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성티비치지직 스트리머
팔로워 433명게임 노래 술 먹방 토크~~ 다 하는 방송~
최근 24시간 내역
합계 제재
1회
밴
1회
임시 차단
0회
AI 요약
밴?라운지 초심자 a342307
00:30:46전판 사이온입니다 욕하시길래 방송하시는 분인지 몰랐네요
00:31:08제가 욕먹을 짓을 했나요?
00:31:274명이 맞는거같은데 그러면 ㅋㅋ
00:31:52버스 타신거같은데
00:32:11무대 브라이어로 사이온보다 딜 낮게 넣기~!!!!!!!!!!!!!!!!!!!!!!
밴?pharmjh
08:49:48ㄷㄷ 겜내용이 제 상식이랑 너무다르게 흘러감
08:50:36이젠유리한면이 없긴하다 솔직히
08:50:55옵젝때 자리잘잡고 녹턴빨리게해야할듯
08:51:12ㄷㄷ
08:51:16개망햇농
08:52:05빅토르로 녹턴잇는데 사이드하는게 맞음?
08:52:07ㅋㅋㅋㅋㅋㅋㅋㅋㅋ
08:52:51짤라먹거나
08:53:12아예?
밴?shock1
16:18:49와이거보고 100퍼매칭조작이 확실하다느꼇다 빅토르 1킬4데스인데 스코어가 9대14ㅋㅋㅋㅋㄱㅋ 진짜 롤판 망햇네 신드라불쌍타
16:19:48골드빅토르급인데 다4에서 매칭조작으로 점수올라가네 ㅋㅋㅋ
16:19:50ㅊㅊ
밴?유잼 친구 6976429
09:01:19근데 방장님 님 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09:01:40시청자 100명도 안되는 하꼬인데 왜 청자한테 화를 냄?? 아까 큐 소리 그거 모를수도 있지
09:01:58님 연패하는거 기분 안좋다고 왜 청자한테 화풀이함
09:02:39엥 저사람은 좋게좋게 말했는데?
09:03:41그건 그러네
09:04:25근데 이사람 태도가 구리긴하잖슴
09:04:32재미가있는것도 아니고
09:04:35실력도 에메랄드인데
09:04:37쩝
밴?내가 바로 파괴왕 6653
00:35:17근데 딜량이나 겜 하는거 보면 5명중에서는 님이 가장 못했어요
00:35:34애쉬한테 뭐라고 할 정도로 님이 잘하진 않았는데요
00:35:49진짜 궁금해서 묻고싶었습니다
00:36:00템트리도 부족해보이시던데..
밴?꼬우면 만나던가 bb
07:35:23페이커선수는 잘보던데요
07:35:42내가망쳤음?
07:36:03욕은하지마세요 정글러가 못본다고 말했음내가?
07:36:20내가 정글이 못본다고했냐고
07:36:23페이커선수도 잘본다 이거지
07:36:33욕을쳐박아
밴?오늘만사는 마왕 528
17:28:19님 근데 1400판 다이아 4면서 왜 원딜 선픽 안한다고 입텀?
17:29:01왜 화를 내세요
17:29:04ㄹㅇ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17:29:12어디가 생배임?
17:29:16부캐로 이겨줄라고 해도
밴?거대한 공포 박종우
08:29:23엄
08:30:47들어오자마자 쌍욕박고 있는데 뭔 채팅규칙이야 니 인성규칙이나 지켜라 나이먹고 안쪽팔림?
08:31:17진짜 요즘은 개나소나 빙송한다고 수준 떨어지네
밴?꿈에서본 만렙 2819
14:43:00탑 서폿 말곤 사실 뭐
14:43:05걍 대충 나가도 되는듯
14:44:26일단 모든 챌린저들의 공통된 의견은 원챔은 선픽이라도 나가라인데 이런 말 하면 안되겠죠??
14:45:55


14:46:25난 중재하려 했지
14:48:43자숙갑니다
14:48:51


14:50:51팔로잉 풀고 자숙 갑니다
14:50:55

14:51:37팔로 풀어도 채팅 되노 ㄷ
밴?내가 바로 파괴왕 6653
00:35:17근데 딜량이나 겜 하는거 보면 5명중에서는 님이 가장 못했어요
00:35:34애쉬한테 뭐라고 할 정도로 님이 잘하진 않았는데요
00:35:49진짜 궁금해서 묻고싶었습니다
00:36:00템트리도 부족해보이시던데..
밴?라운지 초심자 a342307
00:30:46전판 사이온입니다 욕하시길래 방송하시는 분인지 몰랐네요
00:31:08제가 욕먹을 짓을 했나요?
00:31:274명이 맞는거같은데 그러면 ㅋㅋ
00:31:52버스 타신거같은데
00:32:11무대 브라이어로 사이온보다 딜 낮게 넣기~!!!!!!!!!!!!!!!!!!!!!!
밴?pharmjh
08:49:48ㄷㄷ 겜내용이 제 상식이랑 너무다르게 흘러감
08:50:36이젠유리한면이 없긴하다 솔직히
08:50:55옵젝때 자리잘잡고 녹턴빨리게해야할듯
08:51:12ㄷㄷ
08:51:16개망햇농
08:52:05빅토르로 녹턴잇는데 사이드하는게 맞음?
08:52:07ㅋㅋㅋㅋㅋㅋㅋㅋㅋ
08:52:51짤라먹거나
08:53:12아예?
밴?shock1
16:18:49와이거보고 100퍼매칭조작이 확실하다느꼇다 빅토르 1킬4데스인데 스코어가 9대14ㅋㅋㅋㅋㄱㅋ 진짜 롤판 망햇네 신드라불쌍타
16:19:48골드빅토르급인데 다4에서 매칭조작으로 점수올라가네 ㅋㅋㅋ
16:19:50ㅊㅊ
밴?꼬우면 만나던가 bb
07:35:23페이커선수는 잘보던데요
07:35:42내가망쳤음?
07:36:03욕은하지마세요 정글러가 못본다고 말했음내가?
07:36:20내가 정글이 못본다고했냐고
07:36:23페이커선수도 잘본다 이거지
07:36:33욕을쳐박아
밴?오늘만사는 마왕 528
17:28:19님 근데 1400판 다이아 4면서 왜 원딜 선픽 안한다고 입텀?
17:29:01왜 화를 내세요
17:29:04ㄹㅇ 궁금해서 물어보는건데
17:29:12어디가 생배임?
17:29:16부캐로 이겨줄라고 해도
밴?거대한 공포 박종우
08:29:23엄
08:30:47들어오자마자 쌍욕박고 있는데 뭔 채팅규칙이야 니 인성규칙이나 지켜라 나이먹고 안쪽팔림?
08:31:17진짜 요즘은 개나소나 빙송한다고 수준 떨어지네
밴?꿈에서본 만렙 2819
14:43:00탑 서폿 말곤 사실 뭐
14:43:05걍 대충 나가도 되는듯
14:44:26일단 모든 챌린저들의 공통된 의견은 원챔은 선픽이라도 나가라인데 이런 말 하면 안되겠죠??
14:45:55


14:46:25난 중재하려 했지
14:48:43자숙갑니다
14:48:51


14:50:51팔로잉 풀고 자숙 갑니다
14:50:55

14:51:37팔로 풀어도 채팅 되노 ㄷ
밴?태민게이
09:02:43ㄷ
09:02:49여기뭔데 70명이보나요?
09:03:09아 뷰봇 같은거 어그로 끌렸구나
09:03:55예? 제가 욕했나요.?
09:04:16치지직에 넣겠습니다 영상 땄고요
밴?유잼 친구 6976429
09:01:19근데 방장님 님 진짜 이해가 안되는게
09:01:40시청자 100명도 안되는 하꼬인데 왜 청자한테 화를 냄?? 아까 큐 소리 그거 모를수도 있지
09:01:58님 연패하는거 기분 안좋다고 왜 청자한테 화풀이함
09:02:39엥 저사람은 좋게좋게 말했는데?
09:03:41그건 그러네
09:04:25근데 이사람 태도가 구리긴하잖슴
09:04:32재미가있는것도 아니고
09:04:35실력도 에메랄드인데
09:04:37쩝