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름숲 스트리머
즐겨찾기 1.7천명하름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2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2회
AI 요약

채금 (30초)쿠이님
18:39:21브라이어장점리뭔데
18:41:16브라이어는 궁맞히고 그게자폭궁인걸 알아도 무조건 날라가야함?
18:43:44근데왜 세릴다 대신 도미닉임?
18:46:13닌원딜해서 살이쪘는데?
18:46:17하도먹어서 돈을
18:49:15딱 마스터하위권에서나 통할법한 챔이군
18:51:45나는 물없을때 소변 받아놨다가 마심 먹어도 안죽더라
처리자하름봇

강퇴japan222
16:32:29e
16:33:44마스터 평균이 너무 내려갔누
16:34:48이번시즌 티어 인플레 개심하노
16:35:41매시즌 플레 에메딱인 너가 마스터 3층까지 간거보면.. 머
16:36:50개긁혔노 ㅋㅋㅋ
처리자이하름

강퇴웅녕아
14:57:28나는나는
14:57:30나는
15:00:49다이아 가는거 보고 자야겟다
15:09:15ㅈㄱ차이
15:09:34곧 다이아ㅜ가겟네
15:19:40누나 리신 서폿
15:20:27아니 이게 왜 채금이야
15:20:49아니 왜 채금이냐고
15:21:34아니 ㄹ신 서폿하라는게 책
15:21:38채금이야
처리자이하름

채금 (30초)웅녕아
14:06:45맞어
14:07:34다이아 가겟네
14:08:08어떤데
14:08:15어떤데
14:08:20어떤데
14:08:30하딩 어떤데
14:08:46장난이구
14:09:12명예 5렙 반납하세요
14:14:09다이애나님
14:14:12하이
처리자하름봇

강퇴lylop51
19:24:27니가 이하름임?
19:24:30야
19:24:33너 뭔데
19:24:43태도가 왜이럼?
19:24:59너 롤대남이 우습냐 진짜
19:25:37버스탄거아님?
19:26:09쿨한척하네
처리자이하름

채금 (30초)emerald1
16:18:26오 여자치고 꽤큰데?
16:19:00린치빨로 다팸?
16:19:05ㄷㄷ;
16:22:01닉보셈 닉값지리긴한다이거;
16:22:24꼬우면찾아와...
16:22:55호신용 닉임?
16:27:16카나비 화끈하드라ㅋ
16:31:52거리조절만 잘하면 조아죽지뭐
16:33:41리신은 본인이 재미가없대요ㅋ
16:34:42옥맨 퐁빨아먹을려구 작업중ㅋ
처리자하름봇

채금 (30초)응응기모찌
12:40:17트롤새끼들 만나면 트롤만 lp 깎이는거 그거 패치됐어요?
12:40:51근데 진작에 패치 처 했어야하는걸
12:41:00사람들 게임 줄어드니까
12:41:04똥줄타니까
12:41:29근데 이미 거의 다 떠났는데 이제서야 패치를 처 하는거 개맘에안드네
12:42:32근데 솔직히 페이커도 이제 끝났지않았나
처리자이하름

채금 (30초)긁히면강퇴
15:02:20너도 가엔형 정글이니?
15:02:56ㅈㅈ
15:03:47상대로 옥맨만나봄?
15:04:14와 딜량...
15:04:44ㄱㄴ?
15:04:53옥이 200인데...
15:05:03진짜 카미카제형 바이 싸다구마렵네
15:05:11궁으로갔다 큐로 살아와야지 에휴
15:05:22ㅇㅇ 사람아님
15:05:27그래서 걔꺼안봄
처리자이하름

채금 (30초)열려라좀ㅎ
팬
16:48:35통매음이 뭐임
16:49:39서로 갈라치기 하는거다 좋아할 필요없어
16:49:45국민끼리 갈라치기 해서 서로 싸우게함
16:50:19그러닌까 지금 이죄명 계속 욕하닌까 그런것들 만드는거야 국민들 핑계로
처리자하름봇

강퇴mathing104
15:13:58구도가 다 무너짐
15:14:29말파인데 심지어 대지영혼 ㅋ
15:14:53트위치정글 어떰?
15:15:50불가능
15:16:05밸류로
15:16:06이겼네
15:16:11이거 여기서못끝내면
15:16:12진다
15:16:46ㅅㅅㅅㅅㅅㅅ
15:17:24ㅅㅅㅅㅅㅅㅅㅅ하름승
처리자이하름

채금 (30초)왜말하다가끊
16:34:31전담빨고 시작하죠
16:34:53지금부터 솔랭할때 말하면서 하죠
16:35:59옥맨은 솔랭내기 전에 연패를 하고온다는 소문이 있음
처리자하름봇

강퇴pjh950510
20:34:32rosea #jug
20:34:38님보다 판수 너무적은데요
20:35:31제가 화나보이세요?
20:35:36그쪽이 화나신거같은데
20:36:15왜여 여태 빨아주는사람들만 있어서 어색하시져?
20:36:49ㄴㄴ 못했다고한적은 없구요
20:37:00에메정글 왔어도 이긴판이었다 가 팩트인데
20:37:04뭐그리 열폭하심
20:37:39정글차이가 아닌데 정글차이라고 혼자 세뇌하시니까그렇죠 ㅋㅋㅋㅋ
20:37:46님플레이를 보세요
처리자이하름

채금 (30초)또생지원금
15:48:16아무도 말이 없었다
15:49:47선생님은 이쁘니까 좀 못해도 돼요
15:55:10강한미드
15:56:25해장님 커먼
16:17:00개구리 듀오
16:18:05아예 맞지맞지
16:19:36이걸 우리는 개트롤 이라고 부르기러 햇어여
16:22:08ㅋㅋㅋ
16:23:49하선생 개이쁘네. 요즘 장카설유 중에 설유 에바고 장카 하름 아닐까
16:24:47장카리즈하름인듯
처리자이하름

채금 (30초)웅녕아
14:50:58반납해라
14:54:19다이아 가자아
14:55:27누나 정글 티모 보여줘
14:57:27나눈
14:57:28나는나는
14:57:30나는
15:00:49다이아 가는거 보고 자야겟다
15:09:15ㅈㄱ차이
15:09:34곧 다이아ㅜ가겟네
15:19:40누나 리신 서폿
처리자하름봇

강퇴lid84090222
13:05:2422대9 ㅋㅋㅋ
13:06:59하루에 2리터 ㅋㅋㅋㅋㅋㅋ
13:08:25박용택 생각난다 마지막경기 타율1위할라고 경기안뛴거...
13:11:17난 하름이누나 키아나할때 제일 섹시한뎅
13:16:10누나 그렇게 웃지마요 카리나같잖아요
13:17:28원딜이 징키인데도 꾸역꾸역 딜포터하는거 진짜 개역겹다 마빵 ㅋㅋㅋㅋㅋㅋㅋ
13:19:51문도가 마저템 2개만둘러도 네버루즈하겟노
13:21:46개웃기노 ㅋㅋㅋㅋ
13:22:15카타 메자이사겟노
13:23:43누나도 잘못만들었어요 조물주가 너무 예쁘게!!!!
처리자이하름

채금 (30초)안돼애애애애
17:58:35!명령
17:58:43!프로필
17:58:53키가 크시군
17:59:19국적은 어디네여
17:59:2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9:3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0:52무슨담배 피십니까
처리자모쏠

채금 (30초)주잔다움우결
14:34:07이누나 바이 큐플할줄알죠?
14:36:5610위팀의 반란아님?
14:40:29이누나 니코 분신에 궁쓰고 그럴까바 걱정된다
14:45:36리액션 개웃기노 ㅋㅋㅋㅋㅋ
14:47:186킬오공 안무섭?
14:58:14이누나 진짜 응원잘한다 혹시 야구팀에 지원해보쉴?
15:01:38방금 한 -2천골드 플레이였다
15:03:24아무무 구리다며 개좋네
15:05:06그럼 제발 딜 높은 챔프좀해봐라고하면 안대겟죠?
15:05:18옥맨 부캐할때 만나봣는데 사람아니던데
처리자이하름

채금 (30초)쿠이님
18:39:21브라이어장점리뭔데
18:41:16브라이어는 궁맞히고 그게자폭궁인걸 알아도 무조건 날라가야함?
18:43:44근데왜 세릴다 대신 도미닉임?
18:46:13닌원딜해서 살이쪘는데?
18:46:17하도먹어서 돈을
18:49:15딱 마스터하위권에서나 통할법한 챔이군
18:51:45나는 물없을때 소변 받아놨다가 마심 먹어도 안죽더라
처리자하름봇

채금 (30초)열려라좀ㅎ
팬
16:48:35통매음이 뭐임
16:49:39서로 갈라치기 하는거다 좋아할 필요없어
16:49:45국민끼리 갈라치기 해서 서로 싸우게함
16:50:19그러닌까 지금 이죄명 계속 욕하닌까 그런것들 만드는거야 국민들 핑계로
처리자하름봇

강퇴mathing104
15:13:58구도가 다 무너짐
15:14:29말파인데 심지어 대지영혼 ㅋ
15:14:53트위치정글 어떰?
15:15:50불가능
15:16:05밸류로
15:16:06이겼네
15:16:11이거 여기서못끝내면
15:16:12진다
15:16:46ㅅㅅㅅㅅㅅㅅ
15:17:24ㅅㅅㅅㅅㅅㅅㅅ하름승
처리자이하름

채금 (30초)왜말하다가끊
16:34:31전담빨고 시작하죠
16:34:53지금부터 솔랭할때 말하면서 하죠
16:35:59옥맨은 솔랭내기 전에 연패를 하고온다는 소문이 있음
처리자하름봇

강퇴pjh950510
20:34:32rosea #jug
20:34:38님보다 판수 너무적은데요
20:35:31제가 화나보이세요?
20:35:36그쪽이 화나신거같은데
20:36:15왜여 여태 빨아주는사람들만 있어서 어색하시져?
20:36:49ㄴㄴ 못했다고한적은 없구요
20:37:00에메정글 왔어도 이긴판이었다 가 팩트인데
20:37:04뭐그리 열폭하심
20:37:39정글차이가 아닌데 정글차이라고 혼자 세뇌하시니까그렇죠 ㅋㅋㅋㅋ
20:37:46님플레이를 보세요
처리자이하름

강퇴japan222
16:32:29e
16:33:44마스터 평균이 너무 내려갔누
16:34:48이번시즌 티어 인플레 개심하노
16:35:41매시즌 플레 에메딱인 너가 마스터 3층까지 간거보면.. 머
16:36:50개긁혔노 ㅋㅋㅋ
처리자이하름

채금 (30초)또생지원금
15:48:16아무도 말이 없었다
15:49:47선생님은 이쁘니까 좀 못해도 돼요
15:55:10강한미드
15:56:25해장님 커먼
16:17:00개구리 듀오
16:18:05아예 맞지맞지
16:19:36이걸 우리는 개트롤 이라고 부르기러 햇어여
16:22:08ㅋㅋㅋ
16:23:49하선생 개이쁘네. 요즘 장카설유 중에 설유 에바고 장카 하름 아닐까
16:24:47장카리즈하름인듯
처리자이하름

강퇴웅녕아
14:57:28나는나는
14:57:30나는
15:00:49다이아 가는거 보고 자야겟다
15:09:15ㅈㄱ차이
15:09:34곧 다이아ㅜ가겟네
15:19:40누나 리신 서폿
15:20:27아니 이게 왜 채금이야
15:20:49아니 왜 채금이냐고
15:21:34아니 ㄹ신 서폿하라는게 책
15:21:38채금이야
처리자이하름

채금 (30초)웅녕아
14:50:58반납해라
14:54:19다이아 가자아
14:55:27누나 정글 티모 보여줘
14:57:27나눈
14:57:28나는나는
14:57:30나는
15:00:49다이아 가는거 보고 자야겟다
15:09:15ㅈㄱ차이
15:09:34곧 다이아ㅜ가겟네
15:19:40누나 리신 서폿
처리자하름봇

채금 (30초)웅녕아
14:06:45맞어
14:07:34다이아 가겟네
14:08:08어떤데
14:08:15어떤데
14:08:20어떤데
14:08:30하딩 어떤데
14:08:46장난이구
14:09:12명예 5렙 반납하세요
14:14:09다이애나님
14:14:12하이
처리자하름봇

강퇴lylop51
19:24:27니가 이하름임?
19:24:30야
19:24:33너 뭔데
19:24:43태도가 왜이럼?
19:24:59너 롤대남이 우습냐 진짜
19:25:37버스탄거아님?
19:26:09쿨한척하네
처리자이하름

채금 (30초)emerald1
16:18:26오 여자치고 꽤큰데?
16:19:00린치빨로 다팸?
16:19:05ㄷㄷ;
16:22:01닉보셈 닉값지리긴한다이거;
16:22:24꼬우면찾아와...
16:22:55호신용 닉임?
16:27:16카나비 화끈하드라ㅋ
16:31:52거리조절만 잘하면 조아죽지뭐
16:33:41리신은 본인이 재미가없대요ㅋ
16:34:42옥맨 퐁빨아먹을려구 작업중ㅋ
처리자하름봇

강퇴lid84090222
13:05:2422대9 ㅋㅋㅋ
13:06:59하루에 2리터 ㅋㅋㅋㅋㅋㅋ
13:08:25박용택 생각난다 마지막경기 타율1위할라고 경기안뛴거...
13:11:17난 하름이누나 키아나할때 제일 섹시한뎅
13:16:10누나 그렇게 웃지마요 카리나같잖아요
13:17:28원딜이 징키인데도 꾸역꾸역 딜포터하는거 진짜 개역겹다 마빵 ㅋㅋㅋㅋㅋㅋㅋ
13:19:51문도가 마저템 2개만둘러도 네버루즈하겟노
13:21:46개웃기노 ㅋㅋㅋㅋ
13:22:15카타 메자이사겟노
13:23:43누나도 잘못만들었어요 조물주가 너무 예쁘게!!!!
처리자이하름

채금 (30초)응응기모찌
12:40:17트롤새끼들 만나면 트롤만 lp 깎이는거 그거 패치됐어요?
12:40:51근데 진작에 패치 처 했어야하는걸
12:41:00사람들 게임 줄어드니까
12:41:04똥줄타니까
12:41:29근데 이미 거의 다 떠났는데 이제서야 패치를 처 하는거 개맘에안드네
12:42:32근데 솔직히 페이커도 이제 끝났지않았나
처리자이하름

채금 (30초)안돼애애애애
17:58:35!명령
17:58:43!프로필
17:58:53키가 크시군
17:59:19국적은 어디네여
17:59:2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9:3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00:52무슨담배 피십니까
처리자모쏠

채금 (30초)긁히면강퇴
15:02:20너도 가엔형 정글이니?
15:02:56ㅈㅈ
15:03:47상대로 옥맨만나봄?
15:04:14와 딜량...
15:04:44ㄱㄴ?
15:04:53옥이 200인데...
15:05:03진짜 카미카제형 바이 싸다구마렵네
15:05:11궁으로갔다 큐로 살아와야지 에휴
15:05:22ㅇㅇ 사람아님
15:05:27그래서 걔꺼안봄
처리자이하름

채금 (30초)주잔다움우결
14:34:07이누나 바이 큐플할줄알죠?
14:36:5610위팀의 반란아님?
14:40:29이누나 니코 분신에 궁쓰고 그럴까바 걱정된다
14:45:36리액션 개웃기노 ㅋㅋㅋㅋㅋ
14:47:186킬오공 안무섭?
14:58:14이누나 진짜 응원잘한다 혹시 야구팀에 지원해보쉴?
15:01:38방금 한 -2천골드 플레이였다
15:03:24아무무 구리다며 개좋네
15:05:06그럼 제발 딜 높은 챔프좀해봐라고하면 안대겟죠?
15:05:18옥맨 부캐할때 만나봣는데 사람아니던데
처리자이하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