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코드 좀 꼴림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모두 잠수준비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1분)디스코드 좀 꼴림
18:15:51?
18:16:47?
18:17:011코어 강철심장 갔으면 안놀람 병신아
18:18:32톰 비명소리 ㅈㄴ나네
18:19:03까비
18:19:59아오
18:20:18바니걸,닭장 어흐
18:20:44좌우충돌
18:21:17헉
18:21:33그냥 프레디관련 야겜하면 안됨?
처리자호털이
밴버츄얼 아이돌 핸드맨
구독자
12:48:17정글없으면 혼자 숟가락도 못떠서 밥못먹는 탑라이너형ㅋㅋㅋㅋ
12:50:06금오공식 논리, 내가 솔킬따여도 너네가 응원해야 되는게 방송의 기본 아니야??? (정작 응원해주면 기고만장 해져서 니들이 뭔데 날 평가해 시전)
12:51:465시에 실리콘괴물
12:54:10공유가 니만나면 얼굴보고 놀라자빠져 귓싸대기 때려도 난 모른다
12:55:18사연이 뭔지좀 알려주실수 있는지에 대한 요청을 하는 것을 받아들이실 수 있는지를 여쭈어보아도 안 되는 것인지를 묻는 것이 가능한지를 알고 싶습니다
12:55:52전판 라이즈 같네요
12:56:47뭔 영화나 극장판 보면 빌런이 다 하고있는데 옆에 비실이같은 꼬붕이 ㅈㄴ 입터는거 같네
12:58:13"라이즈 가봤자 하는거없어" 잭스는 가서 뒤지네요
12:59:02천민 입부림에 놀라심 대감님
12:59:45리신은 99번 잘했다 1번 못한건데 넌 시발 99번 개처못하고 1번 잘했잖아
처리자챌린저탑 핸드맨
밴버츄얼 아이돌 핸드맨
14:04:58리액션 개특수반저능아 같아서
14:05:12시발 천원이랑 만원 리액션이 다를게없노
14:05:52역시 자기편은 안들어주는게 그짝당 드불어 맨주당 같노ㅋㅋㅋ
14:06:29탑 핸드맨이면 유기할만한데
14:06:48드맨이 성형에 5천부움
14:07:4015분 있잖아
14:07:55저능아네
14:08:27그렇게 영밴만 하니까 발전을 못함
14:08:41진보호소인 민두창
14:09:07미쳣노
처리자챌린저탑 핸드맨
밴내남친핸드맨내꼬야
13:02:18에휴 도구련이 뭘 할려고 하는게 젤 꼴보기 싫음
13:02:55고3의 수능이 기다린다
13:03:27개새끼가?
13:03:33나
13:03:35락
13:03:41뒤
13:03:43져
13:03:45라
13:04:47방금전에도 핸두광이 누구 보냈었는데 씁 누구더라???
13:05:28싫어안돼
처리자챌린저탑 핸드맨
임차 (30초)디스코드 좀 꼴림
17:45:01본가에서 무슨일을
17:45:15이지두댄스
17:46:06씹창남
17:46:33아빠도 이제 한계다
17:47:00따서 갚을게 (20년동안 앰생루트를 타며)
17:47:18그런거 누가함?
17:47:40롤 하는놈들은 말살해야됨
17:48:15부정선거 입니다 다들
17:48:41목소리 변깃물 내리는 소리같아요
처리자호털이
밴버츄얼 아이돌 핸드맨
14:04:58리액션 개특수반저능아 같아서
14:05:12시발 천원이랑 만원 리액션이 다를게없노
14:05:52역시 자기편은 안들어주는게 그짝당 드불어 맨주당 같노ㅋㅋㅋ
14:06:29탑 핸드맨이면 유기할만한데
14:06:48드맨이 성형에 5천부움
14:07:4015분 있잖아
14:07:55저능아네
14:08:27그렇게 영밴만 하니까 발전을 못함
14:08:41진보호소인 민두창
14:09:07미쳣노
처리자챌린저탑 핸드맨
밴내남친핸드맨내꼬야
16:16:48걍 제우스가 슈렐사이온 하는게 승률 더많이 나올듯
16:17:16와 대.단.하.다
16:17:50넌 사이온상대로 요네뽑았는데 왜집?
16:17:50
16:18:38퍼리
16:19:32암카스
16:20:42T1이 대주는 수비라고 까는거 아니냐
16:21:33으악
16:22:26조명껴러
16:23:15또 두부외상하나
처리자챌린저탑 핸드맨
임차 (30초)내남친핸드맨내꼬야
12:47:24ㄴ
12:47:34핸
12:47:36드
12:47:38맨
12:48:15핸
12:48:17드
12:48:19맨
12:48:20내
12:48:22남
12:48:24친
처리자챌린저탑 핸드맨
임차 (1분)디스코드 좀 꼴림
18:15:51?
18:16:47?
18:17:011코어 강철심장 갔으면 안놀람 병신아
18:18:32톰 비명소리 ㅈㄴ나네
18:19:03까비
18:19:59아오
18:20:18바니걸,닭장 어흐
18:20:44좌우충돌
18:21:17헉
18:21:33그냥 프레디관련 야겜하면 안됨?
처리자호털이
임차 (30초)디스코드 좀 꼴림
17:45:01본가에서 무슨일을
17:45:15이지두댄스
17:46:06씹창남
17:46:33아빠도 이제 한계다
17:47:00따서 갚을게 (20년동안 앰생루트를 타며)
17:47:18그런거 누가함?
17:47:40롤 하는놈들은 말살해야됨
17:48:15부정선거 입니다 다들
17:48:41목소리 변깃물 내리는 소리같아요
처리자호털이
밴버츄얼 아이돌 핸드맨
구독자
12:48:17정글없으면 혼자 숟가락도 못떠서 밥못먹는 탑라이너형ㅋㅋㅋㅋ
12:50:06금오공식 논리, 내가 솔킬따여도 너네가 응원해야 되는게 방송의 기본 아니야??? (정작 응원해주면 기고만장 해져서 니들이 뭔데 날 평가해 시전)
12:51:465시에 실리콘괴물
12:54:10공유가 니만나면 얼굴보고 놀라자빠져 귓싸대기 때려도 난 모른다
12:55:18사연이 뭔지좀 알려주실수 있는지에 대한 요청을 하는 것을 받아들이실 수 있는지를 여쭈어보아도 안 되는 것인지를 묻는 것이 가능한지를 알고 싶습니다
12:55:52전판 라이즈 같네요
12:56:47뭔 영화나 극장판 보면 빌런이 다 하고있는데 옆에 비실이같은 꼬붕이 ㅈㄴ 입터는거 같네
12:58:13"라이즈 가봤자 하는거없어" 잭스는 가서 뒤지네요
12:59:02천민 입부림에 놀라심 대감님
12:59:45리신은 99번 잘했다 1번 못한건데 넌 시발 99번 개처못하고 1번 잘했잖아
처리자챌린저탑 핸드맨
밴버츄얼 아이돌 핸드맨
14:04:58리액션 개특수반저능아 같아서
14:05:12시발 천원이랑 만원 리액션이 다를게없노
14:05:52역시 자기편은 안들어주는게 그짝당 드불어 맨주당 같노ㅋㅋㅋ
14:06:29탑 핸드맨이면 유기할만한데
14:06:48드맨이 성형에 5천부움
14:07:4015분 있잖아
14:07:55저능아네
14:08:27그렇게 영밴만 하니까 발전을 못함
14:08:41진보호소인 민두창
14:09:07미쳣노
처리자챌린저탑 핸드맨
밴버츄얼 아이돌 핸드맨
14:04:58리액션 개특수반저능아 같아서
14:05:12시발 천원이랑 만원 리액션이 다를게없노
14:05:52역시 자기편은 안들어주는게 그짝당 드불어 맨주당 같노ㅋㅋㅋ
14:06:29탑 핸드맨이면 유기할만한데
14:06:48드맨이 성형에 5천부움
14:07:4015분 있잖아
14:07:55저능아네
14:08:27그렇게 영밴만 하니까 발전을 못함
14:08:41진보호소인 민두창
14:09:07미쳣노
처리자챌린저탑 핸드맨
밴내남친핸드맨내꼬야
16:16:48걍 제우스가 슈렐사이온 하는게 승률 더많이 나올듯
16:17:16와 대.단.하.다
16:17:50넌 사이온상대로 요네뽑았는데 왜집?
16:17:50
16:18:38퍼리
16:19:32암카스
16:20:42T1이 대주는 수비라고 까는거 아니냐
16:21:33으악
16:22:26조명껴러
16:23:15또 두부외상하나
처리자챌린저탑 핸드맨
밴내남친핸드맨내꼬야
13:02:18에휴 도구련이 뭘 할려고 하는게 젤 꼴보기 싫음
13:02:55고3의 수능이 기다린다
13:03:27개새끼가?
13:03:33나
13:03:35락
13:03:41뒤
13:03:43져
13:03:45라
13:04:47방금전에도 핸두광이 누구 보냈었는데 씁 누구더라???
13:05:28싫어안돼
처리자챌린저탑 핸드맨
임차 (30초)내남친핸드맨내꼬야
12:47:24ㄴ
12:47:34핸
12:47:36드
12:47:38맨
12:48:15핸
12:48:17드
12:48:19맨
12:48:20내
12:48:22남
12:48:24친
처리자챌린저탑 핸드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