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하♡숲 스트리머
즐겨찾기 420명251105~첫방송! 찐찐신입 도하 입니다🐣 월-금방송🎀/토.일휴방🥹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강제 퇴장
0회
채팅 금지
0회
AI 요약

채금 (1분)도하남편콜라
팬
16:30:05모아서 팔오
16:30:31주말에 담배 마이너스매꿔서
16:30:35적자얌
16:30:55히히>.<
16:31:03웅
16:31:10웨머래해?!
16:31:26허거덩허거덩!!!!!!!!!!!
16:31:42와라업와라업
16:31:51난나업난나업
16:32:01콜라새기!!!!!!더패줘!!!!!!
처리자도하봇

강퇴?
팬
15:43:13겨?
15:43:55허거덩허거덩!!!!!
15:44:21저...저새기.....
.....댕짜릿해.....
15:45:10노탬?!
15:45:13헤응.....
15:45:45므쪄
15:46:03와ㅡㅡㅡㅡ라
15:46:31허거덩허거덩!!!!!
15:47:47허거덩허거덩
15:49:58아으
처리자도하♡

채금 (2분×2회)도하남편콜라
팬
16:30:05모아서 팔오
16:30:31주말에 담배 마이너스매꿔서
16:30:35적자얌
16:30:55히히>.<
16:31:03웅
16:31:10웨머래해?!
16:31:26허거덩허거덩!!!!!!!!!!!
16:31:42와라업와라업
16:31:51난나업난나업
16:32:01콜라새기!!!!!!더패줘!!!!!!
처리자도하봇

채금 (30초)도하남편콜라
팬
16:30:05모아서 팔오
16:30:31주말에 담배 마이너스매꿔서
16:30:35적자얌
16:30:55히히>.<
16:31:03웅
16:31:10웨머래해?!
16:31:26허거덩허거덩!!!!!!!!!!!
16:31:42와라업와라업
16:31:51난나업난나업
16:32:01콜라새기!!!!!!더패줘!!!!!!
처리자도하봇

강퇴도하콜라난나
팬
15:38:50......?
15:38:59샤누나ㅜㅜㅜㅜ 도하누나가 나괴롭혀ㅜㅜ
15:40:21도하수당도!!!!죠라!!!!!!
15:40:46콜라새기 퇴사하고 문곰오빵이네회사로
15:40:50이직하까?!
15:40:54더위에 강한뎅
15:41:04콜라새기 나름 기술자야ㅡㅡ
15:41:13;;;;
15:41:17진짜재섭서
15:41:19퉤잇
처리자도하♡

강퇴자두전용왕따
팬
14:59:27ㄷㄷㄷ
14:59:52헉
15:00:02허거덩허거덩
15:00:05ㅜㅜ
15:00:19똘띡히 또하누나능
15:00:26이상한방송아닌데ㅜㅜ
15:01:47콜라새기는 누나아니면
15:01:49안사귈거야
15:02:06헤응.....욕짜릿해....
15:02:36욕더더더더더.....
처리자도하♡

강퇴48699164
팬
08:05:56나만이모티콘없엉
08:06:31나 재접할게요
08:07:02와씨
08:07:07광고 두번봤어
08:07:41159는안해줘요?
08:08:23저 이제 학교 가야되요..
08:08:58이모티콘선물해주시면 제가 맨날맨날올게요
08:09:54얼굴이 무슨,....다이아몬드에요?
08:10:09존나 각져서요..
08:10:24나라면 저따구로는 성형안할듯.....
처리자도하♡

강퇴바람난유부남
팬
06:43:23

06:43:43배우고 익혀서! 몸과 마음을! 조국과 하늘에 바친다. 필! 승!
06:43:58배우고 익혀서! 몸과 마음을! 조국과 하늘에 바친다. 필! 승!
06:44:48저도 그생각이..ㅋㅋㅋ
06:45:46먼저 가신 선배님들께서 땅을 치고 분노하실듯..
06:46:29어떻게든 살아남을려면 자기들끼리 해쳐먹을수밖에없는게 현실이라..
06:51:09제가 한가지 얘기를 드리자면 군 내에서 발생하는 각종 부조리와 비리들에 대해서 국민들 모르게 할려고 뉴스 기사가 안나가게 하기 위해 위에서 입막음하고있는겁니다 밝혀지면 관련자들 다 죽는거라...
처리자도하♡

강퇴예비창업자
11:51:29한가요
11:51:54성공하면 팬가입 엄청 하려고요
11:52:09제가 성공해서 팬가입 엄청 하면 가능한가요
11:52:31물어보고있네여
11:53:17제가 불가능하고요
11:53:24성공하면 엄청 많이 팬가입할게요
11:53:59성공해서 팬가입 엄청 결혼 가능한가 해서여
11:54:16네
11:56:11저는 미리 가능한가 해서요
11:56:13물어보려고요
처리자도하♡

강퇴studio
12:24:34!프로필
12:25:19님 무슨띠죠?
12:25:46닭띠 인가요?
12:26:26님 개띠 남친 사귀어봤어요?
12:31:17도하님 엄지발가락 보여주시면 천개 쏘겠습니다 안하시면 말고요
12:32:48안하시면 말라니깐요 제가 왜 먼저 쏴야죠? 봐야 쏴죠
처리자도하♡

강퇴리니지W
11:57:05무슨띠 인가요?
11:57:45소띠요?
11:58:30님 닭띠에요?
11:59:28님 무슨띠라고요?
12:00:16도하님 무슨띠라고요?
12:00:58님 사람을 연구하시네요
12:01:03ㅋㅋㅋㅋ
12:02:01제가요 누구든 안믿음
12:02:42제가요 제 부모님도 안믿었어요 자랑은 아니지만
12:04:49도하님 솔직하게 알려주세요 그래서 님 무슨띠죠? 제가 띠에 민감합니다
처리자도하♡

채금 (30초)꿀지니!
구독자
12:13:06톡누나 일어나있던데
12:13:32글죠!!!!!
12:14:08ㄷㄷㄷㄷㄷㄷ
12:14:38시하 도화님 방셀받는다
12:15:03자꾸 도하인데 도화로 쳐지네요 ㅋㅋㅋㅋ
12:15:28아니요 ㅋㅋㅋㅋㅋ 저도 모르게 화로 ㅋㅋㅋㅋㅋ
12:16:03오리훈제 먹었어요
12:16:47솔직한 시하 ㅋㅋㅋㅋㅋㅋ
12:17:14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8:01로밍이형 3등 뺐겨다!!
처리자도하♡

채금 (2분×2회)도하남편콜라
팬
16:30:05모아서 팔오
16:30:31주말에 담배 마이너스매꿔서
16:30:35적자얌
16:30:55히히>.<
16:31:03웅
16:31:10웨머래해?!
16:31:26허거덩허거덩!!!!!!!!!!!
16:31:42와라업와라업
16:31:51난나업난나업
16:32:01콜라새기!!!!!!더패줘!!!!!!
처리자도하봇

채금 (1분)도하남편콜라
팬
16:30:05모아서 팔오
16:30:31주말에 담배 마이너스매꿔서
16:30:35적자얌
16:30:55히히>.<
16:31:03웅
16:31:10웨머래해?!
16:31:26허거덩허거덩!!!!!!!!!!!
16:31:42와라업와라업
16:31:51난나업난나업
16:32:01콜라새기!!!!!!더패줘!!!!!!
처리자도하봇

채금 (30초)도하남편콜라
팬
16:30:05모아서 팔오
16:30:31주말에 담배 마이너스매꿔서
16:30:35적자얌
16:30:55히히>.<
16:31:03웅
16:31:10웨머래해?!
16:31:26허거덩허거덩!!!!!!!!!!!
16:31:42와라업와라업
16:31:51난나업난나업
16:32:01콜라새기!!!!!!더패줘!!!!!!
처리자도하봇

강퇴?
팬
15:43:13겨?
15:43:55허거덩허거덩!!!!!
15:44:21저...저새기.....
.....댕짜릿해.....
15:45:10노탬?!
15:45:13헤응.....
15:45:45므쪄
15:46:03와ㅡㅡㅡㅡ라
15:46:31허거덩허거덩!!!!!
15:47:47허거덩허거덩
15:49:58아으
처리자도하♡

강퇴도하콜라난나
팬
15:38:50......?
15:38:59샤누나ㅜㅜㅜㅜ 도하누나가 나괴롭혀ㅜㅜ
15:40:21도하수당도!!!!죠라!!!!!!
15:40:46콜라새기 퇴사하고 문곰오빵이네회사로
15:40:50이직하까?!
15:40:54더위에 강한뎅
15:41:04콜라새기 나름 기술자야ㅡㅡ
15:41:13;;;;
15:41:17진짜재섭서
15:41:19퉤잇
처리자도하♡

강퇴자두전용왕따
팬
14:59:27ㄷㄷㄷ
14:59:52헉
15:00:02허거덩허거덩
15:00:05ㅜㅜ
15:00:19똘띡히 또하누나능
15:00:26이상한방송아닌데ㅜㅜ
15:01:47콜라새기는 누나아니면
15:01:49안사귈거야
15:02:06헤응.....욕짜릿해....
15:02:36욕더더더더더.....
처리자도하♡

강퇴48699164
팬
08:05:56나만이모티콘없엉
08:06:31나 재접할게요
08:07:02와씨
08:07:07광고 두번봤어
08:07:41159는안해줘요?
08:08:23저 이제 학교 가야되요..
08:08:58이모티콘선물해주시면 제가 맨날맨날올게요
08:09:54얼굴이 무슨,....다이아몬드에요?
08:10:09존나 각져서요..
08:10:24나라면 저따구로는 성형안할듯.....
처리자도하♡

강퇴바람난유부남
팬
06:43:23

06:43:43배우고 익혀서! 몸과 마음을! 조국과 하늘에 바친다. 필! 승!
06:43:58배우고 익혀서! 몸과 마음을! 조국과 하늘에 바친다. 필! 승!
06:44:48저도 그생각이..ㅋㅋㅋ
06:45:46먼저 가신 선배님들께서 땅을 치고 분노하실듯..
06:46:29어떻게든 살아남을려면 자기들끼리 해쳐먹을수밖에없는게 현실이라..
06:51:09제가 한가지 얘기를 드리자면 군 내에서 발생하는 각종 부조리와 비리들에 대해서 국민들 모르게 할려고 뉴스 기사가 안나가게 하기 위해 위에서 입막음하고있는겁니다 밝혀지면 관련자들 다 죽는거라...
처리자도하♡

강퇴액션문곰
구독자
10:21:20재미가없음
10:21:33너랑방송시간대가다른데
10:21:37하지마
10:21:43몸이중요하지
10:22:00이번주도토요일날방송할꺼냐
10:22:18바쁜게좋은거임
10:23:55나중에시하랑식데해야지
10:24:02난있으니
10:24:22넌빠져
10:24:46아직도하는아무추어
처리자도하♡

강퇴예비창업자
11:51:29한가요
11:51:54성공하면 팬가입 엄청 하려고요
11:52:09제가 성공해서 팬가입 엄청 하면 가능한가요
11:52:31물어보고있네여
11:53:17제가 불가능하고요
11:53:24성공하면 엄청 많이 팬가입할게요
11:53:59성공해서 팬가입 엄청 결혼 가능한가 해서여
11:54:16네
11:56:11저는 미리 가능한가 해서요
11:56:13물어보려고요
처리자도하♡

강퇴studio
12:24:34!프로필
12:25:19님 무슨띠죠?
12:25:46닭띠 인가요?
12:26:26님 개띠 남친 사귀어봤어요?
12:31:17도하님 엄지발가락 보여주시면 천개 쏘겠습니다 안하시면 말고요
12:32:48안하시면 말라니깐요 제가 왜 먼저 쏴야죠? 봐야 쏴죠
처리자도하♡

강퇴리니지W
11:57:05무슨띠 인가요?
11:57:45소띠요?
11:58:30님 닭띠에요?
11:59:28님 무슨띠라고요?
12:00:16도하님 무슨띠라고요?
12:00:58님 사람을 연구하시네요
12:01:03ㅋㅋㅋㅋ
12:02:01제가요 누구든 안믿음
12:02:42제가요 제 부모님도 안믿었어요 자랑은 아니지만
12:04:49도하님 솔직하게 알려주세요 그래서 님 무슨띠죠? 제가 띠에 민감합니다
처리자도하♡

채금 (30초)꿀지니!
구독자
12:13:06톡누나 일어나있던데
12:13:32글죠!!!!!
12:14:08ㄷㄷㄷㄷㄷㄷ
12:14:38시하 도화님 방셀받는다
12:15:03자꾸 도하인데 도화로 쳐지네요 ㅋㅋㅋㅋ
12:15:28아니요 ㅋㅋㅋㅋㅋ 저도 모르게 화로 ㅋㅋㅋㅋㅋ
12:16:03오리훈제 먹었어요
12:16:47솔직한 시하 ㅋㅋㅋㅋㅋㅋ
12:17:14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18:01로밍이형 3등 뺐겨다!!
처리자도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