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치케팔로사우루스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밴?벤치케팔로사우루스
15:05:56조나스트롱을 믿어
15:06:00조 나 스 트 롱
15:06:44슼지직 ㅋㅋㅋㅋㅋ
15:08:32도란 종신 기원
15:08:40도란 재계약 ㅅㅅ
15:08:47도란 재계약 끼얏호우~~~
15:08:55도란 재계약 끼얏호우~ ㅅㅅ
15:11:10신 치
15:11:23대 신 치
15:11:41따이 쑤앙 혁 ㅋㅋㅋㅋ
임차 (5분×1회)유잼 노트북 6195851
21:36:09그웬이 1코어 나오면 이김
21:37:15헤르메스 갔어야지
21:39:58이건 못 이김
21:44:45ㅈㅈ
21:49:09페이커팬 여러분 그만해주세요 ㅠㅠ 페이커팬 여러분 그만해주세요 ㅠㅠ
21:49:25페이커팬 여러분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그만해주세요 ㅠㅠ
21:50:21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
21:50:39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
21:50:45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
21:50:50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
처리자채팅 매니저 1
임차 (30초)유잼 노트북 6195851
21:07:53벽에 박치기 마렵네
21:08:40lck 벽이나 물어내라 lck 벽이나 물어내라
21:08:58
lck 벽 물어내라
21:10:44탑 상 혁
21:10:58미드 도란
21:11:03헉
21:11:06


21:11:08



21:11:17느원페
21:11:24느원페 느미페 ㅋㅋㅋ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1
임차 (30초)유잼 노트북 6195851
17:49:02한화한테 쳐발려놓고 젠지한테 화풀이하네
17:50:02웃긴 토끼한테 화풀이 해라.. 걔땜에 너네 어제 진 거니까
17:51:15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 좀 해주세요 ㅠㅠ
17:51:30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좀 멈춰주세요 ㅠㅠ
처리자채팅 매니저 2
임차 (5분×1회)유잼 노트북 6195851
20:37:46상혁 타임?
20:38:48근데 페이커 트페 이정도면 잘하고 있는 거임. 저번엔 트페로 골드 밀렸음
20:39:35그웬 못 막아
20:40:01체롤이형 못 막아 이거
20:40:11이거 딜라 잘했네
20:40:26근데 이러면 그웬 못 막긴 해
21:16:33페로라네
21:16:47웃긴토끼 뭐야
21:19:30도란이 보내준 쵸비 오로라 영상 보고 연습해왔냐?
21:20:10벤치의 주인 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2
임차 (30초)유잼 노트북 6195851
19:17:37제카가 페이커보단 아지르 잘함
19:20:22페이커팬들 진짜 채팅창 도배 좀 그만해라
19:23:43오늘도 솔킹 당하나?
19:24:06그미드 오늘도 솔킬?
19:25:13쓰리핏의 주역 역체롤 황마유시
19:25:38미드는 페이커라서 아지르가 유리함
19:27:06진 카르마가 이기는 구도 아님?
19:28:51구마유시 지리긴 하네
19:30:52대상혁
19:30:56상혁지원금
처리자채팅 매니저 2
밴?유잼 노트북 6195851
19:20:16대 황 란
19:24:20오너 케리아 소환술 ㅋㅋㅋㅋㅋㅋ
19:26:26그저 대 상 혁...~~~
19:28:29구마 다음은 오너야?
19:35:45와 미드차이 ㅈ대네
임차 (30초)유잼 노트북 6195851
22:30:15캬 ㅋㅋ
22:31:04쵸비는 밴 해야 될 게 몇개냐 도대체
22:31:4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33:15미드 골드차이는 어디까지 벌어지냐 ㅋㅋㅋㅋㅋㅋ
22:33:41와 진짜 양학하네
22:34:25오로라 참교육은 역시 대황비 ㅋㅋㅋㅋㅋㅋ
22:34:42웃긴토끼 만들기 전문가 대황비 ㅋㅋㅋㅋㅋ
22:37:23국대 젠지 확정이네
22:38:0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42:26티원 광탈한 거 맞잖아
처리자채팅 매니저 2
밴?유잼 노트북 6195851
17:37:36







17:37:43







17:38:23t1은 왜 미드는 절대 안 바꾸는 걸까
17:38:34







17:39:05
미드 바꾸는 것도 좀 고려하자고
17:40:03그저 대상혁 ㅋㅋㅋㅋㅋㅋㅋㅋ
17:40:10







17:40:41T1은 미드만 바꾸면 그슬할 것 같은데
17:41:21뭐 오른보다 딜량이 낮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42:00T1은 미드 바꾸는 것도 과감하게 고려해야 그슬한다니까
밴?벤치케팔로사우루스
17:26:07대 상 혁
17:26:17대 상 
17:26:370
6
17:29:23솔 킬 혁
17:29:37그저 피솔킬 1위
17:30:43솔 킬 혁
17:31:15줴줴이야
17:31:41아~ 줴줴야~아~ 줴줴야~아~ 줴줴야~아~ 줴줴야~아~ 줴줴야~아~ 줴줴야~아~ 줴줴야~아~ 줴줴야~
17:32:09벤치과 국대 차이
임차 (5분×2회)유잼 노트북 6195851
22:39:25도맘들 진짜 정신 나갔냐
22:39:55페이커는 절대 아니고 응줌아
22:40:06페이커 이러네 ㅋㅋㅋㅋ 케리아지
22:40:46대 로 머
22:41:22페이커 따잇
22:41:32페이커 따잇!!!페이커 따잇!!!페이커 따잇!!!페이커 따잇!!!페이커 따잇!!!페이커 따잇!!!페이커 따잇!!!페이커 따잇!!!
22:42:11뒷담은 왜 했어 근데
22:42:27뒷담했지만 롤 잘해서 용서해준다
22:42:56스킨의 주인의 주인
22:43:20응줌들 페이커 pom 안줘서 뿔났네
처리자채팅 매니저 1
임차 (1분)유잼 노트북 6195851
21:19:15웃긴 닭
21:20:35아칼리 밴
21:21:08케리아 소환술 예정
21:21:18케리아 소환!!!!!!
21:22:43웃긴 빙닭 가보자
21:25:4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5:46웃긴 빙닭 ㅋㅋㅋ
21:25:51미진이횽이야~~~~
21:26:00B선마 혁 ㅋㅋㅋㅋㅋㅋㅋ
21:26:29아니 어떻게 매판 b선마를 하냐
처리자채팅 매니저 1
밴?유잼 노트북 6195851
17:59:45안 웃긴 토끼 ㅋㅋㅋㅋㅋㅋ
17:59:55아 토끼가 안 웃기네 ㅋㅋㅋ
18:00:40앞으로 오로라로 똥 싸면 대상혁 행동이다
18:01:28아 토끼가 안 웃겨;;;;
18:02:18흠
18:02:30아리 궁 있는ㄷ
18:02:34아리 궁 왜 안 써
18:04:34와
18:04:49쵸상혁 ㅋㅋㅋㅋㅋㅋㅋ
18:04:54쵸 상 혁
임차 (5분×2회)유잼 노트북 6195851
21:45:50느원페 느미페
21:46:35웃긴토끼 왜 계속 하는 거임 진짜?
21:47:12순수실력 ㅋㅋㅋㅋㅋㅋ
21:47:2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7:39걍 미드차이
21:48:40순수실력 joat ㅋㅋㅋㅋㅋㅋㅋ
21:48:59순수실력 joat 대 상 혁
21:49:10올해의 탈출상
21:49:16올해의 탈출상 ㅋㅋㅋㅋㅋㅋ
21:49:29올 해 의 탈 출 상
처리자채팅 매니저 2
임차 (1분)유잼 노트북 6195851
19:57:45아니 티원팬인데 미드 좀 바꾸자 진짜
19:58:23순수실력 joat
19:58:48가장 웃긴 애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9:16여기 페이커 레전드임
19:59:24이 부분 페이커 레전드임 애니 봐보삼
20:00:21징 혁 2년 남았다
20:00:36광고 goat
20:01:48원래 탈 도배 다 페이커팬들이잖아
20:02:38커리어 goat 순수실력 joat 인정할 건 인정한다
20:03:40징 혁 몇년 남았냐? 티원도 잘하는 신인 미드 좀 써보자
처리자채팅 매니저 2
밴?유잼 노트북 6195851
18:51:14티원팬 여러분 게임 외적인 얘기로 채팅창 도배하는 것 좀 그만해주세요...
18:52:29티원 팬 여러분 게임 외적인 얘기로 채팅창 도배하는 것 좀 그만해주세요...
18:54:21페이커 팬 여러분 게임 외적인 얘기로 채팅창 도배하는 것 좀 그만해주세요...
19:45:12오 유익해
20:14:07웃긴 토끼 ㅎㅇ
20:16:07존야 띵
20:17:24오로라 보여줘 페이커
20:18:59아지르 잘 못하던데 밴까지 할 정돈가
20:20:24탑 애니비아 킥인데
20:21:33트페도 못하잖아. 트페 잘한 적이 손에 꼽는데 왜 기대하는 거지?
밴?유잼 노트북 6195851
18:06:09페이커 팬들 룰러 덕분에 욕할 기회 생겨서 신났네 ㅋㅋ
18:06:50왜케 쎄냐
18:10:17와
18:10:23와 예측 미쳤네 ㅋㅋㅋ
18:11:00페이커팬들 뿔났네 ㅋㅋ
18:11:20페이커 팬들 화난 거 보소 ㅋㅋ
18:12:23페이커팬들 화 좀 그만 내주세요 ㅠㅠ
18:13:03페이커 팬 여러분 나머지 4명은 잘못없어요 ㅠㅠ 그만해주세요 ㅠㅠ
18:13:18페이커 팬 여러분 제발 그만해주세요 ㅠㅠ
18:13:54페이커 팬 여러분 나머지 4명은 죄가 없어요 ㅠㅠ 그만 괴롭혀 주세요 ㅠㅠ
밴?유잼 노트북 6195851
20:12:39?
20:12:55와 좀 아쉽다 진짜
20:13:25이게 오공이 이기네
20:13:56커리어 진짜
20:14:49오너 개잘해주는데 오너탓 하는 애들은 뭐임 진짜
20:15:25?
20:15:52시비르 깡 보소
20:16:42갈리오 탓 맞음
20:17:03오너가 다해주네
20:17:49오너 개잘해주는데 미드 못하는 거 숨길라고 오너탓 했던 거지?
밴?벤치케팔로사우루스
15:05:56조나스트롱을 믿어
15:06:00조 나 스 트 롱
15:06:44슼지직 ㅋㅋㅋㅋㅋ
15:08:32도란 종신 기원
15:08:40도란 재계약 ㅅㅅ
15:08:47도란 재계약 끼얏호우~~~
15:08:55도란 재계약 끼얏호우~ ㅅㅅ
15:11:10신 치
15:11:23대 신 치
15:11:41따이 쑤앙 혁 ㅋㅋㅋㅋ
밴?벤치케팔로사우루스
17:26:07대 상 혁
17:26:17대 상 
17:26:370
6
17:29:23솔 킬 혁
17:29:37그저 피솔킬 1위
17:30:43솔 킬 혁
17:31:15줴줴이야
17:31:41아~ 줴줴야~아~ 줴줴야~아~ 줴줴야~아~ 줴줴야~아~ 줴줴야~아~ 줴줴야~아~ 줴줴야~아~ 줴줴야~
17:32:09벤치과 국대 차이
임차 (5분×2회)유잼 노트북 6195851
22:39:25도맘들 진짜 정신 나갔냐
22:39:55페이커는 절대 아니고 응줌아
22:40:06페이커 이러네 ㅋㅋㅋㅋ 케리아지
22:40:46대 로 머
22:41:22페이커 따잇
22:41:32페이커 따잇!!!페이커 따잇!!!페이커 따잇!!!페이커 따잇!!!페이커 따잇!!!페이커 따잇!!!페이커 따잇!!!페이커 따잇!!!
22:42:11뒷담은 왜 했어 근데
22:42:27뒷담했지만 롤 잘해서 용서해준다
22:42:56스킨의 주인의 주인
22:43:20응줌들 페이커 pom 안줘서 뿔났네
처리자채팅 매니저 1
임차 (5분×1회)유잼 노트북 6195851
21:36:09그웬이 1코어 나오면 이김
21:37:15헤르메스 갔어야지
21:39:58이건 못 이김
21:44:45ㅈㅈ
21:49:09페이커팬 여러분 그만해주세요 ㅠㅠ 페이커팬 여러분 그만해주세요 ㅠㅠ
21:49:25페이커팬 여러분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그만해주세요 ㅠㅠ
21:50:21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
21:50:39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
21:50:45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
21:50:50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해주세요 ㅠㅠ
처리자채팅 매니저 1
임차 (1분)유잼 노트북 6195851
21:19:15웃긴 닭
21:20:35아칼리 밴
21:21:08케리아 소환술 예정
21:21:18케리아 소환!!!!!!
21:22:43웃긴 빙닭 가보자
21:25:42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25:46웃긴 빙닭 ㅋㅋㅋ
21:25:51미진이횽이야~~~~
21:26:00B선마 혁 ㅋㅋㅋㅋㅋㅋㅋ
21:26:29아니 어떻게 매판 b선마를 하냐
처리자채팅 매니저 1
임차 (30초)유잼 노트북 6195851
21:07:53벽에 박치기 마렵네
21:08:40lck 벽이나 물어내라 lck 벽이나 물어내라
21:08:58
lck 벽 물어내라
21:10:44탑 상 혁
21:10:58미드 도란
21:11:03헉
21:11:06


21:11:08



21:11:17느원페
21:11:24느원페 느미페 ㅋㅋㅋ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1
밴?유잼 노트북 6195851
17:59:45안 웃긴 토끼 ㅋㅋㅋㅋㅋㅋ
17:59:55아 토끼가 안 웃기네 ㅋㅋㅋ
18:00:40앞으로 오로라로 똥 싸면 대상혁 행동이다
18:01:28아 토끼가 안 웃겨;;;;
18:02:18흠
18:02:30아리 궁 있는ㄷ
18:02:34아리 궁 왜 안 써
18:04:34와
18:04:49쵸상혁 ㅋㅋㅋㅋㅋㅋㅋ
18:04:54쵸 상 혁
임차 (30초)유잼 노트북 6195851
17:49:02한화한테 쳐발려놓고 젠지한테 화풀이하네
17:50:02웃긴 토끼한테 화풀이 해라.. 걔땜에 너네 어제 진 거니까
17:51:15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그만 좀 해주세요 ㅠㅠ
17:51:30페이커팬 여러분 도배 좀 멈춰주세요 ㅠㅠ
처리자채팅 매니저 2
임차 (5분×2회)유잼 노트북 6195851
21:45:50느원페 느미페
21:46:35웃긴토끼 왜 계속 하는 거임 진짜?
21:47:12순수실력 ㅋㅋㅋㅋㅋㅋ
21:47:2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47:39걍 미드차이
21:48:40순수실력 joat ㅋㅋㅋㅋㅋㅋㅋ
21:48:59순수실력 joat 대 상 혁
21:49:10올해의 탈출상
21:49:16올해의 탈출상 ㅋㅋㅋㅋㅋㅋ
21:49:29올 해 의 탈 출 상
처리자채팅 매니저 2
임차 (5분×1회)유잼 노트북 6195851
20:37:46상혁 타임?
20:38:48근데 페이커 트페 이정도면 잘하고 있는 거임. 저번엔 트페로 골드 밀렸음
20:39:35그웬 못 막아
20:40:01체롤이형 못 막아 이거
20:40:11이거 딜라 잘했네
20:40:26근데 이러면 그웬 못 막긴 해
21:16:33페로라네
21:16:47웃긴토끼 뭐야
21:19:30도란이 보내준 쵸비 오로라 영상 보고 연습해왔냐?
21:20:10벤치의 주인 ㅋㅋ
처리자채팅 매니저 2
임차 (1분)유잼 노트북 6195851
19:57:45아니 티원팬인데 미드 좀 바꾸자 진짜
19:58:23순수실력 joat
19:58:48가장 웃긴 애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9:16여기 페이커 레전드임
19:59:24이 부분 페이커 레전드임 애니 봐보삼
20:00:21징 혁 2년 남았다
20:00:36광고 goat
20:01:48원래 탈 도배 다 페이커팬들이잖아
20:02:38커리어 goat 순수실력 joat 인정할 건 인정한다
20:03:40징 혁 몇년 남았냐? 티원도 잘하는 신인 미드 좀 써보자
처리자채팅 매니저 2
임차 (30초)유잼 노트북 6195851
19:17:37제카가 페이커보단 아지르 잘함
19:20:22페이커팬들 진짜 채팅창 도배 좀 그만해라
19:23:43오늘도 솔킹 당하나?
19:24:06그미드 오늘도 솔킬?
19:25:13쓰리핏의 주역 역체롤 황마유시
19:25:38미드는 페이커라서 아지르가 유리함
19:27:06진 카르마가 이기는 구도 아님?
19:28:51구마유시 지리긴 하네
19:30:52대상혁
19:30:56상혁지원금
처리자채팅 매니저 2
밴?유잼 노트북 6195851
18:51:14티원팬 여러분 게임 외적인 얘기로 채팅창 도배하는 것 좀 그만해주세요...
18:52:29티원 팬 여러분 게임 외적인 얘기로 채팅창 도배하는 것 좀 그만해주세요...
18:54:21페이커 팬 여러분 게임 외적인 얘기로 채팅창 도배하는 것 좀 그만해주세요...
19:45:12오 유익해
20:14:07웃긴 토끼 ㅎㅇ
20:16:07존야 띵
20:17:24오로라 보여줘 페이커
20:18:59아지르 잘 못하던데 밴까지 할 정돈가
20:20:24탑 애니비아 킥인데
20:21:33트페도 못하잖아. 트페 잘한 적이 손에 꼽는데 왜 기대하는 거지?
밴?유잼 노트북 6195851
19:20:16대 황 란
19:24:20오너 케리아 소환술 ㅋㅋㅋㅋㅋㅋ
19:26:26그저 대 상 혁...~~~
19:28:29구마 다음은 오너야?
19:35:45와 미드차이 ㅈ대네
밴?유잼 노트북 6195851
18:06:09페이커 팬들 룰러 덕분에 욕할 기회 생겨서 신났네 ㅋㅋ
18:06:50왜케 쎄냐
18:10:17와
18:10:23와 예측 미쳤네 ㅋㅋㅋ
18:11:00페이커팬들 뿔났네 ㅋㅋ
18:11:20페이커 팬들 화난 거 보소 ㅋㅋ
18:12:23페이커팬들 화 좀 그만 내주세요 ㅠㅠ
18:13:03페이커 팬 여러분 나머지 4명은 잘못없어요 ㅠㅠ 그만해주세요 ㅠㅠ
18:13:18페이커 팬 여러분 제발 그만해주세요 ㅠㅠ
18:13:54페이커 팬 여러분 나머지 4명은 죄가 없어요 ㅠㅠ 그만 괴롭혀 주세요 ㅠㅠ
임차 (30초)유잼 노트북 6195851
22:30:15캬 ㅋㅋ
22:31:04쵸비는 밴 해야 될 게 몇개냐 도대체
22:31:4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33:15미드 골드차이는 어디까지 벌어지냐 ㅋㅋㅋㅋㅋㅋ
22:33:41와 진짜 양학하네
22:34:25오로라 참교육은 역시 대황비 ㅋㅋㅋㅋㅋㅋ
22:34:42웃긴토끼 만들기 전문가 대황비 ㅋㅋㅋㅋㅋ
22:37:23국대 젠지 확정이네
22:38:0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42:26티원 광탈한 거 맞잖아
처리자채팅 매니저 2
밴?유잼 노트북 6195851
20:12:39?
20:12:55와 좀 아쉽다 진짜
20:13:25이게 오공이 이기네
20:13:56커리어 진짜
20:14:49오너 개잘해주는데 오너탓 하는 애들은 뭐임 진짜
20:15:25?
20:15:52시비르 깡 보소
20:16:42갈리오 탓 맞음
20:17:03오너가 다해주네
20:17:49오너 개잘해주는데 미드 못하는 거 숨길라고 오너탓 했던 거지?
밴?유잼 노트북 6195851
17:37:36







17:37:43







17:38:23t1은 왜 미드는 절대 안 바꾸는 걸까
17:38:34







17:39:05
미드 바꾸는 것도 좀 고려하자고
17:40:03그저 대상혁 ㅋㅋㅋㅋㅋㅋㅋㅋ
17:40:10







17:40:41T1은 미드만 바꾸면 그슬할 것 같은데
17:41:21뭐 오른보다 딜량이 낮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42:00T1은 미드 바꾸는 것도 과감하게 고려해야 그슬한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