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 희범치지직 스트리머
팔로워 2.3천명스타2 프로게이머 / 신희범 / 문의- discord : shinheebeom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밴푸딩연합 다현푸딩
22:43:23요즘 뮤탈 어떤가요? 저그 뮤탈 잘통하는거 같은데
22:43:543등저그강민수 vs 3등토스박한솔
22:44:40저그는 정석으로 하면 못이겨요ㅠㅠ
22:45:35김도우,김준호,박한솔 vs 세랄,레이너,강민수 밸류는 삐까뜨는듯
22:48:18강민수가 저그2등인데 조성주가 테란3등인가?
22:48:24테란이 이제보니...
처리자SHIN 희범
임차 (30초)지식이 늘었다
20:11:19?
20:11:42이분 해병 지뢰 수리터렛 없이 하시나요?
20:11:55없다고?
20:12:15뭔소리야 이게
20:12:37관문유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41울트라가 S라...
20:16:08충격크기 돌아오지 않음?
20:16:31충격크기 다시 커졌을텐데?
20:17:07이론을 이렇게 모르는데 프로를 하는구나
20:17:16B??????
처리자SHIN 희범
임차 (30초)배고픈 마녀 2816
21:31:14미친토스를 하면 게임에서 져요?
21:31:50시작합니다.
21:31:52죄송합니다.
21:31:58다른 거 얘기해요?
21:32:00다른거?
21:32:08이런
21:32:13다시해요.
처리자SHIN 희범
밴랑 연B
00:16:45ㅎㅎㅎㅎ
00:16:49시진핑과 김 졍은의 뜨거운 밤 데이트.. 하지만 삼분 카레.... 장소는 김 졍 일 무덤 위에서.... 김쥬애는 다음 차례 대기중... 장소는 장성 택 무덤 위
처리자SHIN 희범
밴푸딩연합 다현푸딩
21:43:52희범님은 둘 중 누구응원하시나요?
21:51:43키가 비슷한데? 서양인인데
21:54:27누구 응원방인가요?
21:56:29준호선수 와이프가 희범님보다 어린데 형수면 존대하시나요?
22:06:24김준호 응원해주세요
22:12:02세랄 상대로는 사파 빌드가 좋나요?
22:23:58근데 이건 종빨이 아니라 김준호 실수인데 왜 저사기 이야기가 나옴
22:24:25옆방이요
22:26:41중립방인가요? 편파방인가요? 응원 자유인가요?
22:27:04김준호 화이팅
처리자SHIN 희범
임차 (30초)지식이 늘었다
20:11:19?
20:11:42이분 해병 지뢰 수리터렛 없이 하시나요?
20:11:55없다고?
20:12:15뭔소리야 이게
20:12:37관문유닛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5:41울트라가 S라...
20:16:08충격크기 돌아오지 않음?
20:16:31충격크기 다시 커졌을텐데?
20:17:07이론을 이렇게 모르는데 프로를 하는구나
20:17:16B??????
처리자SHIN 희범
임차 (30초)배고픈 마녀 2816
21:31:14미친토스를 하면 게임에서 져요?
21:31:50시작합니다.
21:31:52죄송합니다.
21:31:58다른 거 얘기해요?
21:32:00다른거?
21:32:08이런
21:32:13다시해요.
처리자SHIN 희범
밴푸딩연합 다현푸딩
22:43:23요즘 뮤탈 어떤가요? 저그 뮤탈 잘통하는거 같은데
22:43:543등저그강민수 vs 3등토스박한솔
22:44:40저그는 정석으로 하면 못이겨요ㅠㅠ
22:45:35김도우,김준호,박한솔 vs 세랄,레이너,강민수 밸류는 삐까뜨는듯
22:48:18강민수가 저그2등인데 조성주가 테란3등인가?
22:48:24테란이 이제보니...
처리자SHIN 희범
밴랑 연B
00:16:45ㅎㅎㅎㅎ
00:16:49시진핑과 김 졍은의 뜨거운 밤 데이트.. 하지만 삼분 카레.... 장소는 김 졍 일 무덤 위에서.... 김쥬애는 다음 차례 대기중... 장소는 장성 택 무덤 위
처리자SHIN 희범
블라인드랑 연B
00:16:45ㅎㅎㅎㅎ
00:16:49시진핑과 김 졍은의 뜨거운 밤 데이트.. 하지만 삼분 카레.... 장소는 김 졍 일 무덤 위에서.... 김쥬애는 다음 차례 대기중... 장소는 장성 택 무덤 위
밴푸딩연합 다현푸딩
21:43:52희범님은 둘 중 누구응원하시나요?
21:51:43키가 비슷한데? 서양인인데
21:54:27누구 응원방인가요?
21:56:29준호선수 와이프가 희범님보다 어린데 형수면 존대하시나요?
22:06:24김준호 응원해주세요
22:12:02세랄 상대로는 사파 빌드가 좋나요?
22:23:58근데 이건 종빨이 아니라 김준호 실수인데 왜 저사기 이야기가 나옴
22:24:25옆방이요
22:26:41중립방인가요? 편파방인가요? 응원 자유인가요?
22:27:04김준호 화이팅
처리자SHIN 희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