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하나체스치지직 시청자
팔로워 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임차 (30초)금하나체스
20:59:10윽 따블폰
21:01:53잠깐 데일리 퍼즐 하고 다시 오겠음
21:04:00다시 옴 ㅅㅎ
21:06:33활기찬 음악으로 분위기 전환
21:07:44어 저도 그 생각 했는데
21:08:13프리무브ㄷㄷ
21:08:57비로 기물 동등이 되어버린
21:10:34비숍으로 폰 잡으면 돼지 않았나 상대
21:11:22으악h폰
21:11:29어
처리자슥슥이
임차 (30초)금하나체스
20:51:12증강 체스 온라인 전적 0전 0승 0무 0패 결론:증강 체스 해야징
20:52:12슥슥이님이 지금 봐서 저 사람 체스닷컴 레이팅 얼마인지 짐작 가능하나요? 안해도 됍니다
20:53:19비숍vs나이트 슥슥이님은 개인적으로 누가 더 좋나요?
20:54:11이제 미들도 곧 끝나갑나다아
20:55:35코끼리는 오늘부터 이름을 은신 코끼리ㅋㅋ
20:56:29흠
20:57:22??
20:57:56유배는 뭐죠
20:58:04혹시 슥슥이님
20:58:32슥슥이님 킹 희생하면 새크리파이스 더 킹 말해주면 안될까요
처리자슥슥이
임차 (30초)금하나체스
20:59:10윽 따블폰
21:01:53잠깐 데일리 퍼즐 하고 다시 오겠음
21:04:00다시 옴 ㅅㅎ
21:06:33활기찬 음악으로 분위기 전환
21:07:44어 저도 그 생각 했는데
21:08:13프리무브ㄷㄷ
21:08:57비로 기물 동등이 되어버린
21:10:34비숍으로 폰 잡으면 돼지 않았나 상대
21:11:22으악h폰
21:11:29어
처리자슥슥이
임차 (30초)금하나체스
20:51:12증강 체스 온라인 전적 0전 0승 0무 0패 결론:증강 체스 해야징
20:52:12슥슥이님이 지금 봐서 저 사람 체스닷컴 레이팅 얼마인지 짐작 가능하나요? 안해도 됍니다
20:53:19비숍vs나이트 슥슥이님은 개인적으로 누가 더 좋나요?
20:54:11이제 미들도 곧 끝나갑나다아
20:55:35코끼리는 오늘부터 이름을 은신 코끼리ㅋㅋ
20:56:29흠
20:57:22??
20:57:56유배는 뭐죠
20:58:04혹시 슥슥이님
20:58:32슥슥이님 킹 희생하면 새크리파이스 더 킹 말해주면 안될까요
처리자슥슥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