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는까마귀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30초)우는까마귀
23:02:56ㅋㅋㅋㅋㅋ
23:03:48ㅋㅋㅋㅋㅋㅋㅋㅋ
23:04:07ㅋㅋㅋㅋㅋㅋ
23:04:22이걸 다 어케 아냐고 ㅋㅋ
23:04:4846 46 46 46 ㅋㅋㅋㅋ
23:05:24ㅋㅋㅋㅋㅋㅋㅋㅋ
23:05:39ㅋㅋㅋㅋ 마무리까지 무섭다 ㅋㅋㅋ
23:05:59그저 k드라마에 미친사람... ㅋㅋ
23:06:59일본만화 め組の大吾 아시나요?
23:07:07앜ㅋㅋㅋ
처리자모치즈키 카에데
임차 (30초)우는까마귀
19:44:25캬ㅑㅑㅑㅑㅑ
19:46:48오
19:51:41캬ㅑㅑㅑㅑㅑ
19:54:20아 춤도 추신 ㅋㅋ
19:56:04ㄱㅇㅇ
19:58:16드가자
20:01:42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20:03:57전술희지 ㅋㅋㅋ
20:09:02초깨비 머리채 잡히나? ㅋㅋ
20:09:10초록초록하다 ㅋ
처리자SEN5 MANAGER
임차 (30초)우는까마귀
구독자
21:03:37포테크 리셀러 가나?
21:06:01미래를 팔아서 막았어
21:07:10그런 소소한거 말고 좀더 복잡한 요인이 있음
21:07:33설명 시작하면 감카월드 열림
21:08:10결론 난 역사가 아니라서 논쟁이 생김
21:08:35맞짱은 왜떠 ㅋㅋ
21:08:49감군장이 하면 귀엽긴 할듯 ㅋ
21:10:50걍 스위치2 게임이 없어서 일단ㄴ ㅏ오면 핫함
21:12:24성능에 큰 발전이 없었는지 닌텐도 개발파티가 조졌는지 잘 모르겠음
21:13:50세븐나이트 유저들은 대체 뭐에 불알잡혀있는건지 모르겠네
처리자뚜이봇
임차 (30초)우는까마귀
23:02:56ㅋㅋㅋㅋㅋ
23:03:48ㅋㅋㅋㅋㅋㅋㅋㅋ
23:04:07ㅋㅋㅋㅋㅋㅋ
23:04:22이걸 다 어케 아냐고 ㅋㅋ
23:04:4846 46 46 46 ㅋㅋㅋㅋ
23:05:24ㅋㅋㅋㅋㅋㅋㅋㅋ
23:05:39ㅋㅋㅋㅋ 마무리까지 무섭다 ㅋㅋㅋ
23:05:59그저 k드라마에 미친사람... ㅋㅋ
23:06:59일본만화 め組の大吾 아시나요?
23:07:07앜ㅋㅋㅋ
처리자모치즈키 카에데
임차 (30초)우는까마귀
19:44:25캬ㅑㅑㅑㅑㅑ
19:46:48오
19:51:41캬ㅑㅑㅑㅑㅑ
19:54:20아 춤도 추신 ㅋㅋ
19:56:04ㄱㅇㅇ
19:58:16드가자
20:01:42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
20:03:57전술희지 ㅋㅋㅋ
20:09:02초깨비 머리채 잡히나? ㅋㅋ
20:09:10초록초록하다 ㅋ
처리자SEN5 MANAGER
임차 (30초)우는까마귀
구독자
21:03:37포테크 리셀러 가나?
21:06:01미래를 팔아서 막았어
21:07:10그런 소소한거 말고 좀더 복잡한 요인이 있음
21:07:33설명 시작하면 감카월드 열림
21:08:10결론 난 역사가 아니라서 논쟁이 생김
21:08:35맞짱은 왜떠 ㅋㅋ
21:08:49감군장이 하면 귀엽긴 할듯 ㅋ
21:10:50걍 스위치2 게임이 없어서 일단ㄴ ㅏ오면 핫함
21:12:24성능에 큰 발전이 없었는지 닌텐도 개발파티가 조졌는지 잘 모르겠음
21:13:50세븐나이트 유저들은 대체 뭐에 불알잡혀있는건지 모르겠네
처리자뚜이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