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제로귀속의낙인템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35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30초)이토제로귀속의낙인템
구독자
02:33:20어흐
02:33:40좋은 사랑해라
02:34:44ㅋ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02:35:50싸고온다고?
02:35:53
02:36:05와우
02:36:09ㅋㅋㅋㅋㅋㅋㅋㅋㅋ
02:37:04계엄 선포하면 뭐 됨?
02:38:14ㄹㅇㅋㅋ
02:38:19ㄹㅇㅋㅋ
처리자이자삼
임차 (30초)이토제로귀속의낙인템
구독자
05:52:54싸
05:53:164개도볼순있지
05:53:27한구멍에두개를 넣으면 됨
05:53:49ㄷㄷㄷㄷ
05:53:56인포딕보다 더많은 딕을
05:55:25서로 양보 배려 존중해서 화해의 야스를 하는 날인가요
05:55:48가지마
05:56:12부걱스
05:56:31부거는됐고 꼬치빨아줘하면 해주냐
05:56:59ㅋㅋㅋㅋㅋ
처리자이자삼
임차 (1분)작너버리
구독자
17:10:26ㅋㅋㅋㅋㅋㅋㅋ
17:10:4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2:04ㅋㅋ
17:12:45새벽의 마작
17:12:51이건 재밌지
17:13:01사람모으기가 제일힘들지
17:13:10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13:33근데방장왠지마작 천봉으로칠거같음
17:13:39이라고하면안되겠지요?
17:13:42ㅋㅋㅋㅋㅋㅋ
처리자지안 ZIXAN
임차 (30초)이토제로귀속의낙인템
구독자
02:33:20어흐
02:33:40좋은 사랑해라
02:34:44ㅋㅋㅎㅋ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02:35:50싸고온다고?
02:35:53
02:36:05와우
02:36:09ㅋㅋㅋㅋㅋㅋㅋㅋㅋ
02:37:04계엄 선포하면 뭐 됨?
02:38:14ㄹㅇㅋㅋ
02:38:19ㄹㅇㅋㅋ
처리자이자삼
임차 (30초)이토제로귀속의낙인템
구독자
05:52:54싸
05:53:164개도볼순있지
05:53:27한구멍에두개를 넣으면 됨
05:53:49ㄷㄷㄷㄷ
05:53:56인포딕보다 더많은 딕을
05:55:25서로 양보 배려 존중해서 화해의 야스를 하는 날인가요
05:55:48가지마
05:56:12부걱스
05:56:31부거는됐고 꼬치빨아줘하면 해주냐
05:56:59ㅋㅋㅋㅋㅋ
처리자이자삼
임차 (1분)작너버리
구독자
17:10:26ㅋㅋㅋㅋㅋㅋㅋ
17:10:4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2:04ㅋㅋ
17:12:45새벽의 마작
17:12:51이건 재밌지
17:13:01사람모으기가 제일힘들지
17:13:10ㅠㅠㅠㅠㅠㅠㅠㅠㅠ
17:13:33근데방장왠지마작 천봉으로칠거같음
17:13:39이라고하면안되겠지요?
17:13:42ㅋㅋㅋㅋㅋㅋ
처리자지안 ZIX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