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itch 하사신치지직 스트리머
팔로워 260명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0회
밴
0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밴?갖고싶은 마녀 676
16:37:25이렇게말했는데분명
16:38:27아니 젠지가 왜치지이렇게
16:38:30질문을 님이하시고
16:38:33대답도님이하시면 어캄
16:39:16젠지가왜치지?라고 분명 님이 말했음
16:41:11나
16:41:14iq110인데
16:41:16웩슬러
16:42:33점멸을뺀건
16:42:37호재다 애니
밴?열렙 중인 초보 572
18:22:50지금 왔는데 지고 있네? ㅋㅋㅋㅋㅋ
18:23:061대0 이잖아요
18:24:09아이고 대상혁님
18:25:01역대급은 바이퍼죠
18:25:26네
밴firecomboy
16:58:26럼블 존야 궁 너무 아쉽네 아까부터
16:59:48장로때 바론 먹으면 괜찮을거같은데
17:03:55와 케이티 화이팅
17:05:46기인 너무 무섭네
18:19:33크산테안뽑네
18:37:38아니 이 플 너무 아까운데
18:42:08멘탈 나갓네 ㅋㅋ
18:43:26월즈 우승이 뭔 운이야 ㅋㅋㅋ
18:43:59아니 운이 다포함되는데 실력이 우선이지
18:44:22실력보다 운이라고?? 그건 아닌듯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부활한 모범생 6729
18:44:34와
18:44:56T1 못하는데 IG는 더 못하네 ㅋㅋㅋㅋ
18:47:01??
18:47:19티원 대신 피어엑스가 왔다면…
18:50:03IG가 이번 세트 이기면 되게 의미 클 거 같음. 1,2세트 통해 T1이 잘하는 픽 다 빼버려서
18:50:31오리 케틀 자르반 등등
18:55:21사이온 갑옷이 ㄷㄷ
18:57:29갈리오 빅토르
19:02:44카이사 제리 유나라를 못할 걸요?
19:07:21템플릿이 22월즈랑 비슷해보이네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오라 달콤한 죽음 이여
19:21:43제카 텔을
19:21:48ㅋㅋㅋ
19:22:34레넥통 유통기한 늘어난건가
19:23:03대천사
19:23:04뜨겟다
19:32:16봣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2:19두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2:41지송합니다 제카의 이미지를 믿어버렷네요
19:32:44반성할게요
19:33:25함만 봐주세요
처리자twitch 하사신
블라인드오라 달콤한 죽음 이여
19:21:15와 이걸
19:21:43제카 텔을
19:21:48ㅋㅋㅋ
19:22:34레넥통 유통기한 늘어난건가
19:23:03대천사
19:23:04뜨겟다
19:32:16봣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2:19두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2:41지송합니다 제카의 이미지를 믿어버렷네요
19:32:44반성할게요
밴Disguise
18:15:41상대가 티원이라지만 한화 맨날 왜캐 못함 개노잼이네
18:16:49정글상혁 ㄹㅇ 개맛없네
18:18:37한화생명 IG보다 잘하는거 맞음?
18:19:12유관력 있잖아 ㅋㅋㅋㅋㅋㅋ
18:19:39그땐 돈을 너무안줘서
18:20:36한화생명 맨날 지는거만 보니까 잘하는거 모르겠음
18:21:43그래서 제일 약한 IG 이야기한거임
18:23:43다전제가면 우리 AL이 해줄거야
18:24:09요즘 다시 잘한다고 ! !
18:24:50아 정규시즌 이즈 나띵이자나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갖고싶은 마녀 676
17:10:09럼블은 진짜 압박 잘하네
17:12:34라인스왑 저거 왜하는거임
17:14:24물러서실까~
17:14:40시비르 대사
17:15:58시비르는 후반에 딜 잘나오나요
17:16:48재우스가 숨도 못쉬네 ㄷㄷ
17:18:03그러게 패치노트좀 보재
17:23:36밴픽문젠가
17:26:39그정도임? ㄷㄷ
17:29:18와 게터졌다 경기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블투로
20:46:04빅토르 집가면 짜피 못밀잖아 바론버프인데
20:46:22끝내려면 잡아야하는데
20:46:24못잡으니까
20:46:43이거 다시 싸우면 못이길거같아서
20:46:53그ㅐㄹ서 끝내려고 한거같은데
20:47:10이거 근데 페이커가 와드 지웠어도
20:47:19원딜 무빙없이 그대로 올라가서 죽는건 똑같다는거임
20:47:37쵸비 개인화면 봐보셈
20:47:46님 확률빵이라는거부터 말이안됨
20:47:53마지막에 나옴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Disguise
20:44:22젠지가
20:44:48젠지월즈우승은 못본다
20:45:09듀로 월즈우승은 못본다
20:45:34그냥 한화는 더 잘하는 TES임
20:46:25월즈는 가죠
20:46:53테스 4강 지투이기고 간거잖아
20:47:19지투 못이기면 그돈받고 자랑임?
20:47:53지투 이긴 게 뭐가 중요함 지투 아니면 다 못이겼을탠데
20:49:34어차피 밴당했알때도 왔는데 알빠노
밴배고픈 초보 342
02:47:52맞긴함 ㅇㅇ
02:48:20뚫기 좀 빡세긴함 많이
02:48:30ㅣ저거 알리에 안끊긴것도
02:48:44코르기 안리에 안끊긴것도 아쉽ㅂ긴하다
02:49:13빠이용
02:49:20근데 사신님
02:49:22저희 예전에
02:49:25디코로도 이런얘기 했어서
02:49:33ㅋㅋ 알빠노이긴해 못배운애
02:49:36영구 ㄱㄱ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까매진모찌욤
12:48:52아 안녕하세요
12:48:59오늘 멸망전
12:49:05봐야하는사람등장입니다..
12:49:22아 어제 오렌지색젠지팬이였거든요
12:49:56뭐야씨는 너무하자나요 ㅠ
12:50:03한생팬일수도있지 ㅠ
12:51:05쌩뉴비입니당
12:51:15리얼인뎅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오라 달콤한 죽음 이여
19:21:43제카 텔을
19:21:48ㅋㅋㅋ
19:22:34레넥통 유통기한 늘어난건가
19:23:03대천사
19:23:04뜨겟다
19:32:16봣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2:19두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2:41지송합니다 제카의 이미지를 믿어버렷네요
19:32:44반성할게요
19:33:25함만 봐주세요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버스타는 탐험가 7581
18:24:45밴은 안되버다
18:25:26요롤님 밴당했어요?
18:26:47아니 어쩌다 밴됐어요?
18:28:01곧 풀릴예정
18:29:12이미 이 계정 들켰는데 본계 해제시킬 이유가 있을까? 생각중이이요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후식먹다가체한김요룰
17:04:44카이사가 쓰일 수 있는 조건에서만 써서 승률이 높은 거라서 그게 좋은 픽이라고 보기는 어려움
17:05:34승률에 영향을 주는 요소가 많아서 승률만 보고 판단하는 건 좀 그렇죠
17:05:40강형욱?
17:05:55나쁜 개는 없다 나쁜 보호자는 있을 뿐
17:06:21뭐야 바루스 치바인건가?
17:08:58????
17:10:26저건 압박이 아니라 정상 구도 아님?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lslw
04:14:57어디서 떴어요?
04:15:31어느영상 말하는건지 모르겟어요
04:15:38티원 간담회 말씀인가요?
04:16:10그건 아니겟죠
04:16:44구마 연봉이 제우스보다 낮다고 하는게 대부분의 여론이니까요
04:17:00다수가 믿는게 진실에 가깝겠죠
04:17:48나치는 다수한테 미움받았으니까 욕먹죠
04:18:07그쵸 필요없죠
04:18:37관계자들이 말하는게 여론을 움직이잖아요
04:19:09네 강퇴하세요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갖고싶은 마녀 676
16:37:25이렇게말했는데분명
16:38:27아니 젠지가 왜치지이렇게
16:38:30질문을 님이하시고
16:38:33대답도님이하시면 어캄
16:39:16젠지가왜치지?라고 분명 님이 말했음
16:41:11나
16:41:14iq110인데
16:41:16웩슬러
16:42:33점멸을뺀건
16:42:37호재다 애니
밴?Disguise
20:44:22젠지가
20:44:48젠지월즈우승은 못본다
20:45:09듀로 월즈우승은 못본다
20:45:34그냥 한화는 더 잘하는 TES임
20:46:25월즈는 가죠
20:46:53테스 4강 지투이기고 간거잖아
20:47:19지투 못이기면 그돈받고 자랑임?
20:47:53지투 이긴 게 뭐가 중요함 지투 아니면 다 못이겼을탠데
20:49:34어차피 밴당했알때도 왔는데 알빠노
밴?열렙 중인 초보 572
18:22:50지금 왔는데 지고 있네? ㅋㅋㅋㅋㅋ
18:23:061대0 이잖아요
18:24:09아이고 대상혁님
18:25:01역대급은 바이퍼죠
18:25:26네
밴firecomboy
16:58:26럼블 존야 궁 너무 아쉽네 아까부터
16:59:48장로때 바론 먹으면 괜찮을거같은데
17:03:55와 케이티 화이팅
17:05:46기인 너무 무섭네
18:19:33크산테안뽑네
18:37:38아니 이 플 너무 아까운데
18:42:08멘탈 나갓네 ㅋㅋ
18:43:26월즈 우승이 뭔 운이야 ㅋㅋㅋ
18:43:59아니 운이 다포함되는데 실력이 우선이지
18:44:22실력보다 운이라고?? 그건 아닌듯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배고픈 초보 342
02:47:52맞긴함 ㅇㅇ
02:48:20뚫기 좀 빡세긴함 많이
02:48:30ㅣ저거 알리에 안끊긴것도
02:48:44코르기 안리에 안끊긴것도 아쉽ㅂ긴하다
02:49:13빠이용
02:49:20근데 사신님
02:49:22저희 예전에
02:49:25디코로도 이런얘기 했어서
02:49:33ㅋㅋ 알빠노이긴해 못배운애
02:49:36영구 ㄱㄱ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부활한 모범생 6729
18:44:34와
18:44:56T1 못하는데 IG는 더 못하네 ㅋㅋㅋㅋ
18:47:01??
18:47:19티원 대신 피어엑스가 왔다면…
18:50:03IG가 이번 세트 이기면 되게 의미 클 거 같음. 1,2세트 통해 T1이 잘하는 픽 다 빼버려서
18:50:31오리 케틀 자르반 등등
18:55:21사이온 갑옷이 ㄷㄷ
18:57:29갈리오 빅토르
19:02:44카이사 제리 유나라를 못할 걸요?
19:07:21템플릿이 22월즈랑 비슷해보이네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까매진모찌욤
12:48:52아 안녕하세요
12:48:59오늘 멸망전
12:49:05봐야하는사람등장입니다..
12:49:22아 어제 오렌지색젠지팬이였거든요
12:49:56뭐야씨는 너무하자나요 ㅠ
12:50:03한생팬일수도있지 ㅠ
12:51:05쌩뉴비입니당
12:51:15리얼인뎅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오라 달콤한 죽음 이여
19:21:43제카 텔을
19:21:48ㅋㅋㅋ
19:22:34레넥통 유통기한 늘어난건가
19:23:03대천사
19:23:04뜨겟다
19:32:16봣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2:19두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2:41지송합니다 제카의 이미지를 믿어버렷네요
19:32:44반성할게요
19:33:25함만 봐주세요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오라 달콤한 죽음 이여
19:21:43제카 텔을
19:21:48ㅋㅋㅋ
19:22:34레넥통 유통기한 늘어난건가
19:23:03대천사
19:23:04뜨겟다
19:32:16봣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2:19두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2:41지송합니다 제카의 이미지를 믿어버렷네요
19:32:44반성할게요
19:33:25함만 봐주세요
처리자twitch 하사신
블라인드오라 달콤한 죽음 이여
19:21:15와 이걸
19:21:43제카 텔을
19:21:48ㅋㅋㅋ
19:22:34레넥통 유통기한 늘어난건가
19:23:03대천사
19:23:04뜨겟다
19:32:16봣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2:19두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32:41지송합니다 제카의 이미지를 믿어버렷네요
19:32:44반성할게요
밴버스타는 탐험가 7581
18:24:45밴은 안되버다
18:25:26요롤님 밴당했어요?
18:26:47아니 어쩌다 밴됐어요?
18:28:01곧 풀릴예정
18:29:12이미 이 계정 들켰는데 본계 해제시킬 이유가 있을까? 생각중이이요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Disguise
18:15:41상대가 티원이라지만 한화 맨날 왜캐 못함 개노잼이네
18:16:49정글상혁 ㄹㅇ 개맛없네
18:18:37한화생명 IG보다 잘하는거 맞음?
18:19:12유관력 있잖아 ㅋㅋㅋㅋㅋㅋ
18:19:39그땐 돈을 너무안줘서
18:20:36한화생명 맨날 지는거만 보니까 잘하는거 모르겠음
18:21:43그래서 제일 약한 IG 이야기한거임
18:23:43다전제가면 우리 AL이 해줄거야
18:24:09요즘 다시 잘한다고 ! !
18:24:50아 정규시즌 이즈 나띵이자나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후식먹다가체한김요룰
17:04:44카이사가 쓰일 수 있는 조건에서만 써서 승률이 높은 거라서 그게 좋은 픽이라고 보기는 어려움
17:05:34승률에 영향을 주는 요소가 많아서 승률만 보고 판단하는 건 좀 그렇죠
17:05:40강형욱?
17:05:55나쁜 개는 없다 나쁜 보호자는 있을 뿐
17:06:21뭐야 바루스 치바인건가?
17:08:58????
17:10:26저건 압박이 아니라 정상 구도 아님?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갖고싶은 마녀 676
17:10:09럼블은 진짜 압박 잘하네
17:12:34라인스왑 저거 왜하는거임
17:14:24물러서실까~
17:14:40시비르 대사
17:15:58시비르는 후반에 딜 잘나오나요
17:16:48재우스가 숨도 못쉬네 ㄷㄷ
17:18:03그러게 패치노트좀 보재
17:23:36밴픽문젠가
17:26:39그정도임? ㄷㄷ
17:29:18와 게터졌다 경기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lslw
04:14:57어디서 떴어요?
04:15:31어느영상 말하는건지 모르겟어요
04:15:38티원 간담회 말씀인가요?
04:16:10그건 아니겟죠
04:16:44구마 연봉이 제우스보다 낮다고 하는게 대부분의 여론이니까요
04:17:00다수가 믿는게 진실에 가깝겠죠
04:17:48나치는 다수한테 미움받았으니까 욕먹죠
04:18:07그쵸 필요없죠
04:18:37관계자들이 말하는게 여론을 움직이잖아요
04:19:09네 강퇴하세요
처리자twitch 하사신
밴블투로
20:46:04빅토르 집가면 짜피 못밀잖아 바론버프인데
20:46:22끝내려면 잡아야하는데
20:46:24못잡으니까
20:46:43이거 다시 싸우면 못이길거같아서
20:46:53그ㅐㄹ서 끝내려고 한거같은데
20:47:10이거 근데 페이커가 와드 지웠어도
20:47:19원딜 무빙없이 그대로 올라가서 죽는건 똑같다는거임
20:47:37쵸비 개인화면 봐보셈
20:47:46님 확률빵이라는거부터 말이안됨
20:47:53마지막에 나옴
처리자twitch 하사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