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카테문치지직 스트리머
팔로워 340명오버워치를 주로하는 스머, 그림 타로 글쓰기도 함. 저녁에 주로 출몰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임차 (30초)유벨31636
05:40:59누가 날아다니는 트레이서 아니랄까봐
05:42:19설마 메르시도 T에요?
05:42:33왜 죄다 T영웅으로 보이지?
05:43:14이게 골드?
05:43:31아무리봐도 플래 수준이상인데?
05:47:10헤카테문님은 공주님이셨군요!
05:47:23헉
05:47:36ㅎㄷㄷㄷ
05:48:19그치만 외국인도 귀여운 공주님이라고 할 정도면...
05:48:48공주님이셨군요!!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조급한 두루미
10:33:43?
10:33:49고등학교 때 놨는데요
10:34:00내신만 챙기고
10:34:04수능 0등급이었나?
10:34:05그럴걸
10:34:079
10:35:049요!
10:36:32그림 잘 그렸네
10:36:36포근한 느낌이 듦
10:38:52나처럼?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Mr 신사
13:50:04디코가 올바른 초대장이 아니라고..
13:51:31들어와졌어요
13:51:36이곳은 유투브와 입장 외엔 업순
13:51:37없군
13:52:28인증완료
13:52:34근데 진짜 약간 아까 방금?전에
13:52:40기다-ㅎ-려봐요오-하는 말투
13:52:41설렜네요
13:53:41아..육수..제가 아직 고삐를 안 풀긴 했는데
13:54:20헤카테문 좋아..땡글-허게 어데 민트초코 한스쿱 떠다 맹근 눈망울..볼따구 큼직-한 홍조..쪼메 어둡긴 한가벼 저래 호롱불을 들고..방송-끄-흐-는데에-하는 말투에 목소리..이럼
처리자헤카테문
밴크코
구독자
21:07:12지금 이러고 있을 때가 아냐!!
21:07:49장난 그만해..
21:08: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9:0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9:14할거 없는 데
21:09:15더빙하죠?
21:09:17ㅋㅋㅋㅋㅋㅋㅋㅋ
21:09:36잠시만요
21:09:37마이크 세팅좀
01:25:07잘못했어요 살려주세요..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크코
구독자
23:57:57저요
00:11:56꼭 비교를 했어야했을까
00:12:01더 비참해지게시리..
00:22:02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25:50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27:5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53:44재능이 넘치네요
00:57:48?
00:58:01그냥 겜을 하고 싶었던 거죠?
00:58:26주술 사용해서 서버 폭파했네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플쪽
02:30:51옛날 옛적 달님 아직 하늘에 있을 시절 이야기입니다
02:32:06장비 패치전에
02:32:10미친 짓거리를 좀 할 수 있었어서
02:33:32오우 쉣
02:33:34눈깔 아파
02:34:30울퉁불퉁한 바닥
02:34:37좀 가지런히 네모낳게 만드는거 어때요
02:35:20흠...
02:35:30고대 곡괭이 필요하다고 가져와서
02:35:40고대 곡괭이 분해 작업대에 넣고 갈아버린 사람이 있긴 한데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Vashtorr
14:59:46음식도핑
15:00:23치확 치뎀 보뎀 원거리 데미지 원거리 속도
15:00:26도핑 음식 만들고
15:00:30보조 무기 드루이드라 이빨로 바꾸고
15:00:33보조 장비
15:00:56정도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뭐미
13:40:34압도적이면 쟁탈보다 혼합이 더 좋은거같아여
13:40:48입막해서 빨리 끝낼수있어가지고
13:45:41ㅂㄹㅈ ㅋㅇ
13:46:45브읍읍 켠왕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뭐미
01:35:17네
01:38:43서동현 금수저 신청이요
01:42:55자
01:43:02총을 쏘면 반동이 있죠
01:43:11아니다
01:43:15귀차나요
01:45:19그냥 팔로만 총쏘면 반동이 엄청나서
01:45:44어깨에 개머리판을 대서 반동을 몸으로 분산시키는거에요
01:46:06그러면 반동이 줄어들겠죠
01:47:44배그를 위해 입대를 하신다니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뭐미
02:28:29저거 ai무빙
02:28:32무빙 자동 보정
02:36:02순수혈통입니다
02:40:03핵 확정이에요?
02:40:35봤어요
02:47:22우리가 살아가는 방법 온시온 신청이요
02:49:59내일 이르러 가겠습니다
02:50:02달하
03:04:52무맛요리
03:04:59카레...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크코
구독자
02:52:33아주 그냥 짱해!
02:52:42이 험난한 세상 잘 살아보세요
02:52:58화이팅! 저는 응원합니당
02:53:36ㅇㅅㅇ?
02:54:38자신도 모르게 스트레스 쌓여있다는 걸 의미하는 꿈입니다
02:55:07일과 인간관계에 있어서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심리적 압박을 안고 있다는 뜻
02:55:40나방을 먹는다는 거 부터가 절대로 있을 수 없는 상황인걸..
02:56:01벌레 좀 그만먹어요
02:56:03파브르에요?
02:56:29그럼 베어그릴스임?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치즈버거입니다
02:06:49맨딜로
02:06:51선생님?
02:06:53우리 벤처한테
02:06:57왜그래요?
02:07:05다들 우리 벤처만 보면 욕ㄷ을해
02:07:08그건 알아요
02:07:10근데 다들
02:07:17벤처 면상 개모생겼다,
02:07:22너 꽈추없다
02:07:23이러잖아요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1분)조급한 두루미
10:34:05그럴걸
10:34:079
10:35:049요!
10:36:32그림 잘 그렸네
10:36:36포근한 느낌이 듦
10:38:52나처럼?
10:40:26나 이러다 진짜 100번 찍고 영구밴 당해
10:43:24업과 함께하는 데이트
10:43:25꺄르륵
10:43:3330퍼 남았다
처리자헤카테문
밴크코
구독자
21:07:12지금 이러고 있을 때가 아냐!!
21:07:49장난 그만해..
21:08: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9:0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9:14할거 없는 데
21:09:15더빙하죠?
21:09:17ㅋㅋㅋㅋㅋㅋㅋㅋ
21:09:36잠시만요
21:09:37마이크 세팅좀
01:25:07잘못했어요 살려주세요..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크코
구독자
10:49:29헉
10:49:34200팔 추카포카
10:51:02블리자드가 달님 실력을 플레로 인지하고 있는 거 아닐까요
10:51:48아니면 골드 올라온거 축하한다고 더 강하게 살아남으라고 던져넣은걸지도?
10:56:05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11:07:26이미 플레 다이아 잡아준 시점부터 눈치 없는 거 같은 데요
11:23:49신라면 좋을지도
11:25:37맵찔이
11:25:54그러면 짜파게티?
11:26:28??????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1분)전국구Ho
02:34:00ㅋㅋㅋㅋㅋㅋㅋ
02:34:17그럼 사장님 뭐 시키실거있으시면 불러주세요
02:34:28나무 작업대에서 만들어요'
02:34:35아니다
02:34:38tab
02:34:53tab에서
02:35:26일단 50블럭 으로 공간 확보했구 땅 괭이로 갈아서 몬스터 소환안되게 했고
02:35:33조명 작업했고
02:35:43주변 해파리 300개 정도 제거했습니다
02:35:55바닥을 부셔서 확인해보세요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전국구Ho
02:34:00ㅋㅋㅋㅋㅋㅋㅋ
02:34:17그럼 사장님 뭐 시키실거있으시면 불러주세요
02:34:28나무 작업대에서 만들어요'
02:34:35아니다
02:34:38tab
02:34:53tab에서
02:35:26일단 50블럭 으로 공간 확보했구 땅 괭이로 갈아서 몬스터 소환안되게 했고
02:35:33조명 작업했고
02:35:43주변 해파리 300개 정도 제거했습니다
02:35:55바닥을 부셔서 확인해보세요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하얀리치
11:21:40해위
11:22:53ㅋㅋㅋㅋㅋ
11:23:07아..또 생각나버렸다...
11:23:19내 삥꾸삥꾸 한조가....
11:34:45이제 가시나?
11:35:23드디어 청소하시는 군요
11:35:52드디어 기우제를 시작하셨어
11:36:11그거 기우제잖슴~
11:36:33굿~
11:37:11!실버(타운)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Kadeybabyy
04:05:44No no
04:05:56But I know jeogeum Korean🤏🏽
04:06:04Yes yes Canadian!!
04:06:24Hey what’s your name?
04:06:40Both!!
04:07:01I will just call you kate gongjunim!!
04:07:28Okay moon gongjunim
04:07:40Why the moon and not the sun?
04:08:02Oh I don’t want to die🤣🤣
04:08:12Okay sorry jagiya🤣🤣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치즈버거입니다
02:06:49맨딜로
02:06:51선생님?
02:06:53우리 벤처한테
02:06:57왜그래요?
02:07:05다들 우리 벤처만 보면 욕ㄷ을해
02:07:08그건 알아요
02:07:10근데 다들
02:07:17벤처 면상 개모생겼다,
02:07:22너 꽈추없다
02:07:23이러잖아요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유벨31636
05:40:59누가 날아다니는 트레이서 아니랄까봐
05:42:19설마 메르시도 T에요?
05:42:33왜 죄다 T영웅으로 보이지?
05:43:14이게 골드?
05:43:31아무리봐도 플래 수준이상인데?
05:47:10헤카테문님은 공주님이셨군요!
05:47:23헉
05:47:36ㅎㄷㄷㄷ
05:48:19그치만 외국인도 귀여운 공주님이라고 할 정도면...
05:48:48공주님이셨군요!!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1분)조급한 두루미
10:34:05그럴걸
10:34:079
10:35:049요!
10:36:32그림 잘 그렸네
10:36:36포근한 느낌이 듦
10:38:52나처럼?
10:40:26나 이러다 진짜 100번 찍고 영구밴 당해
10:43:24업과 함께하는 데이트
10:43:25꺄르륵
10:43:3330퍼 남았다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조급한 두루미
10:33:43?
10:33:49고등학교 때 놨는데요
10:34:00내신만 챙기고
10:34:04수능 0등급이었나?
10:34:05그럴걸
10:34:079
10:35:049요!
10:36:32그림 잘 그렸네
10:36:36포근한 느낌이 듦
10:38:52나처럼?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Mr 신사
13:50:04디코가 올바른 초대장이 아니라고..
13:51:31들어와졌어요
13:51:36이곳은 유투브와 입장 외엔 업순
13:51:37없군
13:52:28인증완료
13:52:34근데 진짜 약간 아까 방금?전에
13:52:40기다-ㅎ-려봐요오-하는 말투
13:52:41설렜네요
13:53:41아..육수..제가 아직 고삐를 안 풀긴 했는데
13:54:20헤카테문 좋아..땡글-허게 어데 민트초코 한스쿱 떠다 맹근 눈망울..볼따구 큼직-한 홍조..쪼메 어둡긴 한가벼 저래 호롱불을 들고..방송-끄-흐-는데에-하는 말투에 목소리..이럼
처리자헤카테문
밴크코
구독자
21:07:12지금 이러고 있을 때가 아냐!!
21:07:49장난 그만해..
21:08: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9:0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9:14할거 없는 데
21:09:15더빙하죠?
21:09:17ㅋㅋㅋㅋㅋㅋㅋㅋ
21:09:36잠시만요
21:09:37마이크 세팅좀
01:25:07잘못했어요 살려주세요..
처리자헤카테문
밴크코
구독자
21:07:12지금 이러고 있을 때가 아냐!!
21:07:49장난 그만해..
21:08:1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9:08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09:14할거 없는 데
21:09:15더빙하죠?
21:09:17ㅋㅋㅋㅋㅋㅋㅋㅋ
21:09:36잠시만요
21:09:37마이크 세팅좀
01:25:07잘못했어요 살려주세요..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크코
구독자
10:49:29헉
10:49:34200팔 추카포카
10:51:02블리자드가 달님 실력을 플레로 인지하고 있는 거 아닐까요
10:51:48아니면 골드 올라온거 축하한다고 더 강하게 살아남으라고 던져넣은걸지도?
10:56:05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
11:07:26이미 플레 다이아 잡아준 시점부터 눈치 없는 거 같은 데요
11:23:49신라면 좋을지도
11:25:37맵찔이
11:25:54그러면 짜파게티?
11:26:28??????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크코
구독자
23:57:57저요
00:11:56꼭 비교를 했어야했을까
00:12:01더 비참해지게시리..
00:22:02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25:50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27:5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0:53:44재능이 넘치네요
00:57:48?
00:58:01그냥 겜을 하고 싶었던 거죠?
00:58:26주술 사용해서 서버 폭파했네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1분)전국구Ho
02:34:00ㅋㅋㅋㅋㅋㅋㅋ
02:34:17그럼 사장님 뭐 시키실거있으시면 불러주세요
02:34:28나무 작업대에서 만들어요'
02:34:35아니다
02:34:38tab
02:34:53tab에서
02:35:26일단 50블럭 으로 공간 확보했구 땅 괭이로 갈아서 몬스터 소환안되게 했고
02:35:33조명 작업했고
02:35:43주변 해파리 300개 정도 제거했습니다
02:35:55바닥을 부셔서 확인해보세요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플쪽
02:30:51옛날 옛적 달님 아직 하늘에 있을 시절 이야기입니다
02:32:06장비 패치전에
02:32:10미친 짓거리를 좀 할 수 있었어서
02:33:32오우 쉣
02:33:34눈깔 아파
02:34:30울퉁불퉁한 바닥
02:34:37좀 가지런히 네모낳게 만드는거 어때요
02:35:20흠...
02:35:30고대 곡괭이 필요하다고 가져와서
02:35:40고대 곡괭이 분해 작업대에 넣고 갈아버린 사람이 있긴 한데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전국구Ho
02:34:00ㅋㅋㅋㅋㅋㅋㅋ
02:34:17그럼 사장님 뭐 시키실거있으시면 불러주세요
02:34:28나무 작업대에서 만들어요'
02:34:35아니다
02:34:38tab
02:34:53tab에서
02:35:26일단 50블럭 으로 공간 확보했구 땅 괭이로 갈아서 몬스터 소환안되게 했고
02:35:33조명 작업했고
02:35:43주변 해파리 300개 정도 제거했습니다
02:35:55바닥을 부셔서 확인해보세요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Vashtorr
14:59:46음식도핑
15:00:23치확 치뎀 보뎀 원거리 데미지 원거리 속도
15:00:26도핑 음식 만들고
15:00:30보조 무기 드루이드라 이빨로 바꾸고
15:00:33보조 장비
15:00:56정도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뭐미
13:40:34압도적이면 쟁탈보다 혼합이 더 좋은거같아여
13:40:48입막해서 빨리 끝낼수있어가지고
13:45:41ㅂㄹㅈ ㅋㅇ
13:46:45브읍읍 켠왕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하얀리치
11:21:40해위
11:22:53ㅋㅋㅋㅋㅋ
11:23:07아..또 생각나버렸다...
11:23:19내 삥꾸삥꾸 한조가....
11:34:45이제 가시나?
11:35:23드디어 청소하시는 군요
11:35:52드디어 기우제를 시작하셨어
11:36:11그거 기우제잖슴~
11:36:33굿~
11:37:11!실버(타운)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뭐미
01:35:17네
01:38:43서동현 금수저 신청이요
01:42:55자
01:43:02총을 쏘면 반동이 있죠
01:43:11아니다
01:43:15귀차나요
01:45:19그냥 팔로만 총쏘면 반동이 엄청나서
01:45:44어깨에 개머리판을 대서 반동을 몸으로 분산시키는거에요
01:46:06그러면 반동이 줄어들겠죠
01:47:44배그를 위해 입대를 하신다니 응원하도록 하겠습니다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뭐미
02:28:29저거 ai무빙
02:28:32무빙 자동 보정
02:36:02순수혈통입니다
02:40:03핵 확정이에요?
02:40:35봤어요
02:47:22우리가 살아가는 방법 온시온 신청이요
02:49:59내일 이르러 가겠습니다
02:50:02달하
03:04:52무맛요리
03:04:59카레...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Kadeybabyy
04:05:44No no
04:05:56But I know jeogeum Korean🤏🏽
04:06:04Yes yes Canadian!!
04:06:24Hey what’s your name?
04:06:40Both!!
04:07:01I will just call you kate gongjunim!!
04:07:28Okay moon gongjunim
04:07:40Why the moon and not the sun?
04:08:02Oh I don’t want to die🤣🤣
04:08:12Okay sorry jagiya🤣🤣
처리자헤카테문
임차 (30초)크코
구독자
02:52:33아주 그냥 짱해!
02:52:42이 험난한 세상 잘 살아보세요
02:52:58화이팅! 저는 응원합니당
02:53:36ㅇㅅㅇ?
02:54:38자신도 모르게 스트레스 쌓여있다는 걸 의미하는 꿈입니다
02:55:07일과 인간관계에 있어서 깨닫지 못하는 사이에 심리적 압박을 안고 있다는 뜻
02:55:40나방을 먹는다는 거 부터가 절대로 있을 수 없는 상황인걸..
02:56:01벌레 좀 그만먹어요
02:56:03파브르에요?
02:56:29그럼 베어그릴스임?
처리자헤카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