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츠키충이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2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2회
밴
0회
임시 차단
2회
AI 요약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23:30:23누가 궁 썼는데
23:34:32노잼
23:35:45?
23:36:32ㅋㅋㅋㅋㅋㅋㅋㅋ
23:36:34?
23:36:57안티팬도 팬이긴해
23:37: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38:01?
23:38:32얘 무당거미 생긴 거 몰라서 밴 안한다
23:40:08아자젤은 너 따라가긴 할듯 샛노란 사람이 있는데 과제로 쓰면 s받음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18:56:25삼삼은 메진이 없음
18:56:52ㅇㅇ
18:57:02스카프 아니면 1춤으로 역전이라
18:57:365등해서 뒤졌음
18:58: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59:0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1:50노란 거보니까 리우리가 중계네
19:01:5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2:12노란 거 보니까 리우리 아님? 그럼 이거 녹방인가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23:27:0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29:40젼요한이 찐임
23:56:26왜 헨리한테 저주 안주나요 ㅠㅠ
23:56:34보라신발보다
23:56:36이속 늘잖음
00:08:10방플은 저격으로 신고대상임
00:08:3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15:23리순이니?
00:16:13총각이 아니야?
00:18:49내일 볼 예정인 거 스포하자면 5등한다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15:02:34근데 로컨은 뭐 췄음?
15:03:18살면 엠마가 맞는 거임
15:04:07ㄹㅇ
15:04:27하이아임
15:09:32ㅇㅇ
15:10:15차감
15:10:52화공좀
15:11:13용량 많은 거
15:11:44ㄱㅊ
15:12:03상성표 맨날 까먹는 중졸인데 어케 포쌤이 됨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16:10:5040인가
16:12:55ㅇㅇ
16:12:58저게 효과임
16:13:00기술의
16:15:4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15:57리우리가 리우리에게
16:17:33원래 그러는데
16:20: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1:50휴방때마다 리튜브 올리면 휴방 거의 안해서 안올라오잖아\
16:22:23하 우리 보거스는...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15:49:52반겁스 글레같은뇬
15:54:18얘 지금 포켓몬 티어 어디임?\
15:55:13거스야 나 6 벌레타입 파티로 마스터볼 등반 성공했다 너도 전기 6마리로 올라갈 수 있다
15:55:43전혀
15:55:56벌레 6마리 빡세
16:00:383시가 무서움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18:11:59ㄹㅇ?
18:13: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3:13저거 추라고
18:14:36캬
18:42:51마이만 밴이네
18:43:52마이 진짜 잘한다
19:11:49까를로스
19:12:31인천 파스와 대회 떨어진 사람 둘 다 참가하네
19:14:54역시 중졸빡공이슈
19:15:27역시 서(울사는)강(원의)준(졸빡공보거스)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22:50:44<<<<<<
22:55:03대전 고래왕이 구단주들 모아서 초청팀으로 마스터즈 나가고싶어하는 거 같던데
22:55:32조나단이랑 해?
22:55:44네
22:55:46?
22:55:53중지
22:58:02ㅇㅇ
22:58:03탐났대
22:59:45너
23:00:33누군지 알겠는데 진짜 개노랄듯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18:55:30마르티나가 쇼이치 이김?
18:56:13알론소 e
18:57:15오늘 켜서 했음
18:57:34그게 뭔데 씹덕아
18:58:24벽력 글레온은 뭐였을까
18:59:15아
18:59:16왜
19:00:30작년에 있었고
19:00:4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1:06뭐로 알아보나요 리우리? 리오? 펄스배달? 보거스?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00:03:35ㄹㅇㄹ 미쳤네 ㅋㅋ
00:04:22뽈루의 팔이 파란색에서
00:04:49노라니까
00:07:15전에 계산할 때 저거 %치환 안해서 계산 틀렸더라
00:25:45아 썪었다
00:26:40타지아 바바라 르노어한테 가쇼
01:08:03얘가 터널시야인 건 모르겠고 터널에 서 있으면 비상구 찾기 편하겠네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02:10:35?
02:10:42아 클라나드야?
02:22:20어흐
02:22:43리우리님
02:22:58진짜 5등좀 그만해주세요
02:36:29기억 하겠음?
02:37:01시청자가 천재네
02:45:36메모장 금지
02:47:43ㅋㅋㅋㅋㅋㅋㅋ
02:50:55에이든은 거꾸로 오레오지 콘칩이 아니에여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1분)바카츠키충이
구독자
16:12:55ㅇㅇ
16:12:58저게 효과임
16:13:00기술의
16:15:4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15:57리우리가 리우리에게
16:17:33원래 그러는데
16:20: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1:50휴방때마다 리튜브 올리면 휴방 거의 안해서 안올라오잖아\
16:22:23하 우리 보거스는...
16:23:56도네 타이밍은 보거스가 보거스한테 졌을 때 보낸 거였는데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23:31: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35:24사람대 사람은 재밌음
23:35:58처음부터 냅다 1025마리 나오는 것보다는 낫긴하지
23:36:41하트가 리펄서가 더 좋은 거 같음
23:45:49from your room 신청 거스
23:47:57근데 어제 보니까 이슈트반할 바에 피올로가 나아 보이더라
23:57:18안밀렸을걸
23:58:12아 이제 네 방 하면 노래방에서 바로 나오는구나 교육 잘 됐다
00:00:18겜좀 해
00:01:08댄서합격 노랑합격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18:48:4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48:42캬
18:50:03캬
18:50:11오물폭탄이었으면
18:50:12잡았는데
18:50:21오물웨이브라 못잡았네
18:50:5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53:28마스터즈 안봄?
18:54:23ㄹㅇ
18:55:57난 오늘 한번도 안당했지만 너가 8시에 스크림 가는데 우리한테 어쩔 수 있는데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23:30:23누가 궁 썼는데
23:34:32노잼
23:35:45?
23:36:32ㅋㅋㅋㅋㅋㅋㅋㅋ
23:36:34?
23:36:57안티팬도 팬이긴해
23:37: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38:01?
23:38:32얘 무당거미 생긴 거 몰라서 밴 안한다
23:40:08아자젤은 너 따라가긴 할듯 샛노란 사람이 있는데 과제로 쓰면 s받음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18:11:59ㄹㅇ?
18:13: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13:13저거 추라고
18:14:36캬
18:42:51마이만 밴이네
18:43:52마이 진짜 잘한다
19:11:49까를로스
19:12:31인천 파스와 대회 떨어진 사람 둘 다 참가하네
19:14:54역시 중졸빡공이슈
19:15:27역시 서(울사는)강(원의)준(졸빡공보거스)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18:56:25삼삼은 메진이 없음
18:56:52ㅇㅇ
18:57:02스카프 아니면 1춤으로 역전이라
18:57:365등해서 뒤졌음
18:58:2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59:0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1:50노란 거보니까 리우리가 중계네
19:01:5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2:12노란 거 보니까 리우리 아님? 그럼 이거 녹방인가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22:50:44<<<<<<
22:55:03대전 고래왕이 구단주들 모아서 초청팀으로 마스터즈 나가고싶어하는 거 같던데
22:55:32조나단이랑 해?
22:55:44네
22:55:46?
22:55:53중지
22:58:02ㅇㅇ
22:58:03탐났대
22:59:45너
23:00:33누군지 알겠는데 진짜 개노랄듯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23:27:0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29:40젼요한이 찐임
23:56:26왜 헨리한테 저주 안주나요 ㅠㅠ
23:56:34보라신발보다
23:56:36이속 늘잖음
00:08:10방플은 저격으로 신고대상임
00:08:3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15:23리순이니?
00:16:13총각이 아니야?
00:18:49내일 볼 예정인 거 스포하자면 5등한다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18:55:30마르티나가 쇼이치 이김?
18:56:13알론소 e
18:57:15오늘 켜서 했음
18:57:34그게 뭔데 씹덕아
18:58:24벽력 글레온은 뭐였을까
18:59:15아
18:59:16왜
19:00:30작년에 있었고
19:00:4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1:06뭐로 알아보나요 리우리? 리오? 펄스배달? 보거스?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00:03:35ㄹㅇㄹ 미쳤네 ㅋㅋ
00:04:22뽈루의 팔이 파란색에서
00:04:49노라니까
00:07:15전에 계산할 때 저거 %치환 안해서 계산 틀렸더라
00:25:45아 썪었다
00:26:40타지아 바바라 르노어한테 가쇼
01:08:03얘가 터널시야인 건 모르겠고 터널에 서 있으면 비상구 찾기 편하겠네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02:10:35?
02:10:42아 클라나드야?
02:22:20어흐
02:22:43리우리님
02:22:58진짜 5등좀 그만해주세요
02:36:29기억 하겠음?
02:37:01시청자가 천재네
02:45:36메모장 금지
02:47:43ㅋㅋㅋㅋㅋㅋㅋ
02:50:55에이든은 거꾸로 오레오지 콘칩이 아니에여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15:02:34근데 로컨은 뭐 췄음?
15:03:18살면 엠마가 맞는 거임
15:04:07ㄹㅇ
15:04:27하이아임
15:09:32ㅇㅇ
15:10:15차감
15:10:52화공좀
15:11:13용량 많은 거
15:11:44ㄱㅊ
15:12:03상성표 맨날 까먹는 중졸인데 어케 포쌤이 됨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1분)바카츠키충이
구독자
16:12:55ㅇㅇ
16:12:58저게 효과임
16:13:00기술의
16:15:4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15:57리우리가 리우리에게
16:17:33원래 그러는데
16:20: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1:50휴방때마다 리튜브 올리면 휴방 거의 안해서 안올라오잖아\
16:22:23하 우리 보거스는...
16:23:56도네 타이밍은 보거스가 보거스한테 졌을 때 보낸 거였는데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16:10:5040인가
16:12:55ㅇㅇ
16:12:58저게 효과임
16:13:00기술의
16:15:4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15:57리우리가 리우리에게
16:17:33원래 그러는데
16:20:34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21:50휴방때마다 리튜브 올리면 휴방 거의 안해서 안올라오잖아\
16:22:23하 우리 보거스는...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23:31: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35:24사람대 사람은 재밌음
23:35:58처음부터 냅다 1025마리 나오는 것보다는 낫긴하지
23:36:41하트가 리펄서가 더 좋은 거 같음
23:45:49from your room 신청 거스
23:47:57근데 어제 보니까 이슈트반할 바에 피올로가 나아 보이더라
23:57:18안밀렸을걸
23:58:12아 이제 네 방 하면 노래방에서 바로 나오는구나 교육 잘 됐다
00:00:18겜좀 해
00:01:08댄서합격 노랑합격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15:49:52반겁스 글레같은뇬
15:54:18얘 지금 포켓몬 티어 어디임?\
15:55:13거스야 나 6 벌레타입 파티로 마스터볼 등반 성공했다 너도 전기 6마리로 올라갈 수 있다
15:55:43전혀
15:55:56벌레 6마리 빡세
16:00:383시가 무서움
처리자RIOORI 리우리
임차 (30초)바카츠키충이
구독자
18:48:4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48:42캬
18:50:03캬
18:50:11오물폭탄이었으면
18:50:12잡았는데
18:50:21오물웨이브라 못잡았네
18:50:5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53:28마스터즈 안봄?
18:54:23ㄹㅇ
18:55:57난 오늘 한번도 안당했지만 너가 8시에 스크림 가는데 우리한테 어쩔 수 있는데
처리자RIOORI 리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