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빵우오잉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1분)대빵우오잉
19:09:09까마귀 지금 운 심상치않다ㅇㅇ
19:09:14뽑기ㄱㄱ
19:10:24난 사이퍼즈같은 후레기게임에 현질안하긴함 나 대신 서버비좀 내라 까마귀야
19:10:46여캠에 쓸돈으로 서버비 내라
19:11:05포세이돈강림했노
19:11:14소리가 적나라하노
19:11:27까조씨야 음소거는하고가라 더럽다
19:12:10까조씨 근데 손씻음?
19:12:17손씻는소리 안들렸는데
19:12:21구라치지마
처리자까마귀0
임차 (30초)대빵우오잉
21:39:18궁만싸자 그냥
21:39:54523..?
21:40:03중력절..
21:40:43형은 근딜하면 안됨
21:40:53혜지마냥 뒤에서 힐만싸셈
21:41:15형이 하면 저 성능안나와
21:41:25헉
21:42:09까바
21:42:149일 0승ㅋㅋㄱ
21:42:17패작데이
처리자까마귀0
임차 (1분)대빵우오잉
21:58:30캬ㅋㅋㅋㅋ대 까 타 루 찬양해
21:58:35슈퍼플레잉
22:01:13자자 지금부터 다들 채팅조심히쳐
22:01:44ㅋㅋㅋㅋㅋ우끼끼
22:02:32캐리머신 까타루를 의심하지말라
22:03:57헉
22:04:03사람이죽었어
22:04:34절대 6다음숫자를 말해선안돼
22:05:25제대로담궜네
22:05:40이러고 까마귀는 재배치돌리는거임???
처리자까마귀0
임차 (5분×1회)북치기딱딱치기
18:54:30이상한규칙생겼다더라 ㅎㅎ
18:55:15아우 ㅡㅡ
18:55:28뭔말했다고 살려달라더라 ㅡㅡ
18:55:37습관이라더라 ㅡㅡ
18:55:45아우 ㅎㅎ
18:55:50독재라더라ㅎㅎ?
18:57:07아우 ㅎㅎ
18:57:12살려달라잉ㅎㅎ
18:57:38아우 ㅎㅎ
18:58:05나 방금 왔다잉 ㅜㅜ
처리자까마귀0
임차 (1분)북치기딱딱치기
구독자
19:10:55애국가도 4절까지 있는데 ...
19:12:37저를 너무 미워하시네요
19:13:42저는 따뜻한말만 하잖아요
19:13:58쬬하나 화이팅
19:17:09오늘 몇시까지 하시나요
19:17:32그럼 저도 점수좀 떨어트려놓을게요
19:27:42쬬하나님 평균티어 한..실버3~2 매칭되나여??
19:28:58ㅎㅎㅎ맞아요 캄다운하시죠
19:29:18저는 놀린적없어요
19:30:22그 티어에 듀얼은 좀!!?
처리자쬬하나
임차 (30초)대빵우오잉
19:07:53팀운 진짜 어제부터 좋다
19:08:36서버비 내라 까마귀야
19:09:09까마귀 지금 운 심상치않다ㅇㅇ
19:09:14뽑기ㄱㄱ
19:10:24난 사이퍼즈같은 후레기게임에 현질안하긴함 나 대신 서버비좀 내라 까마귀야
19:10:46여캠에 쓸돈으로 서버비 내라
19:11:05포세이돈강림했노
19:11:14소리가 적나라하노
19:11:27까조씨야 음소거는하고가라 더럽다
처리자까마귀0
임차 (1분)대빵우오잉
18:55:57이형이 왜버스임? 감독짓했잖아ㅋㅋㅋ
18:56:10방구석 감독인데 뭔버스여 감독캐리요
18:57:13까감독 캐리인정합니다 ㅋㅋㅋ죽어서도 오더내리는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처리자까마귀0
임차 (5분×1회)대빵우오잉
21:58:35슈퍼플레잉
22:01:13자자 지금부터 다들 채팅조심히쳐
22:01:44ㅋㅋㅋㅋㅋ우끼끼
22:02:32캐리머신 까타루를 의심하지말라
22:03:57헉
22:04:03사람이죽었어
22:04:34절대 6다음숫자를 말해선안돼
22:05:25제대로담궜네
22:05:40이러고 까마귀는 재배치돌리는거임???
22:07:01언젠가 복수하겠다 까마귀ㅡㅡ
처리자까마귀0
임차 (30초)대빵우오잉
21:46:30미아닉 루시인데??ㅋㅋㅋㅋㅋ
21:46:46루시저격이냐
21:48:14아우ㅋㅋㅋ까타루x집행관x유호오사 콜라보 진짜 숨막힌다ㅋㅋ
21:48:48ㅋㅋㅋ요플레는 피해자같은데ㅋㅋ
21:49:04까타루한테 담궈지는포지션 아닌가ㅋㅋ
21:49:26역시 믿고쓰는 까ㅡ타ㅡ루
21:50:31안맞을만하죠ㅋ
21:50:41역시 까타루 믿고있었습니다
21:51:15느슨한 요플래에게 긴장감조성
21:51:32시청자만 잘 죽임ㅋㅋㅋ
처리자까마귀0
임차 (1분)북치기딱딱치기
18:54:21아우 ㅎㅎ
18:54:30이상한규칙생겼다더라 ㅎㅎ
18:55:15아우 ㅡㅡ
18:55:28뭔말했다고 살려달라더라 ㅡㅡ
18:55:37습관이라더라 ㅡㅡ
18:55:45아우 ㅎㅎ
18:55:50독재라더라ㅎㅎ?
처리자까마귀0
임차 (30초)북치기딱딱치기
구독자
19:08:26방송용나이가 있으니까 제가 실례했네요ㅎㅎ앞자리 1입니다
19:09:15근데 평균매칭 실버3이면 저격하기 너~~~~~무 힘들어요 좀 올라와주세요
19:10:29실버3은 진짜.....중단작을 얼마나 해야할지 감도안오네요
19:10:55애국가도 4절까지 있는데 ...
처리자쬬하나
임차 (1분)대빵우오잉
19:09:09까마귀 지금 운 심상치않다ㅇㅇ
19:09:14뽑기ㄱㄱ
19:10:24난 사이퍼즈같은 후레기게임에 현질안하긴함 나 대신 서버비좀 내라 까마귀야
19:10:46여캠에 쓸돈으로 서버비 내라
19:11:05포세이돈강림했노
19:11:14소리가 적나라하노
19:11:27까조씨야 음소거는하고가라 더럽다
19:12:10까조씨 근데 손씻음?
19:12:17손씻는소리 안들렸는데
19:12:21구라치지마
처리자까마귀0
임차 (30초)대빵우오잉
19:07:53팀운 진짜 어제부터 좋다
19:08:36서버비 내라 까마귀야
19:09:09까마귀 지금 운 심상치않다ㅇㅇ
19:09:14뽑기ㄱㄱ
19:10:24난 사이퍼즈같은 후레기게임에 현질안하긴함 나 대신 서버비좀 내라 까마귀야
19:10:46여캠에 쓸돈으로 서버비 내라
19:11:05포세이돈강림했노
19:11:14소리가 적나라하노
19:11:27까조씨야 음소거는하고가라 더럽다
처리자까마귀0
임차 (30초)대빵우오잉
21:39:18궁만싸자 그냥
21:39:54523..?
21:40:03중력절..
21:40:43형은 근딜하면 안됨
21:40:53혜지마냥 뒤에서 힐만싸셈
21:41:15형이 하면 저 성능안나와
21:41:25헉
21:42:09까바
21:42:149일 0승ㅋㅋㄱ
21:42:17패작데이
처리자까마귀0
임차 (1분)대빵우오잉
18:55:57이형이 왜버스임? 감독짓했잖아ㅋㅋㅋ
18:56:10방구석 감독인데 뭔버스여 감독캐리요
18:57:13까감독 캐리인정합니다 ㅋㅋㅋ죽어서도 오더내리는모습이 인상적이였습니다
처리자까마귀0
임차 (5분×1회)대빵우오잉
21:58:35슈퍼플레잉
22:01:13자자 지금부터 다들 채팅조심히쳐
22:01:44ㅋㅋㅋㅋㅋ우끼끼
22:02:32캐리머신 까타루를 의심하지말라
22:03:57헉
22:04:03사람이죽었어
22:04:34절대 6다음숫자를 말해선안돼
22:05:25제대로담궜네
22:05:40이러고 까마귀는 재배치돌리는거임???
22:07:01언젠가 복수하겠다 까마귀ㅡㅡ
처리자까마귀0
임차 (1분)대빵우오잉
21:58:30캬ㅋㅋㅋㅋ대 까 타 루 찬양해
21:58:35슈퍼플레잉
22:01:13자자 지금부터 다들 채팅조심히쳐
22:01:44ㅋㅋㅋㅋㅋ우끼끼
22:02:32캐리머신 까타루를 의심하지말라
22:03:57헉
22:04:03사람이죽었어
22:04:34절대 6다음숫자를 말해선안돼
22:05:25제대로담궜네
22:05:40이러고 까마귀는 재배치돌리는거임???
처리자까마귀0
임차 (30초)대빵우오잉
21:46:30미아닉 루시인데??ㅋㅋㅋㅋㅋ
21:46:46루시저격이냐
21:48:14아우ㅋㅋㅋ까타루x집행관x유호오사 콜라보 진짜 숨막힌다ㅋㅋ
21:48:48ㅋㅋㅋ요플레는 피해자같은데ㅋㅋ
21:49:04까타루한테 담궈지는포지션 아닌가ㅋㅋ
21:49:26역시 믿고쓰는 까ㅡ타ㅡ루
21:50:31안맞을만하죠ㅋ
21:50:41역시 까타루 믿고있었습니다
21:51:15느슨한 요플래에게 긴장감조성
21:51:32시청자만 잘 죽임ㅋㅋㅋ
처리자까마귀0
임차 (5분×1회)북치기딱딱치기
18:54:30이상한규칙생겼다더라 ㅎㅎ
18:55:15아우 ㅡㅡ
18:55:28뭔말했다고 살려달라더라 ㅡㅡ
18:55:37습관이라더라 ㅡㅡ
18:55:45아우 ㅎㅎ
18:55:50독재라더라ㅎㅎ?
18:57:07아우 ㅎㅎ
18:57:12살려달라잉ㅎㅎ
18:57:38아우 ㅎㅎ
18:58:05나 방금 왔다잉 ㅜㅜ
처리자까마귀0
임차 (1분)북치기딱딱치기
18:54:21아우 ㅎㅎ
18:54:30이상한규칙생겼다더라 ㅎㅎ
18:55:15아우 ㅡㅡ
18:55:28뭔말했다고 살려달라더라 ㅡㅡ
18:55:37습관이라더라 ㅡㅡ
18:55:45아우 ㅎㅎ
18:55:50독재라더라ㅎㅎ?
처리자까마귀0
임차 (1분)북치기딱딱치기
구독자
19:10:55애국가도 4절까지 있는데 ...
19:12:37저를 너무 미워하시네요
19:13:42저는 따뜻한말만 하잖아요
19:13:58쬬하나 화이팅
19:17:09오늘 몇시까지 하시나요
19:17:32그럼 저도 점수좀 떨어트려놓을게요
19:27:42쬬하나님 평균티어 한..실버3~2 매칭되나여??
19:28:58ㅎㅎㅎ맞아요 캄다운하시죠
19:29:18저는 놀린적없어요
19:30:22그 티어에 듀얼은 좀!!?
처리자쬬하나
임차 (30초)북치기딱딱치기
구독자
19:08:26방송용나이가 있으니까 제가 실례했네요ㅎㅎ앞자리 1입니다
19:09:15근데 평균매칭 실버3이면 저격하기 너~~~~~무 힘들어요 좀 올라와주세요
19:10:29실버3은 진짜.....중단작을 얼마나 해야할지 감도안오네요
19:10:55애국가도 4절까지 있는데 ...
처리자쬬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