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좋아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임차 (1분)사람이 좋아
01:58:29어 버스가 일찍오더라
01:58:39늦게
01:59:04대구 가면 나 죽는다고?
01:59:23미안하지만 나는 학원때문에 늦게 들어와성
01:59:48밖에서 노숙하고 올께
02:00:54언니 언니 집오면 내가 애교 부려줄껭
02:01:01알겠징?
02:01:34현타와서 안됄뜻
02:01:58뀨
02:02:27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처리자듑우
임차 (1분)사람이 좋아
01:58:29어 버스가 일찍오더라
01:58:39늦게
01:59:04대구 가면 나 죽는다고?
01:59:23미안하지만 나는 학원때문에 늦게 들어와성
01:59:48밖에서 노숙하고 올께
02:00:54언니 언니 집오면 내가 애교 부려줄껭
02:01:01알겠징?
02:01:34현타와서 안됄뜻
02:01:58뀨
02:02:27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처리자듑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