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하_숲 시청자
즐겨찾기 12명ㅡ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페하_
구독자
20:37:30기계랑 ai랑
20:37:33구분하는건가
20:37:38ㅇㅎ
20:37:50오호
20:39:00dhzp
20:39:05이해함
20:39:31ㅇㅋㅇㅋ
20:57:2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57:26에헤이
20:57:27왜그래
처리자따린

채금 (1분)페하_
구독자
22:01:23처음보는 닉인데
22:01:31ㅇㅎ
22:25:10꽝
22:25:53채금 ㅅㅂㅋㅋㅋ
22:26:07지가 똥인걸 내탓을하네
22:26:16ㅋㅋㅋㅋㅋㅋㅋ
22:26:19하이라이트~
22:26:22폭죽뭐야
22:26:23ㅋㅋㅋㅋㅋㅋㅋㅋ
22:27:20삑
처리자따린

채금 (30초)페하_
구독자
21:47:01드디어 ㅅㅂㅋㅋㅋㅋ
22:01:4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19:56정실행동 뭐에여
22:50:5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1:3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1:34개웃기네
22:51:43침착했ㄴ다
23:01:1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1:17단츄 우렁찬거봐라
23:27:59결희님의 오빠소리가 듣기 좋네 이거
처리자따린

채금 (30초)페하_
팬
13:01:34따린은 검정이지?
13:04:30우린 시꺼매야지
13:04:33그림자로 흔들어
13:05:40직장인은 다시보기를 기다립니다
13:07:15우리는 시크한 블랙으로가자
13:10:20돈을 야무지게 쓰셧네
13:13:07따린이는 그림이 실물보다 낫네
처리자따린

채금 (30초)페하_
구독자
18:27:27ㅋㅋㅋㅋㅋㅋ
18:27:41종보) 김따린은 그날 많이 웃었다
18:28:07>
18:28:10또 이러네
18:28:23천양이 따린아 아이디 뭐야
18:28:24물어보니까
18:28:25바로 튕기네
18:28:40그니까 좋으면서
18:28:42왜 싫은척하냐고
18:28:47너가 싫은척하니까 이러잖아
처리자insome0319

채금 (30초)페하_
구독자
22:28:33그닉으론 햇비는 피하는게 맞다
22:29:07이게 레거신가
22:29:27고고
22:29:44아니근데
22:29:51시간 정해놓고 풀진않는것같던데
22:30:04타요보니까 새벽 3~4시에도 플리더만
22:30:39ㅋㅋㅋㅋㅋㅋㅋㅋ
22:42:227시 치우고 저 따린 대려오라고
22:43:37와우 하면 되겠다
22:43:39^^
처리자따린

채금 (30초)페하_
구독자
23:32:34ㅇㅈ
23:32:39아름답지 겨뤼님은
23:33:02이게 너랑 겨뤼님이랑 잘어울리는게
23:33:07곰과 여우같은 느낌이라
23:33:10잘어울린단말이지
23:33:1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33:25엄청난년ㅋㅋㅋㅋㅋㅋㅋ
23:33:29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33:49넌 곰이지
23:33:56넌 여우일수가 없던데
처리자따린

채금 (30초)페하_
팬
18:20:32따갈통;
18:32:17따린아 무슨말인지 이해는하니?
18:32:30저녁뭐먹을지 생각해봐
18:34:35씨펄단
18:34:54씨펄단인데
18:36:50씨펄단
18:37:41T에 계신분좀 키워줘...
18:38:56ㅋㅋㅋㅋㅋㅋㅋㅋ
18:39:25ttㅏ린
18:39:36싹수가 노래 따린이가
처리자따린

채금 (30초)페하_
구독자
18:27:27ㅋㅋㅋㅋㅋㅋ
18:27:41종보) 김따린은 그날 많이 웃었다
18:28:07>
18:28:10또 이러네
18:28:23천양이 따린아 아이디 뭐야
18:28:24물어보니까
18:28:25바로 튕기네
18:28:40그니까 좋으면서
18:28:42왜 싫은척하냐고
18:28:47너가 싫은척하니까 이러잖아
처리자insome0319

강퇴페하_
구독자
20:37:30기계랑 ai랑
20:37:33구분하는건가
20:37:38ㅇㅎ
20:37:50오호
20:39:00dhzp
20:39:05이해함
20:39:31ㅇㅋㅇㅋ
20:57:2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57:26에헤이
20:57:27왜그래
처리자따린

채금 (30초)페하_
구독자
22:28:33그닉으론 햇비는 피하는게 맞다
22:29:07이게 레거신가
22:29:27고고
22:29:44아니근데
22:29:51시간 정해놓고 풀진않는것같던데
22:30:04타요보니까 새벽 3~4시에도 플리더만
22:30:39ㅋㅋㅋㅋㅋㅋㅋㅋ
22:42:227시 치우고 저 따린 대려오라고
22:43:37와우 하면 되겠다
22:43:39^^
처리자따린

채금 (1분)페하_
구독자
22:01:23처음보는 닉인데
22:01:31ㅇㅎ
22:25:10꽝
22:25:53채금 ㅅㅂㅋㅋㅋ
22:26:07지가 똥인걸 내탓을하네
22:26:16ㅋㅋㅋㅋㅋㅋㅋ
22:26:19하이라이트~
22:26:22폭죽뭐야
22:26:23ㅋㅋㅋㅋㅋㅋㅋㅋ
22:27:20삑
처리자따린

채금 (30초)페하_
구독자
21:47:01드디어 ㅅㅂㅋㅋㅋㅋ
22:01:49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19:56정실행동 뭐에여
22:50:5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1:3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51:34개웃기네
22:51:43침착했ㄴ다
23:01:1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01:17단츄 우렁찬거봐라
23:27:59결희님의 오빠소리가 듣기 좋네 이거
처리자따린

채금 (30초)페하_
구독자
23:32:34ㅇㅈ
23:32:39아름답지 겨뤼님은
23:33:02이게 너랑 겨뤼님이랑 잘어울리는게
23:33:07곰과 여우같은 느낌이라
23:33:10잘어울린단말이지
23:33:1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33:25엄청난년ㅋㅋㅋㅋㅋㅋㅋ
23:33:29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33:49넌 곰이지
23:33:56넌 여우일수가 없던데
처리자따린

채금 (30초)페하_
팬
13:01:34따린은 검정이지?
13:04:30우린 시꺼매야지
13:04:33그림자로 흔들어
13:05:40직장인은 다시보기를 기다립니다
13:07:15우리는 시크한 블랙으로가자
13:10:20돈을 야무지게 쓰셧네
13:13:07따린이는 그림이 실물보다 낫네
처리자따린

채금 (30초)페하_
팬
18:20:32따갈통;
18:32:17따린아 무슨말인지 이해는하니?
18:32:30저녁뭐먹을지 생각해봐
18:34:35씨펄단
18:34:54씨펄단인데
18:36:50씨펄단
18:37:41T에 계신분좀 키워줘...
18:38:56ㅋㅋㅋㅋㅋㅋㅋㅋ
18:39:25ttㅏ린
18:39:36싹수가 노래 따린이가
처리자따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