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행사제 시나맨치지직 스트리머
팔로워 1.8천명비지니스 hama0083@daum.net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30초)마그니쓰
22:31:47드가자잇
22:32:58이제
22:32:59wwe가 아닌
22:33:03UFC다아아아아!!!
22:33:36접니다
22:33:42크아아아아앙ㄺ
22:34:13수영복 오사카베히메 뽑는데 썼습니다!
22:34:44시엘한테 갈 돌은 내 오사카베히메가 먹었따
22:38:17황금의 바람!!!! 니키티치!!!!
22:38:53어엌
처리자김사익
임차 (30초)은총알
21:55:47서머캠프 다음 릴림할롯인데
21:56:00복각 1개당 1달 때우니까
21:58:30트럭박아도 변한거없으면 아직 잡고있는놈이 병신되는거지뭐
22:01:30걍 아직도 이겜잡고있는 좆병신세끼들 주제에 권리찾을 자격없음
처리자김사익
임차 (30초)Pryous
22:58:48강화해제달린 버서커라 맞으면 죽어요
23:03:49핸님 폰에서 컴으로 옮겨왔는데 소리 좀 작은거같아요
23:04:35강화해제있다고 했는데
23:05:29이번챌던은 죽으면 뒤로 빠지더라고요
23:15:55즉사 ㅋㅋㅋ
23:16:13스킬에 서번트특공 보구에 저주특공+즉사있을거엠
23:16:29전에 에리세챌던에서도 에리세즉사에 쓸려나갔는데 ㅋㅋㅋㅋㅋ
23:17:30영감이 조선시대 관직이었을건데
23:17:50이순신장군도 장군이 아니라 영감이라고 부르는게 맞다고 들었음
23:18:02그럼 영감발고 할배 ㄱ
처리자김사익
임차 (30초)채팅치는뷰봇
22:32:59형님이야 뭐 항상 멘탈은 안좋으시지말입니다
22:34:40술이나 한잔 하시지말입니다
22:35:13빈말로라도 그런말은 하시면 안되는분이십니다 형님은
22:35:48제가 그오하기싫어서 형님하는거 보면서 딸딸이 칠려고 온거라고요
22:35:56빨리 시작하십쇼
22:36:07웃기지마십쇼
22:36:51형님 서버 어디십니까
22:37:39형님이 그오 아니면 할게 뭐있습니까
22:38:20삼겹살에 비빔면 먹어주십쇼
22:39:10마비노기로 낚아드시면 되겠네요
처리자김사익
임차 (30초)델타소울
23:59:371차 네로제급
00:00:089~11
00:00:19저건 밥임
00:00:32?
00:00:39트럭 보내러 감
00:01:10그냥 빨리 깨면
00:01:13되는거 아님?
00:01:40후딱 깨고 런치면 준 합법이지
00:02:57(도네 달라는 뜻)
00:04:11안하면 통풍 옮음
처리자김사익
임차 (30초)김사익
구독자
22:16:05반가운거 맞죠?
22:17:07?
22:18:05ㅋㅌㅋㅋㅋ
22:18:13피규어 광고가 들어오네 ㅋㅋ
22:22:05회장님 핑계 대지 마십쇼
22:27:14시나맨과 회장님 의견 차이가 있으면 대부분 회장님이 옳다
22:27:30앗
처리자수행사제 시나맨
임차 (1분)채팅치는뷰봇
22:32:59형님이야 뭐 항상 멘탈은 안좋으시지말입니다
22:34:40술이나 한잔 하시지말입니다
22:35:13빈말로라도 그런말은 하시면 안되는분이십니다 형님은
22:35:48제가 그오하기싫어서 형님하는거 보면서 딸딸이 칠려고 온거라고요
22:35:56빨리 시작하십쇼
22:36:07웃기지마십쇼
22:36:51형님 서버 어디십니까
22:37:39형님이 그오 아니면 할게 뭐있습니까
22:38:20삼겹살에 비빔면 먹어주십쇼
22:39:10마비노기로 낚아드시면 되겠네요
처리자김사익
임차 (30초)마그니쓰
22:31:47드가자잇
22:32:58이제
22:32:59wwe가 아닌
22:33:03UFC다아아아아!!!
22:33:36접니다
22:33:42크아아아아앙ㄺ
22:34:13수영복 오사카베히메 뽑는데 썼습니다!
22:34:44시엘한테 갈 돌은 내 오사카베히메가 먹었따
22:38:17황금의 바람!!!! 니키티치!!!!
22:38:53어엌
처리자김사익
임차 (30초)델타소울
23:59:371차 네로제급
00:00:089~11
00:00:19저건 밥임
00:00:32?
00:00:39트럭 보내러 감
00:01:10그냥 빨리 깨면
00:01:13되는거 아님?
00:01:40후딱 깨고 런치면 준 합법이지
00:02:57(도네 달라는 뜻)
00:04:11안하면 통풍 옮음
처리자김사익
임차 (30초)은총알
21:55:47서머캠프 다음 릴림할롯인데
21:56:00복각 1개당 1달 때우니까
21:58:30트럭박아도 변한거없으면 아직 잡고있는놈이 병신되는거지뭐
22:01:30걍 아직도 이겜잡고있는 좆병신세끼들 주제에 권리찾을 자격없음
처리자김사익
임차 (30초)김사익
구독자
22:16:05반가운거 맞죠?
22:17:07?
22:18:05ㅋㅌㅋㅋㅋ
22:18:13피규어 광고가 들어오네 ㅋㅋ
22:22:05회장님 핑계 대지 마십쇼
22:27:14시나맨과 회장님 의견 차이가 있으면 대부분 회장님이 옳다
22:27:30앗
처리자수행사제 시나맨
임차 (30초)Pryous
22:58:48강화해제달린 버서커라 맞으면 죽어요
23:03:49핸님 폰에서 컴으로 옮겨왔는데 소리 좀 작은거같아요
23:04:35강화해제있다고 했는데
23:05:29이번챌던은 죽으면 뒤로 빠지더라고요
23:15:55즉사 ㅋㅋㅋ
23:16:13스킬에 서번트특공 보구에 저주특공+즉사있을거엠
23:16:29전에 에리세챌던에서도 에리세즉사에 쓸려나갔는데 ㅋㅋㅋㅋㅋ
23:17:30영감이 조선시대 관직이었을건데
23:17:50이순신장군도 장군이 아니라 영감이라고 부르는게 맞다고 들었음
23:18:02그럼 영감발고 할배 ㄱ
처리자김사익
임차 (1분)채팅치는뷰봇
22:32:59형님이야 뭐 항상 멘탈은 안좋으시지말입니다
22:34:40술이나 한잔 하시지말입니다
22:35:13빈말로라도 그런말은 하시면 안되는분이십니다 형님은
22:35:48제가 그오하기싫어서 형님하는거 보면서 딸딸이 칠려고 온거라고요
22:35:56빨리 시작하십쇼
22:36:07웃기지마십쇼
22:36:51형님 서버 어디십니까
22:37:39형님이 그오 아니면 할게 뭐있습니까
22:38:20삼겹살에 비빔면 먹어주십쇼
22:39:10마비노기로 낚아드시면 되겠네요
처리자김사익
임차 (30초)채팅치는뷰봇
22:32:59형님이야 뭐 항상 멘탈은 안좋으시지말입니다
22:34:40술이나 한잔 하시지말입니다
22:35:13빈말로라도 그런말은 하시면 안되는분이십니다 형님은
22:35:48제가 그오하기싫어서 형님하는거 보면서 딸딸이 칠려고 온거라고요
22:35:56빨리 시작하십쇼
22:36:07웃기지마십쇼
22:36:51형님 서버 어디십니까
22:37:39형님이 그오 아니면 할게 뭐있습니까
22:38:20삼겹살에 비빔면 먹어주십쇼
22:39:10마비노기로 낚아드시면 되겠네요
처리자김사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