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트럭치인고라니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30초)이세계트럭치인고라니
19:58:20콩이는 한결같이 바보라 좋아
19:58:53콩이처럼 초심지키는 스머도 없을거야...
19:59:21보통은 좀 똑똑해지더라구
19:59:56또또또 건슬라이팅
20:00:01아이고 건슬들 다죽는다
20:00:06난 워로드라 괜찮음
20:00:27뿌-듯
20:01:07오별콩방 건슬 평균=김고라니
20:02:0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2:41머리크기 평균 올린 주범>>>>>>>>\
처리자오별콩
임차 (1분)이세계트럭치인고라니
구독자
00:44:13다단계 교육중 끼어든 정의의시민
00:46:22음
00:46:29뭔가 본인에게 일어난 일이라기보다
00:46:34방관하는 꿈이라서
00:46:40해석이 애매한데
00:46:54휴 나 또 드립치려다
00:46:57벤먹을까봐 참았어
00:46:59잘했지?
00:47:17머리가 커졌네
00:47:19헷
처리자오별콩
임차 (30초)이세계트럭치인고라니
구독자
01:10:13규카츠랑 연어 파는데 있는데
01:16:41콩님한테 부산 맛집 몇군데 알려주고
01:16:46거기 계속 순회하다보면
01:16:52팬미팅되는건가요
01:17:56아 맞네
01:17:59까비
01:18:07처..천잰데?
01:18:28팬한테 못하는 말이 없어
01:19:14그냥 제일 머리큰 여자 찾으면
01:19:16콩님일텐데
처리자오별콩
임차 (30초)이세계트럭치인고라니
22:07:23빠큐나머거라
22:07:24가 맞지
22:08:03그건 콩님 발ㅇㅁ의 문제라고 생각해요!
22:08:17뽀큐가 맞다
22:08:54다음문제 주세용
22:09:25어떻게 시그니처가 뽀큐...
22:09:53근데 맞춘 우리도 문제인가...
22:10:27진짜 장난해?
22:10:30소두?
22:10:33양심어디 팔았어?
처리자오별콩
임차 (30초)98세고라니마지막돌진
21:07:49머리가 너무 작아!!
21:11:34지금 읽으라하면
21:11:40공겜 4개 각인데
21:14:21왜 또 머리가 작아?
21:16:13일상 내용 가볍다...?
21:16:18???:너 벤
21:16:49그것의 나의 일상인데
21:20:08응 내가 3손가락 안에 가입했던 사라미야
21:34:32오별콩 머리 자라기 기원 1일차
21:34:46저거 받아서 머리만 키워서 써야겠다
처리자오별콩
임차 (1분)오별콩보면짖는개
00:12:57설하
00:13:14어우 엔님 주화보고 골드인줄알고 웬일인가하고 다시봤네
00:13:26역시 천골이 넘지 않는 이게 엔님이지
00:14:16아 작으셨구나?
00:14:53헉
00:14:563m
00:15:01중에 머리가 2m인거죠?
00:27:23그러게 왜 작으셔서 저분이 자꾸 벤되게 하세요
00:27:27라고하면안됩니다
처리자설이엔
임차 (5분×1회)이세계트럭치인고라니
구독자
00:44:13다단계 교육중 끼어든 정의의시민
00:46:22음
00:46:29뭔가 본인에게 일어난 일이라기보다
00:46:34방관하는 꿈이라서
00:46:40해석이 애매한데
00:46:54휴 나 또 드립치려다
00:46:57벤먹을까봐 참았어
00:46:59잘했지?
00:47:17머리가 커졌네
00:47:19헷
처리자오별콩
임차 (30초)이세계트럭치인고라니
구독자
23:54:42맛없기 힘든메뉴들을 맛없게 만드는건
23:54:44재능이다
23:55:10샐러드 파스타면 알단테로 익히고
23:55:18뭔 소스를 썼길래
23:55:34나 궁금해 가볼래
00:03:24오별콩이 쭈그린거임
00:03:30이라고 하면 안되겠지?
00:05:17와우
00:07:30와...양꼬치집사장님은 오별콩의 빨간맛을 안다는거지?
00:07:45가서 머리 컷냐고 물어봐야하는데
처리자오별콩
임차 (1분)이세계트럭치인고라니
구독자
00:55:53가는말이 고우면
00:55:57오는말은 컴입니다
00:56:18아하!
00:56:30발탄이 바다에 가지 못하는 이유는?
00:56:39소 금물이라서 감사합니다
00:57:15카제섭 출신 분들이 인정해주셨습니다 저번 서버이전때
00:57:18감사합니다
01:02:26헐
01:02:59아이고 가셨네
01:03:18차에 지뢰를 달면?카마인 감사합니다
처리자오별콩
임차 (30초)이세계트럭치인고라니
22:32:15잘함
22:35:11나 오늘 나름
22:35:14열심히했는데
22:35:19레이드 하다가 채팅치고
22:35:23
22:37:53네!
22:38:10어쨌든 왔죠?
22:38:35왜 콩님 머리크기로 놀리지? 흐음 난 모르겠네
22:39:45솔직히 콩님 머리 안커요
22:39:52아앗...양심이 너무 아파...
처리자오별콩
임차 (1분)98세고라니마지막돌진
21:20:08응 내가 3손가락 안에 가입했던 사라미야
21:34:32오별콩 머리 자라기 기원 1일차
21:34:46저거 받아서 머리만 키워서 써야겠다
21:35:49후
21:35:53오늘 울리기 취사 벤
21:35:56다해냈다
21:36:29내 일좀 나눠해줄래?
21:37:07아 줄이고 키우고 해야하는구나
21:38:19머리크기는 제가 언급함
21:38:25잘했죠?
처리자오별콩
임차 (1분)오별콩보면짖는개
16:12:47방금왔는데
16:12:54슬픈건을 큰건 이라 들어서
16:13:04큰건 콩님 머린데 라고 하고 벤될뻔했네
16:13:44따흐흑
16:13:49오자마자 갔다왔어
16:14:53콩님 나 방금 재밌는 일을 겪었어요
16:14:59하르둠 트라이랑 반숙을갔는데
16:15:07트라이 2트 반숙9트 걸림
16:15:30자 이제 어디가 트라이지
01:12:10오별콩은 우주최강 큰머리왕머리다!
처리자오별콩
임차 (30초)오별콩보면짖는개
00:12:57설하
00:13:14어우 엔님 주화보고 골드인줄알고 웬일인가하고 다시봤네
00:13:26역시 천골이 넘지 않는 이게 엔님이지
00:14:16아 작으셨구나?
00:14:53헉
00:14:563m
00:15:01중에 머리가 2m인거죠?
00:27:23그러게 왜 작으셔서 저분이 자꾸 벤되게 하세요
00:27:27라고하면안됩니다
처리자설이엔
임차 (30초)오별콩보면짖는개
00:42:151년이상~2년이하를
00:42:23년째라 부르는거야 바부콩아
02:09:28지워봐야
02:09:33클라스는 영원
02:12:08난쟁이 똥짜루 땅딸보 콩알만한 161
02:12:24자고일어나서요
02:17:17161이면 작은키 아니예요!
02:17:22라고 하면되는거죠 콩님?
02:18:00평균이 저번에 174여쓴데
02:24:22나는 키가 너무 작아?
처리자오별콩
임차 (30초)이세계트럭치인고라니
19:58:20콩이는 한결같이 바보라 좋아
19:58:53콩이처럼 초심지키는 스머도 없을거야...
19:59:21보통은 좀 똑똑해지더라구
19:59:56또또또 건슬라이팅
20:00:01아이고 건슬들 다죽는다
20:00:06난 워로드라 괜찮음
20:00:27뿌-듯
20:01:07오별콩방 건슬 평균=김고라니
20:02:0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02:41머리크기 평균 올린 주범>>>>>>>>\
처리자오별콩
임차 (5분×1회)이세계트럭치인고라니
구독자
00:44:13다단계 교육중 끼어든 정의의시민
00:46:22음
00:46:29뭔가 본인에게 일어난 일이라기보다
00:46:34방관하는 꿈이라서
00:46:40해석이 애매한데
00:46:54휴 나 또 드립치려다
00:46:57벤먹을까봐 참았어
00:46:59잘했지?
00:47:17머리가 커졌네
00:47:19헷
처리자오별콩
임차 (1분)이세계트럭치인고라니
구독자
00:44:13다단계 교육중 끼어든 정의의시민
00:46:22음
00:46:29뭔가 본인에게 일어난 일이라기보다
00:46:34방관하는 꿈이라서
00:46:40해석이 애매한데
00:46:54휴 나 또 드립치려다
00:46:57벤먹을까봐 참았어
00:46:59잘했지?
00:47:17머리가 커졌네
00:47:19헷
처리자오별콩
임차 (30초)이세계트럭치인고라니
구독자
23:54:42맛없기 힘든메뉴들을 맛없게 만드는건
23:54:44재능이다
23:55:10샐러드 파스타면 알단테로 익히고
23:55:18뭔 소스를 썼길래
23:55:34나 궁금해 가볼래
00:03:24오별콩이 쭈그린거임
00:03:30이라고 하면 안되겠지?
00:05:17와우
00:07:30와...양꼬치집사장님은 오별콩의 빨간맛을 안다는거지?
00:07:45가서 머리 컷냐고 물어봐야하는데
처리자오별콩
임차 (1분)이세계트럭치인고라니
구독자
00:55:53가는말이 고우면
00:55:57오는말은 컴입니다
00:56:18아하!
00:56:30발탄이 바다에 가지 못하는 이유는?
00:56:39소 금물이라서 감사합니다
00:57:15카제섭 출신 분들이 인정해주셨습니다 저번 서버이전때
00:57:18감사합니다
01:02:26헐
01:02:59아이고 가셨네
01:03:18차에 지뢰를 달면?카마인 감사합니다
처리자오별콩
임차 (30초)이세계트럭치인고라니
구독자
01:10:13규카츠랑 연어 파는데 있는데
01:16:41콩님한테 부산 맛집 몇군데 알려주고
01:16:46거기 계속 순회하다보면
01:16:52팬미팅되는건가요
01:17:56아 맞네
01:17:59까비
01:18:07처..천잰데?
01:18:28팬한테 못하는 말이 없어
01:19:14그냥 제일 머리큰 여자 찾으면
01:19:16콩님일텐데
처리자오별콩
임차 (30초)이세계트럭치인고라니
22:32:15잘함
22:35:11나 오늘 나름
22:35:14열심히했는데
22:35:19레이드 하다가 채팅치고
22:35:23
22:37:53네!
22:38:10어쨌든 왔죠?
22:38:35왜 콩님 머리크기로 놀리지? 흐음 난 모르겠네
22:39:45솔직히 콩님 머리 안커요
22:39:52아앗...양심이 너무 아파...
처리자오별콩
임차 (30초)이세계트럭치인고라니
22:07:23빠큐나머거라
22:07:24가 맞지
22:08:03그건 콩님 발ㅇㅁ의 문제라고 생각해요!
22:08:17뽀큐가 맞다
22:08:54다음문제 주세용
22:09:25어떻게 시그니처가 뽀큐...
22:09:53근데 맞춘 우리도 문제인가...
22:10:27진짜 장난해?
22:10:30소두?
22:10:33양심어디 팔았어?
처리자오별콩
임차 (1분)98세고라니마지막돌진
21:20:08응 내가 3손가락 안에 가입했던 사라미야
21:34:32오별콩 머리 자라기 기원 1일차
21:34:46저거 받아서 머리만 키워서 써야겠다
21:35:49후
21:35:53오늘 울리기 취사 벤
21:35:56다해냈다
21:36:29내 일좀 나눠해줄래?
21:37:07아 줄이고 키우고 해야하는구나
21:38:19머리크기는 제가 언급함
21:38:25잘했죠?
처리자오별콩
임차 (30초)98세고라니마지막돌진
21:07:49머리가 너무 작아!!
21:11:34지금 읽으라하면
21:11:40공겜 4개 각인데
21:14:21왜 또 머리가 작아?
21:16:13일상 내용 가볍다...?
21:16:18???:너 벤
21:16:49그것의 나의 일상인데
21:20:08응 내가 3손가락 안에 가입했던 사라미야
21:34:32오별콩 머리 자라기 기원 1일차
21:34:46저거 받아서 머리만 키워서 써야겠다
처리자오별콩
임차 (1분)오별콩보면짖는개
16:12:47방금왔는데
16:12:54슬픈건을 큰건 이라 들어서
16:13:04큰건 콩님 머린데 라고 하고 벤될뻔했네
16:13:44따흐흑
16:13:49오자마자 갔다왔어
16:14:53콩님 나 방금 재밌는 일을 겪었어요
16:14:59하르둠 트라이랑 반숙을갔는데
16:15:07트라이 2트 반숙9트 걸림
16:15:30자 이제 어디가 트라이지
01:12:10오별콩은 우주최강 큰머리왕머리다!
처리자오별콩
임차 (1분)오별콩보면짖는개
00:12:57설하
00:13:14어우 엔님 주화보고 골드인줄알고 웬일인가하고 다시봤네
00:13:26역시 천골이 넘지 않는 이게 엔님이지
00:14:16아 작으셨구나?
00:14:53헉
00:14:563m
00:15:01중에 머리가 2m인거죠?
00:27:23그러게 왜 작으셔서 저분이 자꾸 벤되게 하세요
00:27:27라고하면안됩니다
처리자설이엔
임차 (30초)오별콩보면짖는개
00:12:57설하
00:13:14어우 엔님 주화보고 골드인줄알고 웬일인가하고 다시봤네
00:13:26역시 천골이 넘지 않는 이게 엔님이지
00:14:16아 작으셨구나?
00:14:53헉
00:14:563m
00:15:01중에 머리가 2m인거죠?
00:27:23그러게 왜 작으셔서 저분이 자꾸 벤되게 하세요
00:27:27라고하면안됩니다
처리자설이엔
임차 (30초)오별콩보면짖는개
00:42:151년이상~2년이하를
00:42:23년째라 부르는거야 바부콩아
02:09:28지워봐야
02:09:33클라스는 영원
02:12:08난쟁이 똥짜루 땅딸보 콩알만한 161
02:12:24자고일어나서요
02:17:17161이면 작은키 아니예요!
02:17:22라고 하면되는거죠 콩님?
02:18:00평균이 저번에 174여쓴데
02:24:22나는 키가 너무 작아?
처리자오별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