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베크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31명JMPHK, 전 레전드 오브 룬테라 플레이어, 현 섀도우버스 월즈 비욘드 플레이어.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30초)니베크
11:15:14에하
11:15:44에우아님 땡깡부리는(?)클립 너무 마음에 들어요
11:16:13방송인은 남친 사귀기 어렵긴 하지
11:16:1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17:36지금 판때기 이쁜데
11:18:06에우아님 방송에서 뭐 많이 깠어요?
11:19:00아이돌?
11:19:04아이둘이 아니라?
처리자에우아
임차 (30초)니베크
구독자
21:30:08코로야
21:30:14고장난 시계도 한번은 맞아
21:30:17그게 너야
21:31:07어떻게 머리랑 미드랑
21:31:09반대냐 얘는
21:37:47농농농은 맞지
21:37:59AAA농농농ㅋㅋㅋㅋㅋㅋ
21:38:15네가 빵은 절대 아니잖아
21:38:23맞다고 하면 양심 터진거임
21:39:14코코로는 사일런스 스즈카 같은 거임. 농농하지도 않고 빵빵하지도 않고 평평하기만 하니까.
처리자코기사와 코코로
임차 (30초)니베크
구독자
22:26:49도윤이도 너보다 크더라
22:27:20도은이!
22:27:28그리고 수연이가 난 더 좋아
22:27:33ㅋㅋㅋㅋㅋㅋ
22:27:35건포도ㅋㅋㅋㅋㅋㅋㅋㅋ
22:27:44난 중간에 봤는데
22:41:31평평해
22:41:35어디가 빵빵이야
22:46:56이건 정말 보기 좋다
22:47:40이게 도마주제에 건방지게
처리자코기사와 코코로
임차 (30초)니베크
17:47:54아 조선총독부?
17:48:19잘 익었잖아
17:48:36음 이 숙성된 와인향기
17:50:32아앗
17:50:36내년이 되면 썩...
17:52:18코챠님 근데 솔직히 말하면 이제 10년도 안남은 거 아니에요?
17:52:53사람살려
처리자쿠레토코 코차
임차 (30초)니베크
15:24:29유하
15:24:39토링님 니벨아레나에 이터널리턴 카드 나온거 소식 들으셨나요?
15:25:49agf때 이리 굿즈 느낌으로 좀 푼다는데
15:26:10카드게임 소품들 이터널리턴으로
처리자유토링
임차 (30초)니베크
구독자
20:35:14사실 놀릴게 미드가 만만하긴 해
20:35:27그리고 코코로 이미지가 도마로 고정되어 있잖음
20:35:34이거 이미지 탈피하려면 반캠뿐이다
20:35:47증명해 까서
20:36:25원래 남자란 그런 생물이란다 코코로야
20:36:43야 진짜 남정네들끼리만 대화하면
20:36:46가슴 이야기 꼭 나옴
20:36:56그게 캐릭터가 되었든 연애인이 되었든
20:37:34아니
20:38:19그거 아니 코코로야, 미드 큰 사람도 채팅창에 가슴 이야기 맨날 나온단다
처리자코기사와 코코로
임차 (30초)니베크
구독자
22:20:18나는 코코로가 밥 먹여줬으면
22:20:54어이가 없네
22:21:26?
22:21:36코코로 양심좀
22:21:37언제 챙기냐
22:22:26코코로는 아주그냥 폭군의 상이여
22:22:31충신들 다 썰어버린다
22:27:59코끼리잖아
22:28:49뭐임마?
22:29:34아니었어?
처리자코기사와 코코로
임차 (30초)니베크
구독자
23:42:46저거 쇼츠로 자꾸 떠
23:45:1713살 버튜버 데뷔
23:46:02찾아보니 13살이라던데?
23:46:17만으로
23:47:13중1이래
23:47:39쇼츠에
23:47:43겁나 뜨던데 갑자기
23:48:26코코로 저런 어린 친구는 안좋아하는구나
23:49:16버튜버는 별로구나
23:49:35코코로 극악무도한 쇼타콘 로리콘인줄 알았어
처리자코기사와 코코로
임차 (30초)니베크
15:01:07세하
15:01:1918살 캐릭터는 왜
15:01:268살인가
15:01:29그것도 있잖아
15:02:06태클걸고싶은데 세비 너무 긁힐거같아
15:02:32



15:02:46세비 10년 젊어지고 싶구나 했어
처리자아세비
임차 (1분)니베크
구독자
22:41:35어디가 빵빵이야
22:46:56이건 정말 보기 좋다
22:47:40이게 도마주제에 건방지게
22:48:30그래서 코코로 오브무
22:48:47코로야 오브무
22:57:13코코로는 흔들릴게 없...
22:57:15아차차
22:58:04고양이는 9번 죽으니까
22:58:09임차 9번 당하면 되는건가?
22:58:25어우 난 한발 개운하게 빼고 잤어
처리자코기사와 코코로
임차 (30초)니베크
구독자
20:09:10코하
20:09:14코코로 오늘은 뭐하니
20:09:41섀버 은제 하냐 나 드러누워서 배설한다
20:16:58코코
평

20:17:20코로한테 대회상금 청구하면 되나?
20:17:55잘못했으면 바니걸 입으면 보통 용서하는데 코코로 몸매로는 어림도 없겠네 아차차
20:18:34난 상남자라 익명 안해
처리자코기사와 코코로
임차 (30초)니베크
19:36:56Cㅔ하
19:37:15투컴인가 지금?
19:49:24듀얼로 암흑진화 했다가 최근 점점 분내 다시 돌아오는중
19:49:30역시 마듀가 사람을 버리는건가
처리자아세비
임차 (30초)니베크
19:56:17유하
19:56:26토링님 agf 혹시 가시나요?
19:57:11원래 안가셨구나
19:57:22이리 굿즈(?) 관심 있으실줄
19:59:17니키 매트 가지고 싶은데 사람 몰릴거같아서
19:59:44듀얼용이라기엔 이리 굿즈라고 봐도 되니...
20:00:33이리 카드겜 하면 이리 굿즈 얻을 수 있다고
처리자유토링
밴니베크
구독자
18:55:29어이가 없네 ㅋㅋㅋㅋ
18:55:41그렇게 고스펙컴이 필요한거?
18:56:44그낭 램만 비쌀때 사면 되는거잖아
18:57:40아니 그거 몇개만 서브컴으로 옮긴다고 해결이 안된다고???
18:58:06아 서브컴으로 작업하면 안되는건가?
18:58:53근데 그걸 하려면 서브컴 스펙을 늘려야 한다고?
18:59:30아니 그래서 서브컴 스펙을 메인급으로 맞춰야 한다는 거잖아 ㅇㅇ
18:59:58난 버츄얼은 잘 모르니까 서브컴에 그 장비들을 돌렸을 때 걸리는 부하가 어느 정도인지를 모르니까 그렇지
19:00:53cpu 좋은 거 맞추려면 어차피 메인보드도 비싸게 해야 하니까 다 맞춰야 하는게 맞긴해
19:03:07그건 너가 봇치라서 말할 상대가 없어서라고 하면
처리자아세비
임차 (30초)니베크
11:15:14에하
11:15:44에우아님 땡깡부리는(?)클립 너무 마음에 들어요
11:16:13방송인은 남친 사귀기 어렵긴 하지
11:16:1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17:36지금 판때기 이쁜데
11:18:06에우아님 방송에서 뭐 많이 깠어요?
11:19:00아이돌?
11:19:04아이둘이 아니라?
처리자에우아
임차 (30초)니베크
구독자
20:35:14사실 놀릴게 미드가 만만하긴 해
20:35:27그리고 코코로 이미지가 도마로 고정되어 있잖음
20:35:34이거 이미지 탈피하려면 반캠뿐이다
20:35:47증명해 까서
20:36:25원래 남자란 그런 생물이란다 코코로야
20:36:43야 진짜 남정네들끼리만 대화하면
20:36:46가슴 이야기 꼭 나옴
20:36:56그게 캐릭터가 되었든 연애인이 되었든
20:37:34아니
20:38:19그거 아니 코코로야, 미드 큰 사람도 채팅창에 가슴 이야기 맨날 나온단다
처리자코기사와 코코로
임차 (30초)니베크
구독자
22:20:18나는 코코로가 밥 먹여줬으면
22:20:54어이가 없네
22:21:26?
22:21:36코코로 양심좀
22:21:37언제 챙기냐
22:22:26코코로는 아주그냥 폭군의 상이여
22:22:31충신들 다 썰어버린다
22:27:59코끼리잖아
22:28:49뭐임마?
22:29:34아니었어?
처리자코기사와 코코로
임차 (30초)니베크
구독자
21:30:08코로야
21:30:14고장난 시계도 한번은 맞아
21:30:17그게 너야
21:31:07어떻게 머리랑 미드랑
21:31:09반대냐 얘는
21:37:47농농농은 맞지
21:37:59AAA농농농ㅋㅋㅋㅋㅋㅋ
21:38:15네가 빵은 절대 아니잖아
21:38:23맞다고 하면 양심 터진거임
21:39:14코코로는 사일런스 스즈카 같은 거임. 농농하지도 않고 빵빵하지도 않고 평평하기만 하니까.
처리자코기사와 코코로
임차 (30초)니베크
구독자
23:42:46저거 쇼츠로 자꾸 떠
23:45:1713살 버튜버 데뷔
23:46:02찾아보니 13살이라던데?
23:46:17만으로
23:47:13중1이래
23:47:39쇼츠에
23:47:43겁나 뜨던데 갑자기
23:48:26코코로 저런 어린 친구는 안좋아하는구나
23:49:16버튜버는 별로구나
23:49:35코코로 극악무도한 쇼타콘 로리콘인줄 알았어
처리자코기사와 코코로
임차 (30초)니베크
15:01:07세하
15:01:1918살 캐릭터는 왜
15:01:268살인가
15:01:29그것도 있잖아
15:02:06태클걸고싶은데 세비 너무 긁힐거같아
15:02:32



15:02:46세비 10년 젊어지고 싶구나 했어
처리자아세비
임차 (1분)니베크
구독자
22:41:35어디가 빵빵이야
22:46:56이건 정말 보기 좋다
22:47:40이게 도마주제에 건방지게
22:48:30그래서 코코로 오브무
22:48:47코로야 오브무
22:57:13코코로는 흔들릴게 없...
22:57:15아차차
22:58:04고양이는 9번 죽으니까
22:58:09임차 9번 당하면 되는건가?
22:58:25어우 난 한발 개운하게 빼고 잤어
처리자코기사와 코코로
임차 (30초)니베크
구독자
22:26:49도윤이도 너보다 크더라
22:27:20도은이!
22:27:28그리고 수연이가 난 더 좋아
22:27:33ㅋㅋㅋㅋㅋㅋ
22:27:35건포도ㅋㅋㅋㅋㅋㅋㅋㅋ
22:27:44난 중간에 봤는데
22:41:31평평해
22:41:35어디가 빵빵이야
22:46:56이건 정말 보기 좋다
22:47:40이게 도마주제에 건방지게
처리자코기사와 코코로
임차 (30초)니베크
구독자
20:09:10코하
20:09:14코코로 오늘은 뭐하니
20:09:41섀버 은제 하냐 나 드러누워서 배설한다
20:16:58코코
평

20:17:20코로한테 대회상금 청구하면 되나?
20:17:55잘못했으면 바니걸 입으면 보통 용서하는데 코코로 몸매로는 어림도 없겠네 아차차
20:18:34난 상남자라 익명 안해
처리자코기사와 코코로
임차 (30초)니베크
19:36:56Cㅔ하
19:37:15투컴인가 지금?
19:49:24듀얼로 암흑진화 했다가 최근 점점 분내 다시 돌아오는중
19:49:30역시 마듀가 사람을 버리는건가
처리자아세비
임차 (30초)니베크
17:47:54아 조선총독부?
17:48:19잘 익었잖아
17:48:36음 이 숙성된 와인향기
17:50:32아앗
17:50:36내년이 되면 썩...
17:52:18코챠님 근데 솔직히 말하면 이제 10년도 안남은 거 아니에요?
17:52:53사람살려
처리자쿠레토코 코차
임차 (30초)니베크
19:56:17유하
19:56:26토링님 agf 혹시 가시나요?
19:57:11원래 안가셨구나
19:57:22이리 굿즈(?) 관심 있으실줄
19:59:17니키 매트 가지고 싶은데 사람 몰릴거같아서
19:59:44듀얼용이라기엔 이리 굿즈라고 봐도 되니...
20:00:33이리 카드겜 하면 이리 굿즈 얻을 수 있다고
처리자유토링
임차 (30초)니베크
15:24:29유하
15:24:39토링님 니벨아레나에 이터널리턴 카드 나온거 소식 들으셨나요?
15:25:49agf때 이리 굿즈 느낌으로 좀 푼다는데
15:26:10카드게임 소품들 이터널리턴으로
처리자유토링
밴니베크
구독자
18:55:29어이가 없네 ㅋㅋㅋㅋ
18:55:41그렇게 고스펙컴이 필요한거?
18:56:44그낭 램만 비쌀때 사면 되는거잖아
18:57:40아니 그거 몇개만 서브컴으로 옮긴다고 해결이 안된다고???
18:58:06아 서브컴으로 작업하면 안되는건가?
18:58:53근데 그걸 하려면 서브컴 스펙을 늘려야 한다고?
18:59:30아니 그래서 서브컴 스펙을 메인급으로 맞춰야 한다는 거잖아 ㅇㅇ
18:59:58난 버츄얼은 잘 모르니까 서브컴에 그 장비들을 돌렸을 때 걸리는 부하가 어느 정도인지를 모르니까 그렇지
19:00:53cpu 좋은 거 맞추려면 어차피 메인보드도 비싸게 해야 하니까 다 맞춰야 하는게 맞긴해
19:03:07그건 너가 봇치라서 말할 상대가 없어서라고 하면
처리자아세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