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타쿠!숲 스트리머
즐겨찾기 3만명감컴퍼니 2인자 홍신소 수장 쏘이지한 멤버 홍타쿠입니다!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강퇴Rabbi00
03:47:06아까 그사람
03:47:25아저씨엿음
03:50:41ㅠㅠ
03:51:54손
03:51:56손흥민
03:52:02손흥민 뽑을때까지
03:52:4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52:54이번에 쏜
03:52:59아
03:53:09뒤에 그만 ㅡㅡ
처리자아이기스_

강퇴황광임댜
05:59:50너무 배가 고픕니다.. 컵라면만이라도 먹고 싶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도움 청할 데가 여기밖에 없습니다..
3일째 굶고 있습니다..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제발..
광주은행 1121 031 285937
06:00:01너무 배가 고픕니다.. 컵라면만이라도 먹고 싶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도움 청할 데가 여기밖에 없습니다..
3일째 굶고 있습니다..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제발..
광주은행 1121 031 285937
처리자아이기스_

채금 (30초)따스히
팬
21:03:13닉네임옆에
21:03:14아저씨
21:03:25왼쪽닉네임옆에 느낌표
21:03:28아저씨
21:03:29아저씨
21:03:30야
21:03:34호
21:03:49어
21:03:526명이나늘었다
21:03:59오컨뭐?
처리자홍타쿠!

강퇴에일로이
03:43:36ㅅㅂ 영어진짜고자네
03:44:26굿
03:44:50영어잘하네
03:44:59영어 잘하는고만
03:45:17영어잘하는고만 못하는척했네
03:47:03피해망상있는애들이 별거아닌걸로 차별의식 심하더라
03:48:44어제 그건 다 장난이지
03:48:54장난을 장난으로 못받아들이는애들이 있어 진지충<< 진짜 피곤함
03:50:18BTS가 국위선양 얼마나 하는지 이거보고알았다
03:50:45너부른다고 홍창새끼야
처리자아이기스_

강퇴인직석윤짝짝
06:13:18뭐놓고옴?
06:13:53아자르도 살안찐 영국 ㄷㄷ
06:14:22오디다스꺼삼
06:14:42뒤에 조심
06:14:45뒤에 조심
06:14:50소매치기 각본다
06:15:45눈썹이 좀 찐해졌는데?
06:16:03뒤에 존예
06:16:24뒤에 존예 ㄷㄷ
06:17:03인종차별하네
처리자아이기스_

채금 (30초)싱유의검
팬
03:35:311장당 2만원 아님?
03:35:53크림에 2만원에 샀는디
03:38:19ㅇㅇ
03:38:31뒤에가 이쁘네
03:39:26체인지
03:39:33피팅룸
03:40:25야하다
03:44:39ㄱㄱ
03:50:06형 이세계아이돌 신곡 나옴
03:50:48말너무하네
처리자아이기스_

강퇴Rabbi00
03:47:06아까 그사람
03:47:25아저씨엿음
03:50:41ㅠㅠ
03:51:54손
03:51:56손흥민
03:52:02손흥민 뽑을때까지
03:52:4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3:52:54이번에 쏜
03:52:59아
03:53:09뒤에 그만 ㅡㅡ
처리자아이기스_

강퇴에일로이
03:43:36ㅅㅂ 영어진짜고자네
03:44:26굿
03:44:50영어잘하네
03:44:59영어 잘하는고만
03:45:17영어잘하는고만 못하는척했네
03:47:03피해망상있는애들이 별거아닌걸로 차별의식 심하더라
03:48:44어제 그건 다 장난이지
03:48:54장난을 장난으로 못받아들이는애들이 있어 진지충<< 진짜 피곤함
03:50:18BTS가 국위선양 얼마나 하는지 이거보고알았다
03:50:45너부른다고 홍창새끼야
처리자아이기스_

강퇴인직석윤짝짝
06:13:18뭐놓고옴?
06:13:53아자르도 살안찐 영국 ㄷㄷ
06:14:22오디다스꺼삼
06:14:42뒤에 조심
06:14:45뒤에 조심
06:14:50소매치기 각본다
06:15:45눈썹이 좀 찐해졌는데?
06:16:03뒤에 존예
06:16:24뒤에 존예 ㄷㄷ
06:17:03인종차별하네
처리자아이기스_

강퇴황광임댜
05:59:50너무 배가 고픕니다.. 컵라면만이라도 먹고 싶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도움 청할 데가 여기밖에 없습니다..
3일째 굶고 있습니다..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제발..
광주은행 1121 031 285937
06:00:01너무 배가 고픕니다.. 컵라면만이라도 먹고 싶습니다..
부탁드리겠습니다.. 도움 청할 데가 여기밖에 없습니다..
3일째 굶고 있습니다.. 은혜 잊지 않겠습니다.. 제발..
광주은행 1121 031 285937
처리자아이기스_

채금 (30초)싱유의검
팬
03:35:311장당 2만원 아님?
03:35:53크림에 2만원에 샀는디
03:38:19ㅇㅇ
03:38:31뒤에가 이쁘네
03:39:26체인지
03:39:33피팅룸
03:40:25야하다
03:44:39ㄱㄱ
03:50:06형 이세계아이돌 신곡 나옴
03:50:48말너무하네
처리자아이기스_

채금 (30초)따스히
팬
21:03:13닉네임옆에
21:03:14아저씨
21:03:25왼쪽닉네임옆에 느낌표
21:03:28아저씨
21:03:29아저씨
21:03:30야
21:03:34호
21:03:49어
21:03:526명이나늘었다
21:03:59오컨뭐?
처리자홍타쿠!

강퇴잠실놈
팬
16:31:29홍신소 어제 광탈이엇나 방금왓는데
16:32:26버서커 모드on
16:33:35ㅋㅋㅋㅋㅋ
16:34:06예?
16:36:15진짜 새크루되겠누
16:36:44예???
16:36:53야인직시대 ㅡ 완 ㅡ
16:37:44또?
16:38:29아으 평소에 잘좀하지
16:40:32낙수도 못주면서 뭔 면접이야
처리자아이기스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