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I4]미쓸팡이숲 시청자
즐겨찾기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08:48:25꼬형이랑 미쓰리 누나랑 맞밸 한거 다시 봐야겠다 맞는거 봐야징
08:49:07내가 숨도 못쉬게 패지 꼬형 정글은
08:50:03꼬무무 원툴 꼬형..
08:51:152ㄷ0
08:51:33여기가 3
10:17:52끝나써?
10:20:32어케 이코 미드한테 지냐;;
10:20:34둥장이
처리자땡리오안해요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00:23:37다 빠지네 ㅠㅠ
00:24:21이코 왜 안해
00:49:17비도갓 얼른 재워!!!
00:49:20이러다 탕진한다
04:03:17결승이야??
04:03:56오호
04:13:44땡이온 냄새 진짜 준나 난다 하
04:13:52어??
04:13:57그게 지금 무슨소리야?
04:14:29그건 ㅇㅈ
처리자[I4]꼬꼬

채금 (1분)[I4]미쓸팡이
구독자
01:04:10나 재밌게 했지 ㅋㅋㅋㅋ
01:04:39따윈님 나중에 저티어내전 참여해버세요 진짜 꿀잼
01:04:51어?? 그건 내 주챔 아니야
01:05:08에이
01:05:12그럴리가요
01:05:55본방님 올라프는 신이더라…
01:06:43저티어내전은 따윈님이 정글가면 오너가 되는거에여
01:07:29아앗 t1오너
01:07:48꼬형은 진짜 못하더라 미드 잘하는줄 알았드만
01:07:52냄새 좀 나드라
처리자[I4]꼬꼬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07:48:50아니 꼬형 빨리 넣어
07:55:07이코 사이온 개못하네 ㅋ
07:55:30제 사이온이였음 이겼죠
07:55:32어???????????
07:55:40잠깐 디코와
07:55:59근데 형 왜 안넣어?
07:56:03안할건 아니지? 설마?
07:56:13얼른 넣어
07:56:21ㅈㄴ 잘하긴해
07:56:28형보다 잘하더라
처리자[I4]꼬꼬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12:28:30그럼 내가 1000개 뺄게 땡중 벌금배 하고싶데 ㄱㄱ
12:38:16난 저녁에 열게 쏘링
12:38:43움 누나 오는대루?
12:39:10엉 난 늦게오면 좋은데 ㅋㅋㅋ
12:39:18새벽반이라?
12:39:37조타~~
12:42:36나 3차에 적립금 하나만 쓸게
13:33:32ㅅ
13:49:08디지는 좀 자면 안될까??
13:58:34꼬형 탱폿은 내 정글 수준이야
처리자[I4]꼬꼬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02:13:44역시
02:13:50미락 베인인가..
02:14:08밴을 안한죄 달게 받아라
02:15:38하치님도 베인 함 보여주시죠
03:00:44왜 누구 노쇼양?
04:01:13나 빼구 누나 넣어
04:01:19나 30인
04:01:20안해
04:02:21엉
04:02:21나 빠질게
처리자쒼발안사져욤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08:48:25꼬형이랑 미쓰리 누나랑 맞밸 한거 다시 봐야겠다 맞는거 봐야징
08:49:07내가 숨도 못쉬게 패지 꼬형 정글은
08:50:03꼬무무 원툴 꼬형..
처리자[I4]꼬꼬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00:47:14ㅋㅋㅋㅋㅋㅋㅋㅋ
00:50:22또콘님 드루와요
00:51:21암베사로 벽좀 느끼게 해드려야하나
00:53:24내가???? 눈물나게 한판패구 더이상 팰필요가 없던데 이코는
00:54:04드루와요
00:55:04아냐 내가 터는거 보여줄게
00:57:34이코는 미쓰리가 맞아
00:57:41드럽게 모데
00:57:55ㅋㅋㅋㅋㅋㅋ
01:14:59고티어들이면 꼬꼬형도 포함이야??..
처리자[I4]꼬꼬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00:29:59더 항수있지 내전?
00:33:30어디가??
00:34:00나 내일 퇴근하구 술마셔 ㅎㅎ
00:35:21땡중이가 꼬곰누쓰리 열어준다메
00:36:19오키 저건 그러면 보류해놓을까?
00:36:32오늘 어차피 갈거잔아 누나
00:40:34ㅇㅋㅇㅋ
00:41:26난 화수
00:46:58누나 어디가 5차 안해??
00:49:31아디가냐고
처리자쉬밸럼이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01:30:51꼬형 잠깐
01:30:54따라나와
01:32:13아 왜자꾸 보내냐고
01:34:57어??
01:35:06그때는 그냥 소리소문없이 잠들었어..
01:35:25하지말라했어
01:35:32하지말라했어
01:35:37선배 자존심 지켜라
01:35:40어??
01:36:21우리 빨리 내전을 해볼까???
처리자쉬밸럼이

채금 (30초)[I4]곰팡이
구독자
13:10:34확실하지?
13:10:48인즁이야
13:11:13아앗..
13:11:26새미형 골팡이는 아니지..
13:11:31나 슬퍼
13:12:40키리키키도 하나?
13:12:47투리키키가나?
13:13:0010초?
13:45:3710시에 와.
13:46:12나 오늘 데이트 하구 와야하니까 그때와
처리자v땡호구v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12:28:30그럼 내가 1000개 뺄게 땡중 벌금배 하고싶데 ㄱㄱ
12:38:16난 저녁에 열게 쏘링
12:38:43움 누나 오는대루?
12:39:10엉 난 늦게오면 좋은데 ㅋㅋㅋ
12:39:18새벽반이라?
12:39:37조타~~
12:42:36나 3차에 적립금 하나만 쓸게
13:33:32ㅅ
13:49:08디지는 좀 자면 안될까??
13:58:34꼬형 탱폿은 내 정글 수준이야
처리자[I4]꼬꼬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02:13:44역시
02:13:50미락 베인인가..
02:14:08밴을 안한죄 달게 받아라
02:15:38하치님도 베인 함 보여주시죠
03:00:44왜 누구 노쇼양?
04:01:13나 빼구 누나 넣어
04:01:19나 30인
04:01:20안해
04:02:21엉
04:02:21나 빠질게
처리자쒼발안사져욤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08:48:25꼬형이랑 미쓰리 누나랑 맞밸 한거 다시 봐야겠다 맞는거 봐야징
08:49:07내가 숨도 못쉬게 패지 꼬형 정글은
08:50:03꼬무무 원툴 꼬형..
08:51:152ㄷ0
08:51:33여기가 3
10:17:52끝나써?
10:20:32어케 이코 미드한테 지냐;;
10:20:34둥장이
처리자땡리오안해요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08:48:25꼬형이랑 미쓰리 누나랑 맞밸 한거 다시 봐야겠다 맞는거 봐야징
08:49:07내가 숨도 못쉬게 패지 꼬형 정글은
08:50:03꼬무무 원툴 꼬형..
처리자[I4]꼬꼬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00:23:37다 빠지네 ㅠㅠ
00:24:21이코 왜 안해
00:49:17비도갓 얼른 재워!!!
00:49:20이러다 탕진한다
04:03:17결승이야??
04:03:56오호
04:13:44땡이온 냄새 진짜 준나 난다 하
04:13:52어??
04:13:57그게 지금 무슨소리야?
04:14:29그건 ㅇㅈ
처리자[I4]꼬꼬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00:47:14ㅋㅋㅋㅋㅋㅋㅋㅋ
00:50:22또콘님 드루와요
00:51:21암베사로 벽좀 느끼게 해드려야하나
00:53:24내가???? 눈물나게 한판패구 더이상 팰필요가 없던데 이코는
00:54:04드루와요
00:55:04아냐 내가 터는거 보여줄게
00:57:34이코는 미쓰리가 맞아
00:57:41드럽게 모데
00:57:55ㅋㅋㅋㅋㅋㅋ
01:14:59고티어들이면 꼬꼬형도 포함이야??..
처리자[I4]꼬꼬

채금 (1분)[I4]미쓸팡이
구독자
01:04:10나 재밌게 했지 ㅋㅋㅋㅋ
01:04:39따윈님 나중에 저티어내전 참여해버세요 진짜 꿀잼
01:04:51어?? 그건 내 주챔 아니야
01:05:08에이
01:05:12그럴리가요
01:05:55본방님 올라프는 신이더라…
01:06:43저티어내전은 따윈님이 정글가면 오너가 되는거에여
01:07:29아앗 t1오너
01:07:48꼬형은 진짜 못하더라 미드 잘하는줄 알았드만
01:07:52냄새 좀 나드라
처리자[I4]꼬꼬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00:29:59더 항수있지 내전?
00:33:30어디가??
00:34:00나 내일 퇴근하구 술마셔 ㅎㅎ
00:35:21땡중이가 꼬곰누쓰리 열어준다메
00:36:19오키 저건 그러면 보류해놓을까?
00:36:32오늘 어차피 갈거잔아 누나
00:40:34ㅇㅋㅇㅋ
00:41:26난 화수
00:46:58누나 어디가 5차 안해??
00:49:31아디가냐고
처리자쉬밸럼이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01:30:51꼬형 잠깐
01:30:54따라나와
01:32:13아 왜자꾸 보내냐고
01:34:57어??
01:35:06그때는 그냥 소리소문없이 잠들었어..
01:35:25하지말라했어
01:35:32하지말라했어
01:35:37선배 자존심 지켜라
01:35:40어??
01:36:21우리 빨리 내전을 해볼까???
처리자쉬밸럼이

채금 (30초)[I4]미쓸팡이
구독자
07:48:50아니 꼬형 빨리 넣어
07:55:07이코 사이온 개못하네 ㅋ
07:55:30제 사이온이였음 이겼죠
07:55:32어???????????
07:55:40잠깐 디코와
07:55:59근데 형 왜 안넣어?
07:56:03안할건 아니지? 설마?
07:56:13얼른 넣어
07:56:21ㅈㄴ 잘하긴해
07:56:28형보다 잘하더라
처리자[I4]꼬꼬

채금 (30초)[I4]곰팡이
구독자
13:10:34확실하지?
13:10:48인즁이야
13:11:13아앗..
13:11:26새미형 골팡이는 아니지..
13:11:31나 슬퍼
13:12:40키리키키도 하나?
13:12:47투리키키가나?
13:13:0010초?
13:45:3710시에 와.
13:46:12나 오늘 데이트 하구 와야하니까 그때와
처리자v땡호구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