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살중인 군주 6094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1분)학살중인 군주 6094
20:44:26미드 타워 ㅋㅋ 개웃기네 ㅋㅋ 다 까임 거의
20:44:456레벨임 ㅋㅋ 바드 이제
20:45:14오버네 에이 ;; 언더 갔는데 ㅡ.ㅡ
20:46:23ㅋㅋ아니 되도 않는 한타를 걸려고 그래 ㅋㅋㅋㅋ
20:46:56시비르 아깝다.. 무빙 안치고 빠졋으면 트페 기절 안당했을텐데 쓸데없는 무빙 쳐서 죽었네
20:47:11미드 고속도로 ㅋㅋㅋㅋ
20:47:45터졌따 이거 ; 근데 오바네 써글 ㅋㅋ
20:48:09아 언더 해주면 안되냐 이거 ;
20:48:1520대 6 가자
20:48:29스겜가자 25분 경기 ㄱㄱ
처리자채팅 매니저 2
밴?학살중인 군주 6094
17:56:17왜 멈췄지?
17:56:29타잔 1세트에 자르반 했음 좋겠다
18:02:085판 3선제면.. 2대0으로 발라놓고 왠만하면 3세트는 한번 던져주긴 하더라
18:02:31제카.. 쵸비 만났더니;; 미드 타워끼고 파밍만 하던데..
18:03:126시 지났는데.. 얘들은 언제까지 수다만 떠냐
18:04:42위 ㅋㅋ 잘비비는게 아니라 전경기 조작으로 올라온거 같던데
임차 (30초)학살중인 군주 6094
17:48:563대1이나 대떡..
17:49:22WE 원딜 어바웃 아님?
17:49:55타잔한테 엄청 맞을듯 몽키 ㄷㄷ
17:50:356시 시작
17:50:46징동이랑 위 1세트 보니까 엄청 눕던데 ㅡ.ㅡ
17:51:06징동 경기 봤는데 ㅋㅋ
17:51:14진짜 욕나올 정도로 어처구니 없이 짐 ㅋㅋ
17:51:2317대 9인가 스코어 7천골드 차인가? 역전 당함 ㅋㅋ
17:51:36조작이죠 ㅋㅋ
17:51:52거의 뭐 프로라면 ;; 절대적으로 질수 없는경기를 역전 당했는데 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2
임차 (30초)학살중인 군주 6094
20:41:59보여줄꺼 10분안에 다 보여줌 ㅋㅋ 끝
20:42:08용 줘라 그냥 ㅋㅋㅋ
20:42:27레넥 그냥 탑에서 성장이나 해라 ㅋㅋ
20:43:0112분만에 글골 3천차이네 ㅋㅋ 비리비리는 애니원즈가 아니라서 ㅋㅋ 역전 없을텐데 ㅋㅋ 아무래도 ㅋㅋ
20:43:39ㅋㅋ트페 개웃기네 ㅋㅋㅋ
20:43:50ㅋㅋㅋ바드 개 역하누 ㅋㅋ
20:44:01애니원즈 이제 킬 없으면 언더임
20:44:26미드 타워 ㅋㅋ 개웃기네 ㅋㅋ 다 까임 거의
20:44:456레벨임 ㅋㅋ 바드 이제
20:45:14오버네 에이 ;; 언더 갔는데 ㅡ.ㅡ
처리자채팅 매니저 2
임차 (1분)학살중인 군주 6094
17:51:06징동 경기 봤는데 ㅋㅋ
17:51:14진짜 욕나올 정도로 어처구니 없이 짐 ㅋㅋ
17:51:2317대 9인가 스코어 7천골드 차인가? 역전 당함 ㅋㅋ
17:51:36조작이죠 ㅋㅋ
17:51:52거의 뭐 프로라면 ;; 절대적으로 질수 없는경기를 역전 당했는데 ㅋㅋ
17:52:44저도 방금 채금 ㅋㅋ
17:53:28어제 징동 개웃겼는데 원딜 케틀 잡고 한타 다 끝나지도 않았는데 한타 빠져서 케틀이 바텀 사이드 밀고 있던데 ㅋㅋ 그거보고 엄청 웃었음 ㅋㅋ
17:53:50케틀 싸이드로 빠지자마자 징동애들 다 녹아서 짐 ㅋㅋㅋ
17:54:08난 영원한 캐리아 팬임
17:54:52짱롤은 너무 조작이 허다해서 중요한 경기도 막 일부로 내주고 그러더라 팬이 될수가 없음. 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2
임차 (1분)학살중인 군주 6094
20:44:26미드 타워 ㅋㅋ 개웃기네 ㅋㅋ 다 까임 거의
20:44:456레벨임 ㅋㅋ 바드 이제
20:45:14오버네 에이 ;; 언더 갔는데 ㅡ.ㅡ
20:46:23ㅋㅋ아니 되도 않는 한타를 걸려고 그래 ㅋㅋㅋㅋ
20:46:56시비르 아깝다.. 무빙 안치고 빠졋으면 트페 기절 안당했을텐데 쓸데없는 무빙 쳐서 죽었네
20:47:11미드 고속도로 ㅋㅋㅋㅋ
20:47:45터졌따 이거 ; 근데 오바네 써글 ㅋㅋ
20:48:09아 언더 해주면 안되냐 이거 ;
20:48:1520대 6 가자
20:48:29스겜가자 25분 경기 ㄱㄱ
처리자채팅 매니저 2
임차 (30초)학살중인 군주 6094
20:41:59보여줄꺼 10분안에 다 보여줌 ㅋㅋ 끝
20:42:08용 줘라 그냥 ㅋㅋㅋ
20:42:27레넥 그냥 탑에서 성장이나 해라 ㅋㅋ
20:43:0112분만에 글골 3천차이네 ㅋㅋ 비리비리는 애니원즈가 아니라서 ㅋㅋ 역전 없을텐데 ㅋㅋ 아무래도 ㅋㅋ
20:43:39ㅋㅋ트페 개웃기네 ㅋㅋㅋ
20:43:50ㅋㅋㅋ바드 개 역하누 ㅋㅋ
20:44:01애니원즈 이제 킬 없으면 언더임
20:44:26미드 타워 ㅋㅋ 개웃기네 ㅋㅋ 다 까임 거의
20:44:456레벨임 ㅋㅋ 바드 이제
20:45:14오버네 에이 ;; 언더 갔는데 ㅡ.ㅡ
처리자채팅 매니저 2
밴?학살중인 군주 6094
17:56:17왜 멈췄지?
17:56:29타잔 1세트에 자르반 했음 좋겠다
18:02:085판 3선제면.. 2대0으로 발라놓고 왠만하면 3세트는 한번 던져주긴 하더라
18:02:31제카.. 쵸비 만났더니;; 미드 타워끼고 파밍만 하던데..
18:03:126시 지났는데.. 얘들은 언제까지 수다만 떠냐
18:04:42위 ㅋㅋ 잘비비는게 아니라 전경기 조작으로 올라온거 같던데
임차 (1분)학살중인 군주 6094
17:51:06징동 경기 봤는데 ㅋㅋ
17:51:14진짜 욕나올 정도로 어처구니 없이 짐 ㅋㅋ
17:51:2317대 9인가 스코어 7천골드 차인가? 역전 당함 ㅋㅋ
17:51:36조작이죠 ㅋㅋ
17:51:52거의 뭐 프로라면 ;; 절대적으로 질수 없는경기를 역전 당했는데 ㅋㅋ
17:52:44저도 방금 채금 ㅋㅋ
17:53:28어제 징동 개웃겼는데 원딜 케틀 잡고 한타 다 끝나지도 않았는데 한타 빠져서 케틀이 바텀 사이드 밀고 있던데 ㅋㅋ 그거보고 엄청 웃었음 ㅋㅋ
17:53:50케틀 싸이드로 빠지자마자 징동애들 다 녹아서 짐 ㅋㅋㅋ
17:54:08난 영원한 캐리아 팬임
17:54:52짱롤은 너무 조작이 허다해서 중요한 경기도 막 일부로 내주고 그러더라 팬이 될수가 없음. 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2
임차 (30초)학살중인 군주 6094
17:48:563대1이나 대떡..
17:49:22WE 원딜 어바웃 아님?
17:49:55타잔한테 엄청 맞을듯 몽키 ㄷㄷ
17:50:356시 시작
17:50:46징동이랑 위 1세트 보니까 엄청 눕던데 ㅡ.ㅡ
17:51:06징동 경기 봤는데 ㅋㅋ
17:51:14진짜 욕나올 정도로 어처구니 없이 짐 ㅋㅋ
17:51:2317대 9인가 스코어 7천골드 차인가? 역전 당함 ㅋㅋ
17:51:36조작이죠 ㅋㅋ
17:51:52거의 뭐 프로라면 ;; 절대적으로 질수 없는경기를 역전 당했는데 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