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밴허브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피드백을 보내주세요!

쿠팡에 한 번씩 방문해주시면 사이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 🙇

세이호_ 스트리머

즐겨찾기 1.8천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2026.03.03~2026.12.14)

세이호_ 라이브 썸네일
11명 시청 중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1
강제 퇴장
0
채팅 금지
1

AI 요약



세이호_

채금 (30초)광수야.
16:55:145분만에 터지고 바로 피드백 타임
16:55:19헉…
16:55:33이정도면 사랑인가…
16:55:52하루종일 쳐맞는데도 굴하지않고 또 들박하는 이호도 대단하네..
16:56:16장어를 쳐먹더니 그 힘으로 들박을 쳐하고있네
16:56:28그녀가 장어를 먹은이유
16:56:52오호이야~
16:57:15까먕 방제:행배 ㄹㅊㄱ
16:57:20어디가 행배지??
16:57:27그냥 순수궁금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채금 (30초)펭구7
01:01:13꼴등
01:01:17돌려주세요
01:01:19리버스 1등
01:02:42묵아랑 펭구 묶어서 돌려주시면 되요
01:05:51억까하지마세요
01:08:04ㅈ같다
01:08:10다들 죽어줬으면 좋겠다

처리자까먕
세이호_

강퇴삼중이
00:39:14까먕형
00:39:19형팀갈게
00:39:21딱기달려
00:39:23
00:39:34아니 형은 내맛봐야대
00:39:59까먕형 내가 다음에 1티어 형이다
00:40:0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40:08응 아니야~~~

처리자까먕
세이호_

채금 (30초)펭구7
20:10:22왜그러지?
20:12:02그럼 날 나줘
20:12:07놔줘
20:12:09제발
20:13:103티어 들어가기
20:13:57
20:14:46제발 다 닥쳐줘ㅠ
20:15:00아즈님 아즈님아즈님아즈님
20:15:03아즈님아즈님
20:15:05아즈님아즈님

처리자까먕
세이호_

채금 (30초)시눙_
15:24:20오늘은 고양이 한라산캣 입니다
15:24:24샤벨타이거 아니에요
15:24:26상어?
15:24:31ㅈ밥ㅎ접
15:24:37샥스핀대령가능
15:25:20상어꼬리곰탕련 니얼멸!!!
15:25:35매니저좀요
15:25:39못참겠어요
15:25:58니얼멸
15:26:04소신발언 하겠습니다

처리자까먕
세이호_

강퇴시눙_
15:23:37생각 한번 해주세요 차고집 빼주셔도 되요
15:23:51안되면 쩔수구요
15:24:07감사합니다 센세
15:24:10야옹
15:24:20오늘은 고양이 한라산캣 입니다
15:24:24샤벨타이거 아니에요
15:24:26상어?
15:24:31ㅈ밥ㅎ접
15:24:37샥스핀대령가능
15:25:20상어꼬리곰탕련 니얼멸!!!

처리자까먕
세이호_

채금 (30초)시눙_
15:23:13너한테 물어보라는데
15:23:37생각 한번 해주세요 차고집 빼주셔도 되요
15:23:51안되면 쩔수구요
15:24:07감사합니다 센세
15:24:10야옹
15:24:20오늘은 고양이 한라산캣 입니다
15:24:24샤벨타이거 아니에요
15:24:26상어?
15:24:31ㅈ밥ㅎ접
15:24:37샥스핀대령가능

처리자까먕
세이호_

강퇴광수야.
01:29:19걍 오더'가
01:29:21♡인듯?
01:29:21
01:29:48텍스더 개못한다니까
01:29:50저색희
01:29:52걍 물대포임
01:29:55우리 열혈도
01:29:56인정했음
01:30:04물대포래
01:30:05텍스더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채금 (30초)광수야.
01:28:04서서쏴 씨볼
01:28:07뺨 맞아야돼
01:28:10진짜로
01:28:57저거말고
01:28:59또 팅겼음?
01:29:15어 맞아
01:29:17너네팀 개못하더라
01:29:19걍 오더'가
01:29:21♡인듯?
01:29:21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채금 (30초)광수야.
01:24:12미아냉..
01:24:16이 딴식으로하면
01:24:18걍 뺨마려워
01:24:31그러면...
01:24:34흠...
01:25:31이호얌
01:25:41까먕햄이랑은 왜싸웠어?
01:25:42왜 울었어?
01:25:47왜 오빠떄문이양!!!
01:25:52다 오빠떄무니양~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강퇴_커비_
01:18:38님임?
01:18:42님이구나
01:18:47허거걱
01:18:50빨간약이라니ㅣㅣ
01:18:52ㄷㄷ
01:18:54아예?
01:19:04안보고 안해도 되겠네
01:19:16아잇
01:19:17왜요
01:20:12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채금 (30초)_몽지
19:13:03누가..
19:13:22이름만 남친아닌가
19:18:4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18:51이호씨 난 응원해
19:18:55이호씨만의 짝이 있을꺼야
19:19:20까먕이형
19:19:2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19:31상어.
19:19:36지느러미 있어야하고.
19:19:38하악질 잘해야하고.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채금 (30초)시눙_
16:10:02어디 서방님 게임하는데!! 떽!
16:10:56나 킬내기해야해서 밤샐게
16:11:003부해야돼
16:11:48칭찬을해주는구나
16:11:51고맙다...
16:12:28대신 일등해서 상금먹었어
16:12:45저번에 족킬리 이기고 똑같이 써먹어봄
16:12:5440개 먹었을때
16:13:00맛있게 밥 먹으러감
16:13:40예?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강퇴shshsjsks
13:29:574번 11살이에요
13:33:284번 제친구에요~11살 맞는데..ㅋㅋㅋ 15년생
13:36:424번분 텔레그램에서 배그 핵팔고 gta판에서 사기치고 극 악질범 입니다.믿거나 말거나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채금 (30초)펭구7
20:02:10닭발캠
20:02:11치우세요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채금 (30초)까먕
구독자
21:04:43너무 대놓고
21:04:44쓰네
21:05:14난 모르지 ㅎ
21:05:46난 순수 내 실력 ㅎ
21:06:03니얼멸
21:06:45첫번째를 ㅈㄴ 잘잡음
21:09:30진짜 쓰는게 확실함
21:09:33신고하셈
21:09:41난 아님
21:18:10F인척 ㄴㄴ좀요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채금 (30초)까먕
08:06:11아무래도
08:06:13비슷하긴 한데 ㅎㅎ
08:06:20그니까 형님들한테
08:06:23잘 좀 하지 ㅎ
08:06:5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8:06:5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8:07:55형님 깡소주는 나빠요
08:08:10킬좀 올려주셨는데 어떻게 숏다리라도 하나 가져다 드릴까요 ?ㅎ
08:08:45역시
08:08:50이호야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채금 (30초)까먕
07:32:1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7:32:16레전드 금손
07:32:17등장
07:32:21이고딩
07:32:27나만 죽을순 없죠 ?ㅎㅎ
07:32:43느낌이
07:32:45딱 왔다니까
07:32:51뭔가 곱하기 뜰거같아서 컴터 켜버림 ㅎㅎ
07:33:00고맙지 ?
07:33:01나도알아 ㅎ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채금 (30초)솜복희
05:06:29say ho~
05:07:27이건 무슨게임 인가요
05:07:48오..이거 예전에 그 cd게임
05:07:50그거같네여
05:09:04축하드려요
05:09:11일단 쏘시길래 따라 쐈습니다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강퇴쪼사_
00:18:51?
00:18:57양심고백하겠습니다
00:19:01광수야가 오더다했습니다
01:41:19방금 한숨쉬면서 이야기하는거
01:41:34아드레날린
01:51:02와 폐드립을
01:51:25근데 세이호 선픽권가져갓는데도
01:51:26저정도면
01:51:30까지만 말하겠습니다
01:52:02뺨맞고 저한테 화를...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강퇴쪼사_
00:18:51?
00:18:57양심고백하겠습니다
00:19:01광수야가 오더다했습니다
01:41:19방금 한숨쉬면서 이야기하는거
01:41:34아드레날린
01:51:02와 폐드립을
01:51:25근데 세이호 선픽권가져갓는데도
01:51:26저정도면
01:51:30까지만 말하겠습니다
01:52:02뺨맞고 저한테 화를...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강퇴광수야.
00:10:24혹시 욕먹는거좋아해?
00:10:27쌍욕해줄까?
00:11:40이호야
00:11:44오늘 진짜 못하더라
00:11:46역시!
00:11:47너야!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채금 (30초)광수야.
15:41:49혹시 오늘도 케찹 묻혔나요?
15:41:56진짜 그러면 전 모르겠어여
15:42:05흠…
15:42:16오늘 킬내기할때 손캠하실건가여?
15:42:31네 하지말아주세요~
15:42:49?
15:43:00!강퇴사유
15:43:33드라군 리액션 가능한가용?
15:43:56다 줴~
15:43:59다 줴~~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강퇴광수야.
15:41:49혹시 오늘도 케찹 묻혔나요?
15:41:56진짜 그러면 전 모르겠어여
15:42:05흠…
15:42:16오늘 킬내기할때 손캠하실건가여?
15:42:31네 하지말아주세요~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채금 (30초)광수야.
05:01:16머야? 지금?
05:01:21왜이렇게 탁식해?
05:01:25죽탱이 개꽂고싶게?
05:01:28머야?
05:01:41다 여기에있누
05:01:44이호야
05:01:46겜시작한다
05:01:47닥쳐~
05:36:02이호야...반캠하고...손캠할시간에..
05:36:04아 아니다..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채금 (30초)광수야.
05:57:45테러할게
05:57:56오프닝에서
05:57:57쳐뺄게
05:58:01너 경매 유찰로 쓰레기같이
05:58:03해놓을게
05:58:06ㅈ대봐라
05:58:31이호는 아직도 손캠해?
05:58:41
05:58:42
05:58:43마!!!!!!!!!!!!!!!!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채금 (30초)박.준.영
00:21:09그냥
00:21:12접어야지 뭐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강퇴까먕
04:57:27언제까지 배린이할건데!!!
04:57:48이제 거긴 너한테 쉬워
04:57:59내일부터 너 계정 쓸게
04:57:59ㅅㄱㅇ
04:58:07ㅈㅅ
04:58:10ㅈㅅㅈㅅ
04:58:28후리다니.....
04:58:41진짜 후려갈긴다?
04:58:49한번더 울고싶냐?
04:59:08네 다음 부가티 천장~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강퇴까먕
19:57:43
19:59:1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0:25다 갈아도 얼마 안줘요 저거 ㅋㅋ
20:01:15아 휴방하려했는데
20:01:18저도 구걸하러 갈게요
20:01:21바이요
20:35:37이호야
20:35:49스탬업 3단계 했는데 부가티 나오던데 ?
20:35:52그게 어렵나 ?
20:36:16부가티 뽑는게 어렵나 ?? ㅎㅎ

처리자세이호_
세이호_

채금 (30초)쪼사_
01:16:49성공함?
01:17:33거짓말마
01:17:52아 봇판
01:17:54세이호판
01:20:34세이호 배그못함

처리자세이호_

밴허브는 ⓒ SOOP Corp. 또는 ⓒ NAVER Corp. 에 의해 운영되는 사이트가 아닙니다.

밴허브에서 수집 중인 모든 정보는 누구나 접근할 수 있는 공개 데이터입니다.

밴허브를 경유해 쿠팡을 방문할 경우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량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2026. 6. 22. 오후 10:3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