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사빈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30초)백사빈
구독자
02:42:08저거 wq중간에 끊으면 기절걸리는데
02:42:10참고하시길
02:42:13애니비아처럼
02:42:49요한도 이제 백색의관을 간답니다
02:43:01머리가 포코먹어요
02:43:05요한 팔 미스릴
02:43:41요한도 선 전강모가요
02:43:46지금 치유의바람이 체급이 고트라
02:44:14요한님 wq 적에 닿으면 다시눌러서 기절걸린다고 전달좀해주세요
02:44:22그래야 힐도 더많이들어와요
처리자봄 리아
임차 (30초)백사빈
01:29:0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29:12빡종?
01:32:542연속 프리토레어 두번뜰빠에 안뜨는게 낫긴함
01:33:09치지직에 욕먹는걸 좋아하는 여스트리머도 있긴있더라
01:41:59ㅋㅋㅋㅋㅋㅋㅋ
01:42:17레전드네
01:43:05옆에서 듀블 ㅈㄴ 폴짝거리는데 욕하면 안되겠죠?
01:43:52모르는사람이긴함
01:47:32렌 노출?
01:47:35못참긴해
처리자이 스 터
임차 (30초)백사빈
구독자
04:12:32형 나중에 슈린한입만 해줘요
04:12:37프래그마타 다이애나성우분이셔
04:12:52약간 아칼리같은느낌이라
04:12:54재밌긴해
04:13:0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4:13:10순이리말로하면
04:13:11중국이리긴해
04:13:34이번에 근데 원딜 억까하기도 좋다고하긴하던데
04:13:38밸런스 어캐 잡힐라나
04:15:07보통 1분30초에서 1분사이에는 무조건 다 만들어야되긴해
처리자봄 리아
임차 (30초)백사빈
02:11:10컨뭐야
02:11:20아이고
02:11:23까비
02:11:39딱 끝날때 오신드세
02:12:30반피
02:13:05공떨어지고나면
02:13:42공떨어지면 5갈래로 공에서 쏘는데 그게 젤 까다로워요
02:15:02참고로 서일이형 저 공에도 전설활 효과터져
02:15:26막타쳐서 동굴인나오면 피채워줘
02:15:38막타를 전설활로
처리자김챈이
임차 (30초)백사빈
01:29:0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1:29:12빡종?
01:32:542연속 프리토레어 두번뜰빠에 안뜨는게 낫긴함
01:33:09치지직에 욕먹는걸 좋아하는 여스트리머도 있긴있더라
01:41:59ㅋㅋㅋㅋㅋㅋㅋ
01:42:17레전드네
01:43:05옆에서 듀블 ㅈㄴ 폴짝거리는데 욕하면 안되겠죠?
01:43:52모르는사람이긴함
01:47:32렌 노출?
01:47:35못참긴해
처리자이 스 터
임차 (30초)백사빈
구독자
02:42:08저거 wq중간에 끊으면 기절걸리는데
02:42:10참고하시길
02:42:13애니비아처럼
02:42:49요한도 이제 백색의관을 간답니다
02:43:01머리가 포코먹어요
02:43:05요한 팔 미스릴
02:43:41요한도 선 전강모가요
02:43:46지금 치유의바람이 체급이 고트라
02:44:14요한님 wq 적에 닿으면 다시눌러서 기절걸린다고 전달좀해주세요
02:44:22그래야 힐도 더많이들어와요
처리자봄 리아
임차 (30초)백사빈
구독자
04:12:32형 나중에 슈린한입만 해줘요
04:12:37프래그마타 다이애나성우분이셔
04:12:52약간 아칼리같은느낌이라
04:12:54재밌긴해
04:13:0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4:13:10순이리말로하면
04:13:11중국이리긴해
04:13:34이번에 근데 원딜 억까하기도 좋다고하긴하던데
04:13:38밸런스 어캐 잡힐라나
04:15:07보통 1분30초에서 1분사이에는 무조건 다 만들어야되긴해
처리자봄 리아
임차 (30초)백사빈
02:11:10컨뭐야
02:11:20아이고
02:11:23까비
02:11:39딱 끝날때 오신드세
02:12:30반피
02:13:05공떨어지고나면
02:13:42공떨어지면 5갈래로 공에서 쏘는데 그게 젤 까다로워요
02:15:02참고로 서일이형 저 공에도 전설활 효과터져
02:15:26막타쳐서 동굴인나오면 피채워줘
02:15:38막타를 전설활로
처리자김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