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배찌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8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30초)갓배찌
00:58:00사상통제가 너무심하다
00:58:06중국인가요 여기
00:58:35표현의 자유를 무시한다
00:59:07다음술먹방은
00:59:09언제하시나요
01:00:12X발 내가 까든말든 알빠야?
처리자현163
임차 (1분)갓배찌
03:00:50수시러였다고 들었던거같은데
03:00:55..근데 맨날 롤하던데
03:01:03수능보는 새기가 그럴수가없음
03:01:41중대형 방송은 안오고
03:01:51여기 방은 꼴에 남친이라고
03:01:53가끔보임
03:01:54?
03:01:58내방송도 요즘 안와
03:02:03Dmh할때 가끔왔자
03:02:05아니라고요!!!!
처리자홍준표
임차 (1분)갓배찌
00:39:57근데 사실 이런 라인 모르는맵은
00:40:04어택으로 기초 라인 잡아놓고 멀티하는게 낫긴한데
00:40:116개 남았으니까
00:40:14이거 다 하고 어택하자
00:42:58근데 부대끼다가 사망하는건
00:43:21멀티 못할수록 부대끼면서가다 죽을확률이 높긴한데
00:43:28멀티 잘해도 부대끼면서 가다가 죽을 확률은 높은거같긴해요
00:45:37재윤이형
00:45:38대가리 뭐에요
00:46:03개빌드
처리자홍준표
임차 (1분)갓배찌
16:28:17아 골스블 있네
16:30:07에스토크에 골스블계는 좀 있던데
16:30:12줏너사검에 골스블계는 안보이네요 잘
16:30:31친선이 베스트고
16:30:362번째가 그나마 중대님 시참이
16:30:38나아
16:30:43친선보다는 연습이 잘 안되긴할텐데
16:30:46그래도 안하는거보단 훨나음
16:30:48막판함
16:33:13고생
처리자홍준표
임차 (30초)갓배찌
18:15:20
18:15:34지금님 다 걸었는데 님은 안거시나요 뭐..
18:15:47오
18:15:53까비
18:16:13헐
18:16:17ㅇㅁㅇ
18:16:51되게 많이 걸렸네요
18:16:57배찌 기간제 좋은데요
처리자태욘
임차 (30초)갓배찌
02:49:09나빼고 포아다 다깨네 진짜..
02:49:19티피
02:49:23프로땃어요..
02:49:30원작 l3였다는데
02:49:322주만에
02:49:45근데 멀티 진짜 못해요
02:50:57얘 소리 꺼놓고한다던데..
02:51:09이상해요..
02:52:12저래서
02:52:17마엠블도 못깨고있잖아요
처리자김 재 윤
임차 (5분×3회)갓배찌
01:20:29낚시벤좀요
01:20:43진짜죠?
01:20:56재윤이형 구라면
01:20:59카트 친삭하고
01:21:01디코 차단하고
01:21:06떠날ㄷ게요
01:21:15카톡없으시잔ㄹ아요..
01:21:44방장님 갔나..
01:22:21아 어그로
01:22:25벤좀요 매니저님..
처리자banibini
임차 (5분×1회)갓배찌
00:49:17바니형님 이거
00:49:25친목 단단히 잡아야할거같습니다
00:49:50...................
00:49:59개서운하다..
00:51:16?
00:51:19맞죠
00:52:06와..
00:52:18저분 자꾸
00:52:20채팅 이상한데
00:52:25매니저형님 기강한번 잡죠..
처리자토리27
임차 (30초)갓배찌
03:00:50수시러였다고 들었던거같은데
03:00:55..근데 맨날 롤하던데
03:01:03수능보는 새기가 그럴수가없음
03:01:41중대형 방송은 안오고
03:01:51여기 방은 꼴에 남친이라고
03:01:53가끔보임
03:01:54?
03:01:58내방송도 요즘 안와
03:02:03Dmh할때 가끔왔자
03:02:05아니라고요!!!!
처리자홍준표
임차 (30초)갓배찌
00:39:57근데 사실 이런 라인 모르는맵은
00:40:04어택으로 기초 라인 잡아놓고 멀티하는게 낫긴한데
00:40:116개 남았으니까
00:40:14이거 다 하고 어택하자
00:42:58근데 부대끼다가 사망하는건
00:43:21멀티 못할수록 부대끼면서가다 죽을확률이 높긴한데
00:43:28멀티 잘해도 부대끼면서 가다가 죽을 확률은 높은거같긴해요
00:45:37재윤이형
00:45:38대가리 뭐에요
00:46:03개빌드
처리자홍준표
임차 (30초)갓배찌
16:28:17아 골스블 있네
16:30:07에스토크에 골스블계는 좀 있던데
16:30:12줏너사검에 골스블계는 안보이네요 잘
16:30:31친선이 베스트고
16:30:362번째가 그나마 중대님 시참이
16:30:38나아
16:30:43친선보다는 연습이 잘 안되긴할텐데
16:30:46그래도 안하는거보단 훨나음
16:30:48막판함
16:33:13고생
처리자홍준표
임차 (5분×4회)갓배찌
01:20:29낚시벤좀요
01:20:43진짜죠?
01:20:56재윤이형 구라면
01:20:59카트 친삭하고
01:21:01디코 차단하고
01:21:06떠날ㄷ게요
01:21:15카톡없으시잔ㄹ아요..
01:21:44방장님 갔나..
01:22:21아 어그로
01:22:25벤좀요 매니저님..
처리자banibini
임차 (5분×2회)갓배찌
00:49:17바니형님 이거
00:49:25친목 단단히 잡아야할거같습니다
00:49:50...................
00:49:59개서운하다..
00:51:16?
00:51:19맞죠
00:52:06와..
00:52:18저분 자꾸
00:52:20채팅 이상한데
00:52:25매니저형님 기강한번 잡죠..
처리자토리27
임차 (1분)갓배찌
17:48:03카트닉 3글자에 ㅇ으로 시작하는거 맞음 티피?
17:48:29아 버그 뭐야 자꾸 잠만요
17:48:42버려는 ㅅ발아
17:48:55그니까 티피 어디감
17:51:23진짜 잘하긴한다
17:51:36티피야
17:51:49ㅅ발 가오안빼?
17:53:38아
17:53:40튕김 또!!!!!!!!!!!!!!!!!!!!!!!!!!!!
17:53:44이 9병신겜 씨발!!!!!!!!!!!!!!
처리자dfhgiojoijfh
임차 (30초)갓배찌
00:58:00사상통제가 너무심하다
00:58:06중국인가요 여기
00:58:35표현의 자유를 무시한다
00:59:07다음술먹방은
00:59:09언제하시나요
01:00:12X발 내가 까든말든 알빠야?
처리자현163
임차 (1분)갓배찌
03:00:50수시러였다고 들었던거같은데
03:00:55..근데 맨날 롤하던데
03:01:03수능보는 새기가 그럴수가없음
03:01:41중대형 방송은 안오고
03:01:51여기 방은 꼴에 남친이라고
03:01:53가끔보임
03:01:54?
03:01:58내방송도 요즘 안와
03:02:03Dmh할때 가끔왔자
03:02:05아니라고요!!!!
처리자홍준표
임차 (30초)갓배찌
03:00:50수시러였다고 들었던거같은데
03:00:55..근데 맨날 롤하던데
03:01:03수능보는 새기가 그럴수가없음
03:01:41중대형 방송은 안오고
03:01:51여기 방은 꼴에 남친이라고
03:01:53가끔보임
03:01:54?
03:01:58내방송도 요즘 안와
03:02:03Dmh할때 가끔왔자
03:02:05아니라고요!!!!
처리자홍준표
임차 (1분)갓배찌
00:39:57근데 사실 이런 라인 모르는맵은
00:40:04어택으로 기초 라인 잡아놓고 멀티하는게 낫긴한데
00:40:116개 남았으니까
00:40:14이거 다 하고 어택하자
00:42:58근데 부대끼다가 사망하는건
00:43:21멀티 못할수록 부대끼면서가다 죽을확률이 높긴한데
00:43:28멀티 잘해도 부대끼면서 가다가 죽을 확률은 높은거같긴해요
00:45:37재윤이형
00:45:38대가리 뭐에요
00:46:03개빌드
처리자홍준표
임차 (30초)갓배찌
00:39:57근데 사실 이런 라인 모르는맵은
00:40:04어택으로 기초 라인 잡아놓고 멀티하는게 낫긴한데
00:40:116개 남았으니까
00:40:14이거 다 하고 어택하자
00:42:58근데 부대끼다가 사망하는건
00:43:21멀티 못할수록 부대끼면서가다 죽을확률이 높긴한데
00:43:28멀티 잘해도 부대끼면서 가다가 죽을 확률은 높은거같긴해요
00:45:37재윤이형
00:45:38대가리 뭐에요
00:46:03개빌드
처리자홍준표
임차 (1분)갓배찌
16:28:17아 골스블 있네
16:30:07에스토크에 골스블계는 좀 있던데
16:30:12줏너사검에 골스블계는 안보이네요 잘
16:30:31친선이 베스트고
16:30:362번째가 그나마 중대님 시참이
16:30:38나아
16:30:43친선보다는 연습이 잘 안되긴할텐데
16:30:46그래도 안하는거보단 훨나음
16:30:48막판함
16:33:13고생
처리자홍준표
임차 (30초)갓배찌
16:28:17아 골스블 있네
16:30:07에스토크에 골스블계는 좀 있던데
16:30:12줏너사검에 골스블계는 안보이네요 잘
16:30:31친선이 베스트고
16:30:362번째가 그나마 중대님 시참이
16:30:38나아
16:30:43친선보다는 연습이 잘 안되긴할텐데
16:30:46그래도 안하는거보단 훨나음
16:30:48막판함
16:33:13고생
처리자홍준표
임차 (30초)갓배찌
18:15:20
18:15:34지금님 다 걸었는데 님은 안거시나요 뭐..
18:15:47오
18:15:53까비
18:16:13헐
18:16:17ㅇㅁㅇ
18:16:51되게 많이 걸렸네요
18:16:57배찌 기간제 좋은데요
처리자태욘
임차 (30초)갓배찌
02:49:09나빼고 포아다 다깨네 진짜..
02:49:19티피
02:49:23프로땃어요..
02:49:30원작 l3였다는데
02:49:322주만에
02:49:45근데 멀티 진짜 못해요
02:50:57얘 소리 꺼놓고한다던데..
02:51:09이상해요..
02:52:12저래서
02:52:17마엠블도 못깨고있잖아요
처리자김 재 윤
임차 (5분×4회)갓배찌
01:20:29낚시벤좀요
01:20:43진짜죠?
01:20:56재윤이형 구라면
01:20:59카트 친삭하고
01:21:01디코 차단하고
01:21:06떠날ㄷ게요
01:21:15카톡없으시잔ㄹ아요..
01:21:44방장님 갔나..
01:22:21아 어그로
01:22:25벤좀요 매니저님..
처리자banibini
임차 (5분×3회)갓배찌
01:20:29낚시벤좀요
01:20:43진짜죠?
01:20:56재윤이형 구라면
01:20:59카트 친삭하고
01:21:01디코 차단하고
01:21:06떠날ㄷ게요
01:21:15카톡없으시잔ㄹ아요..
01:21:44방장님 갔나..
01:22:21아 어그로
01:22:25벤좀요 매니저님..
처리자banibini
임차 (5분×2회)갓배찌
00:49:17바니형님 이거
00:49:25친목 단단히 잡아야할거같습니다
00:49:50...................
00:49:59개서운하다..
00:51:16?
00:51:19맞죠
00:52:06와..
00:52:18저분 자꾸
00:52:20채팅 이상한데
00:52:25매니저형님 기강한번 잡죠..
처리자토리27
임차 (5분×1회)갓배찌
00:49:17바니형님 이거
00:49:25친목 단단히 잡아야할거같습니다
00:49:50...................
00:49:59개서운하다..
00:51:16?
00:51:19맞죠
00:52:06와..
00:52:18저분 자꾸
00:52:20채팅 이상한데
00:52:25매니저형님 기강한번 잡죠..
처리자토리27
임차 (1분)갓배찌
17:48:03카트닉 3글자에 ㅇ으로 시작하는거 맞음 티피?
17:48:29아 버그 뭐야 자꾸 잠만요
17:48:42버려는 ㅅ발아
17:48:55그니까 티피 어디감
17:51:23진짜 잘하긴한다
17:51:36티피야
17:51:49ㅅ발 가오안빼?
17:53:38아
17:53:40튕김 또!!!!!!!!!!!!!!!!!!!!!!!!!!!!
17:53:44이 9병신겜 씨발!!!!!!!!!!!!!!
처리자dfhgiojoijf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