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김치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2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밴?오리김치
00:16:21
00:16:47지슥아 슥민이 선넘는채팅 제보하고싶은데 어떻게하면되냐?
00:17:18너가 바쁠때 몰래침
00:17:40확인
00:17:48각오해라 ㅋㅋ
00:18:30헉
00:19:04rat따위 총으로 죽이는 진짜 흑인힙합스타일이네
00:19:46그냥 얘는 사람을죽임
00:20:35그냥 어그로끌려고 말했는데
00:20:46ㄴㄴㄴㄴㄴㄴ
밴?오리김치
15:22:28뭐야 골그 코앞이엿네 ㅋㅋ
15:22:56우왁굳노래임?
15:23:21실버가 자랑이냐? ㅋㅋ
15:23:50이거 랭겜맞음?
15:24:14실버가 뭔 조합이야 ㅋㅋ 그냥 하는거지 ㅋㅋ
15:25:20물먹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25:39패드묵댜 ㅋㅋㅋㅋㅋㅋㅋㅋ
15:25:58아오 패드때문에
15:26:25?
15:26:58그거랑 못누른거랑 무슨상관임근데
밴오리김치
15:59:42보일러값나가잖음
16:01:00신발칼다 옷부패 별로임?
16:03:14코발트도 누군가에겐 양식일텐데..
16:04:02코발트하는 여자가어딧음
16:04:36재범님은 여캐하니까 괜찮음
16:05:01여자들 겜못해서 같이하면 재미없던데
16:05:44선구안뭐임 ㄷㄷ
16:06:17


16:08:25아
16:09:214시에 겜하는사람한테 논리를 따지지말죠
처리자메가재범
임차 (1분)오리김치
20:14:44똥이긴하네
20:14:55헉
20:15:01넵
20:15:12



20:15:16헉
20:15:32쨍그랑
20:15:50오케이 안경(1t)벗고할게요
20:15:54넵
20:16:03넵!
20:16:28independent day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치즈앤트랩
임차 (30초)오리김치
21:06:19대 현 우
21:07:08실비아 자체체급이낮아서 별로라생각하는데 쓰는사람 은근많은듯
21:08:03범님이 좋다하니 좋은거구나
21:08:37와 파랑새사기다
21:08:57이제어쩌죠
21:09:08ㅋㅋㅋㅋㅋㅋ
21:09:23학교강당이 피로 수영장됏네 ㅠㅠ
21:10:00미세종은 담주 일요일임?
21:11:21방송 거의 12시간째인데 끝나고 솔랭하는거 진짜에요?
21:12:16에이든 하는거 진짜에요?????
처리자메가재범
밴?오리김치
22:25:49배경 순간 몸이두갠줄알았네
22:26:22아닌데 나도받았는데
22:26:50잘가라
22:27:36?
22:28:28어차피 옆에사람도없는데 바니걸이어때서
22:29:27같은 1개월구독인데 누군 풀이고 누군 커피고 차이가 뭐임?
밴?오리김치
17:50:25왜웃지?
17:50:423렙갱요즘 좋음?
17:50:54캬
17:50:59탑풀었고
17:51:48이건 좀 먼저와줘라
17:52:14우리정글에서 시작했는데 합류속도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2:36알리가 너무 늦게옴
17:53:01중얼중얼중얼...
17:53:20ㅈㅅ;
17:53:27한번만봐주세요
임차 (30초)오리김치
15:50:43ㅋㅋㅋㅋㅋㅋㅋ
15:50:57삼림벌채는 역시 대 재 범
15:51:12
15:51:33지구 꼴잘알이네
15:52:15리오왤케쎄지?
15:52:21아 쎌템이네
15:53:16히스이는 왤테단단함?
15:54:07히스이블레어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54:38너무한거네
15:55:07헨리가 혈안가도쎈 쌀먹캐릭인가요?
처리자메가재범
임차 (30초)오리김치
20:11:09오케이
20:11:41




20:11:54오케이 질게요
20:12:19


20:12:44





20:12:50헉
20:13:02오케이 죽일게요
20:13:18헉
20:13:32지금티어랑 점수 뭔가요?(진짜모름)
20:14:01말한마디도 없는게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치즈앤트랩
밴?오리김치
00:16:21
00:16:47지슥아 슥민이 선넘는채팅 제보하고싶은데 어떻게하면되냐?
00:17:18너가 바쁠때 몰래침
00:17:40확인
00:17:48각오해라 ㅋㅋ
00:18:30헉
00:19:04rat따위 총으로 죽이는 진짜 흑인힙합스타일이네
00:19:46그냥 얘는 사람을죽임
00:20:35그냥 어그로끌려고 말했는데
00:20:46ㄴㄴㄴㄴㄴㄴ
밴?오리김치
22:25:49배경 순간 몸이두갠줄알았네
22:26:22아닌데 나도받았는데
22:26:50잘가라
22:27:36?
22:28:28어차피 옆에사람도없는데 바니걸이어때서
22:29:27같은 1개월구독인데 누군 풀이고 누군 커피고 차이가 뭐임?
밴?오리김치
15:22:28뭐야 골그 코앞이엿네 ㅋㅋ
15:22:56우왁굳노래임?
15:23:21실버가 자랑이냐? ㅋㅋ
15:23:50이거 랭겜맞음?
15:24:14실버가 뭔 조합이야 ㅋㅋ 그냥 하는거지 ㅋㅋ
15:25:20물먹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25:39패드묵댜 ㅋㅋㅋㅋㅋㅋㅋㅋ
15:25:58아오 패드때문에
15:26:25?
15:26:58그거랑 못누른거랑 무슨상관임근데
밴?오리김치
17:50:25왜웃지?
17:50:423렙갱요즘 좋음?
17:50:54캬
17:50:59탑풀었고
17:51:48이건 좀 먼저와줘라
17:52:14우리정글에서 시작했는데 합류속도실화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2:36알리가 너무 늦게옴
17:53:01중얼중얼중얼...
17:53:20ㅈㅅ;
17:53:27한번만봐주세요
밴오리김치
15:59:42보일러값나가잖음
16:01:00신발칼다 옷부패 별로임?
16:03:14코발트도 누군가에겐 양식일텐데..
16:04:02코발트하는 여자가어딧음
16:04:36재범님은 여캐하니까 괜찮음
16:05:01여자들 겜못해서 같이하면 재미없던데
16:05:44선구안뭐임 ㄷㄷ
16:06:17


16:08:25아
16:09:214시에 겜하는사람한테 논리를 따지지말죠
처리자메가재범
임차 (30초)오리김치
15:50:43ㅋㅋㅋㅋㅋㅋㅋ
15:50:57삼림벌채는 역시 대 재 범
15:51:12
15:51:33지구 꼴잘알이네
15:52:15리오왤케쎄지?
15:52:21아 쎌템이네
15:53:16히스이는 왤테단단함?
15:54:07히스이블레어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54:38너무한거네
15:55:07헨리가 혈안가도쎈 쌀먹캐릭인가요?
처리자메가재범
임차 (1분)오리김치
20:14:44똥이긴하네
20:14:55헉
20:15:01넵
20:15:12



20:15:16헉
20:15:32쨍그랑
20:15:50오케이 안경(1t)벗고할게요
20:15:54넵
20:16:03넵!
20:16:28independent day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치즈앤트랩
임차 (30초)오리김치
20:11:09오케이
20:11:41




20:11:54오케이 질게요
20:12:19


20:12:44





20:12:50헉
20:13:02오케이 죽일게요
20:13:18헉
20:13:32지금티어랑 점수 뭔가요?(진짜모름)
20:14:01말한마디도 없는게 ㅈㄴ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리자치즈앤트랩
임차 (30초)오리김치
21:06:19대 현 우
21:07:08실비아 자체체급이낮아서 별로라생각하는데 쓰는사람 은근많은듯
21:08:03범님이 좋다하니 좋은거구나
21:08:37와 파랑새사기다
21:08:57이제어쩌죠
21:09:08ㅋㅋㅋㅋㅋㅋ
21:09:23학교강당이 피로 수영장됏네 ㅠㅠ
21:10:00미세종은 담주 일요일임?
21:11:21방송 거의 12시간째인데 끝나고 솔랭하는거 진짜에요?
21:12:16에이든 하는거 진짜에요?????
처리자메가재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