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키하네 후야치지직 스트리머
팔로워 14.9만명1.9천명 시청 중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1회
밴
0회
임시 차단
1회
AI 요약
임차 (30초)리류 lielu
19:03:10후야 내꺼 ㅋ
19:07:30가슴 내려 얼굴만 보고싶어
19:08:01얼굴만 보고 싶어요!!!
19:08:34후야 정식 맴버 되면 굿즈 내가 다산다 ㅋ
19:09:17후야 내꺼임 건들지마!!
19:15:41후아님 보고싶어요 ㅠ
19:17:30후야님 얼굴 확대해주세요
19:18:07후야님 얼굴 확대
처리자사키하네 후야
임차 (30초)네이트헬
구독자
01:02:11자 연두 부수러가자
01:03:08저 언덕 위에 뭐가있을까?
01:03:51병력을 빼서 저 언덕을 때려야지
01:04:13영끌고 하면 이거 원트클 실패
01:04:33이건 원트클 실패니까 역배들 축하합니다
01:06:09역배 성공!!!!!!
01:07:34역배 우승김에 말씀드릴게요 후야님, 다음판에는 양쪽 언덕에 연두플토부터 조지세요
01:08:41양쪽 언덕에 기지들있는데
01:09:11죽었어요
01:09:33뭘살아요 어차피 또 러시갔다가 다 말아먹고 죽을건데
처리자사키하네 서포터즈 1
밴?Benjamin145
구독자
18:23:23네네
18:24:02탱크나 골리앗 수리할때는 미네랄이랑 가스가 줄어들어요
18:30:02저기만 부수면 되나???
18:30:59빠라라뿌뿌
18:31:09빠라라뿌뿌 ㅋㅋ
18:32:57버렸어
18:33:02그러지마!!!!
18:33:22하지만 이겼죠??
18:35:49앗 죄송합니다
블라인드밤새는 만렙 5225
21:29:11코로네 커서 여왕되는데 이때 이렇게 놀아놓고 막상 커서 주인공이 코로네를 기억못하는게 참 답답;;;;;;;;;;;;;;;;;;;;;;;;;;;;;;;;;;;;;;;;;;;
임차 (30초)밤새는 만렙 5225
21:10:32제목으로 스포당하기 싫으면 댓글에 타임라인 있어서 휠만 내리면 되는걸 그게 귀찮은건지 굳이 안하면서 일일이 스포스포스포 하는건 뭐하자는걸까 참 갑갑하네
처리자사키하네 후야
밴?제육이나볶아온나112224
18:12:44너는 나의 냉혹한 맨토야 사탕발림 하지마.내 아이디어가 약하다면 쓰레기라고 부르고 그이유를 말해줘. 네 일은 내가 완벽하다고 말할때까지 모든것을 검증하는거야
18:13:07너는 나의 냉혹한 맨토야 사탕발림 하지마.내 아이디어가 약하다면 쓰레기라고 부르고 그이유를 말해줘. 네 일은 내가 완벽하다고 말할때까지 모든것을 검증하는거야
밴?폭주하는 누나 6250
01:05:20누나 나 영구밴해줘
01:10:30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
밴?즐겜중인 군주 844
18:32:26오리지널 페퍼로니(L)+코카-콜라1.25L 기프티콘을 보냈어요. https:/
login
xpwyZDXMywn
18:33:15오리지널 페퍼로니(L)+코카-콜라1.25L 기프티콘을 보냈어요. https:/
login
xpwyZDXMywn
18:34:07!오리지널 페퍼로니(L)+코카-콜라1.25L 기프티콘을 보냈어요. https:/
login
xpwyZDXMywn
18:34:50오리지널 페퍼로니(L)+코카-콜라1.25L 기프티콘을 보냈어요. https:/
login
xpwyZDXMywn
임차 (30초)우zi
구독자
01:05:54ㅅㄱㅋㅋㅋㅋㅋㅋㅋ
01:06:02진짜 못하시는구나
01:06:08





01:06:19푸하하하하
01:06:22개모태
01:06:43웃기죠 ㅋㅋㅋㅋ 개못함 ㅋㅋㅋㅋㅋ 이걸 지면 전판은 ㅋㅋㅋ
01:06:46





01:06:51오~
01:07:05자원이 없지요
01:07:10ㅋㅋㅋㅋ
처리자사키하네 서포터즈 1
임차 (30초)신나는소년
18:03:56만나서 반가워요
18:03:59후야님
18:04:04만나서 반가워요
18:04:47후야님 오늘 기분은 어때요? 그리고 오늘 하루가 어땠는지 알려주세요
18:05:06후야님 오늘 기분은 어때요?
18:05:32ㅋㅋㅋㅋㅋㅋ
18:06:00후야님 오늘 기분 어때요??
18:06:31진짜요?????
18:06:45내일 온라인에서는 4시부터에요???
18:08:07사키하네 후야님 오늘 하루 어땠어요?
처리자사키하네 서포터즈 1
밴?구호 기사단
구독자
21:52:38일단 저쪽은 저집이 후야님 집인걸 몰라요
21:53:50저쪽에서 오라네요
21:54:14찾고있어요
21:54:17맞아요
21:54:55이정도만하고 대화하죠
21:55:38내려가서 대화하죠
21:56:03아뇨 그냥 꼴보기싫다고 지우고있어요
21:56:40여기 옥상으로 끌고오죠
21:56:49그냥 가서 말하죠
21:56:52오라는 제스쳐
밴?밤새는 뉴비 1281
20:35:55얘네 함정인거 모르냐 아무도?
20:40:09캡슐진화보다 성숙기가 더 쎄니깐
20:41:49살생 안할려고 하네
20:45:21여왕의 미소!
20:54:15소리는 다 내지
20:56:45저게 어떻게 곤충이냐 와 ㅋㅋ 진짜 심하네
21:05:39첫진화 버프
21:09:28쟤 취미임
21:20:35ㄴㄴ 처음
21:22:41리키 나리 없어서 절대완전체인거 몰라서 덤비는거임 리키 나리 없어서 절대완전체인거 몰라서 덤비는거임리키 나리 없어서 절대완전체인거 몰라서 덤비는거임
밴?노가다잡부박상식
00:41:50고덕 숙식노가다 배관 작업자 1명 모집합니다
00:42:06고덕 숙식노가다 배관 작업자 1명 모집합니다
00:42:21고덕 숙식노가다 배관 작업자 1명 모집합니다
00:43:29고덕 숙식노가다 배관 작업자 1명 모집합니다
-
밴?쿠킹덤 유저
20:19:42독감이면 개추
20:23:07독감인 난 개추다....
20:24:38후야도 하면 돼
20:27:17유니랑 발로하면 누가 이김?
20:28:27영어 잘함?
20:30:01
20:30:26졸리면 자
20:32:09커서?
20:33:05STUDIOKINGDOM쿠폰입력버튼으로만가능합니다
20:34:00⠀⠀⠀⠀ ⡖⡆⡴⡒⡄
⠀⠀⠀⠀⠀⠀⠀⠀⠀⠀⢀⣀⣀⡆⣇⠱⡷
⠀⠀⠀⠀⣀⣀⡤⠤⠼⢻⣿⡀⣧⣤⣄⠀⢇
⢠⣿⣿⣿⣿⡆⠀⠀⠀⠐⠿⠇⠙⠿⠂⠀⠘⡄
⢸⣿⣿⣿⣿⣟⠀⠀⠀⠀⠀⠀
임차 (30초)리류 lielu
19:03:10후야 내꺼 ㅋ
19:07:30가슴 내려 얼굴만 보고싶어
19:08:01얼굴만 보고 싶어요!!!
19:08:34후야 정식 맴버 되면 굿즈 내가 다산다 ㅋ
19:09:17후야 내꺼임 건들지마!!
19:15:41후아님 보고싶어요 ㅠ
19:17:30후야님 얼굴 확대해주세요
19:18:07후야님 얼굴 확대
처리자사키하네 후야
임차 (30초)네이트헬
구독자
01:02:11자 연두 부수러가자
01:03:08저 언덕 위에 뭐가있을까?
01:03:51병력을 빼서 저 언덕을 때려야지
01:04:13영끌고 하면 이거 원트클 실패
01:04:33이건 원트클 실패니까 역배들 축하합니다
01:06:09역배 성공!!!!!!
01:07:34역배 우승김에 말씀드릴게요 후야님, 다음판에는 양쪽 언덕에 연두플토부터 조지세요
01:08:41양쪽 언덕에 기지들있는데
01:09:11죽었어요
01:09:33뭘살아요 어차피 또 러시갔다가 다 말아먹고 죽을건데
처리자사키하네 서포터즈 1
임차 (30초)우zi
구독자
01:05:54ㅅㄱㅋㅋㅋㅋㅋㅋㅋ
01:06:02진짜 못하시는구나
01:06:08





01:06:19푸하하하하
01:06:22개모태
01:06:43웃기죠 ㅋㅋㅋㅋ 개못함 ㅋㅋㅋㅋㅋ 이걸 지면 전판은 ㅋㅋㅋ
01:06:46





01:06:51오~
01:07:05자원이 없지요
01:07:10ㅋㅋㅋㅋ
처리자사키하네 서포터즈 1
임차 (30초)신나는소년
18:03:56만나서 반가워요
18:03:59후야님
18:04:04만나서 반가워요
18:04:47후야님 오늘 기분은 어때요? 그리고 오늘 하루가 어땠는지 알려주세요
18:05:06후야님 오늘 기분은 어때요?
18:05:32ㅋㅋㅋㅋㅋㅋ
18:06:00후야님 오늘 기분 어때요??
18:06:31진짜요?????
18:06:45내일 온라인에서는 4시부터에요???
18:08:07사키하네 후야님 오늘 하루 어땠어요?
처리자사키하네 서포터즈 1
밴?Benjamin145
구독자
18:23:23네네
18:24:02탱크나 골리앗 수리할때는 미네랄이랑 가스가 줄어들어요
18:30:02저기만 부수면 되나???
18:30:59빠라라뿌뿌
18:31:09빠라라뿌뿌 ㅋㅋ
18:32:57버렸어
18:33:02그러지마!!!!
18:33:22하지만 이겼죠??
18:35:49앗 죄송합니다
밴?구호 기사단
구독자
21:52:38일단 저쪽은 저집이 후야님 집인걸 몰라요
21:53:50저쪽에서 오라네요
21:54:14찾고있어요
21:54:17맞아요
21:54:55이정도만하고 대화하죠
21:55:38내려가서 대화하죠
21:56:03아뇨 그냥 꼴보기싫다고 지우고있어요
21:56:40여기 옥상으로 끌고오죠
21:56:49그냥 가서 말하죠
21:56:52오라는 제스쳐
블라인드밤새는 만렙 5225
21:29:11코로네 커서 여왕되는데 이때 이렇게 놀아놓고 막상 커서 주인공이 코로네를 기억못하는게 참 답답;;;;;;;;;;;;;;;;;;;;;;;;;;;;;;;;;;;;;;;;;;;
밴?밤새는 뉴비 1281
20:35:55얘네 함정인거 모르냐 아무도?
20:40:09캡슐진화보다 성숙기가 더 쎄니깐
20:41:49살생 안할려고 하네
20:45:21여왕의 미소!
20:54:15소리는 다 내지
20:56:45저게 어떻게 곤충이냐 와 ㅋㅋ 진짜 심하네
21:05:39첫진화 버프
21:09:28쟤 취미임
21:20:35ㄴㄴ 처음
21:22:41리키 나리 없어서 절대완전체인거 몰라서 덤비는거임 리키 나리 없어서 절대완전체인거 몰라서 덤비는거임리키 나리 없어서 절대완전체인거 몰라서 덤비는거임
임차 (30초)밤새는 만렙 5225
21:10:32제목으로 스포당하기 싫으면 댓글에 타임라인 있어서 휠만 내리면 되는걸 그게 귀찮은건지 굳이 안하면서 일일이 스포스포스포 하는건 뭐하자는걸까 참 갑갑하네
처리자사키하네 후야
밴?노가다잡부박상식
00:41:50고덕 숙식노가다 배관 작업자 1명 모집합니다
00:42:06고덕 숙식노가다 배관 작업자 1명 모집합니다
00:42:21고덕 숙식노가다 배관 작업자 1명 모집합니다
00:43:29고덕 숙식노가다 배관 작업자 1명 모집합니다
-
밴?제육이나볶아온나112224
18:12:44너는 나의 냉혹한 맨토야 사탕발림 하지마.내 아이디어가 약하다면 쓰레기라고 부르고 그이유를 말해줘. 네 일은 내가 완벽하다고 말할때까지 모든것을 검증하는거야
18:13:07너는 나의 냉혹한 맨토야 사탕발림 하지마.내 아이디어가 약하다면 쓰레기라고 부르고 그이유를 말해줘. 네 일은 내가 완벽하다고 말할때까지 모든것을 검증하는거야
밴?쿠킹덤 유저
20:19:42독감이면 개추
20:23:07독감인 난 개추다....
20:24:38후야도 하면 돼
20:27:17유니랑 발로하면 누가 이김?
20:28:27영어 잘함?
20:30:01
20:30:26졸리면 자
20:32:09커서?
20:33:05STUDIOKINGDOM쿠폰입력버튼으로만가능합니다
20:34:00⠀⠀⠀⠀ ⡖⡆⡴⡒⡄
⠀⠀⠀⠀⠀⠀⠀⠀⠀⠀⢀⣀⣀⡆⣇⠱⡷
⠀⠀⠀⠀⣀⣀⡤⠤⠼⢻⣿⡀⣧⣤⣄⠀⢇
⢠⣿⣿⣿⣿⡆⠀⠀⠀⠐⠿⠇⠙⠿⠂⠀⠘⡄
⢸⣿⣿⣿⣿⣟⠀⠀⠀⠀⠀⠀
밴?폭주하는 누나 6250
01:05:20누나 나 영구밴해줘
01:10:30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10밴도전스텔
밴?카미시로 레이
21:50:58가즈아!!!
21:51:07실버하고마감가즈아!!!!!!
22:00:54끝내자!!!
22:07:01안돠
22:07:07와...
22:07:18미션실패인가?
22:07:52잘했어
22:14:20후야님
22:14:37나중에시간되면 롤한판같이해둬요 후야님
22:15:03후야님 나중에시간되면 롤한판같이합시다
밴?즐겜중인 군주 844
18:32:26오리지널 페퍼로니(L)+코카-콜라1.25L 기프티콘을 보냈어요. https:/
login
xpwyZDXMywn
18:33:15오리지널 페퍼로니(L)+코카-콜라1.25L 기프티콘을 보냈어요. https:/
login
xpwyZDXMywn
18:34:07!오리지널 페퍼로니(L)+코카-콜라1.25L 기프티콘을 보냈어요. https:/
login
xpwyZDXMywn
18:34:50오리지널 페퍼로니(L)+코카-콜라1.25L 기프티콘을 보냈어요. https:/
login
xpwyZDXMy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