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살이 갓 엠페러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30초)하루살이 갓 엠페러
00:18:47사회가 뭐예요?
00:19:31제가 사회문화를 수능때 보긴 했습니다
00:20:24진짜 완전 PPAP
00:20:56안궁금해요
00:21:27손떨린다
00:21:41달달달달
00:22:02돈아까워서 떨리는거 아니예요
00:22:38마바
00:25:27저거 하나 다먹는거 가능 합니까?
00:26:21케이크는 영어로 케이크입니다
처리자마빙
임차 (1분)하루살이 갓 엠페러
22:48:2512시 58분에 오라고요?
22:51:29초중반
22:51:39윤 그거 풀네임 말하면 벤당하나요?
22:52:36방송 켜놓고 과제 할려니까 계속 채팅치게 되네요
22:54:12hello
22:54:23hello world!
22:55:24fklhrpv
22:56:21막친건데 ㅋㅋ
22:56:49막치고 앞에 asd지웠어요
22:57:13아 계속 채팅지게 되네 저 30분만 벤해주세요
처리자Wigner
임차 (1분)하루살이 끝판왕 913
23:57:00이거 카페에 글 계속 올리면 무한동력이네
23:57:34읽는속도보다 카페 글 올라오는 속도가 더 크면 방송시간이 발산하겠군요
00:00:03오 나 무한의 계단 하고있었는데
00:00:04소름
00:03:57다다음주에 글 100개 쓸게요
00:05:06초하
00:05:13초밥
00:05:36초바 ㅠㅠ
00:05:59저보다 잘 되세요
00:06:43잘자요
처리자KSH69
밴?하루살이 갓 엠페러
22:57:43아니 30초 말고 30분이요
22:58:0630분 버튼인가?
22:58:22아니면 영구벤하고 한시간 뒤에 풀어주셔도 되요
22:59:48진심
22:59:59근데 풀어주셔야되요 언젠간
임차 (30초)하루살이 끝판왕 913
01:17:51엔더 진주를 만들어야 해요
01:17:55포탈이 따로 있어요
01:18:06블레이즈를 잡아야하는데 진짜 그걸 할수 있을까>
01:18:36초록님이면 할수 있을꺼에요
01:18:37화이팅
01:18:55돌도끼 만들면 좀비 두방컷이예요
01:19:24점프해서
01:19:31때린다는 전제하에
01:21:35돌도끼 만들어주세요
01:21:39부탁이예요
처리자KSH69
임차 (30초)하루살이 끝판왕 913
23:57:00이거 카페에 글 계속 올리면 무한동력이네
23:57:34읽는속도보다 카페 글 올라오는 속도가 더 크면 방송시간이 발산하겠군요
00:00:03오 나 무한의 계단 하고있었는데
00:00:04소름
00:03:57다다음주에 글 100개 쓸게요
00:05:06초하
00:05:13초밥
00:05:36초바 ㅠㅠ
00:05:59저보다 잘 되세요
00:06:43잘자요
처리자KSH69
임차 (30초)하루살이 갓 엠페러
00:18:47사회가 뭐예요?
00:19:31제가 사회문화를 수능때 보긴 했습니다
00:20:24진짜 완전 PPAP
00:20:56안궁금해요
00:21:27손떨린다
00:21:41달달달달
00:22:02돈아까워서 떨리는거 아니예요
00:22:38마바
00:25:27저거 하나 다먹는거 가능 합니까?
00:26:21케이크는 영어로 케이크입니다
처리자마빙
밴?하루살이 갓 엠페러
22:57:43아니 30초 말고 30분이요
22:58:0630분 버튼인가?
22:58:22아니면 영구벤하고 한시간 뒤에 풀어주셔도 되요
22:59:48진심
22:59:59근데 풀어주셔야되요 언젠간
임차 (1분)하루살이 갓 엠페러
22:48:2512시 58분에 오라고요?
22:51:29초중반
22:51:39윤 그거 풀네임 말하면 벤당하나요?
22:52:36방송 켜놓고 과제 할려니까 계속 채팅치게 되네요
22:54:12hello
22:54:23hello world!
22:55:24fklhrpv
22:56:21막친건데 ㅋㅋ
22:56:49막치고 앞에 asd지웠어요
22:57:13아 계속 채팅지게 되네 저 30분만 벤해주세요
처리자Wigner
임차 (30초)하루살이 끝판왕 913
01:17:51엔더 진주를 만들어야 해요
01:17:55포탈이 따로 있어요
01:18:06블레이즈를 잡아야하는데 진짜 그걸 할수 있을까>
01:18:36초록님이면 할수 있을꺼에요
01:18:37화이팅
01:18:55돌도끼 만들면 좀비 두방컷이예요
01:19:24점프해서
01:19:31때린다는 전제하에
01:21:35돌도끼 만들어주세요
01:21:39부탁이예요
처리자KSH69
임차 (1분)하루살이 끝판왕 913
23:57:00이거 카페에 글 계속 올리면 무한동력이네
23:57:34읽는속도보다 카페 글 올라오는 속도가 더 크면 방송시간이 발산하겠군요
00:00:03오 나 무한의 계단 하고있었는데
00:00:04소름
00:03:57다다음주에 글 100개 쓸게요
00:05:06초하
00:05:13초밥
00:05:36초바 ㅠㅠ
00:05:59저보다 잘 되세요
00:06:43잘자요
처리자KSH69
임차 (30초)하루살이 끝판왕 913
23:57:00이거 카페에 글 계속 올리면 무한동력이네
23:57:34읽는속도보다 카페 글 올라오는 속도가 더 크면 방송시간이 발산하겠군요
00:00:03오 나 무한의 계단 하고있었는데
00:00:04소름
00:03:57다다음주에 글 100개 쓸게요
00:05:06초하
00:05:13초밥
00:05:36초바 ㅠㅠ
00:05:59저보다 잘 되세요
00:06:43잘자요
처리자KSH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