
착해진맹이숲 시청자
즐겨찾기 9명.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1분)착해진맹이
구독자
01:31:3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31:59아다광이 정신좀 차리게 해줘라
01:32:46그래 속 시원하게 털어내니깐 얼굴이 밝아졌네
01:33:36화요일 광상이면 월욜 방송에서 쇼부본거까진 ㅇㅈ이야
01:33:45예를들어 출근풍해주면 배민준다 이런식으로
01:33:53다른방도 출근시그 주면 방셀 사진 더 가고 이렇더라고 ㅇㅇ
01:34:29여기 뭐 무료급식소야?
01:36:12출근풍 선착순3명은 한장방셀갈거 4장방셀 간다던지 이정도 혜택으로 가는게 맞지
01:36:17너무 그러면 머리아파짐
01:36:47너만 빼고 다 저렇게 해..
처리자위플봇

채금 (30초)버럭무
팬
19:26:37내전 아직도
19:26:38신청받나
19:27:37채금주는 이유가 너무 궁금해요 엔팁님
19:28:13얼굴상이 근데 비슷한데
19:28:28되게 순둥순둥한 판다상
처리자엔팁.

채금 (30초)버럭무
구독자
13:22:59이거 보니깐 노비장도 빡세네
13:23:16벌금 107만원 머야?
13:24:15그니깐 천개받고 벌금이 늘은거같은데
13:24:17기분탓?
13:26:4546은 이상한데
13:26:54물어보자
13:30:01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30:54누님 채팅 매콤하긴하네요
13:31:21여캠방치곤 서로 맵네요
13:33:10부산 사투리 확실하네요
처리자강채

강퇴버럭무
구독자
21:03:33진짜 묵직한데?
21:03:38교전 터지면 gg야
21:06:30난 로자르엔팁
21:06:32보고싶네..
21:09:27ㄷㄷ
21:09:32정은업
21:09:51500개면 춤하나 보실수잇는데
21:10:45정은님 내가 확실히 알려줄게
21:10:51120개쏘면 강제 캠 on이야
21:12:01좋은말할때 씻고왔어야지
처리자엔팁.

채금 (30초)버럭무
팬
00:32:31형만 0중중에 1선임
00:32:49줴줴이야
01:20:55근데 아무무님은
01:20:58진짜 ㅈㄴ잘해
01:20:59그쓰형
01:21:10서치님 프로출신이라
01:21:35그때 비켄디에서 혼자 11킬 먹고 나오는거보고
01:21:41확실히 다르구나 느꼇어
01:21:42초반교전때
01:21:58조금만
처리자엔팁.

채금 (30초)버럭무
구독자
15:00:5033개 3개투척
15:03:04오늘 운동안되네 대히형
15:05:25샤부샤부 다 먹고 남은 국물에 죽만들어먹는게
15:05:31그렇게맛있는데
15:08:15라이카님이 딱
15:08:191하에서 2상 밸
15:08:24인거같음
15:09:55와우님얼굴에 솔로인데
15:09:59물어볼게 뭐가있어
15:14:07형이 기 다죽여놨잖아
처리자고로고대히

강퇴버럭무
팬
13:45:26와우님
13:45:36민주님이랑 일댈하면 진짜 무조건 집니다
13:46:16와우님보다 5배는 더 잘쏘세요
13:48:07유치원생들끼리 북한산등산했다고 꺼드럭하는거같아여 와우님
13:50:13와우님 mbti n인가요?
13:50:35와 진짜 옆집 멍뭉이보다도 못쏘네..
14:06:15와우님 언제 1인분해주나요
14:06:48이때까진 워밍업인가요
15:15:09와우님은 왜 또 죽어있나요
처리자와우:

채금 (30초)버럭무
구독자
14:55:16대히형이 와복 두분이랑 게임하고나서부터
14:55:21그 누구랑 해도 찌끄레기가 안찬대
14:55:31내일 아치형이 맛한번 시원하게 봐줘
15:39:52왜 게임안하고
15:39:54도방중?
15:57:03밥먹고 게임 ㄱㄱ?
15:57:34인기남이네
16:11:32생각보다 시간이 적네
16:12:48ㅇㅈ
19:11:18자리 남는겨?
처리자앛쓰통면접관

채금 (30초)버럭무
구독자
11:33:50실전가면 생각안나서
11:33:53해본적이없긴하지만
11:35:1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35:20ㅈㄴ감정적으로하네 게임
11:35:3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35:51그냥 ar들었으면
11:35:53잡았을거같은데
11:36:1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36:23아파트 내려서 한거라곤 기분나쁘다고 섬광 4개맥인게
11:36:25끝이네요 대히형
처리자고로고대히

채금 (30초)앛기모띠
구독자
01:46:04제대로신데?
01:46:33다 책상위로 손 올려라..
01:46:51뭔가 저사람들 짜세가
01:46:54킬내기팟 같은데?
01:47:2933개로 괴롭히기 대환영입니다
01:48:15하필 이번엔 마지막에 남은애들이
01:48:17잘하네
01:49:1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49:27아 이거 타잔형이 33개 쏴서
01:49:30제대로 방해해버렷다요
처리자아치엄지발톱

채금 (30초)착해진맹이
구독자
01:31:3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31:59아다광이 정신좀 차리게 해줘라
01:32:46그래 속 시원하게 털어내니깐 얼굴이 밝아졌네
01:33:36화요일 광상이면 월욜 방송에서 쇼부본거까진 ㅇㅈ이야
01:33:45예를들어 출근풍해주면 배민준다 이런식으로
01:33:53다른방도 출근시그 주면 방셀 사진 더 가고 이렇더라고 ㅇㅇ
01:34:29여기 뭐 무료급식소야?
01:36:12출근풍 선착순3명은 한장방셀갈거 4장방셀 간다던지 이정도 혜택으로 가는게 맞지
01:36:17너무 그러면 머리아파짐
01:36:47너만 빼고 다 저렇게 해..
처리자위플봇

채금 (30초)버럭무
구독자
01:22:04;;
01:22:10협박 말 안되네 이거
01:23:10저 보상 받으려고요..
01:23:25아무래도 그쓰형이 가는게
01:24:54ㅇㅋ 들어감
01:25:09내일 bts 함 구경갈라고
01:25:11일찍잘라햇는데
01:25:27동네가 광화문임다
01:52:53저 아이님한테 훈수둔적이 없는데
01:54:09어디가서도 아이님 잘한다고 햇지 머라해본적도 없슴다..
처리자하그쓰

채금 (30초)버럭무
팬
21:19:21존칭 써야되나요?
21:19:51저런건 또 어디서 배워왔대
21:21:12뭐 살고싶은사람이 책 펴야지
21:21:15셀마님은 책도 안피신다
21:22:34와우형은 뭐 ㄲㅊ 가렵나 하루종일 비비고있네
21:23:2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4:15이건 와우형이
21:24:17119개 쏴야돼
21:24:47그냥 담배피고싶으면
21:24:52찌끄레기 차서 방종한다고 합니다
처리자고로고대히

채금 (30초)버럭무
구독자
20:25:421층에서 우각했을거같은데
20:26:4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51이게 근데 왜 들어와서 2층 클리어도 안됐는데
20:26:53올라가셨대
20:27:2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7:22형이 어퍼컷까지
20:27:24날렸어야지
20:27:37라이트 레프트 훅만 날리면 어떡해
20:29:56원래같으면 피드백도 안하는데
20:30:00미션 못먹어서 하는중입니다
처리자고로고대히

채금 (30초)앛아치네괴물
구독자
22:43:20끔찍하네
22:43:31카배는 이래서 기마전할꺼면 30초안짝으로 끝내야돼
23:07:0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7:22대각선은 무조건 움직여지는데
23:08:01솜살치 내가보기엔
23:08:04지금 치킨시켜도 될거같다
23:08:38저런거 줄사람
23:08:40늘그니밖에 없어
23:08:57네
23:09: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앛쓰통면접관

채금 (30초)버럭무
구독자
14:56:55다음판 할까?
14:57:34어짜피 8등인데 다음판 편하게 하자
14:57:51이정도면 에코 다팔린건데?
14:57:57우리형 정찰은 했을까?
14:58:073장팔린게 다네 ㅋㅋㅋ
14:58:21형 진짜 3장 팔렸는데 4-3에 4장이야 거짓말하지마
14:59:11이렇게 롤 깊게 쳤는데 타릭 세라핀 하나도 안뜬것도
14:59:15신기할 따름이네
14:59:30바이 3성 축하하고
15:02:08아무래도 형누님들 모셔놓고 벌세우기는 좀
처리자앛쓰통면접관

채금 (30초)버럭무
팬
20:01:04애더는 솔로라서 키갈하면 지나가던 사람이 생각나나봐요
20:02:50애더는 오른손이랑 10번 연속으로 햇다네요
20:04:06저거 실력주머니+복주머니에요
20:04:13그래서 쓰다듬어주는겁니다
20:10:58의자가 비명지르네 애더 앉을때마다
20:12:20임마는 회장님을 블랙 보내네
20:14:54본방같은거 없습니다
20:14:56떠돌이에요
20:16:01광대방송만 봅니다
20:20:24애더는 ♡잡으면 여유증이라 큰일나겟는데
처리자정애더

채금 (30초)버럭무
구독자
20:13:27120개 좀 찔러넣어주면
20:13:29바로 실토할껄요
20:14:15다른방송에선 괜찮다던데
20:14:20머지
20:14:43민주님 손 잡아주러 빨리가
20:14:51정실 지금 추운데서 오들오들 떨고있잖아
20:15:27싸라싸라 파티에요
20:17:254시에 온다고 약속하고
20:17:277시에 킨 사람이랑
20:17:30비슷하긴해요
처리자엔팁.

채금 (1분)착해진맹이
구독자
01:31:3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31:59아다광이 정신좀 차리게 해줘라
01:32:46그래 속 시원하게 털어내니깐 얼굴이 밝아졌네
01:33:36화요일 광상이면 월욜 방송에서 쇼부본거까진 ㅇㅈ이야
01:33:45예를들어 출근풍해주면 배민준다 이런식으로
01:33:53다른방도 출근시그 주면 방셀 사진 더 가고 이렇더라고 ㅇㅇ
01:34:29여기 뭐 무료급식소야?
01:36:12출근풍 선착순3명은 한장방셀갈거 4장방셀 간다던지 이정도 혜택으로 가는게 맞지
01:36:17너무 그러면 머리아파짐
01:36:47너만 빼고 다 저렇게 해..
처리자위플봇

채금 (30초)착해진맹이
구독자
01:31:3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31:59아다광이 정신좀 차리게 해줘라
01:32:46그래 속 시원하게 털어내니깐 얼굴이 밝아졌네
01:33:36화요일 광상이면 월욜 방송에서 쇼부본거까진 ㅇㅈ이야
01:33:45예를들어 출근풍해주면 배민준다 이런식으로
01:33:53다른방도 출근시그 주면 방셀 사진 더 가고 이렇더라고 ㅇㅇ
01:34:29여기 뭐 무료급식소야?
01:36:12출근풍 선착순3명은 한장방셀갈거 4장방셀 간다던지 이정도 혜택으로 가는게 맞지
01:36:17너무 그러면 머리아파짐
01:36:47너만 빼고 다 저렇게 해..
처리자위플봇

채금 (30초)버럭무
팬
19:26:37내전 아직도
19:26:38신청받나
19:27:37채금주는 이유가 너무 궁금해요 엔팁님
19:28:13얼굴상이 근데 비슷한데
19:28:28되게 순둥순둥한 판다상
처리자엔팁.

채금 (30초)버럭무
구독자
01:22:04;;
01:22:10협박 말 안되네 이거
01:23:10저 보상 받으려고요..
01:23:25아무래도 그쓰형이 가는게
01:24:54ㅇㅋ 들어감
01:25:09내일 bts 함 구경갈라고
01:25:11일찍잘라햇는데
01:25:27동네가 광화문임다
01:52:53저 아이님한테 훈수둔적이 없는데
01:54:09어디가서도 아이님 잘한다고 햇지 머라해본적도 없슴다..
처리자하그쓰

채금 (30초)버럭무
구독자
13:22:59이거 보니깐 노비장도 빡세네
13:23:16벌금 107만원 머야?
13:24:15그니깐 천개받고 벌금이 늘은거같은데
13:24:17기분탓?
13:26:4546은 이상한데
13:26:54물어보자
13:30:01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30:54누님 채팅 매콤하긴하네요
13:31:21여캠방치곤 서로 맵네요
13:33:10부산 사투리 확실하네요
처리자강채

채금 (30초)버럭무
팬
21:19:21존칭 써야되나요?
21:19:51저런건 또 어디서 배워왔대
21:21:12뭐 살고싶은사람이 책 펴야지
21:21:15셀마님은 책도 안피신다
21:22:34와우형은 뭐 ㄲㅊ 가렵나 하루종일 비비고있네
21:23:2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4:15이건 와우형이
21:24:17119개 쏴야돼
21:24:47그냥 담배피고싶으면
21:24:52찌끄레기 차서 방종한다고 합니다
처리자고로고대히

강퇴버럭무
구독자
21:03:33진짜 묵직한데?
21:03:38교전 터지면 gg야
21:06:30난 로자르엔팁
21:06:32보고싶네..
21:09:27ㄷㄷ
21:09:32정은업
21:09:51500개면 춤하나 보실수잇는데
21:10:45정은님 내가 확실히 알려줄게
21:10:51120개쏘면 강제 캠 on이야
21:12:01좋은말할때 씻고왔어야지
처리자엔팁.

채금 (30초)버럭무
구독자
20:25:421층에서 우각했을거같은데
20:26:4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6:51이게 근데 왜 들어와서 2층 클리어도 안됐는데
20:26:53올라가셨대
20:27:2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7:22형이 어퍼컷까지
20:27:24날렸어야지
20:27:37라이트 레프트 훅만 날리면 어떡해
20:29:56원래같으면 피드백도 안하는데
20:30:00미션 못먹어서 하는중입니다
처리자고로고대히

채금 (30초)버럭무
팬
00:32:31형만 0중중에 1선임
00:32:49줴줴이야
01:20:55근데 아무무님은
01:20:58진짜 ㅈㄴ잘해
01:20:59그쓰형
01:21:10서치님 프로출신이라
01:21:35그때 비켄디에서 혼자 11킬 먹고 나오는거보고
01:21:41확실히 다르구나 느꼇어
01:21:42초반교전때
01:21:58조금만
처리자엔팁.

채금 (30초)앛아치네괴물
구독자
22:43:20끔찍하네
22:43:31카배는 이래서 기마전할꺼면 30초안짝으로 끝내야돼
23:07:0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7:22대각선은 무조건 움직여지는데
23:08:01솜살치 내가보기엔
23:08:04지금 치킨시켜도 될거같다
23:08:38저런거 줄사람
23:08:40늘그니밖에 없어
23:08:57네
23:09: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앛쓰통면접관

채금 (30초)버럭무
구독자
15:00:5033개 3개투척
15:03:04오늘 운동안되네 대히형
15:05:25샤부샤부 다 먹고 남은 국물에 죽만들어먹는게
15:05:31그렇게맛있는데
15:08:15라이카님이 딱
15:08:191하에서 2상 밸
15:08:24인거같음
15:09:55와우님얼굴에 솔로인데
15:09:59물어볼게 뭐가있어
15:14:07형이 기 다죽여놨잖아
처리자고로고대히

강퇴버럭무
팬
13:45:26와우님
13:45:36민주님이랑 일댈하면 진짜 무조건 집니다
13:46:16와우님보다 5배는 더 잘쏘세요
13:48:07유치원생들끼리 북한산등산했다고 꺼드럭하는거같아여 와우님
13:50:13와우님 mbti n인가요?
13:50:35와 진짜 옆집 멍뭉이보다도 못쏘네..
14:06:15와우님 언제 1인분해주나요
14:06:48이때까진 워밍업인가요
15:15:09와우님은 왜 또 죽어있나요
처리자와우:

채금 (30초)버럭무
구독자
14:56:55다음판 할까?
14:57:34어짜피 8등인데 다음판 편하게 하자
14:57:51이정도면 에코 다팔린건데?
14:57:57우리형 정찰은 했을까?
14:58:073장팔린게 다네 ㅋㅋㅋ
14:58:21형 진짜 3장 팔렸는데 4-3에 4장이야 거짓말하지마
14:59:11이렇게 롤 깊게 쳤는데 타릭 세라핀 하나도 안뜬것도
14:59:15신기할 따름이네
14:59:30바이 3성 축하하고
15:02:08아무래도 형누님들 모셔놓고 벌세우기는 좀
처리자앛쓰통면접관

채금 (30초)버럭무
구독자
14:55:16대히형이 와복 두분이랑 게임하고나서부터
14:55:21그 누구랑 해도 찌끄레기가 안찬대
14:55:31내일 아치형이 맛한번 시원하게 봐줘
15:39:52왜 게임안하고
15:39:54도방중?
15:57:03밥먹고 게임 ㄱㄱ?
15:57:34인기남이네
16:11:32생각보다 시간이 적네
16:12:48ㅇㅈ
19:11:18자리 남는겨?
처리자앛쓰통면접관

채금 (30초)버럭무
팬
20:01:04애더는 솔로라서 키갈하면 지나가던 사람이 생각나나봐요
20:02:50애더는 오른손이랑 10번 연속으로 햇다네요
20:04:06저거 실력주머니+복주머니에요
20:04:13그래서 쓰다듬어주는겁니다
20:10:58의자가 비명지르네 애더 앉을때마다
20:12:20임마는 회장님을 블랙 보내네
20:14:54본방같은거 없습니다
20:14:56떠돌이에요
20:16:01광대방송만 봅니다
20:20:24애더는 ♡잡으면 여유증이라 큰일나겟는데
처리자정애더

채금 (30초)버럭무
구독자
11:33:50실전가면 생각안나서
11:33:53해본적이없긴하지만
11:35:1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35:20ㅈㄴ감정적으로하네 게임
11:35:3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35:51그냥 ar들었으면
11:35:53잡았을거같은데
11:36:1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36:23아파트 내려서 한거라곤 기분나쁘다고 섬광 4개맥인게
11:36:25끝이네요 대히형
처리자고로고대히

채금 (30초)버럭무
구독자
20:13:27120개 좀 찔러넣어주면
20:13:29바로 실토할껄요
20:14:15다른방송에선 괜찮다던데
20:14:20머지
20:14:43민주님 손 잡아주러 빨리가
20:14:51정실 지금 추운데서 오들오들 떨고있잖아
20:15:27싸라싸라 파티에요
20:17:254시에 온다고 약속하고
20:17:277시에 킨 사람이랑
20:17:30비슷하긴해요
처리자엔팁.

채금 (30초)앛기모띠
구독자
01:46:04제대로신데?
01:46:33다 책상위로 손 올려라..
01:46:51뭔가 저사람들 짜세가
01:46:54킬내기팟 같은데?
01:47:2933개로 괴롭히기 대환영입니다
01:48:15하필 이번엔 마지막에 남은애들이
01:48:17잘하네
01:49:1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49:27아 이거 타잔형이 33개 쏴서
01:49:30제대로 방해해버렷다요
처리자아치엄지발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