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스린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2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1분)리스린
구독자
21:10:09잘가라 메인큐 ...
21:18:15진짜 작년은 생각못해도 올해만 니가 죽인팀이 대체 몇팀이냐?
21:19:35크랙1등 축하합니다
21:21:36진짜 대단한새끼;
21:21:44진짜 보거스쿠나 대단한새끼 ;
21:23:14이새끼야 kel때도 강원응원하지말고 상대팀응원하라고
21:25:07한동도 한저주 하던데 너가 이것만큼은 한동을 한참뛰어넘은거같다
21:25:52준서야 너는 잘못없다 모든건 노랑이 잘못이다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1분)리스린
구독자
19:01:16핑치면 좀 사라
19:31:42하 진짜 이놈이 영상에나와서 빵댕이한번흔들면 바로 그냥 패키지판매량 1등인데
19:32:54이제 새로운거 나오면 경창낼일도 없어질거같은데 경창한번 마지막으로 내자
19:33:58✨제일로 귀여운 프로필 아이콘은 뭘~까?➡+💎스파클!💎 🌈무진장~ 귀여운~ 로딩창 배경은 뭘~까?➡+🎡경남!🎡 💓심쿵 할만한 이모티콘은 뭘~까?➡+🍭당햇따!🍭
19:34:03단가
19:34:50오늘도 8시요정ㅇ니가요?
19:35:16몰랐는데 요정은 노란색이었구나 ... 난 이때까지 좀 아름다운색인줄알았어
19:36:14?
19:36:20캬 대 준 서
19:37:23준서는 인성이 대갓준서고 에종이형은 잘생겼는데 이놈은 노란거말고 뭐가있나요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19:12:13리우리님 리우리님
19:12:34오늘 스크림있어요? 아니 질문하는데 너무표독하시네
19:13:56아 있다는거지? 그러면 크아아악 못참겠다 보거스 리거스 보거스 리거스 보거다이맥스 칙칙폭폭거스 노란건 리우리 리거스 천적 띠아 리우리는 파랑만 묻어도 속박걸리나요?
19:16:50리준표?? 그분은 흑마법을쓰지만 보거스는 무슨마법을쓰나요? 아 파란물감만 맞아도 속박에걸리는 마법을쓰는구나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1분)리스린
구독자
02:00:28팬아트?
02:03:56그거 게임트레일러아니었어?
02:04:09아나 아직 쿨타임안지났는데 또 눈깔사탕들이미내
02:05:24근데 솔직히 클라나드하면 그 주인공친구 대가리노란애가 개웃겼다는거밖에 기억안남
02:06:23아 클라나드를 좋아하고 대가리가 노란색이라서 리우리가 웃긴거구나?
02:10:56아니 일도안하고 쳐논건 아내가 뒤진후잖아 날조는하지마라
02:13:47하 우리이터는 ...
02:15:17리우리님 지아공듀 너무착한데 음전으로 한번 혼내줄까요? 사회는 더럽고 치사한거라는걸 알려주죠?
02:18:51ㅠㅠㅠㅠ 포코뜯긴 지아공주 불쌍해
02:20:57이방은 왜 옳은말하는 착한사람들은 목이잘리고 거짓부렁을말하는 간신들은 득세하는건가요 ㅠㅠ 진짜 모르겠어요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5분×5회)리스린
구독자
16:07:00하 4혈로 특급주령 눈길받아서 이걸 3등해야하네
16:09:38와 특급주령의힘을 이겨내네 ; 오늘 부산은 상위권가겠다
16:10:26인세인이아니었어?
16:14:06<<<<
16:15:37놀랍게도
16:15:39공식임
16:16:07?
16:16:43이달의 우수사원
16:20:06대 준 서
16:20:46역시 팬들생각하는건 준서밖에없다 어디의 표독한 노란놈이랑은 다르네 팬들 채팅못칠까봐 임시제한도 풀어주고 대준서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1분)리스린
구독자
14:47:54?
14:48:08왜 준서가 마이냐 그럼 예종이형이 펠하는거야?
14:48:52?
14:49:18그러고보니까 준서 이놈은 대회장에서 돌아다니긴하는거냐? 노랑이랑 예종이형은봤는데 준서는 안보이던데
14:50:23전남꺼라는데
14:57:10거스님 어제 일산가서 뭐 이상한거드셨어요? 오늘 상태가 안좋아보여요
14:58:19준서야 너는 팬들살거 탐내지말고 그냥 예종이형한테 31개 찍어달라고하면되는거잖아 ...
15:00:48GBS임 부산
15:00:54GC 부산 스텔라
15:06:58어제 리우리 비비떡칠해서 평소보단 좀 하얗던데 근데 그래도 노란건 숨길수없더라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16:51:31간만에 인천에서 토할만큼 들은노래 듣자 ( https:/
mjU3km5QlPc?si=Z7U87aiYR_UoI1J1 )
16:52:21
16:53:18진짜 노래는 진짜좋은데 너무많이들어서 아직도 약간 힘든거같아 거의 1년가까이됐는데
16:54:28한 6-7개될걸?
16:55:05갑자기 채팅창에 피바람이불어요 ; 오늘도 표독하시네요
16:56:52제대로 썰 에임이있었다면 주캐가 윈스턴이 아니지 않았을까요? 라고 하면안되겠죠?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23:26:23왜고민해? 당연히 노란색이 먼저고 그다음이 리우리인거지 팬들이 노란보거스인걸 깨닫는게 늦었을뿐
23:28:05저게 맞말이구나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1분)리스린
구독자
21:48:07팀한명 릴보디아까지 4점남았었는데 살아남았냐?
21:48:43죽었네
22:03:00내일 예종띠랑 예순이 리순이 8495명끼고 밥먹는다고 휴방인거지?
22:14:52아오아오 폴리브릿지 생각도하지말고 불판이나눌러
22:19:48ㅇㅇ
22:19:49헤이즈판
22:20:48이놈 개뜬금없는픽으로도 우승자주해서 통나무 우승에만박으면 복사가되는데 왜 이걸못벌지?
22:22:28아니 정산좀 눌리라고 이자시가
22:32:51그나마 이게 덜 이갈림
22:34:13왜 포스코어임? 포스코어는 노랗지않은데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13:34:42어쨌든 폭탄을 배달한건 부정하지않는구나
13:40:26솔랭에서 츠바메 몇판하고 저 츠바메 잘한다니까요 라고 말하더니 asd위원을 담궈버렸다
13:51:13리우리가 ㅋㅋㅋ
16:21:19KFC 그거 공식앱아니면 치킨나이트적용안된다 알고있지?
16:21:50나 트러플치르르먹다 버렸는데 ...
16:22:49트러플치르르 트러플향 거부감없고 뿌링클보다 좀더단거 좋아하면 호임 난 트러플향이 불호라 먹다가 남김
16:27:01주장대로 피오라가 사기면 그 사기캐로 점수를 떨구고있는 3시의 노란놈은 ... 대체 뭔가요?
16:27:42?
16:28:08오랜만에 멍소리를 참 정성스럽게하시는거같아용
16:31:07리우리 선수친구는 저기서 1등해서 인터뷰도하는데 대체 리우리선수는 어디가고 노란놈이 방송점령해서 방송하고있는건가요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14:16:09EH qhrjtmrkwnrdlsrjdi?
14:16:19또 보거스가죽인거야?
14:20:49준서야 엘드가 낳는다니 어흐어흐
15:45:58아하! 리우리님은 국가공인중빡공익이시구나!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18:35:26안녕하세요 방제를보고 궁금해졌는데 요정은 언제부터 누런색이었나요? 이터널리턴 불꽃 부탁합니다 감사합노랑
18:36:03위에서 암말도안한사람이 죽어서 익명이없어졌어
18:37:11유스만의 장점 빨간머리, 더이상의 자세한설명은 생략한다
18:45:30대체 플리가 얼마나 굳어졌길래 이터널리턴 이터널리턴 이터널리턴에서 레몬으로 넘어가는거냐
18:59:34야비군을 몇일이나받는거야 이자식아 하루면 끝내야지
19:17:41이놈 싸인받을떄 꼭 닉네임써드릴까요? 닉네임이 어떻게되세요? 이렇게 물어보면서 데스노트만듬
19:33:50항상 들을떄마다 느끼는건데 진짜 이자식은 아는게없음 ;
19:34:22아 백지셔서 국가에서 중빡으로 공익을 ...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5분×1회)리스린
구독자
03:22:03개꿀잼이었는데
03:22:13개꿀잼인데 깔깔깔
03:23:56스
03:24:33채팅창 욕구불만인거같은데 강원놀이윷놀이 함조질까?
03:25:44우리이터는 포코뺏겼다고 겜을던지네
03:27:13지금 노래 얼마나밀림?
03:28:07지금 노래 얼마나밀림? 아까 싸울때 채팅창 욕구불만인거같아서 강원놀이윷놀이 신청했는데 그것도잊지말아다오
03:39:37이 개쳐노란보거스련은 아직도틀어야할 노래가남았다는걸 알까요?
03:47:03별을품은소드마스터
03:54:13단가 보거스 리거스 성당사변 VLS조이 5보라프리야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01:59:17뭘때리긴요 이터가 잘판단해서 알아서 잘때려서 팀을 우승으로 이끄셨어야죠 그게 이터의 존재이유인데
02:00:07그러니까 그걸 팀원한테 잘전달했어야지 잘좀하지
02:00:28팬아트?
02:03:56그거 게임트레일러아니었어?
02:04:09아나 아직 쿨타임안지났는데 또 눈깔사탕들이미내
02:05:24근데 솔직히 클라나드하면 그 주인공친구 대가리노란애가 개웃겼다는거밖에 기억안남
02:06:23아 클라나드를 좋아하고 대가리가 노란색이라서 리우리가 웃긴거구나?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5분×1회)리스린
구독자
15:09:47그 에어본 호텔아니었지않냐?
15:09:58호텔이었던거같은데 학교맞음?
15:47:05하늘의향기 저사람은 대체 못하는게뭐임? 진짜 레전드짬통이네 ;
15:47:18테오
15:48:17마코챠씨도 아조쿠아님? 요즘은 아드안하시나?
15:48:36대회에서 아드 꽤많이했는데
15:50:28특급주령 레볼루의픽
15:51:53근데 예전에 예종씨도 테오깎던거로 기억하는데 우리는 테오조합못해?
16:04:07양심이있냐
16:04:16진짜 양심이 노라시네요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16:14:08렁
16:14:09이
16:16:19그래도 오늘 루미아스터디 바냐하는날인데 똥냄새난다니 너무한다
16:18:46강사는세나핀
16:19:42?
16:21:51캠켜져있는데?
18:39:40선생님 핑치는 친추해준다는데 맞나요?
18:40:29와 친추보내겠습니다 리스린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18:41:07어 아직안보냈는데 너무빨리끝났어
18:46:00보(리)거스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5분×1회)리스린
구독자
22:22:28아니 정산좀 눌리라고 이자시가
22:32:51그나마 이게 덜 이갈림
22:34:13왜 포스코어임? 포스코어는 노랗지않은데
22:37:31ㄹㅇ;
22:38:05ㅋㅋㅋㅋㅋㅋㅋㅋ
22:38:55근데 그거 이터 이번시즌 모스트2밴이던데 이놈 이번시즌 아드 모스트3에도 못들어가는데 아드꺼내서 뉴비들 다접게하는거아니냐?
22:39:35그래도 이터vs브실골이면 할만한거아님?
22:39:38팀원이 준서인데
23:26:18근데 공익도 군가배움?
23:31:04간첩및 이적신고는 1338 ... 근데 리우리는 노란색인데 여기다 신고하면 되는거맞나요?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21:11:33나 예전부터 명조 린네춤이 보고싶기도했는데 ...
21:13:34노래 제목좀
21:13:51그래그래 페이커급 멀티태스킹이됐으면 이미 우승했겠지 라는 나쁜말은 그만해주세요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5분×1회)리스린
구독자
17:35:45오 리우리님 오늘은 하얗고 잘생기셨네요
17:36:10구라지임마 ㅋ
17:37:31여러분 오늘은 만우절이에요 리거스가 아무리 개쳐노래도 오늘은 희고 잘생기고 착하다고해줍시다 팩트는 밴이에요~
18:31:44방제를 지금봤는데 거스님거스님 만우절은 구라치는날이에요 팩트를 말하는날이아니에요 모르시는거같아서 알려드려요?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1분)리스린
구독자
21:10:09잘가라 메인큐 ...
21:18:15진짜 작년은 생각못해도 올해만 니가 죽인팀이 대체 몇팀이냐?
21:19:35크랙1등 축하합니다
21:21:36진짜 대단한새끼;
21:21:44진짜 보거스쿠나 대단한새끼 ;
21:23:14이새끼야 kel때도 강원응원하지말고 상대팀응원하라고
21:25:07한동도 한저주 하던데 너가 이것만큼은 한동을 한참뛰어넘은거같다
21:25:52준서야 너는 잘못없다 모든건 노랑이 잘못이다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14:16:09EH qhrjtmrkwnrdlsrjdi?
14:16:19또 보거스가죽인거야?
14:20:49준서야 엘드가 낳는다니 어흐어흐
15:45:58아하! 리우리님은 국가공인중빡공익이시구나!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1분)리스린
구독자
19:01:16핑치면 좀 사라
19:31:42하 진짜 이놈이 영상에나와서 빵댕이한번흔들면 바로 그냥 패키지판매량 1등인데
19:32:54이제 새로운거 나오면 경창낼일도 없어질거같은데 경창한번 마지막으로 내자
19:33:58✨제일로 귀여운 프로필 아이콘은 뭘~까?➡+💎스파클!💎 🌈무진장~ 귀여운~ 로딩창 배경은 뭘~까?➡+🎡경남!🎡 💓심쿵 할만한 이모티콘은 뭘~까?➡+🍭당햇따!🍭
19:34:03단가
19:34:50오늘도 8시요정ㅇ니가요?
19:35:16몰랐는데 요정은 노란색이었구나 ... 난 이때까지 좀 아름다운색인줄알았어
19:36:14?
19:36:20캬 대 준 서
19:37:23준서는 인성이 대갓준서고 에종이형은 잘생겼는데 이놈은 노란거말고 뭐가있나요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18:35:26안녕하세요 방제를보고 궁금해졌는데 요정은 언제부터 누런색이었나요? 이터널리턴 불꽃 부탁합니다 감사합노랑
18:36:03위에서 암말도안한사람이 죽어서 익명이없어졌어
18:37:11유스만의 장점 빨간머리, 더이상의 자세한설명은 생략한다
18:45:30대체 플리가 얼마나 굳어졌길래 이터널리턴 이터널리턴 이터널리턴에서 레몬으로 넘어가는거냐
18:59:34야비군을 몇일이나받는거야 이자식아 하루면 끝내야지
19:17:41이놈 싸인받을떄 꼭 닉네임써드릴까요? 닉네임이 어떻게되세요? 이렇게 물어보면서 데스노트만듬
19:33:50항상 들을떄마다 느끼는건데 진짜 이자식은 아는게없음 ;
19:34:22아 백지셔서 국가에서 중빡으로 공익을 ...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19:12:13리우리님 리우리님
19:12:34오늘 스크림있어요? 아니 질문하는데 너무표독하시네
19:13:56아 있다는거지? 그러면 크아아악 못참겠다 보거스 리거스 보거스 리거스 보거다이맥스 칙칙폭폭거스 노란건 리우리 리거스 천적 띠아 리우리는 파랑만 묻어도 속박걸리나요?
19:16:50리준표?? 그분은 흑마법을쓰지만 보거스는 무슨마법을쓰나요? 아 파란물감만 맞아도 속박에걸리는 마법을쓰는구나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5분×1회)리스린
구독자
03:22:03개꿀잼이었는데
03:22:13개꿀잼인데 깔깔깔
03:23:56스
03:24:33채팅창 욕구불만인거같은데 강원놀이윷놀이 함조질까?
03:25:44우리이터는 포코뺏겼다고 겜을던지네
03:27:13지금 노래 얼마나밀림?
03:28:07지금 노래 얼마나밀림? 아까 싸울때 채팅창 욕구불만인거같아서 강원놀이윷놀이 신청했는데 그것도잊지말아다오
03:39:37이 개쳐노란보거스련은 아직도틀어야할 노래가남았다는걸 알까요?
03:47:03별을품은소드마스터
03:54:13단가 보거스 리거스 성당사변 VLS조이 5보라프리야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1분)리스린
구독자
02:00:28팬아트?
02:03:56그거 게임트레일러아니었어?
02:04:09아나 아직 쿨타임안지났는데 또 눈깔사탕들이미내
02:05:24근데 솔직히 클라나드하면 그 주인공친구 대가리노란애가 개웃겼다는거밖에 기억안남
02:06:23아 클라나드를 좋아하고 대가리가 노란색이라서 리우리가 웃긴거구나?
02:10:56아니 일도안하고 쳐논건 아내가 뒤진후잖아 날조는하지마라
02:13:47하 우리이터는 ...
02:15:17리우리님 지아공듀 너무착한데 음전으로 한번 혼내줄까요? 사회는 더럽고 치사한거라는걸 알려주죠?
02:18:51ㅠㅠㅠㅠ 포코뜯긴 지아공주 불쌍해
02:20:57이방은 왜 옳은말하는 착한사람들은 목이잘리고 거짓부렁을말하는 간신들은 득세하는건가요 ㅠㅠ 진짜 모르겠어요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01:59:17뭘때리긴요 이터가 잘판단해서 알아서 잘때려서 팀을 우승으로 이끄셨어야죠 그게 이터의 존재이유인데
02:00:07그러니까 그걸 팀원한테 잘전달했어야지 잘좀하지
02:00:28팬아트?
02:03:56그거 게임트레일러아니었어?
02:04:09아나 아직 쿨타임안지났는데 또 눈깔사탕들이미내
02:05:24근데 솔직히 클라나드하면 그 주인공친구 대가리노란애가 개웃겼다는거밖에 기억안남
02:06:23아 클라나드를 좋아하고 대가리가 노란색이라서 리우리가 웃긴거구나?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5분×5회)리스린
구독자
16:07:00하 4혈로 특급주령 눈길받아서 이걸 3등해야하네
16:09:38와 특급주령의힘을 이겨내네 ; 오늘 부산은 상위권가겠다
16:10:26인세인이아니었어?
16:14:06<<<<
16:15:37놀랍게도
16:15:39공식임
16:16:07?
16:16:43이달의 우수사원
16:20:06대 준 서
16:20:46역시 팬들생각하는건 준서밖에없다 어디의 표독한 노란놈이랑은 다르네 팬들 채팅못칠까봐 임시제한도 풀어주고 대준서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5분×1회)리스린
구독자
15:09:47그 에어본 호텔아니었지않냐?
15:09:58호텔이었던거같은데 학교맞음?
15:47:05하늘의향기 저사람은 대체 못하는게뭐임? 진짜 레전드짬통이네 ;
15:47:18테오
15:48:17마코챠씨도 아조쿠아님? 요즘은 아드안하시나?
15:48:36대회에서 아드 꽤많이했는데
15:50:28특급주령 레볼루의픽
15:51:53근데 예전에 예종씨도 테오깎던거로 기억하는데 우리는 테오조합못해?
16:04:07양심이있냐
16:04:16진짜 양심이 노라시네요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1분)리스린
구독자
14:47:54?
14:48:08왜 준서가 마이냐 그럼 예종이형이 펠하는거야?
14:48:52?
14:49:18그러고보니까 준서 이놈은 대회장에서 돌아다니긴하는거냐? 노랑이랑 예종이형은봤는데 준서는 안보이던데
14:50:23전남꺼라는데
14:57:10거스님 어제 일산가서 뭐 이상한거드셨어요? 오늘 상태가 안좋아보여요
14:58:19준서야 너는 팬들살거 탐내지말고 그냥 예종이형한테 31개 찍어달라고하면되는거잖아 ...
15:00:48GBS임 부산
15:00:54GC 부산 스텔라
15:06:58어제 리우리 비비떡칠해서 평소보단 좀 하얗던데 근데 그래도 노란건 숨길수없더라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16:14:08렁
16:14:09이
16:16:19그래도 오늘 루미아스터디 바냐하는날인데 똥냄새난다니 너무한다
16:18:46강사는세나핀
16:19:42?
16:21:51캠켜져있는데?
18:39:40선생님 핑치는 친추해준다는데 맞나요?
18:40:29와 친추보내겠습니다 리스린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18:41:07어 아직안보냈는데 너무빨리끝났어
18:46:00보(리)거스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16:51:31간만에 인천에서 토할만큼 들은노래 듣자 ( https:/
mjU3km5QlPc?si=Z7U87aiYR_UoI1J1 )
16:52:21
16:53:18진짜 노래는 진짜좋은데 너무많이들어서 아직도 약간 힘든거같아 거의 1년가까이됐는데
16:54:28한 6-7개될걸?
16:55:05갑자기 채팅창에 피바람이불어요 ; 오늘도 표독하시네요
16:56:52제대로 썰 에임이있었다면 주캐가 윈스턴이 아니지 않았을까요? 라고 하면안되겠죠?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23:26:23왜고민해? 당연히 노란색이 먼저고 그다음이 리우리인거지 팬들이 노란보거스인걸 깨닫는게 늦었을뿐
23:28:05저게 맞말이구나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5분×1회)리스린
구독자
22:22:28아니 정산좀 눌리라고 이자시가
22:32:51그나마 이게 덜 이갈림
22:34:13왜 포스코어임? 포스코어는 노랗지않은데
22:37:31ㄹㅇ;
22:38:05ㅋㅋㅋㅋㅋㅋㅋㅋ
22:38:55근데 그거 이터 이번시즌 모스트2밴이던데 이놈 이번시즌 아드 모스트3에도 못들어가는데 아드꺼내서 뉴비들 다접게하는거아니냐?
22:39:35그래도 이터vs브실골이면 할만한거아님?
22:39:38팀원이 준서인데
23:26:18근데 공익도 군가배움?
23:31:04간첩및 이적신고는 1338 ... 근데 리우리는 노란색인데 여기다 신고하면 되는거맞나요?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1분)리스린
구독자
21:48:07팀한명 릴보디아까지 4점남았었는데 살아남았냐?
21:48:43죽었네
22:03:00내일 예종띠랑 예순이 리순이 8495명끼고 밥먹는다고 휴방인거지?
22:14:52아오아오 폴리브릿지 생각도하지말고 불판이나눌러
22:19:48ㅇㅇ
22:19:49헤이즈판
22:20:48이놈 개뜬금없는픽으로도 우승자주해서 통나무 우승에만박으면 복사가되는데 왜 이걸못벌지?
22:22:28아니 정산좀 눌리라고 이자시가
22:32:51그나마 이게 덜 이갈림
22:34:13왜 포스코어임? 포스코어는 노랗지않은데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21:11:33나 예전부터 명조 린네춤이 보고싶기도했는데 ...
21:13:34노래 제목좀
21:13:51그래그래 페이커급 멀티태스킹이됐으면 이미 우승했겠지 라는 나쁜말은 그만해주세요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리스린
구독자
13:34:42어쨌든 폭탄을 배달한건 부정하지않는구나
13:40:26솔랭에서 츠바메 몇판하고 저 츠바메 잘한다니까요 라고 말하더니 asd위원을 담궈버렸다
13:51:13리우리가 ㅋㅋㅋ
16:21:19KFC 그거 공식앱아니면 치킨나이트적용안된다 알고있지?
16:21:50나 트러플치르르먹다 버렸는데 ...
16:22:49트러플치르르 트러플향 거부감없고 뿌링클보다 좀더단거 좋아하면 호임 난 트러플향이 불호라 먹다가 남김
16:27:01주장대로 피오라가 사기면 그 사기캐로 점수를 떨구고있는 3시의 노란놈은 ... 대체 뭔가요?
16:27:42?
16:28:08오랜만에 멍소리를 참 정성스럽게하시는거같아용
16:31:07리우리 선수친구는 저기서 1등해서 인터뷰도하는데 대체 리우리선수는 어디가고 노란놈이 방송점령해서 방송하고있는건가요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5분×1회)리스린
구독자
17:35:45오 리우리님 오늘은 하얗고 잘생기셨네요
17:36:10구라지임마 ㅋ
17:37:31여러분 오늘은 만우절이에요 리거스가 아무리 개쳐노래도 오늘은 희고 잘생기고 착하다고해줍시다 팩트는 밴이에요~
18:31:44방제를 지금봤는데 거스님거스님 만우절은 구라치는날이에요 팩트를 말하는날이아니에요 모르시는거같아서 알려드려요?
처리자RIOORI 리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