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혁2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1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30초)신혁2
08:00:29난 이제 매칭 안돼 졸렬형
08:05:46jjy 정지먹고 불합리함을 온몸으로 표현하던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08:07:07골드가겠네
08:09:39와 ㅋㅋ 개잘한다 ㅋㅋ
08:09:43맞는걸
08:20:35시바 궁극기 맛있게 쓰던데요
08:20:41서커스 하는 줄 알았습니다
08:29:15전남친이라 신나하는겁니다
처리자졸렬
임차 (5분×1회)절광
10:14:36쫓겨난거 아닌가요?
10:15:02제가 레이튼 지금 시작해도
10:15:07방장님보다 잘하겠어요
10:15:50어디서 쇼츠같은거 많이 본 잘하는거처럼 보이고 싶은 허접
10:15:52같습니다
10:16:04라고 하면 안되겠죠 ?
10:18:21그냥 가만히 있는게 방장님에겐 좋은겁니다
10:18:34ㅋㅋ
10:31:32근데 방장이 잘해서 이긴게 아닌데
10:31:37까도 블라 안하시는거죠?
처리자졸렬
임차 (30초)절광
10:07:37팀원 호자치는데
10:07:42참 잘하십니다
10:08:13상대가 그냥 저것도 대응 못하네
10:08:17깡 결슬인데
10:08:32류탄만 던져도 님 날라가요
10:09:23잘하면 칭찬합니다
10:09:36욕밖에 못하게끔 상황을 만드시는거잖아요
10:09:53맹구님한테 이를게요
10:10:12맹구님한테 DM 넣을 준비 완료입니다
10:11:06못한척이 맞나요 ?
처리자졸렬
임차 (1분)절광
12:35:09ㅋㅋ 방장님 저런애한테 지신겁니다
12:35:55공포잡기하는 키아라한테 1:1 진것또한 맞지 않습니까?
12:36:35그거 그럼 채팅으로 그대로 쳐주세요
12:36:50휴톤님 제 덕에 게임 이기는거니까 깝치지말아주십쇼 라고
12:36:53채팅 써주십시오
12:37:50억빠도 쳐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2:37:55너무 간신입니다
12:38:29저는 그 뜻 잘 알아들었습니다
12:38:32걱정마십시오
12:39:49전캐릭 다 (뒤지게 못)해요
처리자졸렬
임차 (30초)절광
09:36:10이해해주십시오
09:36:56탱커입니다
09:37:28지금 퍼섭에 방론 같은 원거리 탱 많이 보인다던데
09:37:36퍼섭대비 원거리 탱 연습중이십니다
09:38:05345까지 손가락이 가기엔
09:38:09손이 달달 떨리신답니다
09:41:16방장님 방헬레나는 쉽지 않아보입니다
09:41:22다음판 방론 부탁드려요
09:42:23에효 그러니까 왜 방헬레나 같은걸 하고 ㅉ
09:43:00피셔 RP 가 점심 메뉴 입니다
처리자졸렬
임차 (1분)신혁2
08:00:29난 이제 매칭 안돼 졸렬형
08:05:46jjy 정지먹고 불합리함을 온몸으로 표현하던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08:07:07골드가겠네
08:09:39와 ㅋㅋ 개잘한다 ㅋㅋ
08:09:43맞는걸
08:20:35시바 궁극기 맛있게 쓰던데요
08:20:41서커스 하는 줄 알았습니다
08:29:15전남친이라 신나하는겁니다
처리자졸렬
임차 (5분×2회)절광
10:14:36쫓겨난거 아닌가요?
10:15:02제가 레이튼 지금 시작해도
10:15:07방장님보다 잘하겠어요
10:15:50어디서 쇼츠같은거 많이 본 잘하는거처럼 보이고 싶은 허접
10:15:52같습니다
10:16:04라고 하면 안되겠죠 ?
10:18:21그냥 가만히 있는게 방장님에겐 좋은겁니다
10:18:34ㅋㅋ
10:31:32근데 방장이 잘해서 이긴게 아닌데
10:31:37까도 블라 안하시는거죠?
처리자졸렬
임차 (1분)절광
10:07:37팀원 호자치는데
10:07:42참 잘하십니다
10:08:13상대가 그냥 저것도 대응 못하네
10:08:17깡 결슬인데
10:08:32류탄만 던져도 님 날라가요
10:09:23잘하면 칭찬합니다
10:09:36욕밖에 못하게끔 상황을 만드시는거잖아요
10:09:53맹구님한테 이를게요
10:10:12맹구님한테 DM 넣을 준비 완료입니다
10:11:06못한척이 맞나요 ?
처리자졸렬
임차 (30초)절광
12:35:09ㅋㅋ 방장님 저런애한테 지신겁니다
12:35:55공포잡기하는 키아라한테 1:1 진것또한 맞지 않습니까?
12:36:35그거 그럼 채팅으로 그대로 쳐주세요
12:36:50휴톤님 제 덕에 게임 이기는거니까 깝치지말아주십쇼 라고
12:36:53채팅 써주십시오
12:37:50억빠도 쳐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2:37:55너무 간신입니다
12:38:29저는 그 뜻 잘 알아들었습니다
12:38:32걱정마십시오
12:39:49전캐릭 다 (뒤지게 못)해요
처리자졸렬
임차 (30초)절광
07:14:46방장님 자네트는 14퍼 아닌가요?
09:34:28방장님
09:34:34그냥 딜러하십시오
09:34:38탱커는 재미없네요
09:34:51딜러로 똥싸주세요
09:36:05딜러로 혼쭐 내주죠
10:02:22방장님
10:02:35근딜해서 그냥 재미나 주십쇼
처리자졸렬
임차 (1분)신혁2
08:00:29난 이제 매칭 안돼 졸렬형
08:05:46jjy 정지먹고 불합리함을 온몸으로 표현하던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08:07:07골드가겠네
08:09:39와 ㅋㅋ 개잘한다 ㅋㅋ
08:09:43맞는걸
08:20:35시바 궁극기 맛있게 쓰던데요
08:20:41서커스 하는 줄 알았습니다
08:29:15전남친이라 신나하는겁니다
처리자졸렬
임차 (30초)신혁2
08:00:29난 이제 매칭 안돼 졸렬형
08:05:46jjy 정지먹고 불합리함을 온몸으로 표현하던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08:07:07골드가겠네
08:09:39와 ㅋㅋ 개잘한다 ㅋㅋ
08:09:43맞는걸
08:20:35시바 궁극기 맛있게 쓰던데요
08:20:41서커스 하는 줄 알았습니다
08:29:15전남친이라 신나하는겁니다
처리자졸렬
임차 (5분×2회)절광
10:14:36쫓겨난거 아닌가요?
10:15:02제가 레이튼 지금 시작해도
10:15:07방장님보다 잘하겠어요
10:15:50어디서 쇼츠같은거 많이 본 잘하는거처럼 보이고 싶은 허접
10:15:52같습니다
10:16:04라고 하면 안되겠죠 ?
10:18:21그냥 가만히 있는게 방장님에겐 좋은겁니다
10:18:34ㅋㅋ
10:31:32근데 방장이 잘해서 이긴게 아닌데
10:31:37까도 블라 안하시는거죠?
처리자졸렬
임차 (5분×1회)절광
10:14:36쫓겨난거 아닌가요?
10:15:02제가 레이튼 지금 시작해도
10:15:07방장님보다 잘하겠어요
10:15:50어디서 쇼츠같은거 많이 본 잘하는거처럼 보이고 싶은 허접
10:15:52같습니다
10:16:04라고 하면 안되겠죠 ?
10:18:21그냥 가만히 있는게 방장님에겐 좋은겁니다
10:18:34ㅋㅋ
10:31:32근데 방장이 잘해서 이긴게 아닌데
10:31:37까도 블라 안하시는거죠?
처리자졸렬
임차 (1분)절광
10:07:37팀원 호자치는데
10:07:42참 잘하십니다
10:08:13상대가 그냥 저것도 대응 못하네
10:08:17깡 결슬인데
10:08:32류탄만 던져도 님 날라가요
10:09:23잘하면 칭찬합니다
10:09:36욕밖에 못하게끔 상황을 만드시는거잖아요
10:09:53맹구님한테 이를게요
10:10:12맹구님한테 DM 넣을 준비 완료입니다
10:11:06못한척이 맞나요 ?
처리자졸렬
임차 (30초)절광
10:07:37팀원 호자치는데
10:07:42참 잘하십니다
10:08:13상대가 그냥 저것도 대응 못하네
10:08:17깡 결슬인데
10:08:32류탄만 던져도 님 날라가요
10:09:23잘하면 칭찬합니다
10:09:36욕밖에 못하게끔 상황을 만드시는거잖아요
10:09:53맹구님한테 이를게요
10:10:12맹구님한테 DM 넣을 준비 완료입니다
10:11:06못한척이 맞나요 ?
처리자졸렬
임차 (1분)절광
12:35:09ㅋㅋ 방장님 저런애한테 지신겁니다
12:35:55공포잡기하는 키아라한테 1:1 진것또한 맞지 않습니까?
12:36:35그거 그럼 채팅으로 그대로 쳐주세요
12:36:50휴톤님 제 덕에 게임 이기는거니까 깝치지말아주십쇼 라고
12:36:53채팅 써주십시오
12:37:50억빠도 쳐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2:37:55너무 간신입니다
12:38:29저는 그 뜻 잘 알아들었습니다
12:38:32걱정마십시오
12:39:49전캐릭 다 (뒤지게 못)해요
처리자졸렬
임차 (30초)절광
12:35:09ㅋㅋ 방장님 저런애한테 지신겁니다
12:35:55공포잡기하는 키아라한테 1:1 진것또한 맞지 않습니까?
12:36:35그거 그럼 채팅으로 그대로 쳐주세요
12:36:50휴톤님 제 덕에 게임 이기는거니까 깝치지말아주십쇼 라고
12:36:53채팅 써주십시오
12:37:50억빠도 쳐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12:37:55너무 간신입니다
12:38:29저는 그 뜻 잘 알아들었습니다
12:38:32걱정마십시오
12:39:49전캐릭 다 (뒤지게 못)해요
처리자졸렬
임차 (30초)절광
09:36:10이해해주십시오
09:36:56탱커입니다
09:37:28지금 퍼섭에 방론 같은 원거리 탱 많이 보인다던데
09:37:36퍼섭대비 원거리 탱 연습중이십니다
09:38:05345까지 손가락이 가기엔
09:38:09손이 달달 떨리신답니다
09:41:16방장님 방헬레나는 쉽지 않아보입니다
09:41:22다음판 방론 부탁드려요
09:42:23에효 그러니까 왜 방헬레나 같은걸 하고 ㅉ
09:43:00피셔 RP 가 점심 메뉴 입니다
처리자졸렬
임차 (1분)절광
07:14:46방장님 자네트는 14퍼 아닌가요?
09:34:28방장님
09:34:34그냥 딜러하십시오
09:34:38탱커는 재미없네요
09:34:51딜러로 똥싸주세요
09:36:05딜러로 혼쭐 내주죠
10:02:22방장님
10:02:35근딜해서 그냥 재미나 주십쇼
처리자졸렬
임차 (30초)절광
07:14:46방장님 자네트는 14퍼 아닌가요?
09:34:28방장님
09:34:34그냥 딜러하십시오
09:34:38탱커는 재미없네요
09:34:51딜러로 똥싸주세요
09:36:05딜러로 혼쭐 내주죠
10:02:22방장님
10:02:35근딜해서 그냥 재미나 주십쇼
처리자졸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