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박선생-숲 스트리머
즐겨찾기 501명어차피 한판 붙기 위해 태어난 삶이 아닌가 쓰러져도 쓰러지지 않는 모습으로 부서져도 부서지지 않는 모습으로 생의 순간순간을 살자 [ 박선생 x 홍정욱 2026년 꽃피는 계절에 ]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30초)태린#
17:00:23이분도 참 답이 없는게 방송에서 단한번도 캐리한적 없는데 맨날 캐리했다고 허위피셜 날리네
17:01:56크루 출연자 오디션 나갔는데 합격해야 되는 이유가 홈페이지 만들수 있다는건 무슨 개소리에요?
처리자박형찐팬

채금 (30초)세윤볼매류크
팬
07:37:47하기시름 나가
07:37:50니멋대러 할거야?
07:38:37ㅋㅋㅋㅋㅋ
07:38:45자풍쏠거면 누가 풍쏘냐
07:39:13먹지마 이자식아
07:39:34버르장머리를 고쳐놔야겠어
07:40:12그러니까 ㅋㅋ
07:40:19비제이 할맘 있는거냐?
07:40:50140개가지고되겠냐?
07:41:40음료도 처먹지마
처리자박선생-

채금 (30초)apllen
12:05:02제가 왜 드려요
12:05:48일단 부검결과 열정님 역팬 목록에 악성채팅 주의
12:05:54확인되어 강퇴 조치하겠습니다.
12:05:58악성은 나가주세요.
12:06:49네네
12:07:18제맘이죠
12:07:19매니저인데
12:07:24규칙은 제가 정합니다.
12:07:32제 마음에 안들면 강퇴죠
12:07:35매니저권한으로
처리자박선생-

채금 (30초)toyolips
팬
09:14:10근데 매니저 월급 안받앗으면 사실유포아님?
09:15:16그니까안받긴안받앗자나
09:15:52일시켯으면 일한거지뭘채용을안해
09:18:45매니저한테 쌍욕한거 고소당할수잇다네. 모욕죄 명예훼손 직장내괴롭힘으로 매니저쿤에게 그러면 큰일난다네 박선생 


09:19:43박선생의 죄! 미리 알려줫다쿠네 


09:20:19매니저쿤 화이또 


09:20:44박선생 변호사 상담비만 버린다쿠네 


09:28:58ns단 걱정마시게 명웨훼손은 상대의 사회적 평가가 하락햇다는걸 증명해야 한다쿠네 ㅋㅋ또한 상대에 악의를 가진 고의성이 잇어야 한다쿠네 걱정마시게 변호사비만 날라간다쿠네
09:31:52매니저가 고소하면 박선생은 합의금 얼마줄건가쿠네?
09:31:59


처리자동대문우체국

채금 (30초)toyolips
팬
09:02:03박선생 조심해 매니저가 상사갑질 임금체불 명예훼손으로 고소할수도잇어 욕하지마 


09:04:47


09:11:56


09:14:10근데 매니저 월급 안받앗으면 사실유포아님?
09:15:16그니까안받긴안받앗자나
09:15:52일시켯으면 일한거지뭘채용을안해
09:18:45매니저한테 쌍욕한거 고소당할수잇다네. 모욕죄 명예훼손 직장내괴롭힘으로 매니저쿤에게 그러면 큰일난다네 박선생 


09:19:43박선생의 죄! 미리 알려줫다쿠네 


09:20:19매니저쿤 화이또 


09:20:44박선생 변호사 상담비만 버린다쿠네 


처리자동대문우체국

채금 (30초)toyolips
팬
08:52:39누구시죠 ㅋㅋ
08:53:27롸잇나우
08:53:38변호사도 당황
08:54:46


08:55:40


08:55:49


08:56:02


08:56:20ns그룹 변호인단과의 싸움
08:58:14매니저도 고소하는거 아냐? 박선생이 욕해서 명예훼손으로?
09:02:03박선생 조심해 매니저가 상사갑질 임금체불 명예훼손으로 고소할수도잇어 욕하지마 


처리자박생선매니저

채금 (30초)apllen
14:40:24경솔할 짓을 하지마 앞으로
14:40:31일단 동봄이형 사과 진심으로 드리자
14:41:51박형 마이크 왜이래
14:42:04마이크 부터 좀 바꿔바 울려
14:42:08음질도 이상하고
14:42:14ㅇㅇ
14:42:16마이크 이상함
14:42:21통화 스피커폰 음질같음
14:42:26뭘 안불편해 이상한데
14:42:28세팅이
처리자박생선매니져

채금 (30초)동대문우체국
19:38:37뾱뾱이
19:40:22아으 테테전
19:40:33지들끼리 명경기 만드는중
19:41:06얼씨구
19:41:40와 사람이냐
19:44:18인구수2배다 나가라
19:44:23사람이세요??
19:45:06매니져가 비제이 공격하는대??
19:45:36ㅋㅋㅋㅋㅋ지가 못하는건데
19:45:41잘한다고하네 ㅋㅋㅋㅌ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apllen
팬
16:06:05뭐야
16:06:09세수함?
16:06:15거짓말치지마
16:06:23ㅋㅋㅋ
16:06:33아니 물을 왜부었어
16:06:36갑자기?
16:06:44아 졸려서 ㅋㅋㅋㅋ
16:06:52아 박형 진짜 재밌네
16:06:57당장 팔아야할 차인데
16:07:00침수차 만들어버리기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동대문우체국
13:09:17엌ㅋㅋㅋ
13:09:34ㅋㅋㅋㅋ펠렌이 일잘하네
13:09:40예리햇다 ㄹㅇ
13:10:09어떻게해야 역팬받냐
13:10:36ㅋㅋㅋㅋㅋㅋ
13:10:41악질은 너엿고
13:11:45플렌아 범프형방에서 니 채팅봣는데 ㅋㅋㅋㅋ
13:12:38ㅋㅋㅋㅋ욕 겁나하던데 갱생해라
13:13:09닉바꾸자
13:13:26박형물미역 ㄱ ㄱ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김동봄비빔밥
12:06:20영진으로갈게요 일단
12:41:30집에서 나왔습니다
12:51:32오늘
12:51:34덥군요
12:56:46저 밥은 힘들듯요ㅜㅜ 죄송합니다
12:56:52거의 도작했어요 저는
12:57:41빨간요
12:57:44빨
12:57:45빨
12:57:48빨로가야댐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1분)동대문우체국
12:17:27아펠렌 퀵뷰받앗나보네 여유보소
12:18:16씨게나온다잉?
12:18:37ㅋㅋㅋㅋㅋ흑화함
12:18:39ㅈㄴ웃기네
12:23:40오골계임
12:24:51오줌마심
12:25:11ㅋㅋㅋㅋㅋ
12:26:00ㅋㅋㅋㅈㄴ배고플에정
12:27:08금단증상 ㅋㅋㅋㅋ
12:29:12김관진은 아는대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커맨더차돈
팬
11:51:04


11:51:26맨날 미룹니다 박선생님ㅠ
11:56:05ㅇ
11:56:06ㅋㅋㅋ
11:59:59ㅇ
12:00:01ㅋㅋㅋㅋ
12:00:28ㅋㅋㅋㅋㅋ
12:01:34무급인데 ㅇ치면 양호한거지;;
12:14:12ㅋㅋㅋㅋ
12:14:41악성 아닌데욥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태린#
20:03:24모든 수단방법 이런 말은 위협적 발언입니다
20:03:50당신이 먼저 협박을 했죠?
20:04:52시청자 평가를 왜합니까?
20:06:20무슨 사과를 구걸합니까?
20:06:46그냥 본인방송이니까 있는사실 그대로 얘기를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20:08:18주어를 분명히 하세요
20:12:55당신도 아까 폭행 당했다고 얘기했으니 명확하게 얘기안하면 명예훼손이나 허위사실 유포 처벌될겁니다 똑바로 얘기하세요
20:13:58명확한 주어랑 목적어를 얘기하세요 어중떠중 얘기하지 마세요
20:15:18어그로가 아니라 팩트기반으로 얘기한건데요 헤이밴님
20:15:57헤이밴님 좀 과하신거 같은데 저한테 사과하셔야 될거 같은데요
처리자박선생-

채금 (1분)세윤볼매류크
팬
07:42:30?
07:42:37너 왜 벙어리먹였냐?
07:42:47문제있지
07:42:57버르장머리보소
07:44:34ㅋㅋㅋㅋㅋㅋ
07:44:41매니져가 니꼬붕이냐
07:44:44왜케 전화혀
07:45:07?
07:45:10ㅅㅂ련이 죽을래?
07:45:20환불해
처리자박선생-

채금 (1분)apllen
12:19:34강퇴 당하고 부들거리고 바로 들어와놓고 ㅋㅋ
12:19:41퀵뷰 주세요~~
12:19:42ㅋㅋㅋㅋ
12:19:46귀여워
12:20:25박형이 왜줘야해?
12:20:29ㅋㅋㅋㅋㅋㅋㅋㅋ와 맡겨놨니
12:21:20@@@@@@@@@@@@@@@@@채팅다리기@@@@@@@@@@@@@@#@@@@
12:21:22@@@@@@@@@@@@@@@@@채팅다리기@@@@@@@@@@@@@@#@@@@
12:21:24@@@@@@@@@@@@@@@@@채팅다리기@@@@@@@@@@@@@@#@@@@
12:21:28@@@@@@@@@@@@@@@@@채팅다리기@@@@@@@@@@@@@@#@@@@
처리자박선생-

강퇴범프리카열정
팬
12:04:00저 못받았어요
12:04:04쪽지까지드렸는뎅
12:04:48매니저님이
12:04:52대신보내주면난도
12:04:55안돼나요
12:05:08결제금액만박선생님이주면되죠
12:05:163개월이용
12:05:1890일짜리
12:05:43네
12:05:59???
처리자apllen

채금 (1분)toyolips
팬
09:14:10근데 매니저 월급 안받앗으면 사실유포아님?
09:15:16그니까안받긴안받앗자나
09:15:52일시켯으면 일한거지뭘채용을안해
09:18:45매니저한테 쌍욕한거 고소당할수잇다네. 모욕죄 명예훼손 직장내괴롭힘으로 매니저쿤에게 그러면 큰일난다네 박선생 


09:19:43박선생의 죄! 미리 알려줫다쿠네 


09:20:19매니저쿤 화이또 


09:20:44박선생 변호사 상담비만 버린다쿠네 


09:28:58ns단 걱정마시게 명웨훼손은 상대의 사회적 평가가 하락햇다는걸 증명해야 한다쿠네 ㅋㅋ또한 상대에 악의를 가진 고의성이 잇어야 한다쿠네 걱정마시게 변호사비만 날라간다쿠네
09:31:52매니저가 고소하면 박선생은 합의금 얼마줄건가쿠네?
09:31:59


처리자동대문우체국

채금 (30초)toyolips
팬
09:04:47


09:11:56


09:14:10근데 매니저 월급 안받앗으면 사실유포아님?
09:15:16그니까안받긴안받앗자나
09:15:52일시켯으면 일한거지뭘채용을안해
09:18:45매니저한테 쌍욕한거 고소당할수잇다네. 모욕죄 명예훼손 직장내괴롭힘으로 매니저쿤에게 그러면 큰일난다네 박선생 


09:19:43박선생의 죄! 미리 알려줫다쿠네 


09:20:19매니저쿤 화이또 


09:20:44박선생 변호사 상담비만 버린다쿠네 


09:28:58ns단 걱정마시게 명웨훼손은 상대의 사회적 평가가 하락햇다는걸 증명해야 한다쿠네 ㅋㅋ또한 상대에 악의를 가진 고의성이 잇어야 한다쿠네 걱정마시게 변호사비만 날라간다쿠네
처리자동대문우체국

채금 (1분)toyolips
팬
08:55:49


08:56:02


08:56:20ns그룹 변호인단과의 싸움
08:58:14매니저도 고소하는거 아냐? 박선생이 욕해서 명예훼손으로?
09:02:03박선생 조심해 매니저가 상사갑질 임금체불 명예훼손으로 고소할수도잇어 욕하지마 


09:04:47


09:11:56


09:14:10근데 매니저 월급 안받앗으면 사실유포아님?
09:15:16그니까안받긴안받앗자나
09:15:52일시켯으면 일한거지뭘채용을안해
처리자동대문우체국

채금 (30초)toyolips
팬
08:51:56저분도 ns그룹 회장님이신가
08:52:39누구시죠 ㅋㅋ
08:53:27롸잇나우
08:53:38변호사도 당황
08:54:46


08:55:40


08:55:49


08:56:02


08:56:20ns그룹 변호인단과의 싸움
08:58:14매니저도 고소하는거 아냐? 박선생이 욕해서 명예훼손으로?
처리자박생선매니저

채금 (30초)동대문우체국
20:21:34종현아 만들어와라
20:22:41아으
20:22:48개억지 명경기
20:23:53담배필려고 ㅋㅋ 보내뿌네
20:24:23운영자님 여기에요 ㅠ여기
20:24:58내 애착인형인데 찌르겟냐
20:25:30ㅇㅇ많음
20:25:42까잡숴
20:25:58신고안당할라고 ㅋㅋㅋ
20:26:31일꾼러쉬 ㄱ ㄱ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동대문우체국
19:36:40집중해라 개소리말고
19:37:37펠렌아 매크로 올려라
19:38:20멀티 저게 돌아가누
19:38:37뾱뾱이
19:40:22아으 테테전
19:40:33지들끼리 명경기 만드는중
19:41:06얼씨구
19:41:40와 사람이냐
19:44:18인구수2배다 나가라
19:44:23사람이세요??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동대문우체국
13:30:21현역군인인가
13:30:32인민군이셔?
13:30:43ㄹㅇ
13:30:47깝치지말자
13:31:01ㅈㄴ배고프겟다
13:31:05ㅋㅋㅋㅋㅋ 굶엇음
13:31:25ㅋㅋㅋㅋㅋㅋ
13:31:42비빔밥형님 밥굶엇음 ㅋㅋㅋㅋ
13:31:55ㅋㅋㅋㅋ시청자평가를하네
13:32:02이게 비제이냐 ㅋㅋㅋ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apllen
팬
13:09:25역팬 김해피면 100% 악성짓했을거 같은데
13:09:32김해피 역팬 이상한애들한테 혼쭐내주려고 달음 ㅋㅋ
13:09:40잘알죠ㅋㅋㅋ
13:09:46저런애들이 받고 바로 닉변하고 도망치거나
13:10:01박형 저런애들은 3개월은 닉변 유지하고 방 잘참석 하는거 보고 주죠
13:10:07쟤는 간잽이 악성 가능성 높음
13:10:10역팬임 김해피라 ㅋㅋ
13:10:17저거 혼쭐내려주려는거임 역팬 ㅋㅁㅋ
13:10:25김해피 역팬은 생각해 봐야함
13:10:30아ㅣ;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1분)ns단
12:40:03끝까지 버틴놈이 이긴다
12:40:24강백호가 여자때문에 농구 시작했자나연
12:41:00여자때문에 농구 시작함
12:42:08ㅋㅋ
12:42:27나중엔 농구의 진심이지
12:42:50kbo
12:42:51감
12:42:53나중에
12:44:33!시그
12:44:42!역팬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ns단
12:19:15표정관리가 안되면 어캐요! 살면서
12:19:19?
12:19:47박선생님 살면서 삐질수가 있는데 표정관리가 안되면 우째요
12:23:42어디가시는 길이에요!
12:23:43?
12:25:00똥먹어요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동대문우체국
11:59:54채팅치면 선물준다고
12:07:44문무대왕이 누고
12:08:48모름
12:09:43김춘추는 누고
12:11:04아펠렌 니가해라
12:11:10저ㅠㅅㄲ 짤라
12:11:42아펠렌이 똑똑해보이는데
12:12:29아펠렌 니가 해라 ㅋㅋㅋ
12:13:16아펠렌 ㅋㅋㅋ 막대할까봐 이러네
12:13:44주몽은 아는데 계몽은 뭐냐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태린#
17:00:23이분도 참 답이 없는게 방송에서 단한번도 캐리한적 없는데 맨날 캐리했다고 허위피셜 날리네
17:01:56크루 출연자 오디션 나갔는데 합격해야 되는 이유가 홈페이지 만들수 있다는건 무슨 개소리에요?
처리자박형찐팬

채금 (30초)태린#
20:03:24모든 수단방법 이런 말은 위협적 발언입니다
20:03:50당신이 먼저 협박을 했죠?
20:04:52시청자 평가를 왜합니까?
20:06:20무슨 사과를 구걸합니까?
20:06:46그냥 본인방송이니까 있는사실 그대로 얘기를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20:08:18주어를 분명히 하세요
20:12:55당신도 아까 폭행 당했다고 얘기했으니 명확하게 얘기안하면 명예훼손이나 허위사실 유포 처벌될겁니다 똑바로 얘기하세요
20:13:58명확한 주어랑 목적어를 얘기하세요 어중떠중 얘기하지 마세요
20:15:18어그로가 아니라 팩트기반으로 얘기한건데요 헤이밴님
20:15:57헤이밴님 좀 과하신거 같은데 저한테 사과하셔야 될거 같은데요
처리자박선생-

채금 (1분)세윤볼매류크
팬
07:42:30?
07:42:37너 왜 벙어리먹였냐?
07:42:47문제있지
07:42:57버르장머리보소
07:44:34ㅋㅋㅋㅋㅋㅋ
07:44:41매니져가 니꼬붕이냐
07:44:44왜케 전화혀
07:45:07?
07:45:10ㅅㅂ련이 죽을래?
07:45:20환불해
처리자박선생-

채금 (30초)세윤볼매류크
팬
07:37:47하기시름 나가
07:37:50니멋대러 할거야?
07:38:37ㅋㅋㅋㅋㅋ
07:38:45자풍쏠거면 누가 풍쏘냐
07:39:13먹지마 이자식아
07:39:34버르장머리를 고쳐놔야겠어
07:40:12그러니까 ㅋㅋ
07:40:19비제이 할맘 있는거냐?
07:40:50140개가지고되겠냐?
07:41:40음료도 처먹지마
처리자박선생-

채금 (1분)apllen
12:19:34강퇴 당하고 부들거리고 바로 들어와놓고 ㅋㅋ
12:19:41퀵뷰 주세요~~
12:19:42ㅋㅋㅋㅋ
12:19:46귀여워
12:20:25박형이 왜줘야해?
12:20:29ㅋㅋㅋㅋㅋㅋㅋㅋ와 맡겨놨니
12:21:20@@@@@@@@@@@@@@@@@채팅다리기@@@@@@@@@@@@@@#@@@@
12:21:22@@@@@@@@@@@@@@@@@채팅다리기@@@@@@@@@@@@@@#@@@@
12:21:24@@@@@@@@@@@@@@@@@채팅다리기@@@@@@@@@@@@@@#@@@@
12:21:28@@@@@@@@@@@@@@@@@채팅다리기@@@@@@@@@@@@@@#@@@@
처리자박선생-

채금 (30초)apllen
12:05:02제가 왜 드려요
12:05:48일단 부검결과 열정님 역팬 목록에 악성채팅 주의
12:05:54확인되어 강퇴 조치하겠습니다.
12:05:58악성은 나가주세요.
12:06:49네네
12:07:18제맘이죠
12:07:19매니저인데
12:07:24규칙은 제가 정합니다.
12:07:32제 마음에 안들면 강퇴죠
12:07:35매니저권한으로
처리자박선생-

강퇴범프리카열정
팬
12:04:00저 못받았어요
12:04:04쪽지까지드렸는뎅
12:04:48매니저님이
12:04:52대신보내주면난도
12:04:55안돼나요
12:05:08결제금액만박선생님이주면되죠
12:05:163개월이용
12:05:1890일짜리
12:05:43네
12:05:59???
처리자apllen

채금 (1분)toyolips
팬
09:14:10근데 매니저 월급 안받앗으면 사실유포아님?
09:15:16그니까안받긴안받앗자나
09:15:52일시켯으면 일한거지뭘채용을안해
09:18:45매니저한테 쌍욕한거 고소당할수잇다네. 모욕죄 명예훼손 직장내괴롭힘으로 매니저쿤에게 그러면 큰일난다네 박선생 


09:19:43박선생의 죄! 미리 알려줫다쿠네 


09:20:19매니저쿤 화이또 


09:20:44박선생 변호사 상담비만 버린다쿠네 


09:28:58ns단 걱정마시게 명웨훼손은 상대의 사회적 평가가 하락햇다는걸 증명해야 한다쿠네 ㅋㅋ또한 상대에 악의를 가진 고의성이 잇어야 한다쿠네 걱정마시게 변호사비만 날라간다쿠네
09:31:52매니저가 고소하면 박선생은 합의금 얼마줄건가쿠네?
09:31:59


처리자동대문우체국

채금 (30초)toyolips
팬
09:14:10근데 매니저 월급 안받앗으면 사실유포아님?
09:15:16그니까안받긴안받앗자나
09:15:52일시켯으면 일한거지뭘채용을안해
09:18:45매니저한테 쌍욕한거 고소당할수잇다네. 모욕죄 명예훼손 직장내괴롭힘으로 매니저쿤에게 그러면 큰일난다네 박선생 


09:19:43박선생의 죄! 미리 알려줫다쿠네 


09:20:19매니저쿤 화이또 


09:20:44박선생 변호사 상담비만 버린다쿠네 


09:28:58ns단 걱정마시게 명웨훼손은 상대의 사회적 평가가 하락햇다는걸 증명해야 한다쿠네 ㅋㅋ또한 상대에 악의를 가진 고의성이 잇어야 한다쿠네 걱정마시게 변호사비만 날라간다쿠네
09:31:52매니저가 고소하면 박선생은 합의금 얼마줄건가쿠네?
09:31:59


처리자동대문우체국

채금 (30초)toyolips
팬
09:04:47


09:11:56


09:14:10근데 매니저 월급 안받앗으면 사실유포아님?
09:15:16그니까안받긴안받앗자나
09:15:52일시켯으면 일한거지뭘채용을안해
09:18:45매니저한테 쌍욕한거 고소당할수잇다네. 모욕죄 명예훼손 직장내괴롭힘으로 매니저쿤에게 그러면 큰일난다네 박선생 


09:19:43박선생의 죄! 미리 알려줫다쿠네 


09:20:19매니저쿤 화이또 


09:20:44박선생 변호사 상담비만 버린다쿠네 


09:28:58ns단 걱정마시게 명웨훼손은 상대의 사회적 평가가 하락햇다는걸 증명해야 한다쿠네 ㅋㅋ또한 상대에 악의를 가진 고의성이 잇어야 한다쿠네 걱정마시게 변호사비만 날라간다쿠네
처리자동대문우체국

채금 (30초)toyolips
팬
09:02:03박선생 조심해 매니저가 상사갑질 임금체불 명예훼손으로 고소할수도잇어 욕하지마 


09:04:47


09:11:56


09:14:10근데 매니저 월급 안받앗으면 사실유포아님?
09:15:16그니까안받긴안받앗자나
09:15:52일시켯으면 일한거지뭘채용을안해
09:18:45매니저한테 쌍욕한거 고소당할수잇다네. 모욕죄 명예훼손 직장내괴롭힘으로 매니저쿤에게 그러면 큰일난다네 박선생 


09:19:43박선생의 죄! 미리 알려줫다쿠네 


09:20:19매니저쿤 화이또 


09:20:44박선생 변호사 상담비만 버린다쿠네 


처리자동대문우체국

채금 (1분)toyolips
팬
08:55:49


08:56:02


08:56:20ns그룹 변호인단과의 싸움
08:58:14매니저도 고소하는거 아냐? 박선생이 욕해서 명예훼손으로?
09:02:03박선생 조심해 매니저가 상사갑질 임금체불 명예훼손으로 고소할수도잇어 욕하지마 


09:04:47


09:11:56


09:14:10근데 매니저 월급 안받앗으면 사실유포아님?
09:15:16그니까안받긴안받앗자나
09:15:52일시켯으면 일한거지뭘채용을안해
처리자동대문우체국

채금 (30초)toyolips
팬
08:52:39누구시죠 ㅋㅋ
08:53:27롸잇나우
08:53:38변호사도 당황
08:54:46


08:55:40


08:55:49


08:56:02


08:56:20ns그룹 변호인단과의 싸움
08:58:14매니저도 고소하는거 아냐? 박선생이 욕해서 명예훼손으로?
09:02:03박선생 조심해 매니저가 상사갑질 임금체불 명예훼손으로 고소할수도잇어 욕하지마 


처리자박생선매니저

채금 (30초)toyolips
팬
08:51:56저분도 ns그룹 회장님이신가
08:52:39누구시죠 ㅋㅋ
08:53:27롸잇나우
08:53:38변호사도 당황
08:54:46


08:55:40


08:55:49


08:56:02


08:56:20ns그룹 변호인단과의 싸움
08:58:14매니저도 고소하는거 아냐? 박선생이 욕해서 명예훼손으로?
처리자박생선매니저

채금 (30초)apllen
14:40:24경솔할 짓을 하지마 앞으로
14:40:31일단 동봄이형 사과 진심으로 드리자
14:41:51박형 마이크 왜이래
14:42:04마이크 부터 좀 바꿔바 울려
14:42:08음질도 이상하고
14:42:14ㅇㅇ
14:42:16마이크 이상함
14:42:21통화 스피커폰 음질같음
14:42:26뭘 안불편해 이상한데
14:42:28세팅이
처리자박생선매니져

채금 (30초)동대문우체국
20:21:34종현아 만들어와라
20:22:41아으
20:22:48개억지 명경기
20:23:53담배필려고 ㅋㅋ 보내뿌네
20:24:23운영자님 여기에요 ㅠ여기
20:24:58내 애착인형인데 찌르겟냐
20:25:30ㅇㅇ많음
20:25:42까잡숴
20:25:58신고안당할라고 ㅋㅋㅋ
20:26:31일꾼러쉬 ㄱ ㄱ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동대문우체국
19:38:37뾱뾱이
19:40:22아으 테테전
19:40:33지들끼리 명경기 만드는중
19:41:06얼씨구
19:41:40와 사람이냐
19:44:18인구수2배다 나가라
19:44:23사람이세요??
19:45:06매니져가 비제이 공격하는대??
19:45:36ㅋㅋㅋㅋㅋ지가 못하는건데
19:45:41잘한다고하네 ㅋㅋㅋㅌ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동대문우체국
19:36:40집중해라 개소리말고
19:37:37펠렌아 매크로 올려라
19:38:20멀티 저게 돌아가누
19:38:37뾱뾱이
19:40:22아으 테테전
19:40:33지들끼리 명경기 만드는중
19:41:06얼씨구
19:41:40와 사람이냐
19:44:18인구수2배다 나가라
19:44:23사람이세요??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apllen
팬
16:06:05뭐야
16:06:09세수함?
16:06:15거짓말치지마
16:06:23ㅋㅋㅋ
16:06:33아니 물을 왜부었어
16:06:36갑자기?
16:06:44아 졸려서 ㅋㅋㅋㅋ
16:06:52아 박형 진짜 재밌네
16:06:57당장 팔아야할 차인데
16:07:00침수차 만들어버리기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동대문우체국
13:30:21현역군인인가
13:30:32인민군이셔?
13:30:43ㄹㅇ
13:30:47깝치지말자
13:31:01ㅈㄴ배고프겟다
13:31:05ㅋㅋㅋㅋㅋ 굶엇음
13:31:25ㅋㅋㅋㅋㅋㅋ
13:31:42비빔밥형님 밥굶엇음 ㅋㅋㅋㅋ
13:31:55ㅋㅋㅋㅋ시청자평가를하네
13:32:02이게 비제이냐 ㅋㅋㅋ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동대문우체국
13:09:17엌ㅋㅋㅋ
13:09:34ㅋㅋㅋㅋ펠렌이 일잘하네
13:09:40예리햇다 ㄹㅇ
13:10:09어떻게해야 역팬받냐
13:10:36ㅋㅋㅋㅋㅋㅋ
13:10:41악질은 너엿고
13:11:45플렌아 범프형방에서 니 채팅봣는데 ㅋㅋㅋㅋ
13:12:38ㅋㅋㅋㅋ욕 겁나하던데 갱생해라
13:13:09닉바꾸자
13:13:26박형물미역 ㄱ ㄱ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apllen
팬
13:09:25역팬 김해피면 100% 악성짓했을거 같은데
13:09:32김해피 역팬 이상한애들한테 혼쭐내주려고 달음 ㅋㅋ
13:09:40잘알죠ㅋㅋㅋ
13:09:46저런애들이 받고 바로 닉변하고 도망치거나
13:10:01박형 저런애들은 3개월은 닉변 유지하고 방 잘참석 하는거 보고 주죠
13:10:07쟤는 간잽이 악성 가능성 높음
13:10:10역팬임 김해피라 ㅋㅋ
13:10:17저거 혼쭐내려주려는거임 역팬 ㅋㅁㅋ
13:10:25김해피 역팬은 생각해 봐야함
13:10:30아ㅣ;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김동봄비빔밥
12:06:20영진으로갈게요 일단
12:41:30집에서 나왔습니다
12:51:32오늘
12:51:34덥군요
12:56:46저 밥은 힘들듯요ㅜㅜ 죄송합니다
12:56:52거의 도작했어요 저는
12:57:41빨간요
12:57:44빨
12:57:45빨
12:57:48빨로가야댐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1분)ns단
12:40:03끝까지 버틴놈이 이긴다
12:40:24강백호가 여자때문에 농구 시작했자나연
12:41:00여자때문에 농구 시작함
12:42:08ㅋㅋ
12:42:27나중엔 농구의 진심이지
12:42:50kbo
12:42:51감
12:42:53나중에
12:44:33!시그
12:44:42!역팬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1분)동대문우체국
12:17:27아펠렌 퀵뷰받앗나보네 여유보소
12:18:16씨게나온다잉?
12:18:37ㅋㅋㅋㅋㅋ흑화함
12:18:39ㅈㄴ웃기네
12:23:40오골계임
12:24:51오줌마심
12:25:11ㅋㅋㅋㅋㅋ
12:26:00ㅋㅋㅋㅈㄴ배고플에정
12:27:08금단증상 ㅋㅋㅋㅋ
12:29:12김관진은 아는대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ns단
12:19:15표정관리가 안되면 어캐요! 살면서
12:19:19?
12:19:47박선생님 살면서 삐질수가 있는데 표정관리가 안되면 우째요
12:23:42어디가시는 길이에요!
12:23:43?
12:25:00똥먹어요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커맨더차돈
팬
11:51:04


11:51:26맨날 미룹니다 박선생님ㅠ
11:56:05ㅇ
11:56:06ㅋㅋㅋ
11:59:59ㅇ
12:00:01ㅋㅋㅋㅋ
12:00:28ㅋㅋㅋㅋㅋ
12:01:34무급인데 ㅇ치면 양호한거지;;
12:14:12ㅋㅋㅋㅋ
12:14:41악성 아닌데욥
처리자박선생매니져

채금 (30초)동대문우체국
11:59:54채팅치면 선물준다고
12:07:44문무대왕이 누고
12:08:48모름
12:09:43김춘추는 누고
12:11:04아펠렌 니가해라
12:11:10저ㅠㅅㄲ 짤라
12:11:42아펠렌이 똑똑해보이는데
12:12:29아펠렌 니가 해라 ㅋㅋㅋ
12:13:16아펠렌 ㅋㅋㅋ 막대할까봐 이러네
12:13:44주몽은 아는데 계몽은 뭐냐
처리자박선생매니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