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E YunJin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30초)HLE YunJin
20:55:15령하
20:55:28참치형도 와디 나가요?
20:56:12와디보려고 1주일을 기다렸는데 ㅠㅠ
20:59:21형 나가세요
20:59:27제발
20:59:34지금 체크인중
21:00:31플레이 할수 있나요?
21:01:04나 형 플레이 안해서 삐졌어
21:02:45형 안나가면 안볼건데
21:04:12형 안나가면 안봐 ㅋㅋ 삐졌어
처리자ONSYDERyung
임차 (30초)HLE YunJin
구독자
21:06:14참하참하
21:06:24메리 크리스마스
21:10:17ㅋㅋ
21:12:40윤석열이랑 똑같은거 아님?
21:12:52멩스크나 윤석열이나
21:13:06언론을 무기로 사용한건
처리자VITRyung
밴HLEYunJin
21:07:44결승= 티젠전
21:13:49피어리스의 원조는 르세라핌
21:14:09그러면 피어리스의 최강자는?
21:18:38그래도 티젠전 승자는 
21:19:49젠지가 너무 꿀대진 받은거임
21:20:00결승가면 짐
21:22:46쵸비른다 드립 꿀
21:23:18그리고 t1이 올라오면 t1이 이긴단다 젠지야
21:29:47젠지용돈컵!!!!!!!!! ㄴㄴ
챔피언컵
21:32:13






처리자EWC 공식 채널B
밴답도 없는 도적 9790
20:40:20갓 한 화
20:40:24

20:42:242대0!!!!!
20:43:41주인장 욕하면 밴이냐
20:44:04중국인
20:44:41네이버 중국물 많이먹은듯
20:45:17ㅇ
20:45:38




20:47:52조x족 중국사람 맞음
20:55:16테스응원 조선족+비행기타고온 중국인
처리자LCK
임차 (30초)HLE YunJin
20:55:15령하
20:55:28참치형도 와디 나가요?
20:56:12와디보려고 1주일을 기다렸는데 ㅠㅠ
20:59:21형 나가세요
20:59:27제발
20:59:34지금 체크인중
21:00:31플레이 할수 있나요?
21:01:04나 형 플레이 안해서 삐졌어
21:02:45형 안나가면 안볼건데
21:04:12형 안나가면 안봐 ㅋㅋ 삐졌어
처리자ONSYDERyung
임차 (30초)HLE YunJin
구독자
21:06:14참하참하
21:06:24메리 크리스마스
21:10:17ㅋㅋ
21:12:40윤석열이랑 똑같은거 아님?
21:12:52멩스크나 윤석열이나
21:13:06언론을 무기로 사용한건
처리자VITRyung
밴HLEYunJin
21:07:44결승= 티젠전
21:13:49피어리스의 원조는 르세라핌
21:14:09그러면 피어리스의 최강자는?
21:18:38그래도 티젠전 승자는 
21:19:49젠지가 너무 꿀대진 받은거임
21:20:00결승가면 짐
21:22:46쵸비른다 드립 꿀
21:23:18그리고 t1이 올라오면 t1이 이긴단다 젠지야
21:29:47젠지용돈컵!!!!!!!!! ㄴㄴ
챔피언컵
21:32:13






처리자EWC 공식 채널B
밴답도 없는 도적 9790
20:40:20갓 한 화
20:40:24

20:42:242대0!!!!!
20:43:41주인장 욕하면 밴이냐
20:44:04중국인
20:44:41네이버 중국물 많이먹은듯
20:45:17ㅇ
20:45:38




20:47:52조x족 중국사람 맞음
20:55:16테스응원 조선족+비행기타고온 중국인
처리자L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