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사마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7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5분×11회)윤사마
22:25:44진짜 탈모인걸 들킨것뿐
22:26:40넓혀줄까? 이새기야
22:29:16안갈래
22:32:30병신같은 새기
00:27:04쌈배 펴야지~
00:37:14아 기모찌
00:40:08yo!
00:43:25런일아
00:43:29현실 좀 살아라
01:02:05나빼고 겜하니 재밌더냐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9회)윤사마
22:06:34투톱 나 좋다고 느껴져
22:06:47그게 크랙이야
22:07:18바셀가면 래시포드 쓰는거지?
22:07:48진심으로 바이어 쓰고싶어
22:08:18막실밀리언
22:08:22돌문 뛰는애
22:08:44얘쓰고 영맨 독일 하고싶어
22:09:31내 임차가
22:09:38아스날 챔스 우승횟수보다 많다는거
22:09:40아시나요?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7회)윤사마
21:23:26아이 후다는 좀
21:24:1225살 이면 아직 하기에는 어린데
21:24:37난 인간지네 했어
21:24:58받아드려 오나홀련아~
21:25:13나 또 가겠노
21:25:28만나서 반가웠고
21:25:36누버는 제발 에널 플래그 빼고 다녀라
21:26:03아 채팅창 개드럽네 관리좀 해라 런일아
21:26:178번이면
21:26:21아스날 챔스 우승보다 많다 야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5회)윤사마
21:21:52ㅁ치ㅣㄴ새기가
21:22:11똥구멍에 맥주병 들어가나 시험한다?
21:23:11계획이 이미 개발 당했냐?
21:23:26아이 후다는 좀
21:24:1225살 이면 아직 하기에는 어린데
21:24:37난 인간지네 했어
21:24:58받아드려 오나홀련아~
21:25:13나 또 가겠노
21:25:28만나서 반가웠고
21:25:36누버는 제발 에널 플래그 빼고 다녀라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3회)윤사마
19:11:39다들 오해가 있으실까봐 말하는데
19:11:44꼬추
19:13:01아직 퇴근중임
19:13:35명령하지마라
19:13:43안그래도 천천히 갈거다
19:14:11닥쳐 꼬추 잡아 땡겨서 니 입에 넣어버린다?
19:16:24배고픈데
19:16:29밥 점 사주라 누버야
20:25:30개피곤한데
20:25:34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1회)윤사마
18:44:11사마 통장에 0원이써
18:44:30오늘 했는데
18:44:41알아써 사마 딸칠게
18:44:50누버야 사진 좀 보내줘
18:46:08겨뇽이형 에널 플러그 꽂아버린다
18:49:29아 시발 너만 출근해?
18:49:41오케이 ㅇㅈ
18:51:36태욱이는 유행을 ㅈㄴ늦게 탄다고 생각해
18:52:36ㅈ대노
18:52:55av배우임?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2회)윤사마
22:15:07아스날은 무패 우승도 했으니
22:15:15챔스 우승은 당연히 있겠죠?
22:15:22아 대진이 좋았어
22:15:32첼시 랑 어디 듣보팀 2개
22:15:43첼시가
22:15:45잘대줘
22:16:14올림피아코스가 제일 힘들었음
22:18:15토트넘은 이제 죽어다 봐야지
22:18:17손흥민도 없는데
22:18:55못펴서ㅋ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10회)윤사마
22:25:44진짜 탈모인걸 들킨것뿐
22:26:40넓혀줄까? 이새기야
22:29:16안갈래
22:32:30병신같은 새기
00:27:04쌈배 펴야지~
00:37:14아 기모찌
00:40:08yo!
00:43:25런일아
00:43:29현실 좀 살아라
01:02:05나빼고 겜하니 재밌더냐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8회)윤사마
22:06:34투톱 나 좋다고 느껴져
22:06:47그게 크랙이야
22:07:18바셀가면 래시포드 쓰는거지?
22:07:48진심으로 바이어 쓰고싶어
22:08:18막실밀리언
22:08:22돌문 뛰는애
22:08:44얘쓰고 영맨 독일 하고싶어
22:09:31내 임차가
22:09:38아스날 챔스 우승횟수보다 많다는거
22:09:40아시나요?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6회)윤사마
21:23:26아이 후다는 좀
21:24:1225살 이면 아직 하기에는 어린데
21:24:37난 인간지네 했어
21:24:58받아드려 오나홀련아~
21:25:13나 또 가겠노
21:25:28만나서 반가웠고
21:25:36누버는 제발 에널 플래그 빼고 다녀라
21:26:03아 채팅창 개드럽네 관리좀 해라 런일아
21:26:178번이면
21:26:21아스날 챔스 우승보다 많다 야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4회)윤사마
21:21:52ㅁ치ㅣㄴ새기가
21:22:11똥구멍에 맥주병 들어가나 시험한다?
21:23:11계획이 이미 개발 당했냐?
21:23:26아이 후다는 좀
21:24:1225살 이면 아직 하기에는 어린데
21:24:37난 인간지네 했어
21:24:58받아드려 오나홀련아~
21:25:13나 또 가겠노
21:25:28만나서 반가웠고
21:25:36누버는 제발 에널 플래그 빼고 다녀라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2회)윤사마
19:11:39다들 오해가 있으실까봐 말하는데
19:11:44꼬추
19:13:01아직 퇴근중임
19:13:35명령하지마라
19:13:43안그래도 천천히 갈거다
19:14:11닥쳐 꼬추 잡아 땡겨서 니 입에 넣어버린다?
19:16:24배고픈데
19:16:29밥 점 사주라 누버야
20:25:30개피곤한데
20:25:34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3회)윤사마
22:15:07아스날은 무패 우승도 했으니
22:15:15챔스 우승은 당연히 있겠죠?
22:15:22아 대진이 좋았어
22:15:32첼시 랑 어디 듣보팀 2개
22:15:43첼시가
22:15:45잘대줘
22:16:14올림피아코스가 제일 힘들었음
22:18:15토트넘은 이제 죽어다 봐야지
22:18:17손흥민도 없는데
22:18:55못펴서ㅋ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1회)윤사마
21:13:19뭐 이딴 개쓰레기 쉐키들이 다있냐
21:13:23벌써 부터 흥분 되네
21:13:51나 약발 3 전문가야
21:14:01제주스 톱 써봤어?
21:14:29벨바가 더 ㅈ밥이지
21:15:12너가 못쓰는거지
21:15:53에이
21:16:17제주스만 보면 애네 영입한 개집 수준 알만함
21:17:36아이
21:17:38그럼 당연하지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11회)윤사마
22:25:44진짜 탈모인걸 들킨것뿐
22:26:40넓혀줄까? 이새기야
22:29:16안갈래
22:32:30병신같은 새기
00:27:04쌈배 펴야지~
00:37:14아 기모찌
00:40:08yo!
00:43:25런일아
00:43:29현실 좀 살아라
01:02:05나빼고 겜하니 재밌더냐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10회)윤사마
22:25:44진짜 탈모인걸 들킨것뿐
22:26:40넓혀줄까? 이새기야
22:29:16안갈래
22:32:30병신같은 새기
00:27:04쌈배 펴야지~
00:37:14아 기모찌
00:40:08yo!
00:43:25런일아
00:43:29현실 좀 살아라
01:02:05나빼고 겜하니 재밌더냐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9회)윤사마
22:06:34투톱 나 좋다고 느껴져
22:06:47그게 크랙이야
22:07:18바셀가면 래시포드 쓰는거지?
22:07:48진심으로 바이어 쓰고싶어
22:08:18막실밀리언
22:08:22돌문 뛰는애
22:08:44얘쓰고 영맨 독일 하고싶어
22:09:31내 임차가
22:09:38아스날 챔스 우승횟수보다 많다는거
22:09:40아시나요?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8회)윤사마
22:06:34투톱 나 좋다고 느껴져
22:06:47그게 크랙이야
22:07:18바셀가면 래시포드 쓰는거지?
22:07:48진심으로 바이어 쓰고싶어
22:08:18막실밀리언
22:08:22돌문 뛰는애
22:08:44얘쓰고 영맨 독일 하고싶어
22:09:31내 임차가
22:09:38아스날 챔스 우승횟수보다 많다는거
22:09:40아시나요?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7회)윤사마
21:23:26아이 후다는 좀
21:24:1225살 이면 아직 하기에는 어린데
21:24:37난 인간지네 했어
21:24:58받아드려 오나홀련아~
21:25:13나 또 가겠노
21:25:28만나서 반가웠고
21:25:36누버는 제발 에널 플래그 빼고 다녀라
21:26:03아 채팅창 개드럽네 관리좀 해라 런일아
21:26:178번이면
21:26:21아스날 챔스 우승보다 많다 야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6회)윤사마
21:23:26아이 후다는 좀
21:24:1225살 이면 아직 하기에는 어린데
21:24:37난 인간지네 했어
21:24:58받아드려 오나홀련아~
21:25:13나 또 가겠노
21:25:28만나서 반가웠고
21:25:36누버는 제발 에널 플래그 빼고 다녀라
21:26:03아 채팅창 개드럽네 관리좀 해라 런일아
21:26:178번이면
21:26:21아스날 챔스 우승보다 많다 야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5회)윤사마
21:21:52ㅁ치ㅣㄴ새기가
21:22:11똥구멍에 맥주병 들어가나 시험한다?
21:23:11계획이 이미 개발 당했냐?
21:23:26아이 후다는 좀
21:24:1225살 이면 아직 하기에는 어린데
21:24:37난 인간지네 했어
21:24:58받아드려 오나홀련아~
21:25:13나 또 가겠노
21:25:28만나서 반가웠고
21:25:36누버는 제발 에널 플래그 빼고 다녀라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4회)윤사마
21:21:52ㅁ치ㅣㄴ새기가
21:22:11똥구멍에 맥주병 들어가나 시험한다?
21:23:11계획이 이미 개발 당했냐?
21:23:26아이 후다는 좀
21:24:1225살 이면 아직 하기에는 어린데
21:24:37난 인간지네 했어
21:24:58받아드려 오나홀련아~
21:25:13나 또 가겠노
21:25:28만나서 반가웠고
21:25:36누버는 제발 에널 플래그 빼고 다녀라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3회)윤사마
19:11:39다들 오해가 있으실까봐 말하는데
19:11:44꼬추
19:13:01아직 퇴근중임
19:13:35명령하지마라
19:13:43안그래도 천천히 갈거다
19:14:11닥쳐 꼬추 잡아 땡겨서 니 입에 넣어버린다?
19:16:24배고픈데
19:16:29밥 점 사주라 누버야
20:25:30개피곤한데
20:25:34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2회)윤사마
19:11:39다들 오해가 있으실까봐 말하는데
19:11:44꼬추
19:13:01아직 퇴근중임
19:13:35명령하지마라
19:13:43안그래도 천천히 갈거다
19:14:11닥쳐 꼬추 잡아 땡겨서 니 입에 넣어버린다?
19:16:24배고픈데
19:16:29밥 점 사주라 누버야
20:25:30개피곤한데
20:25:34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잘까말까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1회)윤사마
18:44:11사마 통장에 0원이써
18:44:30오늘 했는데
18:44:41알아써 사마 딸칠게
18:44:50누버야 사진 좀 보내줘
18:46:08겨뇽이형 에널 플러그 꽂아버린다
18:49:29아 시발 너만 출근해?
18:49:41오케이 ㅇㅈ
18:51:36태욱이는 유행을 ㅈㄴ늦게 탄다고 생각해
18:52:36ㅈ대노
18:52:55av배우임?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3회)윤사마
22:15:07아스날은 무패 우승도 했으니
22:15:15챔스 우승은 당연히 있겠죠?
22:15:22아 대진이 좋았어
22:15:32첼시 랑 어디 듣보팀 2개
22:15:43첼시가
22:15:45잘대줘
22:16:14올림피아코스가 제일 힘들었음
22:18:15토트넘은 이제 죽어다 봐야지
22:18:17손흥민도 없는데
22:18:55못펴서ㅋ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2회)윤사마
22:15:07아스날은 무패 우승도 했으니
22:15:15챔스 우승은 당연히 있겠죠?
22:15:22아 대진이 좋았어
22:15:32첼시 랑 어디 듣보팀 2개
22:15:43첼시가
22:15:45잘대줘
22:16:14올림피아코스가 제일 힘들었음
22:18:15토트넘은 이제 죽어다 봐야지
22:18:17손흥민도 없는데
22:18:55못펴서ㅋ
처리자누버러지1
임차 (5분×1회)윤사마
21:13:19뭐 이딴 개쓰레기 쉐키들이 다있냐
21:13:23벌써 부터 흥분 되네
21:13:51나 약발 3 전문가야
21:14:01제주스 톱 써봤어?
21:14:29벨바가 더 ㅈ밥이지
21:15:12너가 못쓰는거지
21:15:53에이
21:16:17제주스만 보면 애네 영입한 개집 수준 알만함
21:17:36아이
21:17:38그럼 당연하지
처리자누버러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