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니피기긔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임차 (1분)기니피기긔
17:43:13오리고기 알고 왤케 슬퍼보이냐
17:45:07배달 먹으면 돈 모으기 어렵긴해
17:47:04간식창고
17:49:03ㅇㅇ 걍 시골로 내려가야지…
17:52:40만약 통일되면 위에 원산 항구 쪽이 우리나라 항구 중에 제일 좋대
17:53:4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4:32넷플릭스는 사지마쇼….
17:55:46나뚜믄 오른다
17:57:33안쓰면 비쌀때 파는데 낫지않나
18:01:02오 ㅋㅋㅋㅋㅋㅋ 나 7만원때 샀는뎇
처리자콩콩
임차 (1분)기니피기긔
17:43:13오리고기 알고 왤케 슬퍼보이냐
17:45:07배달 먹으면 돈 모으기 어렵긴해
17:47:04간식창고
17:49:03ㅇㅇ 걍 시골로 내려가야지…
17:52:40만약 통일되면 위에 원산 항구 쪽이 우리나라 항구 중에 제일 좋대
17:53:4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54:32넷플릭스는 사지마쇼….
17:55:46나뚜믄 오른다
17:57:33안쓰면 비쌀때 파는데 낫지않나
18:01:02오 ㅋㅋㅋㅋㅋㅋ 나 7만원때 샀는뎇
처리자콩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