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망했어요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밴?집이망했어요
20:01:53내밀어야하는데 가드떙기면 하루종일 맞아야지
20:02:12레이나 초보가 건드릴만한 풍신류 캐죠
20:02:23무지성 통발 이지만 걸면 됨
20:03:05오
20:03:06잘질렀네
20:03:49웰케 심한욕을;
20:04:16오잡
20:04:26그건 가불잡기
20:05:25벌레 패주고 싶은데 플매는 안하나?
20:06:27ㅋㅋ
임차 (30초)집이망했어요
15:22:09뭐 스티브는 현실캐릭인가요
15:22:38?
15:22:47왜 갑자기 포즈를
15:23:40강등 슈웃
15:24:48전시즌이였으면 바로 강등이였는데 시즌3 수혜받는거 어이가 없네
15:25:22그럼 전 이병헌 톤으로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15:28:19ㅋㅋㅋㅋㅋ
15:28:57히트 게이지 쌀먹 진짜 개사기네
15:30:26슈웃~
15:34:38무료 급식소 야미
처리자리듬타조
임차 (30초)집이망했어요
16:02:47ㅗ
16:03:23이겨
16:03:36왜 욕을
16:04:07눈물이 3개
16:05:45우성귀
16:06:06ㄷㅊ
16:06:08그냥봐
16:07:03뜨상
16:09:46야미
16:09:56ㅇㅇㅈㅉ
처리자임시지우개
임차 (1분)집이망했어요
15:12:40거기티어가 원래 현생 사는사람이랑 게임만하는 폐인이랑 섞여서 그래
15:12:58선생님 아쉽게도 선생님은 토토종목에없...
15:13:16신고할게요
15:13:32토토로 자기배당해서 돈 얼마 번거임 지금?
15:13:3460억 벌었겟네
15:14:29팩트는 토토가 없다는거임
15:14:53그래그래
15:14:56어딘가에있을지도
15:15:38토토에서 반포자이 샀다
15:16:33믿지말던가
처리자시이야
임차 (1분)집이망했어요
16:07:203 반격
16:08:33대시가드가 풀려서 맞았쥬
16:13:00머리 두번 떄려서 기분 좋으니깐 한잔해
16:13:56자피나랑 겜할빠에 걍 브라랑 한다
16:18:31패링 참교육은 파평
16:19:33못하면 어쩔건데
16:19:43ㅊㅊ
16:21:08ㅋ
16:22:25이러다 미러전만 하겠네
16:28:17이분 연승이 몬지 모르시는거 같은데 초등학교 패링 하셨나요?
처리자아아몰라
밴집이망했어요
19:24:00ㅋㅋㅋㅋㅋ
19:24:061:1 심리전도 처발리면서 뭔 ㅋㅋㅋㅋㅋ
19:24:09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4:12벌레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컷
19:24:14개모대
19:24:16개모대~~~~~~~~~~
19:24:20더럽게 모대~~~~~~~
19:24:31헉
19:24:39죄송합니다
19:24:56사랑해요
처리자얍얍
임차 (5분×1회)집이망했어요
15:14:29팩트는 토토가 없다는거임
15:14:53그래그래
15:14:56어딘가에있을지도
15:15:38토토에서 반포자이 샀다
15:16:33믿지말던가
15:19:34전 사실 토토를 한번도 해본적 없는 선량한 월급쟁이 입니다
15:20:04클린봇 3연벙 ㅋ
15:20:38벨코즈 주제 인장산거 건방지네
15:21:11님 벤시사셈
15:21:24이기고싶으면 벤시나 사셈
처리자시이야
임차 (30초)집이망했어요
15:12:02칼반대 ㄷㄷ
15:12:19아쉬운거지~
15:12:40거기티어가 원래 현생 사는사람이랑 게임만하는 폐인이랑 섞여서 그래
15:12:58선생님 아쉽게도 선생님은 토토종목에없...
15:13:16신고할게요
15:13:32토토로 자기배당해서 돈 얼마 번거임 지금?
15:13:3460억 벌었겟네
15:14:29팩트는 토토가 없다는거임
15:14:53그래그래
15:14:56어딘가에있을지도
처리자시이야
밴?집이망했어요
20:01:53내밀어야하는데 가드떙기면 하루종일 맞아야지
20:02:12레이나 초보가 건드릴만한 풍신류 캐죠
20:02:23무지성 통발 이지만 걸면 됨
20:03:05오
20:03:06잘질렀네
20:03:49웰케 심한욕을;
20:04:16오잡
20:04:26그건 가불잡기
20:05:25벌레 패주고 싶은데 플매는 안하나?
20:06:27ㅋㅋ
임차 (1분)집이망했어요
16:07:203 반격
16:08:33대시가드가 풀려서 맞았쥬
16:13:00머리 두번 떄려서 기분 좋으니깐 한잔해
16:13:56자피나랑 겜할빠에 걍 브라랑 한다
16:18:31패링 참교육은 파평
16:19:33못하면 어쩔건데
16:19:43ㅊㅊ
16:21:08ㅋ
16:22:25이러다 미러전만 하겠네
16:28:17이분 연승이 몬지 모르시는거 같은데 초등학교 패링 하셨나요?
처리자아아몰라
임차 (30초)집이망했어요
15:22:09뭐 스티브는 현실캐릭인가요
15:22:38?
15:22:47왜 갑자기 포즈를
15:23:40강등 슈웃
15:24:48전시즌이였으면 바로 강등이였는데 시즌3 수혜받는거 어이가 없네
15:25:22그럼 전 이병헌 톤으로 읽어주세요 감사합니다
15:28:19ㅋㅋㅋㅋㅋ
15:28:57히트 게이지 쌀먹 진짜 개사기네
15:30:26슈웃~
15:34:38무료 급식소 야미
처리자리듬타조
밴집이망했어요
19:24:00ㅋㅋㅋㅋㅋ
19:24:061:1 심리전도 처발리면서 뭔 ㅋㅋㅋㅋㅋ
19:24:09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24:12벌레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ㅔ컷
19:24:14개모대
19:24:16개모대~~~~~~~~~~
19:24:20더럽게 모대~~~~~~~
19:24:31헉
19:24:39죄송합니다
19:24:56사랑해요
처리자얍얍
임차 (30초)집이망했어요
16:02:47ㅗ
16:03:23이겨
16:03:36왜 욕을
16:04:07눈물이 3개
16:05:45우성귀
16:06:06ㄷㅊ
16:06:08그냥봐
16:07:03뜨상
16:09:46야미
16:09:56ㅇㅇㅈㅉ
처리자임시지우개
임차 (5분×1회)집이망했어요
15:14:29팩트는 토토가 없다는거임
15:14:53그래그래
15:14:56어딘가에있을지도
15:15:38토토에서 반포자이 샀다
15:16:33믿지말던가
15:19:34전 사실 토토를 한번도 해본적 없는 선량한 월급쟁이 입니다
15:20:04클린봇 3연벙 ㅋ
15:20:38벨코즈 주제 인장산거 건방지네
15:21:11님 벤시사셈
15:21:24이기고싶으면 벤시나 사셈
처리자시이야
임차 (1분)집이망했어요
15:12:40거기티어가 원래 현생 사는사람이랑 게임만하는 폐인이랑 섞여서 그래
15:12:58선생님 아쉽게도 선생님은 토토종목에없...
15:13:16신고할게요
15:13:32토토로 자기배당해서 돈 얼마 번거임 지금?
15:13:3460억 벌었겟네
15:14:29팩트는 토토가 없다는거임
15:14:53그래그래
15:14:56어딘가에있을지도
15:15:38토토에서 반포자이 샀다
15:16:33믿지말던가
처리자시이야
임차 (30초)집이망했어요
15:12:02칼반대 ㄷㄷ
15:12:19아쉬운거지~
15:12:40거기티어가 원래 현생 사는사람이랑 게임만하는 폐인이랑 섞여서 그래
15:12:58선생님 아쉽게도 선생님은 토토종목에없...
15:13:16신고할게요
15:13:32토토로 자기배당해서 돈 얼마 번거임 지금?
15:13:3460억 벌었겟네
15:14:29팩트는 토토가 없다는거임
15:14:53그래그래
15:14:56어딘가에있을지도
처리자시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