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r8Niko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1분)Nor8Niko
21:51:13흑화 밤시야 폭힘비례 6령d 레츠고
21:51:40ㄴ
21:51:44지금보다 줄이면
21:51:51별로지
21:52:13지금 폭도 날파리 못잡는데
21:52:35더 줄이면 6령d라도 가능하게 해서 자체 폭연계 해야지
21:52:446령 d폭 연계 어떤데
21:53:24흑화도 얼터인데 왜 밤시야 없나요?
21:54:59지금 대만에서 건너가는 중
21:55:01
처리자성실한 용사 6715908
임차 (1분)Nor8Niko
01:29:39타마 근처에서 결계 탐지랑 연계해서 은신 잡아야함
01:32:17아오 시끄러운 사람들 왔네
01:33:44타마 짤리면 힘든데
01:36:04탑황의 마젠 10 바토리에 이어서 여긴 마젠8 아쳐네
01:41:45옛날에는 없이도 다 했어
01:43:24서문이 폭주를 모르는구나
01:43:28
01:43:56
01:44:47나는 검의 뼈이다
01:46:24지금 주딱의 아쳐가 승리의 변수라는건가요?
처리자성실한 용사 6715908
임차 (1분)Nor8Niko
02:15:52길란이면 버를 길이 묶을땐 란이 핵으로
02:16:00버를 란이 묶을땐 길이 맥눔으로
02:16:08버 백업을 차단하니까 답이 없더라구요
02:16:25
02:16:52ㅇㅇ 그래서
02:16:59갓핸 버가 정면으로 1선으로 들오면
02:17:07그때 버를 까면서 해야댐
02:17:20핵으로 빨리 뒷길 차단했으면 카르나가 콤각 안나옴
02:20:17그거 저에오
02:20:19
처리자성실한 용사 6715908
임차 (1분)Nor8Niko
01:08:41점궁에 뚝배기 깨지고 게임 셋
01:10:50선 서재강? 시간 끄는데 최고의 크랙플레이 ㅇㅇ
01:10:53


01:13:03뉴비 네로도 메이킹 말고 설거지만 하라고 하면 나쁘지 않게함 ㅇㅇ
01:13:54엣
01:14:42아처 흐룬 맥뎀 제한도 추가점여
01:15:07ㄹㅇㅋㅋ
01:15:20중다리에서 1킬 따고 시작임
01:15:50세미 신전에서 맥누마 나오던 시절 마렵네
01:16:37저 오늘 시작했어요
처리자성실한 용사 6715908
임차 (5분×2회)Nor8Niko
01:53:57주딱이 먼저 뺏어야겠죠...?
01:54:01


01:56:02지금 대만에서 건너가는 중이에요
01:56:32ㅁ?ㄹ
01:57:11그래서 리포지드 샀다던 대만 1위 란두인 형님은 왜 안보이나요
01:57:31
01:57:59
01:58:46다수의 이익을 위한 소수의 희생
01:58:54아아 그립습니다 키리츠구...
01:59:39ㄱㄷㄱㄷ 지금 대만에서 헤엄쳐서 가는중
처리자성실한 용사 6715908
임차 (30초)Nor8Niko
02:15:52길란이면 버를 길이 묶을땐 란이 핵으로
02:16:00버를 란이 묶을땐 길이 맥눔으로
02:16:08버 백업을 차단하니까 답이 없더라구요
02:16:25
02:16:52ㅇㅇ 그래서
02:16:59갓핸 버가 정면으로 1선으로 들오면
02:17:07그때 버를 까면서 해야댐
02:17:20핵으로 빨리 뒷길 차단했으면 카르나가 콤각 안나옴
02:20:17그거 저에오
02:20:19
처리자성실한 용사 6715908
임차 (30초)Nor8Niko
01:08:41점궁에 뚝배기 깨지고 게임 셋
01:10:50선 서재강? 시간 끄는데 최고의 크랙플레이 ㅇㅇ
01:10:53


01:13:03뉴비 네로도 메이킹 말고 설거지만 하라고 하면 나쁘지 않게함 ㅇㅇ
01:13:54엣
01:14:42아처 흐룬 맥뎀 제한도 추가점여
01:15:07ㄹㅇㅋㅋ
01:15:20중다리에서 1킬 따고 시작임
01:15:50세미 신전에서 맥누마 나오던 시절 마렵네
01:16:37저 오늘 시작했어요
처리자성실한 용사 6715908
임차 (1분)Nor8Niko
21:51:13흑화 밤시야 폭힘비례 6령d 레츠고
21:51:40ㄴ
21:51:44지금보다 줄이면
21:51:51별로지
21:52:13지금 폭도 날파리 못잡는데
21:52:35더 줄이면 6령d라도 가능하게 해서 자체 폭연계 해야지
21:52:446령 d폭 연계 어떤데
21:53:24흑화도 얼터인데 왜 밤시야 없나요?
21:54:59지금 대만에서 건너가는 중
21:55:01
처리자성실한 용사 6715908
임차 (5분×2회)Nor8Niko
01:53:57주딱이 먼저 뺏어야겠죠...?
01:54:01


01:56:02지금 대만에서 건너가는 중이에요
01:56:32ㅁ?ㄹ
01:57:11그래서 리포지드 샀다던 대만 1위 란두인 형님은 왜 안보이나요
01:57:31
01:57:59
01:58:46다수의 이익을 위한 소수의 희생
01:58:54아아 그립습니다 키리츠구...
01:59:39ㄱㄷㄱㄷ 지금 대만에서 헤엄쳐서 가는중
처리자성실한 용사 6715908
임차 (1분)Nor8Niko
01:29:39타마 근처에서 결계 탐지랑 연계해서 은신 잡아야함
01:32:17아오 시끄러운 사람들 왔네
01:33:44타마 짤리면 힘든데
01:36:04탑황의 마젠 10 바토리에 이어서 여긴 마젠8 아쳐네
01:41:45옛날에는 없이도 다 했어
01:43:24서문이 폭주를 모르는구나
01:43:28
01:43:56
01:44:47나는 검의 뼈이다
01:46:24지금 주딱의 아쳐가 승리의 변수라는건가요?
처리자성실한 용사 6715908
임차 (1분)Nor8Niko
02:15:52길란이면 버를 길이 묶을땐 란이 핵으로
02:16:00버를 란이 묶을땐 길이 맥눔으로
02:16:08버 백업을 차단하니까 답이 없더라구요
02:16:25
02:16:52ㅇㅇ 그래서
02:16:59갓핸 버가 정면으로 1선으로 들오면
02:17:07그때 버를 까면서 해야댐
02:17:20핵으로 빨리 뒷길 차단했으면 카르나가 콤각 안나옴
02:20:17그거 저에오
02:20:19
처리자성실한 용사 6715908
임차 (30초)Nor8Niko
02:15:52길란이면 버를 길이 묶을땐 란이 핵으로
02:16:00버를 란이 묶을땐 길이 맥눔으로
02:16:08버 백업을 차단하니까 답이 없더라구요
02:16:25
02:16:52ㅇㅇ 그래서
02:16:59갓핸 버가 정면으로 1선으로 들오면
02:17:07그때 버를 까면서 해야댐
02:17:20핵으로 빨리 뒷길 차단했으면 카르나가 콤각 안나옴
02:20:17그거 저에오
02:20:19
처리자성실한 용사 6715908
임차 (1분)Nor8Niko
01:08:41점궁에 뚝배기 깨지고 게임 셋
01:10:50선 서재강? 시간 끄는데 최고의 크랙플레이 ㅇㅇ
01:10:53


01:13:03뉴비 네로도 메이킹 말고 설거지만 하라고 하면 나쁘지 않게함 ㅇㅇ
01:13:54엣
01:14:42아처 흐룬 맥뎀 제한도 추가점여
01:15:07ㄹㅇㅋㅋ
01:15:20중다리에서 1킬 따고 시작임
01:15:50세미 신전에서 맥누마 나오던 시절 마렵네
01:16:37저 오늘 시작했어요
처리자성실한 용사 6715908
임차 (30초)Nor8Niko
01:08:41점궁에 뚝배기 깨지고 게임 셋
01:10:50선 서재강? 시간 끄는데 최고의 크랙플레이 ㅇㅇ
01:10:53


01:13:03뉴비 네로도 메이킹 말고 설거지만 하라고 하면 나쁘지 않게함 ㅇㅇ
01:13:54엣
01:14:42아처 흐룬 맥뎀 제한도 추가점여
01:15:07ㄹㅇㅋㅋ
01:15:20중다리에서 1킬 따고 시작임
01:15:50세미 신전에서 맥누마 나오던 시절 마렵네
01:16:37저 오늘 시작했어요
처리자성실한 용사 6715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