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y::숲 시청자
즐겨찾기 1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30초)y.y::
팬
17:45:41yb yb
17:45:46yb yb
17:45:51yb yb
17:45:58yb yb
17:46:02yb yb
17:46:09yb yb
17:46:29종겜 가자
17:46:36종겜 메타 가자구
17:47:31yb
17:47:37yb yb ㅅㅅ
처리자[K]샤오

채금 (30초)y.y::
20:32:00냥수 절친
20:34:11방셀 밀림? yxl오심 드잡이 당하실듯
20:34:53물대포처럼 물억네
20:35:34yxl 당일정산 씨나인 한달정산 참고
처리자너의˚멜로디

채금 (30초)y.y::
22:10:30사테형 다음부터는 무조건 형이 나가..
22:10:45정글 안해봤어도 팀게임은 거의 오더로 하니까 RPG하다가 싸우면되
22:11:30트런들 후반에 개쎈데
22:11:33트런들 밴해야하지않나
22:11:57트런들 개사긴데 지금
22:12:26다행이네 잭스는 밴안해도 될듯..
22:14:03끝났네.. 사테형 형이 담에 무조건해..밸런스 붕괴다..
22:14:28사테형 정글했으면 후반에 피지컬로 각은 있었을듯
22:15:00사테가 나갔어야 밸맞았을듯..
22:15:07승곤이 너무못해서.. 탑도 지는데
처리자[55]일꾼

강퇴y.y::
20:48:40하루묭아 그냥 남친해명 깔끔하게하고 반등가자.. 아니라고만하면 절대 안믿음
20:49:39그게 아니라 해명을 아예 아니라는 확실한 말로하면 탱크 남친아닌거 확실이 팬들도 알텐데 아니라고하면 안믿음
처리자coonn9

강퇴y.y::
01:05:24구바라시야 역오퍼 할거면 바로해야한다
01:05:33YB들어간애들 다 역오퍼 당일날해서 다들어갔다..
01:05:56YB 늦게 역오퍼하면 역효과난다 역오퍼는 바로해라.. 씨나인은 지두두 확정이라 자리없다..
01:06:02YB 역오퍼 해놓고 쉬면되지 -_-
01:06:49철구랑 지두두 연락하는거 방송탐.. 자리 없을듯
처리자9.보라

채금 (30초)y.y::
02:29:35연수 검색 1위
02:31:50115층 돌파
02:32:58120층 돌파
02:33:35연수는 yb지
02:36:04yb 와야지 역오퍼 ㄱㄱ
02:38:27연수야 물좀 먹고해
02:39:24연수도 스타하자
02:39:42연수야 스타하자
02:40:48ㅇㅅㅇ 오늘 2부 20만개넘게 터짐
02:40:53성공해도 스타하자
처리자앰플

채금 (30초)y.y::
13:32:10철구 없을때. 염보성 염병철로 스타크루할때 만명씩 봤는데.. 유동 안빠져 ㅋㅋㅋ
13:32:40지금 철구가 유동 다빨아먹는다는 생각안하냐.. 유동 안빠진다니까.. 철구없을때 염보성이 먹고있었음 예전에 안봤구만..
13:33:32철구크루없을때.. 염보성 염병철 다들 무친대 철와대해체했을때 염보성이 최초로 스타크루하니까 혼자 유동파이 다먹더라.. 안빠져.. 박퍼니도 유동왕될수있다
13:34:25스포츠는 보라가 아니고 중계야.. 스포츠 진짜 농구나 이런거할거면 보라로 켜야지
13:35:24박퍼니야.. 체급늘릴거면 철구형 방송안킬때 부지런이켜.. 철구형이 스타유동 빨아먹는 하마야.. 그팬들 퍼니가 흡수해야지
처리자[JS]박퍼니

강퇴y.y::
00:37:53성진이형.. 아직 티어표 할생각은 없는거지?
00:38:09성진이형이 티어표하면 업데이트날 만명이상보고 티어표 분석방송 기본 천따린데 ㅡ.ㅡ 잘됬으면 좋겠다
00:38:51요즘 티어표때문에 말 겁나 나오더라.. 형이 하면 무조건 고정 천명이상깔고가는데 성진이형이 잘되야지 민심을 왜보냐고.. 형이 잘되는길이 티어표인데 ㅠㅠ
00:39:55티어표한다고 욕먹어도 천명이상보고 업데이트날 만명이상보는게 크지.. 욕하는 유동이라도 오는게 개큰데.. 그게 크다고 욕먹기 두려워서 도전안하는게 패배자 마인드지
처리자고털뽑힌성진

강퇴y.y::
21:18:55더블넥 일단 하라고
21:19:07더블넥 해줘 제발
21:19:11땡넥 제발 해주라고..
21:19:15상대 초반 절대 안온다
21:19:21이건 스폰이 아니자나
21:19:26퇴학빵인데 땡넥해주라고
21:19:33퇴학빵이자나 땡넥으로 이기고 바야지..
21:19:36스폰도 아니자나
21:19:38땡넥 해줘라
21:22:56이럴거면 다른애 섭외하지.. 땡넥 안하면 창조 손해보고 시작아닌가 쩝
처리자블루퐁당

채금 (30초)y.y::
20:20:32근대 방청소 3일걸린다매 청소하는 아줌마 1루면 되는걸
21:26:40apm 많이 빨라졌네
21:33:46여운 요코 가야지
21:33:49여윤 요코 가야합니다
21:33:53여윤 요코 요코 가야합니다..
21:33:59여운 요코요코 테스트 바야합니다
21:34:07여운 요코요코 .. 요코 요코
21:34:18여운 요코 요코
21:35:15여운 요코 가시죠
21:35:18여운 요코 가시죠
처리자[5M]Swagger

채금 (30초)y.y::
01:05:24구바라시야 역오퍼 할거면 바로해야한다
01:05:33YB들어간애들 다 역오퍼 당일날해서 다들어갔다..
01:05:56YB 늦게 역오퍼하면 역효과난다 역오퍼는 바로해라.. 씨나인은 지두두 확정이라 자리없다..
01:06:02YB 역오퍼 해놓고 쉬면되지 -_-
처리자9.보라

채금 (30초)y.y::
19:02:26쪼니 언니 이쁘다던데 잘고셔보자
19:02:39쪼니언니랑 같이보면 되지
19:12:57하루묭은 안되지 않냐.. ㅡㅡ
19:12:59하루묭 안될걸
19:14:14부~~~우
처리자[5M]Swagger

강퇴y.y::
18:40:49적자
21:50:26근대 유스 8티어따리가 스폰도 힘든데 저녁방송이 맞나 흠
22:22:57오형 근대 jsa 멤버가 다수네 흠..
처리자[5M]Swagger

채금 (30초)남해별
21:10:313달한거.. 맞냐.. 라바도 안보고 손이 일단 답도없는데
21:11:17오보로드 라바.. 앞마당 해처리 완성확인해서 미리미리 머해야할지 생각해야하는데 무지성으로하노..
21:14:26팽유는 보니까 초반 기본기도 안습이던데.. 될까 싶다
21:14:353달인데 초반 드론 10마리 아다리도 암울하더만
21:17:084마리 해도 되긴하는데..
21:17:27최적화 구려서 5~4마리 해도될듯.. 가스 최적화 안되서
21:18:32챔버랑 하이브
21:18:36이거를 까먹는다고?
21:18:55아니 나는 아까 1시간전에 말한거 기억하는데 이걸 까먹노
21:19:39근대 팽박이는 이거 빌드가 중요한게 아니던데 아까 보니까 기본기 너무 암울하던데 90일차 맞나
처리자〃라미〃

채금 (30초)y.y::
팬
17:45:41yb yb
17:45:46yb yb
17:45:51yb yb
17:45:58yb yb
17:46:02yb yb
17:46:09yb yb
17:46:29종겜 가자
17:46:36종겜 메타 가자구
17:47:31yb
17:47:37yb yb ㅅㅅ
처리자[K]샤오

채금 (30초)y.y::
13:32:10철구 없을때. 염보성 염병철로 스타크루할때 만명씩 봤는데.. 유동 안빠져 ㅋㅋㅋ
13:32:40지금 철구가 유동 다빨아먹는다는 생각안하냐.. 유동 안빠진다니까.. 철구없을때 염보성이 먹고있었음 예전에 안봤구만..
13:33:32철구크루없을때.. 염보성 염병철 다들 무친대 철와대해체했을때 염보성이 최초로 스타크루하니까 혼자 유동파이 다먹더라.. 안빠져.. 박퍼니도 유동왕될수있다
13:34:25스포츠는 보라가 아니고 중계야.. 스포츠 진짜 농구나 이런거할거면 보라로 켜야지
13:35:24박퍼니야.. 체급늘릴거면 철구형 방송안킬때 부지런이켜.. 철구형이 스타유동 빨아먹는 하마야.. 그팬들 퍼니가 흡수해야지
처리자[JS]박퍼니

채금 (30초)y.y::
20:32:00냥수 절친
20:34:11방셀 밀림? yxl오심 드잡이 당하실듯
20:34:53물대포처럼 물억네
20:35:34yxl 당일정산 씨나인 한달정산 참고
처리자너의˚멜로디

강퇴y.y::
00:37:53성진이형.. 아직 티어표 할생각은 없는거지?
00:38:09성진이형이 티어표하면 업데이트날 만명이상보고 티어표 분석방송 기본 천따린데 ㅡ.ㅡ 잘됬으면 좋겠다
00:38:51요즘 티어표때문에 말 겁나 나오더라.. 형이 하면 무조건 고정 천명이상깔고가는데 성진이형이 잘되야지 민심을 왜보냐고.. 형이 잘되는길이 티어표인데 ㅠㅠ
00:39:55티어표한다고 욕먹어도 천명이상보고 업데이트날 만명이상보는게 크지.. 욕하는 유동이라도 오는게 개큰데.. 그게 크다고 욕먹기 두려워서 도전안하는게 패배자 마인드지
처리자고털뽑힌성진

채금 (30초)y.y::
22:10:30사테형 다음부터는 무조건 형이 나가..
22:10:45정글 안해봤어도 팀게임은 거의 오더로 하니까 RPG하다가 싸우면되
22:11:30트런들 후반에 개쎈데
22:11:33트런들 밴해야하지않나
22:11:57트런들 개사긴데 지금
22:12:26다행이네 잭스는 밴안해도 될듯..
22:14:03끝났네.. 사테형 형이 담에 무조건해..밸런스 붕괴다..
22:14:28사테형 정글했으면 후반에 피지컬로 각은 있었을듯
22:15:00사테가 나갔어야 밸맞았을듯..
22:15:07승곤이 너무못해서.. 탑도 지는데
처리자[55]일꾼

강퇴y.y::
21:18:55더블넥 일단 하라고
21:19:07더블넥 해줘 제발
21:19:11땡넥 제발 해주라고..
21:19:15상대 초반 절대 안온다
21:19:21이건 스폰이 아니자나
21:19:26퇴학빵인데 땡넥해주라고
21:19:33퇴학빵이자나 땡넥으로 이기고 바야지..
21:19:36스폰도 아니자나
21:19:38땡넥 해줘라
21:22:56이럴거면 다른애 섭외하지.. 땡넥 안하면 창조 손해보고 시작아닌가 쩝
처리자블루퐁당

강퇴y.y::
20:48:40하루묭아 그냥 남친해명 깔끔하게하고 반등가자.. 아니라고만하면 절대 안믿음
20:49:39그게 아니라 해명을 아예 아니라는 확실한 말로하면 탱크 남친아닌거 확실이 팬들도 알텐데 아니라고하면 안믿음
처리자coonn9

채금 (30초)y.y::
20:20:32근대 방청소 3일걸린다매 청소하는 아줌마 1루면 되는걸
21:26:40apm 많이 빨라졌네
21:33:46여운 요코 가야지
21:33:49여윤 요코 가야합니다
21:33:53여윤 요코 요코 가야합니다..
21:33:59여운 요코요코 테스트 바야합니다
21:34:07여운 요코요코 .. 요코 요코
21:34:18여운 요코 요코
21:35:15여운 요코 가시죠
21:35:18여운 요코 가시죠
처리자[5M]Swagger

채금 (30초)y.y::
01:05:24구바라시야 역오퍼 할거면 바로해야한다
01:05:33YB들어간애들 다 역오퍼 당일날해서 다들어갔다..
01:05:56YB 늦게 역오퍼하면 역효과난다 역오퍼는 바로해라.. 씨나인은 지두두 확정이라 자리없다..
01:06:02YB 역오퍼 해놓고 쉬면되지 -_-
처리자9.보라

강퇴y.y::
01:05:24구바라시야 역오퍼 할거면 바로해야한다
01:05:33YB들어간애들 다 역오퍼 당일날해서 다들어갔다..
01:05:56YB 늦게 역오퍼하면 역효과난다 역오퍼는 바로해라.. 씨나인은 지두두 확정이라 자리없다..
01:06:02YB 역오퍼 해놓고 쉬면되지 -_-
01:06:49철구랑 지두두 연락하는거 방송탐.. 자리 없을듯
처리자9.보라

채금 (30초)y.y::
19:02:26쪼니 언니 이쁘다던데 잘고셔보자
19:02:39쪼니언니랑 같이보면 되지
19:12:57하루묭은 안되지 않냐.. ㅡㅡ
19:12:59하루묭 안될걸
19:14:14부~~~우
처리자[5M]Swagger

채금 (30초)y.y::
02:29:35연수 검색 1위
02:31:50115층 돌파
02:32:58120층 돌파
02:33:35연수는 yb지
02:36:04yb 와야지 역오퍼 ㄱㄱ
02:38:27연수야 물좀 먹고해
02:39:24연수도 스타하자
02:39:42연수야 스타하자
02:40:48ㅇㅅㅇ 오늘 2부 20만개넘게 터짐
02:40:53성공해도 스타하자
처리자앰플

강퇴y.y::
18:40:49적자
21:50:26근대 유스 8티어따리가 스폰도 힘든데 저녁방송이 맞나 흠
22:22:57오형 근대 jsa 멤버가 다수네 흠..
처리자[5M]Swagger

강퇴남해별
22:42:58에혀 너무하네
22:43:23너무한다 ㅜㅜ
22:43:58밥새 돈없어요 ㅜ
22:44:31밥새가 더 힘들지
22:45:38밥새 응원해줍시다 밥새 돈없어요
22:46:23전 밥새님 응원할게요
22:47:38밥새 스타 열심히 하고 있는데 ㅜㅜ
22:48:26날마다 징용인데 연습할 시간이? 너무한다
처리자너Gyul2

채금 (30초)남해별
21:10:313달한거.. 맞냐.. 라바도 안보고 손이 일단 답도없는데
21:11:17오보로드 라바.. 앞마당 해처리 완성확인해서 미리미리 머해야할지 생각해야하는데 무지성으로하노..
21:14:26팽유는 보니까 초반 기본기도 안습이던데.. 될까 싶다
21:14:353달인데 초반 드론 10마리 아다리도 암울하더만
21:17:084마리 해도 되긴하는데..
21:17:27최적화 구려서 5~4마리 해도될듯.. 가스 최적화 안되서
21:18:32챔버랑 하이브
21:18:36이거를 까먹는다고?
21:18:55아니 나는 아까 1시간전에 말한거 기억하는데 이걸 까먹노
21:19:39근대 팽박이는 이거 빌드가 중요한게 아니던데 아까 보니까 기본기 너무 암울하던데 90일차 맞나
처리자〃라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