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요약

채금 (30초)쩜.레인
구독자
00:35:32?예
00:38:59뉴걸만 찾고 갈듯
00:39:22지금 분내에 취햇어
00:40:11??
00:40:49멀요
00:43:34응 버스나 타시구요
00:44:51옵치 배치 보자
00:47:31예?
00:47:40이걸ㄷㄷ
00:48:16나도 강퇴좀
처리자어쩜냥이

채금 (30초)쩜.레인
구독자
18:59:51거란족 형들이 알려줄듯
19:00:50아기재박
19:01:19ㅁㅊ
19:05:47첫날이 중요한데 이장이 없다 ㅠ
19:17:07ㅇㅇㄱ
19:22:30재밋겟다
19:30:33아..
19:32:17이게 머지
19:35:24ㅗㅜㅑ
19:35:36누구시지
처리자어쩜냥이

채금 (30초)쩜.블루앰버
구독자
22:23:16발가락도 들어가네
22:25:54엽떡 하자
22:27:21엽떡이 폐업 촞
22:27:27최저라던디
22:28:33그른가
22:29:05난 올리브영
22:30:06그럼 다이소?
22:30:28ㅇㅈ
22:31:11음
22:31:26되면 뉴걸방 가야지
처리자어쩜냥이

채금 (30초)햇살¿
팬
19:32:32육수 우릴꺼면 오구오구는 필수지
19:32:48ㅋㅋㅋㅋㅋ
19:32:59ㅖ?
19:33:08시청자가 한다는거지
19:33:19그니까
19:33:29저번에 억빠는 소름 돋는다고 그랬으면서ㅋㅋ
19:33:45근데 억빠가 많으면 유입이 없어져서
19:33:49앜
19:33:53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4:00우리 쩜냥이 목소리도 좋네
처리자어쩜냥이

강퇴에망
팬
15:10:33그런가 보1지
15:10:51아 쩜냥이 방송에 음란패설하고싶다..
15:11:04배설
15:11:11가지마!!!
15:11:14가1지마!!!
15:11:26내년에바!
15:11:36(환승연애 아직 3시간이나 남았네)
15:11:44어어!! 튄다..!!!
15:11:49ㅉㄴㅊㅇ
15:12:06남친이랑 머하게에!!!!
처리자어쩜냥이

강퇴지미°
17:41:49저 도배 안햇는데요?
17:41:54님
17:41:56제가
17:41:59뭘햇다구요
17:42:06제가 뭐햇는뎅
17:42:11예?
17:42:22무슨말씀을 하시는건가여
17:42:28어쩜냥이님
17:42:38제가 뭘햇다구요
17:42:57짜증나니 강퇴좀 해주셈
처리자어쩜냥이

강퇴냥쏘
구독자
06:38:54머야
06:39:04너 머냐
06:39:13난 잘거야 .
06:39:23미치겍다 너 나랑 슈니랑 해봣어 ?
06:39:26나랑 슈니랑 에이스야 .
06:39:29ㄹㅇ
06:39:41아니야 일단 애교해봐
06:39:49우리끼리 대화 좀 하느라 안들려
06:40:05ung 난 자야지
06:40:06애교만 듣고
처리자어쩜냥이

강퇴내일의박
02:42:22그래야 수강하죠
02:43:01흠
02:43:49하면댐
02:46:08원래쓰던대로 하세요
02:46:19안바꾸는것 추천해요
02:46:57저도 fps 용 쓰다가
02:47:03바꾼적있는데
02:47:14원래 있던대로 쓰는것 추천해요
02:47:25나도 그런적 있었어요
02:47:40바꾸지 말라는데 바바2
처리자어쩜냥이

채금 (30초)아잉네
팬
23:08:59난 기억이 있는 가장 어린 시절이 서울부터 시작이라 토큰은 모름
23:10:001997만 봤어
23:10:42혈압 조심해요 누나
23:11:585000개에 쩜냥이 주소 캐서 알아오겠습니다
23:12:20응팔을 안봤다고
23:12:20칵씨
23:12:47연막작전이잖아
23:13:19시바 06이라서 시바가 막내 아닌가
23:13:34응 일단 06보다 나이많은거 확인
23:13:4503~06 사이네
처리자어쩜냥이

강퇴꾸워먹는연어
00:45:15그건 몰랏네
00:45:17그게 잇 구나
00:45:29그거 사고영상 말하고 그런거자나
00:46:23에이 그거 나도 잘맞춤
00:46:34근데
00:46:35현장가면
00:46:37다르던데
00:46:52이번에 윤하님 나왓던데
00:46:53히든싱어
00:47:21난
처리자어쩜냥이

채금 (30초)쩜.깐만
구독자
22:24:50괜찮음
22:25:21세상사람들 다그렇긴해
22:26:02하긴하는데 장사는아니라서 ㄲㅂ
22:26:15ㅇㅇ
22:26:21난 다 인건비라
22:27:092년마다 창업가능하면
22:27:16욕심부릴려면 서울이맞지
22:27:23도박도맞고
22:33:42죽기전인면
22:33:58전부다 별풍선바꿔서 뉴걸한테 통큰팬가입하고 죽어야지
처리자어쩜냥이

채금 (30초)예요예요
팬
19:55:17응
19:55:18아니야
19:55:20못감
19:55:28내가 먼저감
19:55:29응
19:56:07나랑 리애니멀 해주면 플래 쌉가능
19:56:08어때
19:56:34나랑 리애니멀 하면 플레 쌉가능!!!!!!!!!!!!!!!!!!
처리자어쩜냥이

채금 (30초)쩜.깐만
구독자
19:27:5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8:14너 좀잇으면 200일이야
19:28:56ㄹㅈㄷ다
19:29:29나도 개빡셀듯
19:31:12좋네
19:32:15개그맨이 맞긴해
19:32:37가끔 한번씩 던지면 채팅도 안읽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2:59본척도안해 칭찬해주면
19:33:3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3:46우리 쩜냥이 오늘 이쁘네?
처리자어쩜냥이

강퇴슈니★
팬
15:06:27오 좋다
15:07:48쩜냥아 내가 디코에 홍보해줬어
15:07:52학생들 몰려올듯
15:08:54아 털즈란 싫다고?
15:09:01지학교카르텔 에휴
15:10:07근데 에망언니 롤할때 화를 너무내
15:10:28너는 포기했나보1지
15:10:45아니 ㅅㅂ 너가 설정해놨잖아
15:11:35남친만나러가네
15:11:44ㄴㅊㅇㄴ
처리자어쩜냥이

강퇴슈니★
팬
06:38:24왔다
06:38:39나도 7시뱅온인데 빨리 해주면 안될까
06:39:07넌 먼데
06:39:17?????
06:39:212ㄷ2 뜨던가
06:39:26냥쏘야 보여주자 ㄹㅇ로
06:39:38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39:43아 빨리 하라고
06:39:49나 방송켜야된다고
06:40:13ㄴㅊㅇㄴ
처리자어쩜냥이

강퇴내일의박
02:42:22그래야 수강하죠
02:43:01흠
02:43:49하면댐
02:46:08원래쓰던대로 하세요
02:46:19안바꾸는것 추천해요
02:46:57저도 fps 용 쓰다가
02:47:03바꾼적있는데
02:47:14원래 있던대로 쓰는것 추천해요
02:47:25나도 그런적 있었어요
02:47:40바꾸지 말라는데 바바2
처리자어쩜냥이

채금 (30초)아잉네
팬
23:08:59난 기억이 있는 가장 어린 시절이 서울부터 시작이라 토큰은 모름
23:10:001997만 봤어
23:10:42혈압 조심해요 누나
23:11:585000개에 쩜냥이 주소 캐서 알아오겠습니다
23:12:20응팔을 안봤다고
23:12:20칵씨
23:12:47연막작전이잖아
23:13:19시바 06이라서 시바가 막내 아닌가
23:13:34응 일단 06보다 나이많은거 확인
23:13:4503~06 사이네
처리자어쩜냥이

채금 (30초)쩜.레인
구독자
00:35:32?예
00:38:59뉴걸만 찾고 갈듯
00:39:22지금 분내에 취햇어
00:40:11??
00:40:49멀요
00:43:34응 버스나 타시구요
00:44:51옵치 배치 보자
00:47:31예?
00:47:40이걸ㄷㄷ
00:48:16나도 강퇴좀
처리자어쩜냥이

강퇴꾸워먹는연어
00:45:15그건 몰랏네
00:45:17그게 잇 구나
00:45:29그거 사고영상 말하고 그런거자나
00:46:23에이 그거 나도 잘맞춤
00:46:34근데
00:46:35현장가면
00:46:37다르던데
00:46:52이번에 윤하님 나왓던데
00:46:53히든싱어
00:47:21난
처리자어쩜냥이

채금 (30초)쩜.레인
구독자
18:59:51거란족 형들이 알려줄듯
19:00:50아기재박
19:01:19ㅁㅊ
19:05:47첫날이 중요한데 이장이 없다 ㅠ
19:17:07ㅇㅇㄱ
19:22:30재밋겟다
19:30:33아..
19:32:17이게 머지
19:35:24ㅗㅜㅑ
19:35:36누구시지
처리자어쩜냥이

채금 (30초)쩜.깐만
구독자
22:24:50괜찮음
22:25:21세상사람들 다그렇긴해
22:26:02하긴하는데 장사는아니라서 ㄲㅂ
22:26:15ㅇㅇ
22:26:21난 다 인건비라
22:27:092년마다 창업가능하면
22:27:16욕심부릴려면 서울이맞지
22:27:23도박도맞고
22:33:42죽기전인면
22:33:58전부다 별풍선바꿔서 뉴걸한테 통큰팬가입하고 죽어야지
처리자어쩜냥이

채금 (30초)쩜.블루앰버
구독자
22:23:16발가락도 들어가네
22:25:54엽떡 하자
22:27:21엽떡이 폐업 촞
22:27:27최저라던디
22:28:33그른가
22:29:05난 올리브영
22:30:06그럼 다이소?
22:30:28ㅇㅈ
22:31:11음
22:31:26되면 뉴걸방 가야지
처리자어쩜냥이

채금 (30초)예요예요
팬
19:55:17응
19:55:18아니야
19:55:20못감
19:55:28내가 먼저감
19:55:29응
19:56:07나랑 리애니멀 해주면 플래 쌉가능
19:56:08어때
19:56:34나랑 리애니멀 하면 플레 쌉가능!!!!!!!!!!!!!!!!!!
처리자어쩜냥이

채금 (30초)햇살¿
팬
19:32:32육수 우릴꺼면 오구오구는 필수지
19:32:48ㅋㅋㅋㅋㅋ
19:32:59ㅖ?
19:33:08시청자가 한다는거지
19:33:19그니까
19:33:29저번에 억빠는 소름 돋는다고 그랬으면서ㅋㅋ
19:33:45근데 억빠가 많으면 유입이 없어져서
19:33:49앜
19:33:53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4:00우리 쩜냥이 목소리도 좋네
처리자어쩜냥이

채금 (30초)쩜.깐만
구독자
19:27:5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8:14너 좀잇으면 200일이야
19:28:56ㄹㅈㄷ다
19:29:29나도 개빡셀듯
19:31:12좋네
19:32:15개그맨이 맞긴해
19:32:37가끔 한번씩 던지면 채팅도 안읽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2:59본척도안해 칭찬해주면
19:33:3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3:46우리 쩜냥이 오늘 이쁘네?
처리자어쩜냥이

강퇴에망
팬
15:10:33그런가 보1지
15:10:51아 쩜냥이 방송에 음란패설하고싶다..
15:11:04배설
15:11:11가지마!!!
15:11:14가1지마!!!
15:11:26내년에바!
15:11:36(환승연애 아직 3시간이나 남았네)
15:11:44어어!! 튄다..!!!
15:11:49ㅉㄴㅊㅇ
15:12:06남친이랑 머하게에!!!!
처리자어쩜냥이

강퇴슈니★
팬
15:06:27오 좋다
15:07:48쩜냥아 내가 디코에 홍보해줬어
15:07:52학생들 몰려올듯
15:08:54아 털즈란 싫다고?
15:09:01지학교카르텔 에휴
15:10:07근데 에망언니 롤할때 화를 너무내
15:10:28너는 포기했나보1지
15:10:45아니 ㅅㅂ 너가 설정해놨잖아
15:11:35남친만나러가네
15:11:44ㄴㅊㅇㄴ
처리자어쩜냥이

강퇴지미°
17:41:49저 도배 안햇는데요?
17:41:54님
17:41:56제가
17:41:59뭘햇다구요
17:42:06제가 뭐햇는뎅
17:42:11예?
17:42:22무슨말씀을 하시는건가여
17:42:28어쩜냥이님
17:42:38제가 뭘햇다구요
17:42:57짜증나니 강퇴좀 해주셈
처리자어쩜냥이

강퇴슈니★
팬
06:38:24왔다
06:38:39나도 7시뱅온인데 빨리 해주면 안될까
06:39:07넌 먼데
06:39:17?????
06:39:212ㄷ2 뜨던가
06:39:26냥쏘야 보여주자 ㄹㅇ로
06:39:38ㅋㅋㅋㅋㅋㅋㅋㅋㅋ
06:39:43아 빨리 하라고
06:39:49나 방송켜야된다고
06:40:13ㄴㅊㅇㄴ
처리자어쩜냥이

강퇴냥쏘
구독자
06:38:54머야
06:39:04너 머냐
06:39:13난 잘거야 .
06:39:23미치겍다 너 나랑 슈니랑 해봣어 ?
06:39:26나랑 슈니랑 에이스야 .
06:39:29ㄹㅇ
06:39:41아니야 일단 애교해봐
06:39:49우리끼리 대화 좀 하느라 안들려
06:40:05ung 난 자야지
06:40:06애교만 듣고
처리자어쩜냥이

강퇴피치:3
구독자
06:38:34소통하고 롤하게
06:38:38근데안오면어카지?
06:38:59냥쏘슈ㅜ니
06:39:00머냐?
06:39:09같이하는거임?
06:39:13승리못하겠네
06:39:29ㅋㅋ
06:39:31아무도
06:39:32안들어
06:39:34개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어쩜냥이

강퇴츄르압수
구독자
00:00:30내가 더 미인이니까 ㅋㅋ
00:00:44맞긴 해
00:00:51사문서 위조로
00:00:52고소합니다
00:01:05ㅋㅋㄹㅇ
00:01:10ㅎㅎ
00:01:19동의를 안한다는거죠~
00:01:36아무텅 전 마저 합방하러갑닏앋
00:01:47왁수님 저 보러와줄거져~?^^
00:01:51아농~^^
처리자어쩜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