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중인 모니터 6631672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밴?퇴근중인 모니터 6631672
18:35:27미드빼고 블루가 더좋은데
18:35:31뭔 헛소리임/ㅋ
18:37:20초반에 어떻게 비리비리가 유리해야하냐 자폐야 ㅋㅋㅋ
18:37:26저조합이 초반에 레드가 이겨야 정상이지
18:37:31ㅈㄴ웃기네그냥 브실련ㅋㅋ
18:37:45중복아 제발 모르면
18:37:51여물어라ㅓ좀
18:38:19메골메골특ㅋㅋ 토토충임
18:38:30토토충은 인신공격 해도되는데?
임차 (1분)퇴근중인 모니터 6631672
21:34:00?
21:34:02준지아 개트롤이네
21:34:53잇겟냐
21:34:56후반벨류도 압살인데
21:35:05조합보고도
21:35:07아이지에 걸었으면
21:35:10살자박으셈
21:35:15롤볼줄 1도모르는거임ㅋ
21:35:25아이언 토토충 컷ㅋㅋㅋ
21:35:47이조합 보고도 아이지에 걸정도면 능지가 개박살인데 토토왜함?
처리자채팅 매니저 1
임차 (1분)퇴근중인 모니터 6631672
16:12:58프린스는 헛소리 또시작이네ㅋㅋ
16:13:31프린스 왜쓰는거임 도대체?
16:15:39미포바드ㅋㅋㅋㅋㅋㅋㅋ
16:22:19프린스 초졸이라 차질이라는 단어도 모름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1
임차 (30초)퇴근중인 모니터 6631672
21:25:55겜돌아
21:25:57얼마걸었냐
21:26:13라이즈 근데 머임?
21:26:18왜들어감?
21:26:41바텀에서 22 뻘짓 안했으면 이미 겜끝이네 ㅇㅈ?
21:27:16겜돌아
21:27:18그래서 얼마걸었냐고 너
21:27:32300불이면 얼만데?
21:27:46토쟁이쉨 신고한다
21:28:11근데 아까부터 갈라가 드럽게 개처못하네 ㅋㅋ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1
밴?퇴근중인 모니터 6631672
18:35:27미드빼고 블루가 더좋은데
18:35:31뭔 헛소리임/ㅋ
18:37:20초반에 어떻게 비리비리가 유리해야하냐 자폐야 ㅋㅋㅋ
18:37:26저조합이 초반에 레드가 이겨야 정상이지
18:37:31ㅈㄴ웃기네그냥 브실련ㅋㅋ
18:37:45중복아 제발 모르면
18:37:51여물어라ㅓ좀
18:38:19메골메골특ㅋㅋ 토토충임
18:38:30토토충은 인신공격 해도되는데?
임차 (1분)퇴근중인 모니터 6631672
16:12:58프린스는 헛소리 또시작이네ㅋㅋ
16:13:31프린스 왜쓰는거임 도대체?
16:15:39미포바드ㅋㅋㅋㅋㅋㅋㅋ
16:22:19프린스 초졸이라 차질이라는 단어도 모름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1
임차 (1분)퇴근중인 모니터 6631672
21:34:00?
21:34:02준지아 개트롤이네
21:34:53잇겟냐
21:34:56후반벨류도 압살인데
21:35:05조합보고도
21:35:07아이지에 걸었으면
21:35:10살자박으셈
21:35:15롤볼줄 1도모르는거임ㅋ
21:35:25아이언 토토충 컷ㅋㅋㅋ
21:35:47이조합 보고도 아이지에 걸정도면 능지가 개박살인데 토토왜함?
처리자채팅 매니저 1
임차 (30초)퇴근중인 모니터 6631672
21:25:55겜돌아
21:25:57얼마걸었냐
21:26:13라이즈 근데 머임?
21:26:18왜들어감?
21:26:41바텀에서 22 뻘짓 안했으면 이미 겜끝이네 ㅇㅈ?
21:27:16겜돌아
21:27:18그래서 얼마걸었냐고 너
21:27:32300불이면 얼만데?
21:27:46토쟁이쉨 신고한다
21:28:11근데 아까부터 갈라가 드럽게 개처못하네 ㅋㅋ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