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태향숲 스트리머
즐겨찾기 5.4천명22.11.12~ / 6티어 저그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30초)Hera
팬
03:25:36본인한테 하는말인듯
03:25:42ㅋ
03:26:27배버지 심심한데 방송켜주면 안되나연
03:26:46블랙안하고 강퇴했으면 감동해야지 왜 실망해
03:27:11매니저 5명이나 있는데...
03:27:313종족 코치
03:27:33총집합
03:27:35최강 매니저 군단
03:28:07에...?
03:28:11가려우면 좀 씻...
처리자태향봇

강퇴sunida1
20:54:23태향아 결초보은은 해라. 코치들 괴롭히지 말고 알잘딱이다
20:55:11태향아 우리도 ㅈㄴ 진지했는데 너만 대회에 안지지했었어.
20:55:43네네 알겠구요. 제발 연습좀 열심히 더 하세요. 뒤늦게 한거 그새 까먹지 말구요
21:14:26근데 요새 열심히 하긴함? 전담도 아닌 배병우도 현타왔던데
21:17:09태향아 제발 말로만 하지 말고, 노력이나 실력으로 보여줘라. 짜증이 나서 그런다 진심
처리자김태향

강퇴kick1kick(2)
20:56:55이런애들도 이젠 좀 쳐내야대. 스타대학이 너무 비대해 졌음
20:57:38김설도 이노대가서 한량됐음
20:57:51근데 김설보다 김태향이 3배더 한량인게 문제인거지
20:59:05태향아 근데 이와중에 연습 좀 더 안하냐?? 실력이 최하위인데 도방은 똑같이 하던데
21:00:02와 ㅅㅂ 8강있는데 시조새 줍줍 도방하려고 하네...실화냐?? 너때문에 8강에서 질거같은데
21:04:24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다
21:09:21와이퍼피셜)) 태향님은 역오퍼오면 총장님한테 허락받아지 가능하다.ㅋㅋ
21:10:32와이퍼피셜)) 지금 줍줍하러간다
21:12:28ㅋㅋㅋㅋㅋ
21:13:00근데 왜 연습도 열심히 안하며서 jsa있겠다고 꼬장임?ㅋㅋㅋ
처리자김태향

강퇴wjdduddn93
팬
00:35:23태향아
00:35:27150개모아왔는데
00:35:28가능?
00:35:44니가뭔데
00:35:48니연예인이가
00:35:54니가윈터가
00:35:56니가 카리나가
00:36:02뺨올리고시펜
00:36:03싶네
00:36:07갈데없다
처리자김태향

채금 (30초)Hera
팬
23:47:05ㅉㅉ뽕
23:47:07망고
23:48:10그래 김태향도 아니고 배병우가 그럴리가없어
23:48:2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49:07홍구 조기 같은조??
23:49:13내전..?
23:49:21출전이아니라
23:49:23진출이겠지 태향아 ;;
23:49: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49:45풉!
처리자오렌지망고□

채금 (30초)태향빤쮸도둑
팬
19:40:31야
19:40:34태향아 근데 너 메카닉 아니지?
19:40:50미드
19:40:50ㅋㅋㅋ
19:43:01지금D인가?
19:43:18E야?
19:43:19ㄷㄷㄷㄷㄷㄷ
19:44:04머리는
19:44:06A같은데..
19:44:07ㅋㅋㅋㅋㅋㅋ
처리자태향봇

강퇴뚤뚜리
00:13:311달후에 ㅂㅂ할거같아서
00:14:14이냥반은 죄책감 자체가없네
00:15:12머가 저렇게신나지
00:16:47웃음이 나옴??
00:17:56나블랙해라 이런 미친련첨본다
00:19:26뭘해줘도 못이겨 ㅄ 련아
처리자김태향

채금 (30초)태향빤쓰도둑
팬
20:25:21형님오늘정말감사하고궁금하신거다물어봐주세요
20:25:30제가태향이대신 답해드릴게여
20:26:36태향아 너는 펀딩 다받는거같다고 생각하니 앉아있어 우리가 열일할게 ㅎㅎㅎㅎ 너는 월클이니까
20:27:11수장님도 지금 일어나셔서 저렇게 고생하시는데 고작 7티어따리는 앉아잇어도되지 암 그럼그럼ㅎㅎㅎ
20:27:246
20:27:25오타
20:27:26ㅎㅎㅎㅎ
20:27:44아 7티어는 일어나서 춤추고 6티어부터는 앉아서 받아도된다????? 확인
20:27:49뻐꾸기다녀올게
20:28:45려원이는 저렇게 목을갈고 조새는 몸을가는데 태향이는 스타도안갈고 미드도안갈고 이게 맞는세상인가싶네 ㅎㅎㅎ
처리자태향봇

채금 (30초)오탱납작가슴
팬
02:07:45발
02:07:51눈
02:07:54♡
02:08:00꼬
02:08:04꼬
02:08:40똥경기보고 시원하게 욕햇더니 기분이좀풀렷다
02:09:02저주시면 4티어갑니다
02:09:15저 주시면 4티어갑니다 미래에서왔습니다
02:09:30네 다음생에갑니다
02:09:35이번생에는못가요
처리자태향봇

강퇴배고니야
23:44:02단 하루밖에 안지났다
23:45:02그건 맞음
23:45:10뭔 어제야
23:45:49근데 6티어면
23:46:03빌드에서 문제가 나오면 안됨
23:47:22핑계 되지마
23:47:29나 스타 하기시렁 이거잖아
23:48:04내가쉬는걸로 뭐라하니?
23:48:13핑계되니깐 뭐라하는거지
23:48:51예예 자랑입니다.
처리자김태향

채금 (30초)cvvv.nm
23:07:36니 돈 아니자나 어차피 조새 돈 빨리는거야 ㄱㅊㄱㅊ
23:08:06니 돈 아니면 장땡 어차피 조새 돈 빨리는거라 ㄱㅊㄱㅊ
23:08:36표정 풀자 니 돈 안가자나 ㅋㅋ
23:08:56어차피 니 돈 안 빨려 ㅋㅋ
23:08:58ㄱㅊㄱㅊ
23:09:15어차피 조새 돈 빨리는 거라 ㄱㅊㄱㅊ
23:09:24표정 풀자 ㅋ
23:11:22어차피 조새 돈 빨리는 거야 표정풀자
23:11:33낼 바보연기 하면 돼자나 마짜나
처리자태향봇

강퇴`SavageLove`
22:32:00개♡ ㅅ ㅣ발려나 그냥 쥭어라 믿고 그냥 단판 300개 박앗는데 개♡같이 못하네 ㅅ ㅣ잘러니 해처리 말고 결혼이나 처해라 못하니 이러고 살겟지 ㄱ ㅐ시바련
처리자아트유김병수

채금 (30초)뚤뚜리
03:07:27여윽시
03:07:50놀란척 좋았습니다
03:08:42니맘대로하지말고 교수님들 말들어
03:09:21병수씨가 고생이 많다 ㅅㅂ
03:09:40잘가랑
03:10:09굿바이가 최선인듯해
03:10:43병우씨도 에너지 쓰지말고 보냅시다
03:11:29고집지리네
03:11:38스승님이 링찍으라는데
03:11:58불만임??
처리자태향봇

강퇴ㄴ.ㄷㅅ즈
21:13:43타밍이 온다 6티어 재앙들 방빼라
21:15:37노답 6티어들 방빼라 상큼한 타밍이로 환기 ㄱㄱ
21:18:02ㅈ새야 보는 우리도 생각해주라.노답6티어 꼴뵈기 싫다
처리자김태향

강퇴아트유김태향
구독자
23:02:38왜 활용을 안해
23:02:391a2a3a
23:02:41이거랑
23:02:49마우스 더블 클릭 하면서
23:02:52병력 공격 하니깐
23:02:56느리지
23:03:12우클릭을 왜 해
23:03:181a2a3a
23:03:23드레그 어텍땅을 해야지
23:03:30부갈땅 연습 하는 이유가 뭔데
처리자김태향

채금 (30초)태향빤쓰도둑
팬
20:30:26그럼
20:30:31질문8개지?
20:30:32ㄱㅈ
20:30:49오팬무 오브무 어팬무 어브무 낼팬무 낼브무 최섹언 다물어본다
20:30:49ㄱㄷ
20:31:15태향이는 언제부터이뻣나요
20:31:19이런거는가능?
20:31:43정답
20:31:48이쁜적이없어요
20:31:51정답 안이뻐요
처리자태향봇

강퇴s빠루s
팬
17:55:40저런거 따라하지마 보지도말고 머리속에 넣지마
17:56:13대회때 갑자기 디바많이뽑는거봤는데 죽는거야
17:56:36아니 너 디바까지 않갈꺼야
17:57:01머리속에는 시키는것만해야겠다만 생각해
17:57:08니생각 넣지마
17:57:40빌드나 제대로 타는연습해라좀
17:58:08빌드도 제대로 못타면서 ㅈㄹ정확도 같은소리하고있네
17:58:30정확도로 빌드타나 ㅅㅂ
18:00:11아 태향이가 내 부회장이구나 욕 안해야겠네 ㅋ
18:01:06나 스타몰라서 훈수못해 순수스타 악성이야 ㅋ
처리자s김태향s

강퇴아트유김태향
구독자
21:48:36미네랄만 붙어 있는 멀티라고
21:49:45정신 챙겨
21:51:47스폰 일지에
21:51:49적잖아
21:51:53보면서 얘기를 하던가
21:51:55기억이 안나면
21:51:58너 어디 아프냐
21:51:59진짜로
21:54:19대충 한거야
21:54:22그냥 우리가 보기에는
처리자김태향

강퇴cvvv.nm
23:08:06니 돈 아니면 장땡 어차피 조새 돈 빨리는거라 ㄱㅊㄱㅊ
23:08:36표정 풀자 니 돈 안가자나 ㅋㅋ
23:08:56어차피 니 돈 안 빨려 ㅋㅋ
23:08:58ㄱㅊㄱㅊ
23:09:15어차피 조새 돈 빨리는 거라 ㄱㅊㄱㅊ
23:09:24표정 풀자 ㅋ
23:11:22어차피 조새 돈 빨리는 거야 표정풀자
23:11:33낼 바보연기 하면 돼자나 마짜나
00:03:17낼 5만개 빨리고 2천락이면 웃기겠다ㅋㅋ
00:03:47ㅈ노잼 늪지대산이라 어그로도 안 끌림
처리자나린.

강퇴`SavageLove`
22:32:00개♡ ㅅ ㅣ발려나 그냥 쥭어라 믿고 그냥 단판 300개 박앗는데 개♡같이 못하네 ㅅ ㅣ잘러니 해처리 말고 결혼이나 처해라 못하니 이러고 살겟지 ㄱ ㅐ시바련
처리자아트유김병수

채금 (30초)아트유김태향
구독자
20:49:36지어야 되는거 아니냐?
20:50:16무지성 대답만 하지말고
20:50:20행동으로
20:50:23보여달라고
20:50:26쓰바꺼
20:51:13게임 보는 내내
20:51:16답답하다
20:51:39이게 6티어 맞나 싶기도 하고
20:51:54니 대가리야
20:51:59니 대가리라고
처리자태향봇

채금 (30초)Hera
팬
03:25:36본인한테 하는말인듯
03:25:42ㅋ
03:26:27배버지 심심한데 방송켜주면 안되나연
03:26:46블랙안하고 강퇴했으면 감동해야지 왜 실망해
03:27:11매니저 5명이나 있는데...
03:27:313종족 코치
03:27:33총집합
03:27:35최강 매니저 군단
03:28:07에...?
03:28:11가려우면 좀 씻...
처리자태향봇

채금 (30초)뚤뚜리
03:07:27여윽시
03:07:50놀란척 좋았습니다
03:08:42니맘대로하지말고 교수님들 말들어
03:09:21병수씨가 고생이 많다 ㅅㅂ
03:09:40잘가랑
03:10:09굿바이가 최선인듯해
03:10:43병우씨도 에너지 쓰지말고 보냅시다
03:11:29고집지리네
03:11:38스승님이 링찍으라는데
03:11:58불만임??
처리자태향봇

강퇴ㄴ.ㄷㅅ즈
21:13:43타밍이 온다 6티어 재앙들 방빼라
21:15:37노답 6티어들 방빼라 상큼한 타밍이로 환기 ㄱㄱ
21:18:02ㅈ새야 보는 우리도 생각해주라.노답6티어 꼴뵈기 싫다
처리자김태향

강퇴sunida1
20:54:23태향아 결초보은은 해라. 코치들 괴롭히지 말고 알잘딱이다
20:55:11태향아 우리도 ㅈㄴ 진지했는데 너만 대회에 안지지했었어.
20:55:43네네 알겠구요. 제발 연습좀 열심히 더 하세요. 뒤늦게 한거 그새 까먹지 말구요
21:14:26근데 요새 열심히 하긴함? 전담도 아닌 배병우도 현타왔던데
21:17:09태향아 제발 말로만 하지 말고, 노력이나 실력으로 보여줘라. 짜증이 나서 그런다 진심
처리자김태향

강퇴kick1kick(2)
20:56:55이런애들도 이젠 좀 쳐내야대. 스타대학이 너무 비대해 졌음
20:57:38김설도 이노대가서 한량됐음
20:57:51근데 김설보다 김태향이 3배더 한량인게 문제인거지
20:59:05태향아 근데 이와중에 연습 좀 더 안하냐?? 실력이 최하위인데 도방은 똑같이 하던데
21:00:02와 ㅅㅂ 8강있는데 시조새 줍줍 도방하려고 하네...실화냐?? 너때문에 8강에서 질거같은데
21:04:24ㅋㅋㅋㅋㅋ 웃고갑니다
21:09:21와이퍼피셜)) 태향님은 역오퍼오면 총장님한테 허락받아지 가능하다.ㅋㅋ
21:10:32와이퍼피셜)) 지금 줍줍하러간다
21:12:28ㅋㅋㅋㅋㅋ
21:13:00근데 왜 연습도 열심히 안하며서 jsa있겠다고 꼬장임?ㅋㅋㅋ
처리자김태향

강퇴wjdduddn93
팬
00:35:23태향아
00:35:27150개모아왔는데
00:35:28가능?
00:35:44니가뭔데
00:35:48니연예인이가
00:35:54니가윈터가
00:35:56니가 카리나가
00:36:02뺨올리고시펜
00:36:03싶네
00:36:07갈데없다
처리자김태향

채금 (30초)Hera
팬
23:47:05ㅉㅉ뽕
23:47:07망고
23:48:10그래 김태향도 아니고 배병우가 그럴리가없어
23:48:2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49:07홍구 조기 같은조??
23:49:13내전..?
23:49:21출전이아니라
23:49:23진출이겠지 태향아 ;;
23:49: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49:45풉!
처리자오렌지망고□

채금 (30초)태향빤쮸도둑
팬
19:40:31야
19:40:34태향아 근데 너 메카닉 아니지?
19:40:50미드
19:40:50ㅋㅋㅋ
19:43:01지금D인가?
19:43:18E야?
19:43:19ㄷㄷㄷㄷㄷㄷ
19:44:04머리는
19:44:06A같은데..
19:44:07ㅋㅋㅋㅋㅋㅋ
처리자태향봇

강퇴아트유김태향
구독자
23:02:38왜 활용을 안해
23:02:391a2a3a
23:02:41이거랑
23:02:49마우스 더블 클릭 하면서
23:02:52병력 공격 하니깐
23:02:56느리지
23:03:12우클릭을 왜 해
23:03:181a2a3a
23:03:23드레그 어텍땅을 해야지
23:03:30부갈땅 연습 하는 이유가 뭔데
처리자김태향

강퇴뚤뚜리
00:13:311달후에 ㅂㅂ할거같아서
00:14:14이냥반은 죄책감 자체가없네
00:15:12머가 저렇게신나지
00:16:47웃음이 나옴??
00:17:56나블랙해라 이런 미친련첨본다
00:19:26뭘해줘도 못이겨 ㅄ 련아
처리자김태향

채금 (30초)태향빤쓰도둑
팬
20:30:26그럼
20:30:31질문8개지?
20:30:32ㄱㅈ
20:30:49오팬무 오브무 어팬무 어브무 낼팬무 낼브무 최섹언 다물어본다
20:30:49ㄱㄷ
20:31:15태향이는 언제부터이뻣나요
20:31:19이런거는가능?
20:31:43정답
20:31:48이쁜적이없어요
20:31:51정답 안이뻐요
처리자태향봇

채금 (30초)태향빤쓰도둑
팬
20:25:21형님오늘정말감사하고궁금하신거다물어봐주세요
20:25:30제가태향이대신 답해드릴게여
20:26:36태향아 너는 펀딩 다받는거같다고 생각하니 앉아있어 우리가 열일할게 ㅎㅎㅎㅎ 너는 월클이니까
20:27:11수장님도 지금 일어나셔서 저렇게 고생하시는데 고작 7티어따리는 앉아잇어도되지 암 그럼그럼ㅎㅎㅎ
20:27:246
20:27:25오타
20:27:26ㅎㅎㅎㅎ
20:27:44아 7티어는 일어나서 춤추고 6티어부터는 앉아서 받아도된다????? 확인
20:27:49뻐꾸기다녀올게
20:28:45려원이는 저렇게 목을갈고 조새는 몸을가는데 태향이는 스타도안갈고 미드도안갈고 이게 맞는세상인가싶네 ㅎㅎㅎ
처리자태향봇

강퇴s빠루s
팬
17:55:40저런거 따라하지마 보지도말고 머리속에 넣지마
17:56:13대회때 갑자기 디바많이뽑는거봤는데 죽는거야
17:56:36아니 너 디바까지 않갈꺼야
17:57:01머리속에는 시키는것만해야겠다만 생각해
17:57:08니생각 넣지마
17:57:40빌드나 제대로 타는연습해라좀
17:58:08빌드도 제대로 못타면서 ㅈㄹ정확도 같은소리하고있네
17:58:30정확도로 빌드타나 ㅅㅂ
18:00:11아 태향이가 내 부회장이구나 욕 안해야겠네 ㅋ
18:01:06나 스타몰라서 훈수못해 순수스타 악성이야 ㅋ
처리자s김태향s

채금 (30초)오탱납작가슴
팬
02:07:45발
02:07:51눈
02:07:54♡
02:08:00꼬
02:08:04꼬
02:08:40똥경기보고 시원하게 욕햇더니 기분이좀풀렷다
02:09:02저주시면 4티어갑니다
02:09:15저 주시면 4티어갑니다 미래에서왔습니다
02:09:30네 다음생에갑니다
02:09:35이번생에는못가요
처리자태향봇

강퇴아트유김태향
구독자
21:48:36미네랄만 붙어 있는 멀티라고
21:49:45정신 챙겨
21:51:47스폰 일지에
21:51:49적잖아
21:51:53보면서 얘기를 하던가
21:51:55기억이 안나면
21:51:58너 어디 아프냐
21:51:59진짜로
21:54:19대충 한거야
21:54:22그냥 우리가 보기에는
처리자김태향

강퇴cvvv.nm
23:08:06니 돈 아니면 장땡 어차피 조새 돈 빨리는거라 ㄱㅊㄱㅊ
23:08:36표정 풀자 니 돈 안가자나 ㅋㅋ
23:08:56어차피 니 돈 안 빨려 ㅋㅋ
23:08:58ㄱㅊㄱㅊ
23:09:15어차피 조새 돈 빨리는 거라 ㄱㅊㄱㅊ
23:09:24표정 풀자 ㅋ
23:11:22어차피 조새 돈 빨리는 거야 표정풀자
23:11:33낼 바보연기 하면 돼자나 마짜나
00:03:17낼 5만개 빨리고 2천락이면 웃기겠다ㅋㅋ
00:03:47ㅈ노잼 늪지대산이라 어그로도 안 끌림
처리자나린.

강퇴배고니야
23:44:02단 하루밖에 안지났다
23:45:02그건 맞음
23:45:10뭔 어제야
23:45:49근데 6티어면
23:46:03빌드에서 문제가 나오면 안됨
23:47:22핑계 되지마
23:47:29나 스타 하기시렁 이거잖아
23:48:04내가쉬는걸로 뭐라하니?
23:48:13핑계되니깐 뭐라하는거지
23:48:51예예 자랑입니다.
처리자김태향

채금 (30초)cvvv.nm
23:07:36니 돈 아니자나 어차피 조새 돈 빨리는거야 ㄱㅊㄱㅊ
23:08:06니 돈 아니면 장땡 어차피 조새 돈 빨리는거라 ㄱㅊㄱㅊ
23:08:36표정 풀자 니 돈 안가자나 ㅋㅋ
23:08:56어차피 니 돈 안 빨려 ㅋㅋ
23:08:58ㄱㅊㄱㅊ
23:09:15어차피 조새 돈 빨리는 거라 ㄱㅊㄱㅊ
23:09:24표정 풀자 ㅋ
23:11:22어차피 조새 돈 빨리는 거야 표정풀자
23:11:33낼 바보연기 하면 돼자나 마짜나
처리자태향봇

강퇴`SavageLove`
22:32:00개♡ ㅅ ㅣ발려나 그냥 쥭어라 믿고 그냥 단판 300개 박앗는데 개♡같이 못하네 ㅅ ㅣ잘러니 해처리 말고 결혼이나 처해라 못하니 이러고 살겟지 ㄱ ㅐ시바련
처리자아트유김병수

강퇴`SavageLove`
22:32:00개♡ ㅅ ㅣ발려나 그냥 쥭어라 믿고 그냥 단판 300개 박앗는데 개♡같이 못하네 ㅅ ㅣ잘러니 해처리 말고 결혼이나 처해라 못하니 이러고 살겟지 ㄱ ㅐ시바련
처리자아트유김병수

채금 (30초)아트유김태향
구독자
20:49:36지어야 되는거 아니냐?
20:50:16무지성 대답만 하지말고
20:50:20행동으로
20:50:23보여달라고
20:50:26쓰바꺼
20:51:13게임 보는 내내
20:51:16답답하다
20:51:39이게 6티어 맞나 싶기도 하고
20:51:54니 대가리야
20:51:59니 대가리라고
처리자태향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