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1ever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c1ever
02:24:38트페 왜쳐햇냐
02:25:25트페왜쳐햇냐고
02:25:53트페 궁한번못쳐쓰는년이 왜쳐햇냐고
02:29:43개벌레새갸 얼씬도 거리지마라 롤ck에도
처리자쪼이.

강퇴bisu스타박사
18:23:01용만 끊으면 이긴다
18:23:50리신 요즘 개사기네
18:24:28카이사는 lpl만해야댐 lck랑 안어울려
18:25:09라인전메타에 먼카이사여
18:26:26요즘 바론먹어도 돈안댐 타워못밀면
18:30:014용아니엇음 무조건 역전각인데
18:32:02오히려 기회야 가즈아
18:32:49애니비아 개띄껍네
18:34:32역전각떳다
18:35:06카이사가 너무못해
처리자상뽀식

강퇴c1ever
21:35:11입막인데 이걸못막내
21:35:16일꾼왜 안나옴
21:36:24♡???
21:36:27♡도 못하면서
21:36:29깝치네
21:36:335티어 핫바리가
처리자유이,

강퇴롤도사가즈아
04:37:231세트존나싸우더만
04:37:262세트 존나게 파밍만할라하네
04:40:39싸이온해야지 머하냐
04:46:12ㅈㅈ 개거품새기들이네
처리자숲지기25

강퇴롤도사가즈아
20:27:47제우스는 진짜 1등이야
20:30:59위 몽키등장
20:33:22아무것도 못하는중
20:42:11위를 믿지마라 몽키 복귀전이다
20:43:362대3인데 왜해?
20:48:43베인조또못하는놈이 왜하는거냐고
20:50:15위를 믿지마라
20:50:1815분 젠지엿네
20:57:03빈 진짜 사람아니다
20:57:54주작 쩐다 미친새기들
처리자숲지기21

강퇴c1ever(2)
00:13:59아니 보고도못막으면 이게 맞냐
00:17:44걍 애들이 츠캄만 오면 스타 존나 못해진다니까 이게 팩트임
00:17:50아무리실력픽와도 츠캄오면 스타못해짐
처리자찌킹♥:D

강퇴bisu스타박사
22:13:42ㅋㅋㅋ
22:17:50ㅋㅋㅋㅋ
22:18:44큰거 온다이
22:31:28ㅋㅋㅋㅋㅋㅋ
22:31:45러커 너무늦게감
22:34:03만대영
22:48:17후반가면 모른다이거
22:58:15쿨지지지렷다
23:00:05ㅋㅋㅋ
23:15:10이건그냥 실력 주작 아님 진짜 소름돋을정도
처리자[캄]땡중스님

강퇴bisu스타박사
07:26:28뽀삐던진다 ㅋㅋㅋ
07:26:38정글차이가 젤많이 난다했습니다
07:27:31개손핸대
07:27:51바론을 왜쳐 싸움을 봐야지
07:27:59그것도 개쌘바론인데
07:28:364용먹으면 어짜피 이김
07:29:42미친 바론먹고 던지네
07:30:27이러면 용뺏기는ㄴ데
07:30:28ㅋㅋㅋ
07:32:02아칼리 개벌래새기
처리자숲지기9

강퇴c1ever
02:24:38트페 왜쳐햇냐
02:25:25트페왜쳐햇냐고
02:25:53트페 궁한번못쳐쓰는년이 왜쳐햇냐고
02:29:43개벌레새갸 얼씬도 거리지마라 롤ck에도
처리자쪼이.

강퇴c1ever
21:35:11입막인데 이걸못막내
21:35:16일꾼왜 안나옴
21:36:24♡???
21:36:27♡도 못하면서
21:36:29깝치네
21:36:335티어 핫바리가
처리자유이,

강퇴롤도사가즈아
04:37:231세트존나싸우더만
04:37:262세트 존나게 파밍만할라하네
04:40:39싸이온해야지 머하냐
04:46:12ㅈㅈ 개거품새기들이네
처리자숲지기25

강퇴롤도사가즈아
20:27:47제우스는 진짜 1등이야
20:30:59위 몽키등장
20:33:22아무것도 못하는중
20:42:11위를 믿지마라 몽키 복귀전이다
20:43:362대3인데 왜해?
20:48:43베인조또못하는놈이 왜하는거냐고
20:50:15위를 믿지마라
20:50:1815분 젠지엿네
20:57:03빈 진짜 사람아니다
20:57:54주작 쩐다 미친새기들
처리자숲지기21

강퇴c1ever(2)
00:13:59아니 보고도못막으면 이게 맞냐
00:17:44걍 애들이 츠캄만 오면 스타 존나 못해진다니까 이게 팩트임
00:17:50아무리실력픽와도 츠캄오면 스타못해짐
처리자찌킹♥:D

강퇴bisu스타박사
22:13:42ㅋㅋㅋ
22:17:50ㅋㅋㅋㅋ
22:18:44큰거 온다이
22:31:28ㅋㅋㅋㅋㅋㅋ
22:31:45러커 너무늦게감
22:34:03만대영
22:48:17후반가면 모른다이거
22:58:15쿨지지지렷다
23:00:05ㅋㅋㅋ
23:15:10이건그냥 실력 주작 아님 진짜 소름돋을정도
처리자[캄]땡중스님

강퇴bisu스타박사
18:23:01용만 끊으면 이긴다
18:23:50리신 요즘 개사기네
18:24:28카이사는 lpl만해야댐 lck랑 안어울려
18:25:09라인전메타에 먼카이사여
18:26:26요즘 바론먹어도 돈안댐 타워못밀면
18:30:014용아니엇음 무조건 역전각인데
18:32:02오히려 기회야 가즈아
18:32:49애니비아 개띄껍네
18:34:32역전각떳다
18:35:06카이사가 너무못해
처리자상뽀식

강퇴bisu스타박사
07:26:28뽀삐던진다 ㅋㅋㅋ
07:26:38정글차이가 젤많이 난다했습니다
07:27:31개손핸대
07:27:51바론을 왜쳐 싸움을 봐야지
07:27:59그것도 개쌘바론인데
07:28:364용먹으면 어짜피 이김
07:29:42미친 바론먹고 던지네
07:30:27이러면 용뺏기는ㄴ데
07:30:28ㅋㅋㅋ
07:32:02아칼리 개벌래새기
처리자숲지기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