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ㅇ간지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버튜버의 나이는 실제 나이보다 20살은 낮다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5분×1회)사라진ㅇ간지
21:20:52송은이 진짜 그만 좀 보자
21:21:11여기서 하현우 못찾는건 진짜 지능 문제임
21:25:37주작 ㅈ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
21:25:50막귀 저능아들 모임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7:05주작 ㅈ된다
21:27:11개짜치네ㅋㅋㅋㅋㅋㅋㅋ
21:30:05좌파티비 아니랄까봐 방송 진행이 진짜 꼴값을 떠네ㅋㅋㅋㅋㅋㅋ
21:31:15진짜 조작 좀 정도껏 해야지
21:31:36중국 방송 아니랄까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34:18송은이 좀 제발 치워라
처리자채팅 매니저 2
임차 (30초)사라진ㅇ간지
21:17:53이윤석 좀 제발 치워라
21:18:28진짜 구성 개구리네
21:20:52송은이 진짜 그만 좀 보자
21:21:11여기서 하현우 못찾는건 진짜 지능 문제임
21:25:37주작 ㅈ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
21:25:50막귀 저능아들 모임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7:05주작 ㅈ된다
21:27:11개짜치네ㅋㅋㅋㅋㅋㅋㅋ
21:30:05좌파티비 아니랄까봐 방송 진행이 진짜 꼴값을 떠네ㅋㅋㅋㅋ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1
임차 (30초)사라진ㅇ간지
19:21:47왜 리그가 젠지 방패 씌워주노?ㅋㅋㅋ
19:22:53탈@세 옹호는 라평ㅋㅋ탈@세 옹호는 라평ㅋㅋ
19:23:00탈@세 옹호는 라평ㅋㅋ탈@세 옹호는 라평ㅋㅋ탈@세 옹호는 라평ㅋㅋ
19:23:10탈@세 옹호는 라평ㅋㅋ탈@세 옹호는 라평ㅋㅋ탈@세 옹호는 라평ㅋㅋ탈@세 옹호는 라평ㅋㅋ탈@세 옹호는 라평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2
밴?사라진ㅇ간지
01:30:57?
01:33:23진짜 사기 캐릭이네 이렇게 해도 좋냐
01:34:24질 때는 팀 게임이 안되네 연습이 안되네 궁시렁 대더니 사기캐로 이기니까 신나서 아무말 안하네
01:38:49질때는 연습 안되고 이기니까 이젠 연습이 되는거 같음?
01:41:37원래 하던 사람들이랑 하고 싶다더니 이니니까 안그런가보네
01:46:07근데 안란으로 시위 한다더니 왜 안함
01:55:21이젠 원래 하던 사람들이랑 안해도 연습이 되는거 같나
01:58:07원래 하던 사람들이랑 하는것 보다 재밌어 보이는데 연습이 되는건 맞나
02:02:26아깐 연습이 어쩌고 하면서 내전 하는거 꺼려하더니 연습하는거 포기한건가 그냥 노는거 같네
02:08:26분위기가 전혀 연습하는 분위기가 아닌데 원래 하던 사람들이랑 하러 안가나요
임차 (30초)사라진ㅇ간지
20:54:25방장이 말이 제일 적은데 제일 많은걸 하네
20:54:47말 많은 멤버들도 좀 보태주면좋겠네
20:59:15브리핑이 너무 산만하네
21:05:16티어값을 방장 혼자하네
21:08:15방장 개힘들어보이네
21:09:44죽어서 브리핑 하는건 좋은데 산 사람들 헷갈리게 하는 브리핑이 너무 많음
21:22:27이걸 배준식이 들어냈네
21:26:17미친 뱅
21:26:40뱅 아니었으면 대떡났겠네
22:00:12대떡을 당했는데 남한테 피드백만 하네
처리자뱅
임차 (30초)사라진ㅇ간지
03:06:59리퍼를 모르는게 아니라 그냥 겜을 모르는데ㅋㅋ
03:09:05디지게 못하네
03:10:54진짜 인간 언저리네 ㅋㅋ
04:40:54좌클릭 1초에 100딜임 니가 못한거ㅇㅇ
04:43:37지능 레전드
처리자임시지우개
임차 (1분)사라진ㅇ간지
21:18:28진짜 구성 개구리네
21:20:52송은이 진짜 그만 좀 보자
21:21:11여기서 하현우 못찾는건 진짜 지능 문제임
21:25:37주작 ㅈ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
21:25:50막귀 저능아들 모임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7:05주작 ㅈ된다
21:27:11개짜치네ㅋㅋㅋㅋㅋㅋㅋ
21:30:05좌파티비 아니랄까봐 방송 진행이 진짜 꼴값을 떠네ㅋㅋㅋㅋㅋㅋ
21:31:15진짜 조작 좀 정도껏 해야지
21:31:36중국 방송 아니랄까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2
임차 (30초)사라진ㅇ간지
01:02:30고밑삐
01:26:24사이드 어그로만 끌어도 좋은데
01:28:25둥그레 잘하네
01:28:46야타만 계속했는데 딜량이...
01:30:52특전 잘못 찍었네
01:32:21사이드 좀 뚫어주지
01:33:30방울 너무 쉽게 빠진다
01:34:20사이드를 안먹어서 상대가 맵을 넓게 씀
01:42:44메르시 야타 모이라는 캐릭폭이 너무 파멸적인데
02:01:24여우길은 대체 왜...
처리자삐부
임차 (5분×1회)사라진ㅇ간지
21:20:52송은이 진짜 그만 좀 보자
21:21:11여기서 하현우 못찾는건 진짜 지능 문제임
21:25:37주작 ㅈ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
21:25:50막귀 저능아들 모임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7:05주작 ㅈ된다
21:27:11개짜치네ㅋㅋㅋㅋㅋㅋㅋ
21:30:05좌파티비 아니랄까봐 방송 진행이 진짜 꼴값을 떠네ㅋㅋㅋㅋㅋㅋ
21:31:15진짜 조작 좀 정도껏 해야지
21:31:36중국 방송 아니랄까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34:18송은이 좀 제발 치워라
처리자채팅 매니저 2
임차 (1분)사라진ㅇ간지
21:18:28진짜 구성 개구리네
21:20:52송은이 진짜 그만 좀 보자
21:21:11여기서 하현우 못찾는건 진짜 지능 문제임
21:25:37주작 ㅈ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
21:25:50막귀 저능아들 모임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7:05주작 ㅈ된다
21:27:11개짜치네ㅋㅋㅋㅋㅋㅋㅋ
21:30:05좌파티비 아니랄까봐 방송 진행이 진짜 꼴값을 떠네ㅋㅋㅋㅋㅋㅋ
21:31:15진짜 조작 좀 정도껏 해야지
21:31:36중국 방송 아니랄까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2
임차 (30초)사라진ㅇ간지
21:17:53이윤석 좀 제발 치워라
21:18:28진짜 구성 개구리네
21:20:52송은이 진짜 그만 좀 보자
21:21:11여기서 하현우 못찾는건 진짜 지능 문제임
21:25:37주작 ㅈ되네ㅋㅋㅋㅋㅋㅋㅋㅋ
21:25:50막귀 저능아들 모임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7:05주작 ㅈ된다
21:27:11개짜치네ㅋㅋㅋㅋㅋㅋㅋ
21:30:05좌파티비 아니랄까봐 방송 진행이 진짜 꼴값을 떠네ㅋㅋㅋㅋ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1
임차 (30초)사라진ㅇ간지
19:21:47왜 리그가 젠지 방패 씌워주노?ㅋㅋㅋ
19:22:53탈@세 옹호는 라평ㅋㅋ탈@세 옹호는 라평ㅋㅋ
19:23:00탈@세 옹호는 라평ㅋㅋ탈@세 옹호는 라평ㅋㅋ탈@세 옹호는 라평ㅋㅋ
19:23:10탈@세 옹호는 라평ㅋㅋ탈@세 옹호는 라평ㅋㅋ탈@세 옹호는 라평ㅋㅋ탈@세 옹호는 라평ㅋㅋ탈@세 옹호는 라평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2
밴?사라진ㅇ간지
01:30:57?
01:33:23진짜 사기 캐릭이네 이렇게 해도 좋냐
01:34:24질 때는 팀 게임이 안되네 연습이 안되네 궁시렁 대더니 사기캐로 이기니까 신나서 아무말 안하네
01:38:49질때는 연습 안되고 이기니까 이젠 연습이 되는거 같음?
01:41:37원래 하던 사람들이랑 하고 싶다더니 이니니까 안그런가보네
01:46:07근데 안란으로 시위 한다더니 왜 안함
01:55:21이젠 원래 하던 사람들이랑 안해도 연습이 되는거 같나
01:58:07원래 하던 사람들이랑 하는것 보다 재밌어 보이는데 연습이 되는건 맞나
02:02:26아깐 연습이 어쩌고 하면서 내전 하는거 꺼려하더니 연습하는거 포기한건가 그냥 노는거 같네
02:08:26분위기가 전혀 연습하는 분위기가 아닌데 원래 하던 사람들이랑 하러 안가나요
임차 (30초)사라진ㅇ간지
01:02:30고밑삐
01:26:24사이드 어그로만 끌어도 좋은데
01:28:25둥그레 잘하네
01:28:46야타만 계속했는데 딜량이...
01:30:52특전 잘못 찍었네
01:32:21사이드 좀 뚫어주지
01:33:30방울 너무 쉽게 빠진다
01:34:20사이드를 안먹어서 상대가 맵을 넓게 씀
01:42:44메르시 야타 모이라는 캐릭폭이 너무 파멸적인데
02:01:24여우길은 대체 왜...
처리자삐부
임차 (30초)사라진ㅇ간지
20:54:25방장이 말이 제일 적은데 제일 많은걸 하네
20:54:47말 많은 멤버들도 좀 보태주면좋겠네
20:59:15브리핑이 너무 산만하네
21:05:16티어값을 방장 혼자하네
21:08:15방장 개힘들어보이네
21:09:44죽어서 브리핑 하는건 좋은데 산 사람들 헷갈리게 하는 브리핑이 너무 많음
21:22:27이걸 배준식이 들어냈네
21:26:17미친 뱅
21:26:40뱅 아니었으면 대떡났겠네
22:00:12대떡을 당했는데 남한테 피드백만 하네
처리자뱅
임차 (30초)사라진ㅇ간지
03:06:59리퍼를 모르는게 아니라 그냥 겜을 모르는데ㅋㅋ
03:09:05디지게 못하네
03:10:54진짜 인간 언저리네 ㅋㅋ
04:40:54좌클릭 1초에 100딜임 니가 못한거ㅇㅇ
04:43:37지능 레전드
처리자임시지우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